softly82
50,000+ Views

서면에 윤기 좔좔~~옥수시~~ㅋ

서면에 마약옥수수~~ 한번 먹어보니 정말 중독이!!! 길거리에서 먹는 버터옥수수랑 차원이 다르네... 오늘은 칠리맛이 있어서 먹었는데 매콤~~하니 좋네ㅋ 다욧해야하는데 어쩐데... ㅋ
6 Comments
Suggested
Recent
@hoseb 오세요~~오세요~~ 아니... 가세요~~가세요~~ 맛나요^^
ㄷㄷㄷㄷ 제발 나도 이거....ㄷ ㄷ ㄷ
@tlsdl34 서면에 빙가라고 있어요^^ 거기에 현수막이 걸려있더라구요^^
오 글쿠나 어디에여??
@tlsdl34 네~~ 있더라구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점심 디저트
생일 점심 그냥 평범한 월요일이라 재택근무 중이라 후줄근한 홈웨어를 입고있지만 몬가 맛있는게 먹고 싶었어요 ㅎ 20대의 생일은 2-3주 전부터 줄줄이 잡히 알콜 스케줄을 소화해내며 당일까지 엄청나게 마시고 다녔는데 ㅋㅋㅋㅋㅋㅋ 이젠 그저 평범한 날들중에 하루가 되었어요 심지어 당일 아침에 쇼핑몰에서 온 생일축하 쿠폰을보고 아 오늘이구나 했거든요 저녁에 분명히 멀 시켜 먹자고 할테니 배달음식보단 디저트!! 를 먹자 생각한거져 공차 자몽그린티 (알로에펄 당도 30% 얼음적당히) 말렌카 꿀 케이크 ㅎㅎ 제가 주문한건 코코아맛입니다 호두맛도 있어요 공차를 주문한 이유는 다 이 케이크 때문이에요 체코의 전통케이크 라고 합니다 쫀쫀하고 부드럽고 커피나 차에 아주 잘 어울려요 언젠가 체코에서 직접 먹어볼수있는 날이 올까요ㅜ 체코에서 오리지널을 먹어보면 더 맛있을까요? 궁금 해요 한번 만들어볼까하며 구글링+ 유튜브 기웃 ㅎ 헤헤 저녁엔 멕시칸 푸드에 생일선물로 받은 교촌치킨을 주문했어요 화이타랑 부리또볼이 양이 너무 많아서 치킨은 금동이가 몇조각 먹고 그대로 남아버렸고 생일케이크도 자르지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에 생일도 좋았지만 지금의 생일도 금동이와 왜용이 그리고 남편의 축하가 행복하네요 ㅎㅎㅎㅎ
[펍 여행 일지]: 28. 부산 프리츠 프리츠(부산 대표 펍)
안녕하세요. @evantaylor0521입니다. 오늘은 부산에 위치한 펍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할 펍은 프리츠 프리츠 입니다. 프리츠 프리츠는 부산 서면역 부근에 위차하고 있는 펍인데요. 부산에서 가장 대표적인 펍이자, 사장님의 맥주 전문 지식은 펍의 서빙 맥주 퀄리티를 한층 더 높여 줍니다. 일단 이런 간판 보시고, 2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아주 깔끔한 내부 인터리어는 지금도 기억에 남습니다. 무엇보다 펍의 가장 큰 특징은 아주 다양한 텝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텝 상태도 아주 잘 유지되고 있어서, 모두 상태가 아주 좋은 맥주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일단 맥주는 아이피에이 2잔 과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스타우트를 마셨는데요. 특히, 아이피에이가 신선하게 느껴져서 아주 맛있게 마셨습니다. 안주로는 소세지를 주문했는데요. 아주 아주 맛있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부산에 오시면 한번 쯤은 와봐야 할 펍이라고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항상 신선하게 유지되는 맥주와 모든 맥주에 대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사장님 덕분에 항상 좋은 경험을 하게 되는 부산 대표 펍이라고 생각됩니다. 펍 주소: 부산 진구 전포대로 255번길 43-14 2층 운영시간: 17:00~02:00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재미있는 맥주 이야기와 함께 찾아뵙겠습니다. !!
여수 모이핀
애들은 숙소에 놔두고 와입이랑 드라이브겸해서 돌산쪽으로 내려가 보려고 나와 봤어요. 카페, 숙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어, 근데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반대편 차선에 나오는 차들이 어마무시... 연휴에 향일암 갔다 오는 차들인건가 암튼 이거 이러다가 오늘안에 숙소로 못돌아가겠다며 돌아나가자는 와입... 그래서 전남 해양수산과학관쪽으로 좌회전 유턴해서 돌아갑니다. 아, 근데 들어오며 차 밀리는걸 봤는데 어느 세월에 나가지 ㅋ 하고 있는데 와입이 차들이 우측으로 빠지는데 그중에 택시가 있으니 따라가보자고 합니다. 여기서 빠른 판단이 필요했습니다. 첨엔 에이 여기 사시는 분이겠지 했지만 뒤에 따라오던 차들이 몇대씩 따라 우측으로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와입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나온다는 말을 되새기며 저희도 우측으로 빠졌어요. 첨엔 길이 너무 좁고 설마 막힌길은 아니겠지 걱정하고 올라갔는데 네비를 보니 길이 있더라구요. 어, 그런데 좁은 길을따라 올라가다보니 이런 멋진 카페가 뙇... 빨리 숙소로 돌아가야겠다는 본분을 잃고 차를 잠깐 세웠습니다. 와우 규모도 꽤 크고 넘 멋지더라구요. 진짜 우연히 발견한 모이핀. 낼 집에 가기전에 들리기로하고 숙소로 갔어요. 참, 좁은길을 따라 나오니 어느새 길은 넓어지고 예술랜드 리조트 지나 굴전교차로가 나오더라구요. 여기서 우회전하니 저희가 왔던길이 다시 나오네요. 돌산쪽으로 들어가다가 굴전교차로에서 좌회전해서 들어가 예술랜드 리조트 지나 모이핀으로 들어가면 가깝겠더라구요. 담날 비내리는 연휴 마지막날이었지만 왔어요 모이핀에... 비오는 오전시간이었는데도 저 차들 좀 보세요 ㅋ 아, 모이핀은 '안녕 핀랜드' 라는 뜻이라네요. 사장님께서 핀랜드에서 영감을 받으셨나요 ㅎ 와, 내부로 들어와보니 외부에서 보는것보다 엄청 넓어요. 오션뷰도 멋지네요. 여기가 무슬목 해변이라고 하는데 일출 명소중 한곳이랍니다. 머 그렇다고 합니다 ㅋ 애들은 1층에 있고 와입이랑 둘이서 루프탑에서 아랫층까지 구경했습니다. 여수사람들, 관광객들 모이핀에 다 모인줄... 아, 여기 실내에 엘베가 있어요 ㅋ. 걸어다니며 카페 구경하는데도 시간 엄청 걸리네요^^ 모녀는 한참을 이렇게 있었답니다. 근래에 가본 카페들중 젤 규모가 컸던것 같아요. 모이핀 바로 위에 핀모닝이라는 리조트가 있었는데 같이 운영하는것 같았어요. 커피맛도 좋았고 경치 구경도 잘하고 왔어요. 날씨만 괜찮았음 더 좋았을텐데 살짝 아쉬웠네요...
청량리 고향집 아바이순대국
✔️고향집 아바이순대국 ✔️순대국(보) 7,000원 ✔️수육모듬순대 중 19,000원 (순대,내장,머리) 드디어 먹어 본 아바이 순대국 #청량리맛집 칠때마다 나오길래 너무 가고싶었는데 드디어 가봤다리〰️〰️ #순대국 보통이라니 말이되나요? 안에 들은 고기들 보기만해도 혜자스러움이 순대국 먹으면서 이렇게 깔끔하고 양 많은집은 처음 #수육모듬순대 순대,내장,머리,허파,간 이렇게 들어가 있는데 중 사이즈가 이정도 클라스라니 말이되요 ?? 윤기 흐르는거 부터 미쳤는데 냄새까지 안나버림 진짜 먹으면서 와 와 간이나 허파나 순대나 내장이나 모두 미쳤다 하면서 먹어버림 이 집은 자주 가야겠다고 느낌 최애🐷 🍻술안주 추천🍻 술안주로 순대국,수육모듬순대 이렇게 두개시키면 제격이에요 🛤동대문구 왕산로37길7 ⏰월-토 09:00-22:00(일요일휴무) https://www.instagram.com/p/CLi9kB9lix8/?igshid=i7fq3kb3oro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