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StuffdotCom
1,000+ Views

번개 속 붉은 도깨비..희귀 ‘레드 스프라이트 현상’ 포착

[서울신문 나우뉴스] 폭풍우 속에서 불과 1000분의 1초 정도만 지속돼 눈으로 목격하기 정말 어려운 희귀 ‘레드 스프라이트 현상’이 카메라에 담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맑고 푸른 자연을 즐기는 제주여행 코스!
연말을 맞아 제주를 찾는 가족/ 연인 분들이 많아지는 요즘인데요! 오늘은 맑고 푸르른 제주를 더욱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 코스를 준비했어요~ 여행코스 짜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마노르블랑 #베스트힐열기구 #스파브릭스 #월령선인장군락지 핑크빛! 핑크뮬리 정원으로 핫한 카페 마노르블랑이에요! 인당 음료를 즐기면, 비싼 관광지에 가지 않아도 예쁜 핑크뮬리 포토존 앞에서 사진을 잔뜩 남길 수 있답니다 핑크뮬리 뿐만 아니라 구석구석 포토존들이 많아 너무 예뻤어요 :) 하늘 위로 둥둥! 열기구를 타고 올라 더 높은 곳에서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었어요~ 열기구 타고 멀리 날아갈까 걱정했는데, 다행이 4군데의 끈이 튼튼하게 묶여 있어 안전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열기구 타는 동안 드론으로 촬영도 해주시는데, 영상으로도 남겨주셔서 특별한 추억여행을 할 수 있어 행복했어요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제주 커플 스파! 제주 커플 마사지로 유명한 스파브릭스에요 이곳은 브릭스호텔 내에 위치해있어서 인테리어도 깨끗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은은한 아로마 향과 향초, 와인과 쿠키 등! 분위기 내기 정말 좋답니다 소소하게 이야기 나누기도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쌀쌀한 겨울, 따뜻한 물에 족욕과 스파, 그리고 마사지까지 풀코스로 즐겨보세요! 한림읍 월령리에 위치한 월령선인장군락지에요 이곳은 탁트인 시야의 바다를 즐기며, 산책할 수 있는데 강아지 동반도 가능하다고 해요! 길지는 않지만, 올레길 코스이기도 해서 스탬프 찍기 너무 좋았어요 산책길 양 옆으로 보이는 선인장들,, 이곳은 일부러 선인장을 심어놓은 줄 알았는데 야생 선인장 군락으로 천연기념물 제 429호로 지정되었다고 해요 제주의 풍경을 즐기며, 산책하는 여행코스! 어떠신가요? 눈과 몸이 힐링할 수 있는 여행코스로 제주를 즐겨보세요 :_)
테무친의 시
개인적으로 고대사 혹은 전쟁사 하면 개인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몽골군. 그리고 그 중 가장 뛰어난 리더쉽을 발휘했던 지도자 바로 테무친 즉 칭기스칸이다. 칭기스칸은 어릴때 가난뱅이와 떠돌이 생활을 했고 같은 민족이지만 부족들간의 힘의 논리로 싸움을 해서 이긴 부족은 지도자가 되고 진 민족은 노예가 되서 계속 세력다툼만 하는 몽골군들을 보고 자랐다. 그것을 보고 처절히 무언가를 깨달은 칭기스칸은 적들과 용맹하게 싸울줄도 알았지만 재능을 기부하고 한 민족이 되겠다고 선택한 이민족들은 혈연이나 친밀한 관계가 없어도 가리지 않고 받아들였다. 그 결과 어마어마한 크기의 제국을 건설하였고 수도였던 카라코룸에서는 어떠한 인종차별과 이념의 박해도 없었으며 여러 종교들 또한 박해받지 않는 제국을 건설하였다. 비록 어린 시절은 이가 갈리게 힘들었겠지만 불만불평이나 투정을 하지 않고 그 경험을 통해 한단계 더 성장해서 제국을 다스릴 수 있는 지도자의 자질을 키울 수 있었다는 점이 굉장히 멋지고 영웅다운 면모라고 생각한다. 다음은 칭기스칸이 쓴 시인데 삶의 태도에 대한 면모가 잘 나타나 있다. 삼국지의 조조도 삼국을 통일할 수 있었던 이유중 하나는 유비나 손권은 원래 나름 엘리트집안 출신인데 조조같은 경우는 내시의 집안 출신이었다고 한다. 따라서 그 어떤 열등감 비슷한 것이 다른이의 말을 잘 듣도록 만들어서 더욱 뛰어나게 만들어주었던 것 같다. 뛰어난 지도자들은 모두 어떤 이의 이야기이던 가리지 않고 수용하려는 기질과 소양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다. 우리 모두 어떤이의 이야기든 상대의 이야기를 실행하던 안하던간에 하찮아보이고 별 것 아닌 것 처럼 느껴지는 상대라고 하더라도 상대의 이야기를 귀기울여 들어보는 마인드를 키우면 우리 삶에 굉장한 도움이 되리라 생각된다. 비록 비물질에너지이지만 세상에 가장큰 무기와 힘은 바로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말 이며 그것은 핵에너지보다도 더 강하다고 진정스승님께서도 말씀 하셨으니 그 위력은 짐작할 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