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00+ Views

벌교 어가꼬막정식

네이버씨에게 물어 찾아갔던 꼬막집. 벌교읍내에 있어서 숙소랑 가까워서 찾아갔던 집. 벌교읍내엔 한집 건너 한집이 꼬막집. 맛은 소소. 저 녀석의 정체는 ㅋ
6 Comments
Suggested
Recent
꼬막하면 숟가락이 도구인데 ㅋ
@skyge1024 꼬막 뒤통수에 대고 펜치처럼 오므리면 꼬막껍데기가 까집니다...
@skyge1024 저도 예전엔 숟가락을 쓴 기억이 나네요. 근데 이게 지대로네요 ㅋ
@skyge1024 저도 이 도구 첨봤는데 ㅋ 신기하더라구요
아 그런거군요 ㅋ 새로운걸 알았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당장 멈춰야 할 몸에 안 좋은 식생활 5
코팅이 벗겨진 프라이팬을 계속 사용한다. 대부분의 프라이팬은 대부분 코팅이 되어있으며 쉽게 설거지를 할 수 있어 인기가 있다. 코팅된 프라이팬은 테프론의 원료인 퍼플로로옥타노 엑시드를 사용하는데, 이 프라이팬을 오래 사용하거나 강하게 긁혀 코팅이 벗겨지면 발암물질이 검출될 수 있다. 따라서 이 발암물질을 음식과 함께 섭취하고 싶지 않다면 되도록 빨리 팬을 교체하거나 버리도록 하자. 쿠킹 호일에 고기를 굽는다. 집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때, 굽는 동안 생기는 고기 기름을 처리하기가 번거롭다는 이유로 쿠킹 호일을 사용하고는 한다. 하지만 쿠킹 호일은 높은 온도에 노출됐을 때 많은 알루미늄이 빠져나올 수 있어 위험하다. 알루미늄은 소량이라도 일정량 이상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인체에 축적돼 알츠하이며병과 골다공증, 피부 알레르기와 빈혈, 기억력 감퇴, 학습장애 등을 유발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쿠킹 호일에 고기를 굽는 것은 피하도록 하자. 음식을 플라스틱 용기에 보관한다. 먹다 남은 음식을 플라스틱 용기에 보관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일부 음식의 경우 플라스틱과 닿으면 부정적인 반응을 일으켜 해로운 화학물질을 함께 먹게 될 수도 있다. 게다가 플라스틱 용기에 먹다 남은 밥이나 전을 보관했다가 전자레인지에 다시 데우는 것은 그 위험을 배로 만든다. 따라서 플라스틱 용기는 되도록 음식을 담아 냉동시킬 때 사용하며, 음식을 보관할 때는 항상 내열 강화 유리나 세라믹, 스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양은냄비를 지속적으로 사용한다. 라면이나 김치찌개 등 가정 뿐만 아니라 소문난 맛집에서도 양은냄비에 뜨겁고 염분이 있는 음식을 내오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양은냄비는 아연과 니켈 등을 섞어 만든 합금 그릇이다. 따라서 염분과 산도가 높은 음식물을 양은냄비에 지속적으로 조리할 경우 빈혈 증세, 어지럼증과 함께 심하면 뇌신경 계통의 장애를 줄 수도 있다는 우려가 있다. 특히 이유식 조리는 반드시 피해야 한다. 통조림을 개봉한 후 캔 채로 보관한다. 통조림 캔 재질은 주로 주석, 스테인리스스틸, 알루미늄이 주를 이루고, 식품과 접촉하는 내면에는 녹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에폭시 수지 코팅이 이용된다. 그런데 통조림 개봉 후 식품을 그대로 캔 채 보관하면 뚜껑이 제대로 밀봉되지 않아 미생물에 오염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과일 통조림 같은 주석도금 캔의 경우에는 외부 산소와 접촉해 부식이 빨라지게 된다. 따라서 통조림 식품을 개봉한 후 장시간 실온에 보관하거나, 냉장 보관할 경우에는 제품이 변질되거나 식중독 균에 노출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통조림을 개봉한 후에는 반드시 바로 섭취하는 것 좋다. 혹시 음식이 남았다면 유리병이나 별도의 용기에 남은 음식을 개별 보관하도록 하자. ㅊㅊ 쭉빵 냉삼집 가면 호일 위에 고기 구워주잖아 ㅠ 그게 싫어서 안 가기 시작했는데 역시 몸에 안 좋군 대체 왜 그렇게 굽지? 닦기 귀찮아서 그런가 다른건 괜찮은데 플라스틱 전자렌지 많이 쓰는데.. 불안하네 ㅠ 밥 얼려뒀다가 돌려 먹는데 어쩌지 ㅠ
충북 제천 가볼만한곳 의림지 일대 역사박물관, 솔밭공원 외
<<충북 가볼만한곳 제천 여행코스 의림지역사박물관.솔밭공원.한방치유숲길>> #충북가볼만한곳 #제천가볼만한곳 #의림지역사박물관 #국내여행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여행작가 호미숙입니다. 화창한 봄빛에 싱그러운 초목들이 화사하게 봄을 밝히는 즘입니다. 봄꽃은 지고 신록은 우거지는 시기에 계절은 어느새 봄을 건너 여름을 향하고 있네요. 여행을 다녀와 집안에서 사진과 영상을 작업하면 그 순간에도 또 자연 속의로의 여정이 펼쳐집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하루를 밝히며 힘차게 기지개를 켜고 시작합니다.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은 충북 제천 의림지 일대의 주변 가볼 만한 곳입니다. 의림지는 이전에 소개했는데요. 그 주변에도 산책하기 좋은 걷기 좋은 공원과 둘레길이 있어 소개합니다. 의림지 생성부터 지금까지 농경지 발달에 대한 역사적 의미를 새길 수 있는 의림지역사박물관은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입니다.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행정보와 영상 볼 수 있습니다* 제천 가볼만한곳 제천여행코스 1. 의림지역사박물관 2. 의림지 솔밭공원(충령각.충혼탑) 3. 의림지치유의숲길 4. 비룡담저수지 5. 의림지 카페 2곳 #충북가볼만한곳 #충북여행 #제천여행 #제천가볼만한곳 #제천의림지 #의림지역사박물관 #의림지솔밭공원 #의림지치유의숲길 #비룡담저수지 #충북제천가볼만한곳 #제천산책하기좋은곳 #제천산책로추천 #의림지카페 #의림지초이스카페 #의림지블랙베어카페 #의림지충혼각 #제천아이들과가볼만한곳 #제천여행코스
강화 가볼만한곳 석모도 여행코스 5
<<강화도 가볼만한곳 석모도 여행코스 5곳>> #강화도가볼만한곳 #석모도가볼만한곳 #민머루해수욕장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여행작가 호미숙입니다. 새벽 일찍 충남 태안으로 1박2일로 취재 여행을 다녀오게 되어 일찍 국내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오늘 국내여행 가볼만한곳은 서울근교에 위치한 인천시 강화도의 석모도입니다. 강화도는 워낙 인기가 많은 관광명소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여러곳인데 먼저 5곳을 소개합니다. * 댓글 링크를 클릭하면 상세한 여행정보와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또다른 서해바다 여행기도 있어요. 강화 가볼만한곳 석모도 여행코스 1. 강화 석모도 펜션 바바벨리펜션 신축, 가족, 단체, 커플, 스몰웨딩, 동물농장, 텃밭체험 2. 석모도 맛집-담소한상 3. 석모도 장구너머항(장곳항) 4. 석모도 민머루해수욕장 5. 석모바람길 자전거 조형물 #강화도가볼만한곳 #강화가볼만한곳 #석모도가볼만한곳 #석모도여행 #강화도여행 #석모도여행코스 #강화도여행코스 #민머루해수욕장 #석모도해수욕장 #석모도펜션 #석모도맛집 #장곳항 #장구너머항 #석모도바람길 #석모도드라이브코스 #석모도드라이브 #담소한상 #강화석모도가볼만한곳 #강화여행 #강화석모도여행 #인천강화도 #인천강화도가볼만한곳 #스몰웨딩펜션 #강화나들길 #강화도둘레길 #서울근교드라이브 #강화도드라이브 #석모도드라이브 #서해안가볼만한곳 #서해바다
외국인들이 서울에서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운 모습에 홀리는 곳.jpg (한국인도 홀림;;;;)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봉은사 ㅋㅋㅋㅋ 도심 빌딩숲 사이에 있으면서도 지대가 높아 풍경이 예술임 특히 야경이 정말 예쁨 + (댓글 내용 본문에 복붙함) 외국인들 데려갈 만한 곳 중에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곳들 삼릉공원 봉은사에서 별로 안 먼 곳에 있는 선정릉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잠깐 한바퀴 돌기 좋아 ㅋㅋㅋ 은평한옥마을 북촌보다 좀 더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고 (새로 지은 것들이라 당연하지만) 뒤에 산 배경까지 장관이라서 인스타용으로 많이들 가는듯 ㅋㅋㅋㅋ 근데 한옥에 익숙한 한국인들이 가면 생각보다 별로일 순 있음 주의 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찾아가야 하고 주변에 뭐가 없어섴ㅋㅋㅋㅋ 낙산공원 낙산공원은 뭐 아는 외국인은 다 가는 풍경 맛집 반포한강공원 공원 자체의 기능은 여의도나 이런데가 더 좋은거 같지만 남산 맞은편에 있고 무지개분수 같은 볼거리도 있어서 반포한강공원도 마니 감 ㅋㅋ 잠수교 잠수교도 드라마 같은데 많이 나와서 (주인공이 우울할 때 샤우팅하는 장소... ㅎ?) 반포한강공원이랑 묶어가면 좋음  강 수면에서 가까워서 그냥 다리 건너는거랑 좀 다른 느낌? ㅋㅋㅋ 건너면 강 북쪽은 교통이 좀 그렇긴 한데 다시 반포로 돌아오는 것도 그렇게 시간 안걸림 선선한 날 산책하면 굿굿 북악스카이웨이나 삼청동 윗쪽 공원들 차없으면 좀 힘들긴 하지만 북악스카이웨이나 그 근방 양재천 여긴 내 생활반경이라 자주 산책 데려가는데 반응 좋음 ㅋㅋㅋ 벚꽃 필 때 특히 예쁨 양재천  타워팰리스 쪽 고층이 빌딩섬같이 보이는게 유니크하고 양재천 끝으로 롯데월드타워 보이는것도 좋아 ㅋㅋㅋ 정동전망대 여기는 서울시청 별관에 있는 정동 전망대인데 덕수궁 앞에 있음 잘 모르는 덬들 많더라 풍경 넘 좋아 여기도 ㅠㅠ 단풍 질 때 가면 짱짱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 저기 뻥 뚫린 곳에서 날 화창하면 이런 사진 건질 수 있음 ㅋㅋㅋㅋ 너머로는 미군기지 건물들 보여서 뭔가 색다르기도 하고 ㅋㅋㅋ 르돌치 상수점 여긴 여의도 맞은 편에 있는 카펜데 솔직히 비싸고 걍 그런데 전망 하나는 최고....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옥상정원 광화문에 있는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옥상도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 경복궁이랑 광화문광장 쫙 보여 트윈트리나 케이트윈타워에서 일하지 않아도 경복궁 내려다볼 수 이따!! 잠실 그리고 생각지도 못하게 반응 좋은게 잠실 아파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월드타워 가려고 잠실역 내렸는데 저 아파트들 뭐냐고 신기해하면서 신천역까지 걸어갔다옴;;;;; 고층 주거건물이 빽빽하게 밀집해 있는게 신기해보이나봐 ㅋㅋㅋㅋ 출처 : 더쿠
낮삼
낮삼이 뭐냐구요? 그냥 대낮에 베란다에서 구워먹는 삼겹살이 낮삼입니다 ㅋ 어버이날 음식 준비하느라 수고했다고 와입이 베란다에서 삼겹살 구워먹는걸 허 해줬답니다. 와입이 캠핑 테이블에 세팅을 해주셨습니다. https://vin.gl/p/3706651?isrc=copylink 반은 수육을 하고 반은 오늘 궈 먹을겁니다. 냉동실에 있던 고기를 미지근한 물에 설탕을 넣고 해동해서 먹을겁니다. 15분 정도 해동했던것 같아요. 아따 생삼겹처럼 보이네요 ㅋ 파 아니죠. 네, 달래 맞습니다. 마트갔다가 조만간 삼겹이랑 같이 궈 먹으려고 데려왔는데 시간이 빨리 왔네요 ㅎ. 지난달인가 안싸우면 다행이다에 쯔양이 나왔을때 달래를 삼겹살이랑 같이 구워서 먹는게 왜그리 맛나 보이던지요. 그래서 오늘 해먹어봤는데 와우 강추 강추... 대낮에 베란다에서 아이들이랑 음악 들으면서 달래삼겹에 와인 한잔하니 꼭 캠핑온것 같네요. 와입은 오늘도 요거트로 점저를 해결하시네요. 와 근데 저 삼겹 남길줄 알았는데 다 해치웠어요 ㅋ 삼겹이랑 달래 꼭 한번 같이 궈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낮술이 저녁으로 이어집니다 ㅎ. 구미호 릴렉스 비어 삼겹살 먹고 마시니 상큼한 레몬향이 더많이 느껴지네요. 예전에 후배집에서 구미호 IPA 맛본적이... 어번 래빗 바이젠은 좀 싱거운데요. 음, 뭐랄까 라거 + 바이젠 느낌이랄까... 아, 일욜 대낮부터 시작해서 맥주까지 마셨는데도 아직 해가 안떨어졌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