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chute89
6 years ago10,000+ Views
디저트를 좋아해서 살이 찌는 걸까요.. 당근케잌?! 맛이 감이 안오시는 분들 많으실꺼에요. 저도 처음에는 당근맛케잌이라고 생각을 하고 거부했지만, 당근케잌으로 유명한 세시셀라를 방문한 뒤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케잌이 되었답니다! 도산공원 뿐만 아니라 서래마을에도 위치해 있는 세시셀라는 당근케잌뿐만아니라 맛있는 브런치 집으로도 명성을 떨치고 있습니다. 저는 방문해서 항상 차종류와 케잌을 맛보고 아직 식사는 해보지 않았습니당 ㅠ.ㅠ 기회가 되면 꼭 브런치를 맛볼 계획이에요. 당근케잌(8000원)은 늦게 가시면 sold out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엄청난 높이를 자랑합니다 @_@ 당근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고 시나몬 향에 달달한 생크림이 정말 ㅋ ㅑ~!!!!!!!!!!! 시나몬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친구는 잘 먹지 못하는 경우도 있었지만, 제가 데리고 간 친구들 대부분은 요 당근케잌에 중독되었답니다. 가격이 조금 쎈 편이라, 자주가지는 못하지만, 오레오 스무디, 특이한 차종류등 다양한 음료가 메뉴에 있으니 가셔서 맛보는 것도 나쁘지 않으실 것 같네요! 차나 커피는 8000원 선, 스무디는 10000원 선으로 텍스는 별도로 붙습니다! 햇살 좋은날 시나몬향 가득한 당근케잌 한조각 어떠세요?
6 comments
Suggested
Recent
@joyb 당근케잌 추천추천! 당근맛은 거의 안느껴지고 시나몬향이 더 강해요! ㅎㅎ 품절되게 전에 빨리!
@adso ㅜ.ㅜ 그러게요 맛있는걸 맛보지 말았어야 했는데..ㅎ
@lionkoh05 분위기도 맛도 다 좋은데 가격이 부담스러우실수도 있어요! 그래도 후회하지 않는답니다 ㅎ
여기 당근케익 맛있단얘기 익히 들었었는데!ㅠㅠ 저도 당근케익 완전 사랑해요! 어렸을땐 케익에 웬 당근 우엑 이랬었는데 지금은 당근케익 러브러브ㅠㅠㅠ 조만간 꼭 가봐야겠네요!
세상엔 왤케 맛있는 음식이 많을까요....ㅠㅜㅠ 당장 가고싶드아 ㅠㅜ
View more comments
20
6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