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phielee89
6 years ago10,000+ Views
조지킬이 그렇게 유명하다길래, 정말 미친듯이 티켓 예매를 하고 그렇게 좌석 중앙에 앉아 그의 연기와 미친 노래실력을 구경했더랍죠. 사실 일전에 홍지킬(홍광호)를 본터라, 얼마나 다른 노련함으로 지킬박사를 표현할 지 대단히 궁금했습니다. 조지킬의 매력을 알기 위해 sbs 한 프로그램에 방영되었던 지킬앤하이드 요약본도 수십번 보고, ost도 수십번 듣고 갔습니다. 아 역시, 명성은 어디로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왜 뮤지컬계에서 조승우를 그렇게 모셔가려하는지 직접 두 눈으로 확인했습니다. 당시 홍광호는 지킬앤하이드 첫출연이었었고, 조승우는 수차례 지킬앤하이드 무대에 올랐고 그는 완전 캐릭터와 홀연일체가 되었습니다. 오히려 2005년 그 당시 출연했던 때보다도 더더욱 매력이 철철 넘쳤어요. 이래서 산업계에서 경력직을 뽑나 봅니다. 저도 언젠가 "지금 이순간"이 가장 행복하다고, 혹은 중요하다고 외칠 날이 오겠지요.
8 comments
Suggested
Recent
조지킬 초연때 두근거림을 잊을수가 없네요.. 회를 거듭할수록 노련해지는게 보이고... 제대 후 또 다시 두근거리는 맘으로 찾았는데.. 조하이드가 더 잘어울려.. 치명적 매력~~ 이 기분은...마~약~~!! ㅎㅎㅎ 조지킬은 끊을수 없어요
뮤지컬 불후의 명넘버..다른 배우들 버전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조지킬 넘버가 오리지널같은 느낌은 지울수가 없네..
완전 감동 그자체~~!!!!!!!
그래도 홍지킬이 더 낫지 않나용!
@HJenie 진짜 조승우가 모델처럼 키가 그리 크지는 않아도... 내뿜은 배우포스는 남다른 것 같아요~!
View more comments
21
8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