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chute89
6 years ago5,000+ Views
한국인은 역시 한식을 먹어야 힘이 납니다! 점심 내내 느끼한것만 먹다가 개운한 맛을 위해 찾아간 장독대 김치찌개 집! 프리마 호텔 옆에 위치한 이 집은 원래는 기사식당이지만 많은 연예인과 사람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가게를 들어가면 아무 질문없이 김치찌개(1인분 6500)가 담긴 냄비를 턱 하니 갖다 주시는데요. 두부, 김치, 돼지고기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여기서 라면사리(1000원), 고기사리(4500원) 등 사리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밥은 무한리필! 셀프로 담아가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고기사리와 라면 반개를 넣어서 먹었는데요. 원래가 고기가 많이 들어있는 찌개이기 때문에 고기사리를 추가했더니 진한 고기맛이 느껴져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반찬은 간소하고 공간도 세련미는 없습니다. 또 한, 특별한 김치찌개 맛은 아니지만 자꾸만 생각나게 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빵, 디저트, 햄버거도 좋지만 가끔은 개운하고 깔끔한 한식이 그러워 지는 날에 가고 싶은 장독대 김치찌개였습니다!
4 comments
Suggested
Recent
@jhopppy 여기는 햄사리를 따로 판매하지 않더군요 ㅜ.ㅜ 아마 김치찌개를 내걸고 장사하기 때문인것 같아요!!ㅎㅎ
생각해보니까 김치찌개에 라면 사리를 넣으면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아 쓰면서 침 고이네요...... 햄도 넣으면 부대찌개 부럽지 않을듯!!!!
@adso 한국인은 밥심.. 밥은 무한리필 되니까 두그릇 세그릇 먹고 오세요ㅎㅎ!
밥한그릇 뚝딱 금방 비울거같아요 ㅠㅜ
13
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