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heon
6 years ago1,000+ Views
남성분들은 선크림을 꼬박꼬박 바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답답함을 많이 느끼기 때문이죠. (귀찮기도 하구요~) 하지만 어느 피부과 전문의에게 물어보아도 평상시 자외선 차단제를 꼬박꼬박 바르는 것이 피부에 굉장한 영향을 준다고 말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라네즈 옴므' 사의 선크림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고 마치 로션과 같은 느낌의 선크림입니다. 남성분들도 답답해 하지 않고 바르실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SPF 50+ PA+++의 수치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합니다. 제형은 수분감이 느껴지며 답답하고 밀리는 선크림이 아닌 촉촉하게 로션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답답한, 억지스러운 향이 아닌 향긋한 향이 물씬 풍깁니다. 얼굴에 콕콕찍어 피부의 결에 따라 펴 바르며 햇빛에 노출이 심한 광대 위, 콧 등 부분은 좀더 신경 써주어 발라줘야 합니다. (나중에 Tip 글에서 제대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가벼운 텍스쳐, 답답하지 않은 느낌과 향긋한 향. 남성분들에게도 매일매일 강력한 자외선 차단의 효과를 줄 '라네즈옴므 선 스포츠 SPF50+ PA+++ 50ml' 의 가격은 정가 25,000₩, 할인가 18,000~₩ http://www.laneige.co.kr/product/detail.jsp?prdtCd=114899003
5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하 감사합니다!ㅋㅋㅋ
@luciferase 나중에 TIP 글을 쓸때에도 설명하겠지만 SPF수치 1은 약 15분의 차단효과가 있습니다. 자외선 B를 차단해주며 자외선 A는 PA가 차단해줍니다. +가 많으면 더욱더 차단해줍니다. SPF는 높다고만 해서 좋은건 아니구요~ 30부턴 그게 그거입니다. PA는 +++ (3개) 까지가 최고입니다.
@paradis 그렇습니다 ! ㅎㅎ 소중한 피부를 위해서~
나의피부를 너무 방치해뒀구나.....ㅋㅋ구입목록에 올려야겟네요ㅋㅋ근데 SPF PA+++이런건 뭐죠?
남성분들~ 흐린 날에도 꼭 자외선차단제 바르셔야합니다!ㅋㅋㅋ
4
5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