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ong
6 years ago10,000+ Views
게임 아니므니다. 레알 레이싱 in 샌프란시스코 입니다. 짐카나 창시자로 불리는 켄 블락이 샌프란시스코 시내를 빌려서 포드 피에스타를 타고 신나게 달려주시는 영상입니다. 드리프트 정말 기가막히네요. p.s. 혹여나 따라하시면 주옥되십니다.
5 comments
Suggested
Recent
믿기지않는 상황이 이곳에서 일어났다니 이걸 어떻게 했을까요? 불가능이란 없는것 인가요? 미국은?
베리익사이팅다이나믹엑티브컨트롤드라이브
마카오레이싱이랑 영암도 2번보러갔는데.. 오히려 울나라도 마카오처럼 운영하는심이 좋을듯 ..산삼도 못알아보면 걍 풀떼기...울나라는 시기상조인듯..영암가보니 주최측이 아예 경기룰도 모르는듯하고 ㅠㅠ 관객동원된 어르신들만고생이고 .. 이제 영암은 안가기로 마음다지며...하여튼 여러모로 아쉬움이 많더라고요.. 하지만 머신배기음을 들으면 아직 심장이 뛰니까 모르죠 ㅋㅋ
안전장치를 다 했겠죠?ㅋㅋ 그나저나 저 촬영을 위해서 도시사람들이 참여를 해줬고 허가를 내줬다는게 대단하네요. 한국같았으면 핸드폰 들이밀고 협조안되고 반대하고 난리났을텐데요.
그나저나 보면서 제일 먼저 느낀건, 저 운전자 ... 청각이 걱정되네요 ㅋㅋ;;
23
5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