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chute89
6 years ago10,000+ Views
처음 마카롱을 먹었을 때는 '도대체 이 설탕덩어리가 뭐가 맛있다는거지?'라며 비싼돈을 주고 먹는 사람들이 이해가 가질 않았습니다..하지만 사람의 입맛은 변하다는 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어느새 이 달다구리한 마카롱이라는 디저트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프랑스의 대표적인 디저트임에도 불구하고 마카롱의 시초는 바로 이탈리아! 아몬드가루, 밀가루, 달걀흰자, 설탕으로 만드는 지름 5㎝ 정도의 프랑스 고급 과자인데요. 도대체 이 조그마한게 왜이렇게 비싼거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역시도 그랬으니까요! 하지만 간단한 재료에 비해 반죽을 하는 상태나 묽기의 정도 등 굉장히 까다롭다고 하네요. 라뒤레는 마카롱의 최고봉이라고 불리는 가게 입니다. 아직 맛보지 못해 최고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한번쯤은 꼭 먹어보고 싶네요..ㅜ.ㅜ 여기저기 체인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던데, 한국에도 꼭 생기기를 빕니다!
parachute89
25 Likes
28 Shares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언빌리버블..
@grattis 저는 파리가는게 현재 목표인데 ㅜ.ㅜ 가면 꼭 하루에 한세트씩 꼭 사먹어 봐야겠어요!!ㅎㅎ
최고입니다.. 파리 간 목적의 절반이 여기 마카롱 먹으러 가는 거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TOT 달고 비싸서 많이는 못 먹었지만! 맛 종류도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있었고요!
25
3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