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gbling
6 years ago10,000+ Views
스웨덴은 물가가, 특히 외식 물가가 비싸지만 유일하게 안심하고 먹었던 이케아의 미트볼! 양이 꽤 되기 때문에 저 한 그릇으로도 배가 불러요. 그렇지만 가격은 3000원이 채 안 돼요!! 완전 말도 안되게 싼ㅋㅋ 같이 나오는 링곤베리 잼은 스웨덴에서만 나는 링곤베리로 만든 잼이에요! 약간 시큼한 맛이에요. 처음에 미트볼을 잼에 어떻게 찍어먹냐며 으~했지만 막상 먹어보니 맛.있.다..........<3 꼭 드셔보세요!!! 스웨덴의 이케아에만 있는건 아니고, 전세계 이케아 매장에 다 있다고 들었어요 ;) 하지만 맛과 가격은 조금씩 다르겠죠?! (제가 살았던 곳에서 가장 가까운 이케아는 기차로 한 시간 떨어진 앨름훌트(Älmhult)에 있었어요. 전세계 1호점이라는!!!)
5 comments
Suggested
Recent
@Hysworld 가구는 생각보다 비싸지만 음식은 싸요!ㅋㅋ 초코볼 이런 간식류도 팝니다 :)
@sahn 저는 오히려 핫도그를 안 먹어봤네요!! 으잉.. 빨리 한국와라 이케아!!!2222222
오 이케아에음식도 파나요?
하ㅜㅜ... 파주에 생긴다 아니다 말이 많던데, 2013년에는 생길까요? 딱히 뭘 사지 않더라도 구경하는 것 자체로 되게 재밌는 곳인데 ㅜㅜ..
이케아 핫도그는 많이 먹었는데 미트볼은 안먹어봤네요ㅜㅠ 빨리 한국와라 이케아!!!
9
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