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
10,000+ Views

'상의원', 12월 개봉 확정…4인 4색 '포스터' 공개 눈길

영화 '상의원'(감독 이원석)이 개봉 일을 오는 12월로 확정함과 동시에 주연배우 4인의 포스터도 공개했다. '상의원'은 각기 다른 열망을 가진 이들이 아름다운 옷으로 인해 서로 얽히게 될 운명을 그린 영화로 이번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주연배우의 캐릭터를 짐작할 수 있다. 왕실 최고의 어침장 '조돌석'을 맡은 배우 한석규, 유행을 일으킨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역으로 분한 배우 고수, 삶이 전쟁터인 왕비를 연기한 배우 박신혜,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외로운 왕으로 변신한 배우 유연석까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진지한 눈빛의 조돌석(한석규 분)과 천진한 미소를 띤 이공진(고수 분)의 대조적인 모습은 장인정신과 천재성을 가진 두 사람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기대케 한다. 영화의 제목이자 배경이 되는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의 의복과 재화를 관장하는 왕실 기관으로 실제 조선시대 노비 출신 천재 과학자 장영실을 배출한바 있는 기관이다. 이로 인해 천민 출신의 어침장 조돌석과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의 배경을 탄탄히 뒷받침해 줄 것으로 보인다. 정라진 기자 ji-ny@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연예인 'CF 모델료' 유출...몸값 최고는 누구?
톱스타들은 브라운관이나 영화에 오랜기간 얼굴을 비치지 않아도 광고만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광고를 찍고 얻는 수익이 적지 않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이들은 어느 정도의 금액을 받고 광고를 찍을까요? 그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CF 모델료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27일)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에는 '연예인 CF 몸값 유출'이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사진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유출된 연예인은 태양의 후예로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는 한류스타 송중기를 비롯해 유명 연예인들 20명정도가 포함됐습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스타들의 나이, 키, 활동사항, 경력, 향후 활동계획 등과 함께 모델료 6개월치와 1년치로 나뉘어 적혀있습니다. 또 브랜드적합성, 인지도, 선호도 등에 대해서도 체크되어 있었습니다. 스타별로 살펴보면, 먼저 브랜드 적합성과 인지도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이나영은 6개월 계약에 4억원, 1년에 7억원 정도입니다. 인지도 부분에서 이나영과 같은 최고점을 받은 공효진은 이나영과 같은 수준의 몸값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인지도를 넓힌 한예슬은 6개월에 3억원, 1년에 5억원 정도를 모델료로 받는다고 합니다. 데뷔한 지 30년이 넘은 배우 김혜수는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며 6개월에 4억원, 1년에 6억원을 받는 것으로 적혀 있습니다. 신민아는 1년에 7억5천만원이라는 높은 액수를 받는데, 특이한 점은 6개월 단위의 CF 계약은 진행하지 않으며 모델료는 조정이 가능한 것으로 적혀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에 골고루 출연한 한효주는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6개월에 3억5천만원, 1년에 5억5천만원을 모델료로 받습니다. 이밖에 여자 연예인 중 하지원은 6개월 진행없이 1년에 5억원, 고준희는 6개월 2억원에 1년 4억원으로 책정되어 있었습니다. 또 이연희는 6개월 2억5천만원에 1년 3억5천만원 이였으며, 강소라는 6개월 2억원에 1년 4억원, 장윤주는 6개월 2억5천만원에 1년 3억5천만원, 이솜은 6개월 1억원에 1년 2억원 이였습니다. 남자연예인들을 살펴보면, 조인성의 경우 6개월 단위의 CF 계약은 사양하고 1년 단위 계약만 진행하며 모델료는 8억원 정도입니다. 브랜드 적합성과 인지도 등 모든 부분에서 최고점을 받는 정우성은 6개월에 4억원, 1년에 7억원을 받습니다.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송중기는 6개월에 4억원, 1년에 8억원을 모델료로 받는다고 적혀있습니다. 빅뱅과 배우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이어가고 있는 탑의 몸값은 6개월에 5억원, 1년에 9억원 정도입니다. 소지섭은 높은 인지도로 6개월에 3억5천만원, 1년에 6억5천만원 수준의 몸값을 자랑합니다. 이밖에 공유는 6개월 4억원에 1년 7억원, 송승헌 6개월 5억원에 1년 8억원, 고수 6개월 2억5천만원에 1년 4억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몽상가들을 위한 동화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
오늘은 평소 소개하던 그림이나 사진, 예술품은 아니지만 제가 좋아하는 영화의 장면들을 여러분과 같이 보고 싶어서 준비해봤어요 :) 소개할 영화의 제목은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 입니다 ! 간단한 줄거리 어릴 적에 부모를 여읜 폴은 말을 잃은 채 두 숙모와 함께 산다. 숙모들은 폴을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로 만들려고 했지만 서른세 살의 폴은 댄스교습소에서 피아노 연주를 하는 것이 전부이다. 그러던 어느 날 이웃인 마담 프루스트의 집을 방문한 폴은 그녀가 키우는 작물을 먹고 과거의 상처와 추억을 떠올리게 된다. 그것은 고통스러운 상황인 동시에 프로레슬러였던 부모의 추억이 담긴 아름다운 장면이기도 하다. 시간이 지나면서 폴과 마담 프루스트의 만남이 반복되는데... 마르셀 프루스트의 <잃어버린시간을 찾아서>라는 소설이 원작이라고 해요 *_* 우리가 기억하고 있는 것들이 때로는 우리의 기억과 다를 수 있다는 것, 인간의 망각을 유쾌한 방식으로 알려주는 이 영화 ! 또한 음악은 우리의 순간과 기억을 들을 되새기는 아주 좋은 수단이라는 것 또한 아주 멋지게 말해주는 영화입니다 <3 ( 영화 속 ost가 아주 좋았어요 ! ) 영화 자체도 굉장히 매력적이고 재밌는데 영상미 또한 독보적인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 '아멜리에'라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맘에 드실거예요 +_+ 마치 동화처럼, 꿈꾸듯 아름다운 장면들 속으로 빠져볼까요?
CGV아트하우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전 개최
CGV 아트하우스에서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전’을 개최함 데뷔작인 ‘저수지의 개들’부터 ‘펄프픽션’, ‘재키 브라운’, ‘킬 빌 1부’, ‘장고’, ‘헤이트풀8’ 을 상영한다고 함 ㅇㅇ 아 물론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도 포함 26일부터 CGV홈페이지, 앱에서 순차적 예매 가능 영화만 상영하는게 아니고 뭐 이것저것 많이 함 11월 9일 / 오후 2:00 / 압구정 ‘킬 빌 1부’ 상영 후 영화 평론가 이동진이 영화와 타란티노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시네마 톡’ 진행 11월 16일 / 명동 씨네라이브러리 ‘펄프 픽션’ 상영 후 맥주 시음하면서 ‘영맥담화’ 진행 11월 18일 / 오후 7:00 / 명동 ‘저수지의 개들’ 상영 후 영화 평론가 정성일과 ‘시네마 톡’ 진행 뿐만 아니라 CGV 미친놈들 타란티노 덕후들 골수 뽑아먹으려고 고맙게 한정판 굿즈 이벤트도 함 ‘펄프 픽션’, ‘킬 빌 1부’ 배지 2종 + 아트하우스 전용 관람권 5매 = 40,000원 (600세트 한정) 29일부터 CGV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함 명동 씨네라이브러리 11월 14일 오후 3:20 15일 오후 6:30 서면 11월 20일 오후 4:10 이렇게 두 곳에서 ‘펄프 픽션’ 관람하면 오리지널 포스터 증정함 진짜 ㅡㅡ 뭐 존나 많이 하네 시바 진심으로 고맙다 CGV 돈 많이 벌어라. 진짜 고맙다.
남자들의 난제. 박신혜, 박보영, 고아라와 신세경
뭐 다 예쁘고 청순하고 연기 잘하는데다 한명을 선택해서 무엇하겠냐만은, 그래도 상상하는 재미가 있는거 아니겠나요. 세기의 대결, 박신혜 VS 박보영 VS 고아라 VS 신세경 갑니다 박신혜 하얀 셔츠가 잘 어울리는 (사진 여러장) 시선이 아래로 있을 때가 참 좋음. 가지런한 속눈썹이 단아한 인상을 주는듯. 웃는 모습이 예쁘다 (사진 여러장) 이런 강렬한 매력도 있고 이런 아련함 좋다 다음은 박보영 갈게요~ 박보영 팬을 지긋이 바라보는 눈빛+귀염상의 얼굴 이 사진 하나로 덕후 마음 평정. (사진 여러장) 기사 사진이 이정도 오나귀 회견장에서. 완전 꿀떨어지는 피부. (사진 여러장) 늑대소년때 보여줬던 아련함과 클래식함을 잊을수 없음. 아마 그날로 박보영의 팬이 된것으로 기억함. 이렇게 귀엽고 다소 허당스러운 것도 박보영만의 매력. 고아라 홍채색이 예쁜 연예인. 화관이 고아라 덕을 본 느낌 (사진 여러장) 니트 입은 고아라+나른한 표정의 고아라는 환상. 몽환적인 분위기 굿 (사진 상당히 여러장) 이런 강렬한 색감도 좋네요. 약간 현아 느낌도 나는듯 (사진 여러장) 아역부터 꾸준히 활동한 고아라지만, 연기 자체로 인정받은건 아마 응답하라 1994가 아닐까 싶음. 그전에는 이연희와 함께 지독히도 안 뜨는 연기자 중 하나였던것 같은데.. 이건 응사 팬싸인회때 사진. 머리가 짧아서 귀여움. 정말이지 실물 영접하고싶은 연예인. 신세경 청순 글래머의 원조 신세경. 고아라, 박신혜와 마찬가지로 어렸을때부터 연기를 했죠. (사진 여러장) 몸매가 좋다보니 이렇게 몸매를 강조하는 화보가 많음. (사진 여러장) 이런 주얼리 화보들을 보고 현실 탄성을 지름. 너무 고급지고 단아하잖아..! (사진 여러장) 개인적으로 정말 '애정'하는 타짜2 인터뷰 사진들을 마지막으로 턴을 마무리. 박신혜 VS 박보영 VS 고아라 VS 신세경 이라면 빙글러들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