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trend
10,000+ Views

환경에 눈뜨기 시작한 중국의 속내는?

이제 환경에 신경쓰기로 결정한 이상, 중국은 어떻게든 눈에 보이는 결과를 만들어낼 듯 하구요, 이제 공은 인도에게 넘어가겠네요! 인도의 환경정책도 관심있게 지켜봐야 겠습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따스한 봄날에 떠나는 우리나라 힐링 여행지 6선
자연이 주는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들!! 따스한 봄날에 떠나는 우리나라 힐링 여행지 6선입니다. 특히 광탄 아우트로 테마파크는 지역 주민들이 직접 꾸민 각기 다른 테마 마을을 즐길 수 있으며, 트레킹 코스의 솟대바람개비길과 꽃둘레길은 광탄면 마을 사람들이 직접 기획하고 꾸민공간들이라 더 특별하다. 이 외에도 고령산, 박달산의 둘레길등과 주변에 보광사, 파주힐링캠프등 다양한 여행지가 있어 즐거움을 더해준다. 국내 최대 모래언덕으로 길이 3.4km, 폭 0.5~1.3km에 달하며 빙하기 이후 약 1만5000년 동안 형성되었고 오랜 세월을 그대로 말해주는 듯 다양하고 특이한 생태계를 이루고 있는 곳이다. 사구의 환경에서 자라는 동식물은 흔하게 볼 수 없는 것들이라 더욱 특별하다 당항포 관광지와 상족암군립공원 중앙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내 주요 관광지를 연결하는 고리로서의 역할이 기대되는 곳으로 낮은 수심과 갈대군락이 번성하고, 모래섬이 형성되어 있어 조류서식지로써 아주 적합하다. 대부분이 야생동식물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주변으로 소나무와 상수리나무 군락과 곰솔, 굴참나무 등이 분포하고 있다. 국립공원 소백산자락을 한 바퀴 두르는 12자락 143km에 이르는 생태중심의 산자락길로 2009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문화생태탐방로’로 가장 먼저 선정됐고, 2011년 ‘한국관광의 별’로 뽑히기도 했다. 평균 거리는 12km 안팎으로 비교적 짧아 3~4시간 정도면 한 자락을 둘러볼 수 있고, 여름철에도 걷기에 부담이 없다. 홍성군 서부면 서쪽의 천수만 한 가운데 위치한 작고 아름다운 섬 '죽도'는 유인도 1개를 포함하여 12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감성돔과 우럭 등 다양한 바닷고기를 갓 잡아 올려 먹는 즉석 회 맛과 함께 시원한 매운탕까지 맛볼 수 있어 바다낚시를 즐기는 낚시꾼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하다. 연꽃테마파크, 옥구공원 등 도심 속 친환경 생태공원을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물왕저수지부터 보통천, 시흥갯골로 이어지는 기수역, 염습지 생태계가 수도권 중 유일하게 보존되고 있는 곳이다.
▶︎◀︎ 세계에서 가장 슬픈 북극곰의 죽음 #미안해
사진만 봐도 울컥하지 않나여 저는 그랬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난 7월 3일, 세계에서 가장 슬픈 북극곰으로 불리고 있는 아르투로(Arturo)가 30살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ㅠㅠㅠㅠㅠ 8살 때 미국에서 아르헨티나의 Mendoza 동물원으로 와서 22년의 세월을, 추운 나라에서 살도록 태어난 몸으로 그 더운 나라에서 살아냈던 거져... 난 원래 이런데 사는 몸인데도 이 더위가 짜증나서 뒤져버릴것 같은데!!!!!! '가장 슬픈 북극곰'으로 불렸던 이유는 20여년을 함께 지내던 여자친구가 2012년 세상을 떠나서였고, 둘 사이에 있었던 아가들도 다 이미 하늘나라로 갔기 때문이져. 아 글쓰는데 눈물난다ㅠㅠㅠㅠㅠ 영하 40도의 추위도 너끈히 버틸 수 있지만 아르헨티나의 여름은 우리나라만큼, 때로는 우리나라보다 덥고... 풀장이 있지만 커다란 북극곰이 몸을 담그기엔 넘나 좁은 풀장... 제대로 몸을 식힐 수도 없는 환경에서 당연히 이 아이가 제 정신이었을리가 없져. 그래서 종종 이상 행동들을 보이기도 했대여. 캐나다의 추운 동물원으로 보내자고 동물 보호단체들이 나서서 서명운동을 했지만 이동 중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이유로 불발이 됐다고 ㅠㅠㅠㅠㅠㅠ 이 서명에는 무려 미국 전 하원의장까지 동참했더랬지만...... 또르르 작년말부터 올초까지 동물들을 고려하지 않은 환경 탓에 60마리가 넘는 동물들이 폐사해서 이 동물원은 한동안 문을 닫기도 했는데여, 이제는 시에서 이 구역을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하고 동물들에게 적합한 환경으로 만들겠다고 합니다... 사실 동물원이라는거 자체가 우리 즐겁자고 원하지도 않는 애들을 데려다가 낯설고 어려운 환경에서 지내게 하는건데 그래도 그나마 애들이 살기 편하게 해주겠다는 시도들은, 동물원을 없애지는 않을거라는 전제 하에서는 조금 나은 시도가 아닐까 싶어여. 진짜 유럽 동물원들처럼 엄청 넓은 공원에 동물들이 맘껏 뛰어놀게 해주는 정도면 그나마 괜찮을 것 같은데 ㅋ 아마 이 곳도 그러겠다는 의도일 듯... 그래도 더위를 못 견디는 북극곰이나 추위를 못 견디는 기린같은 애들은 그냥 버틸 수 있는 온도 내에서 지내게 해 줬으면 좋겠어여. 제발... 접때 서울대공원이었나 암튼 동물원 갔더니 겨울이라서 기린이 추워하니까 기린은 밖에 못나온다고 하던데 북극곰도 겨울에만 나오게 하고 여름에는 에어컨 빵빵한 실내에서 지내게 해주기라도 했음 좋겠네여 ㅠㅠㅠㅠㅠㅠ 풀장도 몸 다 잠기게 크게 만들어주고ㅠㅠㅠㅠㅠ 오기 싫다는 애 잡아왔으면 그렇게라도 해줘야지!!!!!!!!
중국마케팅 왕홍 인플루언서 가 되려면 도우인 틱톡 특수효과(사) 인증 을 받자~
인친님들 오랜만이에요 2월15일 코로나 이슈가 점점 사그러진다는 뉴스를 전해드려 정말다행입니다. 오늘은 2시간동안 진짜 머리로 쥐어짜며 생각해다가 1.3.8부녀절관련 마케팅방안 2.도우인화산과 일반판차이 3,.도우인 특수효과 에대해 고민하였습니다. 오늘은 이름하여 중국마케팅 왕홍 인플루언서 가 되려면 도우인 틱톡 특수효과(사) 인증 을 받자~ 인친님들 중에 특히나 도우인 중국판틱톡을 쓰시는분중에 抖音特效师 단어를 보시는 분들이 있을꺼에요 特效师:특수효과사 즉 특수효과전문이라는것인데 바이드댄스에서는 抖音特效师(도우인특수효과사)를 도우인공식사이트에서도 언급하고 있고 오래사용한분들이라면 아래의이미지처럼 抖音特效师가 붙어있는 계정을 보셨을거에요. [抖音特效师 인증예시] 대표적인 계정을 가진분들은 1.[十二栋/십이동]2.[熊爸爸 /아빠곰]3.[熊爸爸 /아빠곰] 등이 있어요. 아래 텍스트와 영상들은 이 도우인특수효과 인증을 받은 콘텐츠 왕홍의 도우인ID,특징,영상을 이용한 모음입니다. [ID:十二栋/십이동 계정번호: 80859607] 표정이미지 디자이너 유명캐릭터 长草颜团子/창조안단자의 제작팀 이며 지금현재 300만이 넘는 팬들이 그 십이동의 창작 콘텐츠를 공유하며 일상을 나누고 있음. 참고/창조안단자는 위챗 이모티콘 창작으로 유명함. *하단 창조안단자의 위챗이모티콘 예시이미지 [ID :熊爸爸 /아빠곰 계정번호:damaogou] 영화,TV 디자이너 10여년 크리에이터 로 쇼트클립 과 특수효과 영역의 신규플레이어로 주목받은 콘텐츠 왕홍 달인 풍부한 경험과 창의적인 영감을 많이 가지고 있음. 도우인 기타 왕홍 달인과 협업을 통해 그의 제작한 TOOL(특수효과영상) 재생량이 이미 억회 를 넘었음. [ID:汤圆酱/탕원장 계정번호: tyjhome] 오리지널IP 크리에이터 도우인 特效开放平台(특수효과개방플랫폼)을 이용하여 클래식(고전)인 이미지와 도우인 요소가 흥미롭게 충돌을 일으켜 많은 도우인 팬들이 탕원장의 특수효과 제작 콘텐츠에 빠져들고 있다. 그외 작년 8월 이현 (李现) 이라는 영화배우는 도우인에 哪吒(나타) 특수효과를 통하여 스타덤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만약 이글을 보시는 인친님드리 도우인의 특수효과사 콘텐츠 왕홍이 되면 좋은점은 첫째,바이트댄스 산하에 있는 도우인,화산, FaceU激萌(지멍),시과스핀, 皮皮虾(피피샤/갯가재),,진르토우티아오에게 인친님들이 만든 작품이 노출되며, 전세계 40여개국의 유저들이 공유가 되어질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수치로는 억만명 이상의 유저가 특수효과사 왕홍이 되어 만든작품을 즐기고 사용하다보니 어마마한 노출량과 유입량을 가져올수 있습니다. 둘째,바이드탠스 도우인에서 지정하는 관방(공식) 인증 즉,抖音特效师官方认证(도우인특수효과사관방인증) 을 획득하게 되면 도우인내 많은 권한과 크레이에디터 디자인 매체가 될수가 있습니다. 셋째, 브랜드사와 파트너할 기회가 더 높아집니다. 자연스레 여러분의 수익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수익관련 부분은 포스팅 하단 부분의 도우인 특수효과사 를 이용하면 유추되는 기대효과를 더 부연설명 드릴예정입니다. 쟈 그렇다면 , 인친님들이 너무나 알고싶어할 도우인 틱톡 특수효과(사)/(抖音特效师) 인증받으려면 어떻게 하면 될수있을까? 도우인 app 에서 와 pc판의 特效开放平台을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도우인 app 이용시] 1.먼저 도우인 app을 열고 바로 아래의 [+]번 아이콘을 클릭하여 동영상 촬영 상태로 들어갑니다 2. 이어 왼쪽 아래의 [道具/도구]기능을 찾으면 마음에 드는 특수효과 하나를 골라 촬영할 수 있다. 3.촬영이 완료된 후에도 왼쪽 아래의 [特效/특수효과]기능을 계속 선택하여 동영상에 후기특징 추가효과, 길게 누르면 영상에 추가 가능 4.마지막으로 저장하고 업로드하면 됩니다. [도우인 特效开放平台(특수효과개방플랫폼) 이용시] 1.도우인 공식사이트 https://effect.douyin.com/site/download 特效开放平台(특수효과개방플랫폼) 링크로 접속 2.접속하시면 하단의 이미지영역에서 mac을 쓰시면 왼쪽 윈도우 를 쓰시면 오른쪽을 눌러다운받으세요 3. 그다음 설치하시면 아래와 같은 마치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이 구현되실거에요 전 模版【템플릿】에뜨는 아무 이미지를 클릭해보았습니다. 4. 도우인 App으로 QR코드/휴대전화 번호로 인증(한국번호가능)과 로그인해야 하며, 로그인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特效制作的工具(특수효과제작 TOOL/Effect Creator) 와 동기화 와 함께 등록이 완료 5. EffectCreator 튜토리얼 학습을 통해 특수효과 제작이 가능합니다. *도구 업로드 후 실명인증이 필요할수있습니다. 6.업로드가 완료되면 바이트댄스 자체 심사로 퀄리티를 평가하며 통과시 서두에 언급드렸던 도우인 ,화산외에 바이트댄스 산하 플랫폼에 노출될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2억명의 도우인의 유저가 이 特效制作的工具(특수효과제작 TOOL/Effect Creator)을 이용하여 제작하는 인친님이나 수많은 크레이에디터 작품을 공유합니다. 7.도우인크레이터 원작자로 성공적인 심사가 완료되면 도우인 틱톡 특수효과(사)/(抖音特效师) 인증 의 기회가 실현될수 있다. 쟈마지막으로 抖音特效师官方认证(도우인특수효과사관방인증)을 받으면 어떤 효과가 기대대되는지 유추되는 항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지막까지 인친님들 잘지켜봐주세요~ 첫째, 백억회사용하는 특수효과사가 되면 자연히 팬수 가늘어난다. 2019년 작년 도우인 에서는 중국내 특수효과사(抖音特效师)를 모집했고白小白 (백소백/가수아님) 씨는 10년간 현재 애니디자이너로 심천에서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작년 3월 特效制作的工具(특수효과제작 TOOL/Effect Creator)를 통하여 반년만에 무려 140여개 특수효과 도구(TOOL)을 만들어내었으며 이도구들은 4천만명이상의 유저가 사용 송출된 뷰(PV)는 100억회가 넘습니다. 사실 제작 시간은 3시간에서 많게는 십수시간이라고합니다. 팬(팔로워)수의 증대는 어떨까요? 이미 이 特效制作的工具(특수효과제작 TOOL/Effect Creator)는 1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사용하는데 팬수증대는 최대 몇100명이상까지 올릴수도 있는데 퀄리티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白小白 (백소백/가수아님) 도우인 메인에서10만명 팔로워들이 있지만 이중 8만명의팔로워들은 진르토우티아오에 있던 팬들이 그냥 따라온것이라고 합니다. 즉,100개의 특수효과 도구를 이용한 콘텐츠를 형성하여 2만명의 팬을 끌어올린것이다. [白小白 (백소백/가수아님)작년 도우인팔로워 현황 /하단이미지 참고] [특수효과의 기능=팔로워(팬수) 증대/하단의 이미지 참고] * 特效制作的工具(특수효과제작 TOOL/Effect Creator)또는 모바일을 이용한 특수효과 (特效)를 통하여 업로드된 콘텐츠 의경우 영상 하나하나 마다 《원작자(크리에이터)특수효과/原创抖音特效》 모음 페이지 가 생성된다. 따라서,네티즌(유저)들이 이 특수효과 도구를 사용한 모든 영상을 볼수있고 페이지열람율 이 높아지면서 자연적으로 팔로워들이 늘수 있다. 둘째, 특수효과(사)/(抖音特效师)를 통하여 인증이되고 콘텐츠에 상권을 통하면 콘텐츠 왕홍으로 충분히 수익 이 될수있다 대부분 도우인 특수효과사 인증을 받은 사람은 프리랜서로 일한다. 그들의 일반적인 수입은 도우인 챌린지에 참가하면 상금을 받고 도우인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에 대한 상표권리를 인수한다 실제 도우인에서는 상권(특수효과에 따른 tool) 이 가격은 수천위안에서 수만위안이라고한다. ******ps. 박대리의 기나긴 포스팅 보시고 궁금한점은 댓글 및 쪽지 주시고 ‘공감’가시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잔디집에 사람이 사는 썰.jpg #실제상황
#1 Hofskirkja, Iceland 자 오늘은 북유럽의 전통집들을 구경해 볼까여???? 우리나라도 전통건축이 많이 남아있다곤 하지만 대부분 절이나 궁궐, 아니면 한옥밖에 없잖아여. 그러니까 한옥이라 함은, 기와집...ㅋ 사실 제일 흔했던 건 초가집일텐데 초가집은 어떻게 된게 남은게 하나도 없잖아여. 그게 막 벌레도 잘 생기고 그래서 잘 썩고 그래서 그런거라고 생각했는데.... 북유럽 전통건축이 우리 초가집이랑 넘나 비슷하게 생긴거예여! 헐 대박사건.... 근데 북유럽 전통집에는 아직도 사람들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더 대박사건!!!!!! 여기 사람이 살고있다니.... 뭔가 우리 초가집보다 더 요정요정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주변을 둘러 보세여, 그냥 집앞에 나는 잔디 파다가 ㅋㅋㅋㅋㅋㅋㅋ 집을 덮어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러다니는 돌들 주워다가 벽 쌓은거잖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도 사람이 아직 살고있다는게, 유지관리가 된다는게 넘나 부러운것....ㅠ (#2 Thjorsardalur, Iceland) 북유럽에서는 매년 "the best green roof project"도 있대여. 그만큼 계속 유지관리에, 아니 그보다 나아가서 지속가능한 방향을 계속 고민하고 있다는 말인거져. 부럽다... 우리도 그러면 좋을텐데 말이에여. 물론 초가집이, 사실은 한옥도 유지관리가 엄청 힘들잖아여. 손도 많이 가고 사실은 겨울에 엄청 춥고... 그래도 분명히 계속 고민하다보면 다른 방법이 잇을텐데 무작정 없애고 있으니 ㅋ (#3 Skalholt, Iceland) 이 북유럽의 전통집들은 요정요정하게 예쁘게 생기기도 했지만, 예쁜게 다가 아니에여. 우리나라 전통집들도 그런것처럼, 지역별로 되게 다르잖아여. 기후변화에 따른 모양들이니까... 북유럽도 그렇대여. 저렇게 집을 뒤덮은 잔디들 때문에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고, 밤이 없는 여름에는 밤도 만들어 주고...ㅋ 우리 한옥도 마루도 있고 여름에는 마루 앞뒤로 바람구멍이 뻥뻥 있어서 (문을 접어서 들어올릴 수 있으니까) 시원하고 얼마나 좋은데...! 저라도 한옥 연구가가 됐어야 했네여 ㅋㅋㅋ (이제야...) (#4 Renndølsetra, Norway) 각설하고, 계속 구경이나 해 볼까여?ㅋ (#5 Vatnajökull Nationalpark, Iceland) 바람이 많이 불고 추우니까 몸체를 낮추는 것도 우리나라랑 많이 닮지 않았나여? 제주도에는 아직 전통집들이 많이 남았는데... 제주도가 딱 그렇잖아여. 바람이 많이 부니까 집이 낮고 ㅋ (#6 Norway) 여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무가 무거워서 지붕이 내려앉을것 같은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Saksun Village, Streymoy, Faroe Islands #8 Torshavn, Faroe Islands #9 Church Of Funningur, Faroe Islands #10 Mikladalur, Faroe Islands #11 Kvednafossen Waterfall, Norway #12 Island Of Streymoy, Saksun, Faroe Islands #13 Geiranger, Norway #14 Mykines Village, Faroe Islands #15 Skaftafell National Park, Iceland 사진 출처 진짜 동화속 나라 들어갔다 나온거같은 기분이네여 ㅋ 실제로 사람이 살고 있다는게 더 멋지고 (한편으론 부럽고) 우리나라도 언젠가 서울의 힘이 좀 약해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에서 우리 전통방식으로 전원주택 짓고 사는 사람들이 생겨나지 않을까여 그게 아니더라도 주택을 찾는 사람들이 좀 늘어나게 되면 주택에 대한 연구를 하면서 전통집들 연구도 더 하게 될 것 같아여 라는 희망사항을 전하며 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유럽 소식(????) 여기서 마칩니다 ㅋㅋ 그럼 안녕~
100년 전 사진 vs 현재의 풍경
넘나 슬픈 사진들을 발견했어여. 지구 온난화 이야기는 진짜 질리도록 들어왔잖아여. 북극의 빙하가 녹아가고 있다, 나중에는 빙하가 다 없어질거다 막 이런 얘기 여기저기서 들려 오지만 다들 심각성을 느끼지 못하고 있는것 같아여. 그쳐. 그래서 그 변화를 한눈에 보여주는 사진들을 가져와 봤어여. 100년 전에 찍힌 사진 속 풍경을 다시 찾아가서 같은 구도로 사진을 찍은 분이 계시더라구여. 금강산도 식후경...이 아니고 백문이 불여일견!!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고파서그만ㅋㅋㅋㅋㅋㅋㅋ 자 한번 보실까여?! 헐 ㅠㅠㅠㅠㅠ 장벽이었는데 벽이 사라졌네여유ㅠㅠㅠㅠㅠ 누가 이불을 걷었나봉가ㅠㅠㅠㅠ 왜 산높이가 다 낮아진거같지ㅠㅠㅠㅠ는 두꺼운 얼음들이 다 녹았기때무뉴ㅠㅠㅠㅠ 빙하도 밀물썰물이 있나영.... 그냥 바다가 됐네여ㅠㅠㅠㅠ 다 사라졌어ㅠㅠㅠㅠㅠ 포크레인 왔다간줄 ㅠㅠㅠㅠㅠㅠ 뭔가 전체적으로 엄청 휑해졌네여... 사람사는 세상에 100년이면 엄청 많이 바뀔 시절이긴 하지만 사람이 물리적으로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은 이 곳이 이르케 많이 바뀌었다는건 그래서 날씨가 이 모양이 됐다는건 정말 넘나 무서운 일이니까여 여러모로 생각이 깊어지는 사진들입니다... 출처는 이 사진 찍은 분의 홈페이지예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