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mi90
50,000+ Views

전주여행 한옥마을맛집투어 NO.1

전주한옥마을에서 먹은 음식들.. 너무 많이 먹어서 힘겹게 숙소로 돌아간 기억이...ㅠㅋㅋ 1.'교동석갈비' 꽤맛있었지만 그냥 떡갈비맛?특별하지않았어요~ 2.'마카롱아이스크림' 3. '베테랑 ' 이건 고속터미널에도 있더라구요ㅠㅠ 여기만 있는 줄 알고 힘들게 먹었는데...;;;담에 고터갈때 한번 더 먹으려구요~~뭔맛인지기억도안남ㅋㅋㅋ 4.'모주아이스크림' 5.'딸기,곶감찹쌀떡' 6.'전동호떡(마늘♡)' 마늘이 진리에요~크림치즈도먹어봤지만 마늘이 최공~~♡♡ 아직 못 올린맛집이많아요~ 전주한옥마을 맛집투어 NO.2에서 계속됩니다~^^
nimi90
25 Likes
49 Shares
19 Comments
Suggested
Recent
모찌모찌ㅜ 너무맛있얶어요ㅠ
@nimi90 넹 맛잇는 정보 감사해욬ㅋ
@calrsberg 다 맛있었어요~~~^^기회되면 드셔보세요~~~^^
맛있겠다♥♥
8비트빙수도 드셔보세요..모양도 이쁘고 맛도 쫄깃하니 괜찮아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충청도 가볼만한곳 맛집 여행지 10곳
#국내여행지베스트10 #충청도가볼만한곳 #서산가볼만한곳 #보령가볼만한곳 #홍성가볼만한곳 #아산가볼만한곳 #청양가볼만한곳 충청도 하면 떠오르는 장소는 어딜까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충청도 가볼만한곳 10곳을 상세하게 소개했습니다. * *서산 간월도 간월암 영상 * 보령 오천항 충청수영성 영상 * 홍성 남당항 서해 일몰명소 꽃섬 영상 * 아산 지중해마을 이국적인 영상 * 청양 천장호 출렁다리 영상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토요일 주말입니다. 날씨가 흐리고 오후에 눈 또는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사실 오늘 을왕리로 여행을 가려다가 날씨 예보를 보고 취소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여행 사진은 날씨가 중요하잖아요. 내일 일요일 오후에 날씨가 좋다고해서 서울에서 가까운 춘천 남이섬을 다녀오려고 해요.. 춥고 흐린 날 집안에서 방콕 모드로 영화감상 등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늘 소개하는 충청도 여행지 관광명소 10곳은 지역별 명소와 주변 맛집도 소개합니다. 단골집도 있고 우연히 갔다가 들렀던 집도 있습니다. 국내 여행지 베스트 충청도 가볼만한곳 국내 여행 코스 1. 서산 간월도-간월암 2. 간월도 맛집-간월도 영양굴밥-굴물회(tv 방영) 3. 보령 충청수영성(사적제 501호) 4. 보령 오천항 맛집 오양 손 칼국수(생방송오늘 방영) 5. 홍성 남당리 꽃섬 서해 일몰 명소 6. 홍성 남당리 맛집 꽃동산 횟집-(식객 허영만 방영) 7. 아산 지중해마을 유럽풍 이국적인 마을 8. 아산 지중해마을 맛집-참송아지(생방송오늘 방영) 9. 청양 천장호 출렁다리-초대형 고추모형 10 청양 천장호 맛집-농부마켓 농부밥상(협동조합운영) #국내여행지베스트10 #충청도가볼만한곳 #국내여행지 #충청도여행지 #충청도여행 #홍성남당항 #홍성여행지 #보령여행지 #보령충청수영정 #청양여행지 #청양천장호출렁다리 #서산여행지 #남당항맛집 #오천항맛집 #청양천장호맛집 #아산지중해마을 #아산여행지 #아산지중해마을맛집 #지중해마을맛집 #남당항맛집 #꽃동산횟집 #허영만식객 #청양농부밥상 #오천항오양손칼국수 #간월도 #간월도맛집 #간월도별미영양굴밥 #충청도여행지베스트10
밤에 먹는 사과는 정말 독사과일까
《20년 전》 나 : "히히 사과 먹어야지" 엄마 : "어허 아들 먹으면 안돼" "지금 저녁 8시야 밤에 먹는 사과는 독사과라고, 독사과!" . . "그래...우리 엄마는 항상 밤에 먹는 사과는 독사과라며 먹지 말라고 하셨지..." "과연 진짜인지 검색해봐야겠어" 《검색 결과》 "사람들은 흔히들 밤에 먹는 사과는 독사과라며 밤에 사과 먹는것을 피하곤 하죠." "이유는 사과의 산도 때문에 소화가 잘 되지않는 밤에 사과가 위장으로 들어올 시 산도가 배를 쓰리게 하고, 섬유질이 많아 변비에 안좋다는 이유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일단 사과는 ph9의 알칼리성 식품이기 때문에 위장에 나쁜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대신 유기산이라는 신맛을 내는 산이 포함되어있는데 유기산은 위장에 나쁜 영향을 주긴 커녕 오히려 위를 자극해 위액 분비를 촉진시켜 소화에 도움을 줍니다." "위궤양 등 위장장애를 가지신 분이 아니라면 유기산으로 인해 배가 쓰라릴 분은 없습니다. " "그리고 섬유질로 인해 변비에 좋지 않다는것 또한 사실이 아닙니다. 사과 안에 다량으로 들어가있는 섬유질=식이섬유는 우리 몸 속으로 들어가면 수분을 끌어들여 밤 사이 변이 굳는 것을 막고 장운동이 활발해지도록 돕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던 것과는 완전히 반대죠. 그래서 변비가 심하신 분들은 저녁에 사과를 드시고 다음 날 아침에 화장실을 가보시면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아침에 먹든 밤에 먹든 사과의 효능은 똑같이 작용하며, 오히려 몇몇분들은 낮에 먹는 것보다 더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즉, 밤에 먹는 사과가 독사과라는 건 '밤에 선풍기 틀고 자면 죽는다' 와 비슷한 속설일 뿐입니다." "하지만 새벽같이 너무 늦은 밤에 먹는건 뭐든지 몸에 좋지 않다는거 명심하세요." (출처) 변비왕은 이제부터 밤에 사과를 먹기로 한다
고기 표현 빼라는 축산업계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고기와 비슷한 맛과 식감을 가진 대체육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러자 진짜 고기를 생산하는 축산업계가 대체육을 고기라고 표현해서는 안 된다고 맞서고 있는데요,  식약처가 관련 규정 검토에 들어갔습니다.  장세만 환경전문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대형 마트 축산물 코너에 지난달 첫선을 보인 햄버거용 패티입니다.  100% 식물성 대체육 제품이지만, 색깔은 물론 육즙과 식감까지 진짜 고기와 꽤 비슷합니다.  소비자 반응도 나쁘지 않습니다.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2020년 115억 원이던 대체육 시장은 1년 새 35% 가까이 커질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그러자 축산단체들이 이 대체육을 축산물 코너에서 팔지 말라고 촉구하고 나섰습니다.  진짜 고기와 함께 진열하면 소비자 오인을 부를 수 있다는 이유에서입니다.  나아가서 '고기'나 '육'이라는 용어의 법적 정의를 명문화 해달라며 정부에 요청했습니다.  앞서 미국에서는 축산업 영향력이 큰 미시시피주 등 일부 주에서 대체육에 고기라는 표현이 금지됐고,  프랑스에서도 재작년 같은 규정이 만들어졌습니다.  논란이 확산하자 식약처는 육류와 대체육류 식품에 대한 정의와 유형을 구분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고,  규정 개정이 필요할 경우 관련 업계 등의 의견 수렴을 거치겠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SBS "'고기' 표현 빼라"는 축산업계…식약처 검토 착수 축산물 코너에 있고 고기라고 써있는거면 좀 애매하긴 하고요 비건시장 점점 더 커지면서 논의돼야할 사항은 맞는데 뭐라고 부르는게 좋으려나 🤔 식물성단백질은 너무 맛없어 보이고...
여수 가볼만한곳 여행 코스 5곳
#여수여행 #여수가볼만한곳 #여수여행코스 #여수드라이브코스 #여수오션뷰 #바다가보이는 #남도여행 #여수맛집 #여수놀거리 #여수볼거리 #여수사찰 다녀온 여수 여행지 추천해주세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여수 가볼만한곳 코스 상세 안내 했어요. * 좋아요 꾹!! * 여수 밤바다 즐기기 크루즈 여행 영상 * * 여수 카페 고소동벽화마을 낭만카페 오션뷰 영상* * 여수 돌산 지장대사 앞바다 이국적인 풍경 영상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오늘 서울 아침 기온이 영하 12도 헉, 뉴스를 볼 시간 없었더니 기온이 이렇게 떨어진 줄 몰랐네요. 강추위에 안전운전하시고 거강 잘 지키세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어떤 운동하시나요? 호미는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밴드, 미니실내자전거, 맛사지봉, 맛사지벨트. 추 훌라후프 등으로 겨울 운동을 대신하고 있어요. 나이 들수록 운동은 필수입니다.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은 남도여행으로 전라남도 여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가 풍성한 핫플인 이순신 광장 맛집 등도 있습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바다뷰 드라이브 코스 1. 여수 가볼만한곳 이순신 광장과 맛집추천 이순신광장 맛집거리로 새로운 핫플레이스입니다 2. 여수 한산사- 바다가 보이는 사찰(절) 여수 앞바다를 한눈에 다 내려다 보이는 전망좋은 절 3. 여수 사찰 절- 돌산 지장대사 돌산 바다가 바로 앞 사진찍기 좋은 오션뷰 4. 지장대사 앞바다 해변 이국적인 풍경 이국적인 조용한 돌산 바다 돌산숙박시설 해변산책로 건설 중 -링크 클릭 시 추가소개- 여수 밤바다 크루즈 여행-주말에는 불꽃놀이 여수 고소동 벽화마을 카페-파란바다와 붉은노을의 무알콜 칵테일 여수 호텔 추천 디아크리조트-최고의 바다뷰 수영장 펜션 #여수가볼만한곳 #여수여행 #여수여행코스 #여수이순신광장 #여수드라이브 #여수드라이브코스 #여수바다 #여수오션뷰 #여수사찰 #여수절 #지장대사 #한산사 #여수한산사 #여수돌산 #여수볼거리 #여수해안도로 #여수해변 #여수절 #여수갈만한곳 #여수크루즈 #크루즈여행 #겨울바다 #겨울바다여행 #여수카페 #오션뷰카페 #여수호텔 #여수리조트 #여수오션뷰펜션 #오션뷰호텔 #이사부크루즈 #여수낭만카페 #여수벽화마을카페 #여수디아크리조트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강화도 석모도
#강화도가볼만한곳 #석모도가볼만한곳 #인천강화도가볼만한곳 강화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어디인가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더욱 상세한 내용과 이용 안내를 볼 수 있어요. 클릭 * * 영상도 함께 감상해봐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일요일 아침 날씨는 영하 6도로 이전보다 훨씬 포근한 날이네요. 일요일 어디 여행을 가시는지요?. 저는 춘천의 남이섬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얼마만에 남이섬을 가는지 가물가물하네요. 휴일인 일요일 여유로운 시간 즐기시기 바랍니다. ---------------- 오늘 소개할 국내 여행지 추천은 서울근교에 있는 인천 강화도로 석모도 드라이브코스로 힐링할 수있는 곳입니다. 석모도 수목원과 자연 속에서 하룻밤을 머물 수 있는 자연휴양림을 소개합니다. 서울근교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 석모도 여행 코스 1. 석모도 수목원 입장료 무료 수목원 숲길(탐방로), 돌탑, 유리온실, 고산습지원, 아이리스원 등 숲속의 집 등 각종 편의시설이 설치되어 겨울 산책 코스로 추천합니다. 2. 석모도 자연휴양림 1차 석모도 자연휴양림인 산림문화휴양관과 2차 휴양림인 숲속의 집으로 구분됩니다. 석모도 수목원 입구 주차장 오른쪽 위로 숲속의 집이 위치해 있습니다. #강화도가볼만한곳 #석모도가볼만한곳 #석모도수목원 #석모도자연휴양림 #석모도자연휴양림숲속의집 #힐링여행 #국내힐링여행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석모도 #강화도여행 #서울근교여행 #강화도당일치기 #강화도1박2일 #석모도1박2일 #강화도겨울가볼만한곳 #강화도겨울여행 #서울근교겨울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