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inP
50,000+ Views

변비약?!!블랙헤드 팩?!!난 둘다~~

이거 내성없는 변비약 이라는데... 지성피부 팩으로도 가능한 이상한 녀석입니다~ 지금부터 딱 4일전 어쩌다 얻어걸린 정보였습니다 그냥 여기저기 블로그 타다보니!! ㅎㅎㅎ 마그밀이라는 약 인데요~ 약 입니다 ㅎㅎㅎ 단식할때 절식할때 많이들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전 변비보다 더 심각한 오렌지가 와서 친구하자고 할 정도의 모공과 덤으로 블랙헤드~! 팩으로도 사용한다는 글에 헐~~~!! 그래서 당장 약국으로 갔습니다~ 가격도 이거... 이거... ;;;;; 라고 할정도로 너무 저렴합니다~ 그래서인지 "도전!"을 쉽게 외쳤는지도 ㅋㅋㅋㅋ 저희 라운드에서는 200정에 8,000원 이였습니다 아마 어느 곳이든 비슷할껍니다 팩도 엄청 쉽습니다~ 세안하고 물기없는 얼굴에 마그밀 2~3알 정도를 물 몇방울 꼭 몇방울입니다~ 얼굴에 쳐발해도 안 흘러 내릴정도로 농도를 맞추셔야해요~ 그리고 T존이나 지성인 분은 얼굴 전체도 가능 ㅋㅋ 그것도 알아서 하세요 ㅎㅎㅎ 그리고 한 10분뒤 마르면 손에 살짝 물을 해서 스크러하듯이 맛사지 하시고 세안~ 그럼 끝!! 그리고 나서 수분크림 ~~~!!! 효과요???!!! 제가 여기 글을 쓴다는건 ... 만족한다는 것이죵~!! 그냥 간단히 네이버나 다음이나 구글이나 마그밀 검색하시면 과학적이고 세부적인 정보글 많아요!! ㅎㅎㅎㅎ 그리고 전 낼 아침 상쾌한 응가를 위해 5알 먹었어요 ㅎㅎㅎㅎ 미리 말씀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부작용 있을수도 있어요! 그리고 이해할수 없다 하실수도 있어요~ 태클 들어오겠죠~ 물론! 근데 전 궁금한건 직접해보는 스타일이라서~ 제가 해보고 괜찮아서 올린겁니다!! 선택은 당신이!! ㅋㅋㅋ 뭐라하지마세요~!! 바로 미워할꺼예요 ㅋㅋㅋ •추가글~!! • 일주일 경과 글입니다^^ 전 매일 2알로 저녁 세안 후 이렇게 팩을 했답니다~ 사실 팩 안한 맨얼굴 보여드리고 싶지만 그건... 차마!! ㅠㅠ 이건 제 개인의 경과 입니다!! 확실히 블랙헤드는 사라졌습니다~ ㅋㅋㅋㅋ 뭐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지만 변화는 있습니다..만족만족 ㅋㅋㅋ 그래서 꾸준히 해보려합니다 :) 하지만 모공의 변화는 없고 ㅠ 얼굴의 개기름;;은 많이 사라졌습니다 ^^v 뭐 이건 홍보글이 아니기에~ 여기까지! 매번 말씀드리지만 선택은 당신이! ㅋㅋㅋ ㅇ ㅏ! 매일 아침 상쾌유쾌명쾌한 응가를 보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SerinP
49 Likes
79 Shares
7 Comments
Suggested
Recent
마그밀이 변비, 위장에 좋지요. 장기적으로는 어떤 약이든 좋지 않으니 피부에 양보하시는 게 더 좋을지도요ㅎㅎ
@gravity777 효과는 제가 좀 더 해보고 알려드릴께요^^~
이거먹으면서 다이어트했는데 양조절 못해서 설사나오고 장기간복용하니까 면역력이 털어져서 대상포진 걸린이후로 안먹네여...
전 예전에 글 봣는데 무서워서 시도할생각도못해봣어요.. 블랙헤드 효과좋나요?ㅎㅎ
헐.. 전병원에서 근무하는데도 몰랐네여 마그밀의효과가 ㅋ다른곳에도 있었군요 먹지마세여~피부에 양보하세여~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맨날 북마크만 하고 까먹지 않았으면 하는 관절 다 고장나는 최악의 자세들.jpg
맨날 이 짓 하면 생기는 병 일자목 거북목 버섯증후군 뒷목 아래쪽 경추 7번 뼈인 극돌기가 돌출되는 현상으로, 경추 7번 주위에 자극과 압력이 피부에 전달되어 연부조직이 과섬유화되면서 굳은살처럼 혹이 튀어나온 듯한 모습이 된다. 계속 저 자세로 살면 나중에 굳은살처럼 뒷목 튀어나옴 목 더 짧아보임 신경을 누름 목디스크 어깨와 팔, 손 전체에 통증 팔의 힘이 빠지고 반신이 저리며 우둔해진다. 두통, 현기증, 어지럼증, 이명이 온다. 일자목 거북목 시작되면 목디스크 되는 건 시간 문제 양반다리 의자에 앉아서 양반다리 다리꼬기 의자에 앉아서 한쪽 다리만 구부리기 짝다리 퇴행성 관절염 무릎바사삭 골반 틀어짐 전신 비대칭 계속 놔두면 한쪽 골반만 사라지는 모습을 볼 수 있음 ㄹㅇ임 척추측만증 허리디스크 불면증 시팔 아파서 잠이 안 옴 자다가도 깸 목은 팔이 같이 아프고 허리는 다리가 같이 아프다 체중 관리 적당한 운동과 스트레칭 비만일수록 관절에 무리 많이 감 유튜브도 보고 수건 스트레칭 참고 이 글도 도움 됨 https://theqoo.net/square/1575435270 또 북마크만 하지말고 꼭 기억하고 꾸준한 스트레칭과 안 좋은 자세 고치려 노력해줘 지금이야 너무 편하지 나중에 아파 뒤지는 소리 병원비 탈탈 털리는 소리 나옴 출처 더쿠 진짜 뼈를 야구빠따로 후드려 패는 글이라 퍼왔어 ㅋㅋㅋ 나도 무릎이랑 목디스크 때문에 고생중인데 다치고 나서 후회하지 말고 아직 괜찮다면 지금부터라도 관리하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