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seoul
10,000+ Views

제시카 알바,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 ‘시선집중’

할리우드 톱스타 제시카 알바(Jessica Alba)의 매력적인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제시카 알바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아 감성의 핸드백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의 새로운 광고 촬영 사진이다. 화보 속 제시카 알바는 독특한 플라워 프린트가 새겨진 화이트 스웻셔츠에 짧은 숏팬츠를 매치해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였다. 아찔한 각선미를 드러내고 핑크빛 쇼파에 앉아있는 그녀는 메트로시티의 컬러 미니백을 포인트로 섹시함을 배가시켰다. 한편 제시카 알바가 광고 촬영시 선택한 미니백은 2015 S/S 서울컬렉션에서 선보인 ‘스위티 컬렉션’으로 알려졌다. 이 컬렉션은 메트로시티의 ‘MF350’ 라인으로 모던함을 강조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크로스 미니백이다. 색상은 퍼플, 스칼렛 레드, 옐로우, 핑크 총 4가지로 출시됐다.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엠파이어선정 영화 속 섹시한 여성 캐릭터 TOP 10
영화 전문 잡지 엠파이어에서 투표로 영화 속 섹시한 여성 캐릭터 25인을 선정했습니다. 그 중에서 탑 텐을 소개해드릴게요! (캐릭터 - 영화 - 배우 이름 순) 10위 라모나 플라워 - 스콧 필그림 vs. 더 월드 -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9위 베스퍼 린드 - 카지노 로얄 - 에바 그린 8위 헤르미온느 - 해리포터 시리즈 - 엠마 왓슨 7위 블랙 위도우 - 아이언맨2 , 어벤져스 - 스칼렛 요한슨 6위 레아공주 - 스타워즈 - 캐리 피셔 5위 낸시 칼라한 - 씬시티 - 제시카 알바 4위 셀린느 - 언더월드 - 케이트 베킨세일 3위 캣우먼 - 배트맨 리턴즈 - 미셸 파이퍼 2위 제시카 래빗 - 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는가 1위 라라 크로프트 - 툼레이더 - 안젤리나 졸리 순위가 이상해요ㅋㅋㅋ 절대 동의할 수 없는 인물들이 중간중간 끼어든 느낌... 탑텐에는 못들었지만 제 개인적인 1위는 원초적본능에서 샤론스톤이 연기했던 캐서린 트라멜이에요! 치명적이지만 거부할수 없는 매력이 어떤건지 잘 알려준 캐릭터랄까요? 여러분의 1위는 어떤 캐릭터인가요? http://www.empireonline.com/features/sexiest-movie-characters/women/default.asp?character=25 위 링크를 누르시면 섹시한 여성 캐릭터에 상위 랭킹된 25인과 간단한 설명을 보실수 있습니다. 엠파이어선정 영화 속 섹시한 남성 캐릭터 TOP 10보기 http://www.vingle.net/posts/78771
한복 입은 해외 스타 중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은 누구다?
1. 브리트니 스피어스 2003년에 앨범 홍보 차 내한했었을 때 한복을 입었어요. 브릿은 한복 입어보고 나서 샵에 들러서 디자이너에게 감사 인사도 하고 미국에 돌아가서 친필 편지까지 보낸 훈내 진동 헐리웃 스타쉬먀! 2. 미란다 커 새색시 느낌이 낭낭하다긔! 얼굴이 예쁘니 뭘 입든 예쁨. 3. 아만다 사이프리드 박술녀님 왜 때문이긔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아만다한테 왜 그랬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만다라서 이런 색깔도 어울리는거지 내가 입었으면 걍 무수리. 4. 김미카 미카? 노노 아니죠. 한국 존트 좋아하는 김미카의 한복도 빠질 수 없쉬먀! 5. 클로이 모레츠 클로이한테 너무나도 잘 어울리지 않나요?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같아요>< 그나저나 오빠 진짜 멋있긩...... 저런 오빠 어디 없나요? 어디가면 살 수 있죠? 6. 스눕 독 막걸리 냄새 진동할 것 같은 스눕 개. 7. 제시카 알바 개량한복을 입은 제시카 알바! 이 언니도 미카만큼 한국 좋아해서 남몰래 자주와서 놀다가고 김치를 포함한 한국 음식도 짱짱맨 좋아한다고 해요. 아따 광채가 번쩍번쩍 난다긔! 8. 니콜라스 케이지 '공부 잘하는 여자, 이쁜여자도 팔자좋은 여자는 못 따라간다'는 명언을 남긴 용경신이랑 결혼한 케서방! 용경신과의 결혼식 날 사진인데 10년도 넘은 사진인데도 부내 낭낭한디요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한복도 잘 어울리고 늠늠 예뻐요>< 9. 픽시 로트 화려하게 생겨서 단아한 한복은 잘 안 어울릴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완전 잘 어울리는 픽시 로트! 역시 모든 건 패완얼이라는 걸 알랴줌. 10. 유역비 이 앞에서 우왕 예뻐 다 예쁜 것 같아 라고 생각하고 내려왔는데 유역비가 다 이김. 송승헌 이 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 휴잭맨 딸, 에바 한국을 사랑하는 헐리웃 배우 중 하나인 휴잭맨의 딸, 에바는 놀이터 갈 때도 유치원 갈 때도 한복을 입는 한복 매니아. 심지어 김을 너무 좋아해서 간식으로 먹는다는 김덕후이기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니키 힐튼 누구여. 나와여. 누가 이 언니한테 이런 요상한 한복을 입혔냐긔! 전봇대가 따로 없다긔ㅠㅠㅠㅠㅠ 13. 크리스틴 스튜어트 아니나 다를까 남자 한복을 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울린다는 건 함정. 여러분들은 여기서 누가 가장 예쁜 것 같나요? 저는 유역비에 한 표 던지겠쉬먀. 앞으로 기부 많이 할테니까 나도 다음 생애에는 유역비 얼굴로 달라긔 하느님!!!! 아멘.
4
Comment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