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oohoo
5,000+ Views

"배드 파머스"

초록이가 제일 맛있도라 나는
Uhoohoo
3 Likes
11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시원한 건강음료 추천.jpg
요새 완전 카페인 중독에 빠져살았음ㅠㅠ 카페인이 몸에 잘 맞지도 않는데 주구장창 커피만 맨날 마셔대니 건강에까지도 영 안좋은 느낌이 들어서..; 새로운 마실 거리를 찾아나섰다가 드디어 내가 발견한 바로 이것!+_+ 바로 고르다선식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영양선식😎 왜 선식이냐 할 수도 있는데 나도 처음엔 그랬다ㅋㅋ 커피처럼 맑고 시원한거 대신 왜 선식이지?했었는데, 나도 친구가 이거 좀 하도 마셔보라고 하나 선물해줘서 마셔보게 된것 미숫가루랑 비슷해서 너무 텁텁하진 않을까 걱정도 됐다ㅠ 가루는 보면 이렇게 미숫가루 비슷한 색깔이고ㅎㅎ 현미, 찰보리, 보리, 검정콩, 찰흑미, 찰현미, 검정깨 등등이 곡물이 많이 들어가서 건강하다고 하니 함 먹어보기로 결정!! 보틀도 같이 주문해줘서 왔다! 딱 한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라 들고 다니기에도 편함ㅋ 만들어 마시는 방법도 간편하다! 선식 한두스푼을 보틀에 이렇게 담아주고 나서 물이나 우유, 두유를 적당량 넣어주면 된다~ 우유를 갠적으로 더 좋아하지만 자주 없을때가 있어서 물로도 타마시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맑고 시원한게 좋았다 선식가루+물이 제대로 섞이도록 완전 세게 흔들어서 섞어주면!! 요렇게 맛있는 선식 한잔이 완성된다ㅎ3ㅎ 이렇게 맨날 보틀에 한병씩 타서 바깥에 나갈때마다 가지고 다니고 있음~ 일할때나 집에서 밥먹고 났을 때나 커피대신 선식으로 마셔주니 건강에 더 좋은느낌도 들고 좋다ㅎㅎ 고르다선식 이제품 괜찮으니 한번 구경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 들어가보길~👍 고르다선식 구경가기 >> https://goreda.co.kr/
몸에 좋다는 새싹보리 먹어보신 분?
새싹보리가 좋다고 하는건 들었는데 차마 먹기가 부담스러웠다ㅠㅠ 시중에 나와있던 분말형태로 언젠가 한번 주문해서 먹어본적은 있는데 너무 텁텁했던 기억이 있어서ㅠㅠ 그때 포기한게 내내 아쉽다가 이번에 알게 된 선식이 새싹보리 곡물이 들어갔다고 하길래 냉큼 주문을 했다!🤣 우선 이렇게 플라스틱 통에 들어가 있어서 너무 편했다ㅎㅎ 보관하기 좋아서 저기에 계량스푼까지 넣어두고 평소 꺼내 마시는 중 옛날에 먹어봤던 분말 형태보다는 좀더 연두빛을 띄고 있었다~ 뭔가 미숫가루 느낌도 같이 나서 그런지 부드러울 것같았던 느낌? 만드는 방법도 간단 그 자체ㅇㅇ 계량스푼으로 한두스푼정도 퍼서 같이 온 쉐이커에 넣어준다! 이렇게 넣고서 여기에 물이나 우유, 두유를 200ml정도로 넣어주면 된다! 양은 적당히 개인 취향에 맞게 섞어서 마심 좋을듯? 열심히 흔들어 주면 이렇게 한잔이 나온다ㅎㅎ 평소 가지고 나가서 마실땐 이것보다 좀 더 많이 타서 다니고 집에서 마실땐 여기 한잔 정도만 담아 컵에 부어 마셔주고 있음ㅋㅋ 새싹보리선식이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도 좋길래 한번 먹어봐도 좋을것같다ㅠㅠ❤ 한번 여기 선식 구경해보고싶다면 아래 링크 들어가보길:)ㅎㅎ https://gored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