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kscha
50,000+ Views

남자들은

그 여자의 마음을 확인한 순간 뜨거움을 멈춘다. 여자는 그 남자의 뜨거움에 이제 막 달궈지기 시작했는데.. 데워주던 불 주전자가 갑자기 사라져 버린 그 여자는 춥다. 니가 있어도 외롭다. "혼자 치고 빠지기 있냐?"
16 Comments
Suggested
Recent
여자분들이 마음을 잘 열지 못하고 소극적인 부분이 있죠 남자들은 자신의 마음을 받아달라며 조바심을 내는 부분이 있구요 소극적인 거나 조바심을 내는 거나 둘다 같아요 겁이 많죠 "여자는 이래요 남자는 이렇구" 그런 거보다 "뭘 얼마나 다친다고 어떤 길에 들어서면 넘어질 수도 있고 그런 거지" "뭐 또 넘어지면 어때 이정표따라 안전표시판따라 가는 길이 재미는 있겠냐 그럴라면 뭐하러 가 그길 그냥 구글 지도로 보고말지" 하는게 났지 않나 싶네요 안전하다 확신이 서는 길 따라 걸어서 도착지에서 뭘 찾으려구요 가봤자 세월지나 늙어 죽기 밖에 더하나요 사랑은 그 길을 걷는 순간순간들에 느끼는 건데요 그건 다 재끼고 어딘가에 이른들 그러기나 할껄요 "나 오긴 왔는데 뭐 했지 ㅡㅡ;" 뜨거우면 군고구마 못먹는 거죠 손으로 데일까 잡지를 못하는데요 "고구마는 먹고 싶은데 뜨거워요 ㅜㅠ" 누가 대신 뜨거운 거 감수하고 잡아서 먹여줄까요 안그래요 자기는 뜨거워 데일까 잡지도 않는데 자기 다칠까 사랑도 못하는 사람을 누가 사랑하겠어요 그런 사람은 없죠 있다면 당신에 대한 사랑이 아니라 인류애일테니까요 그냥 잡아요 뭐 그리 뜨겁다구요 데이면 좀 어때요 뜨겁게 사랑하면 되죠 사랑받으려고만 하지말고 사랑해봐요 진짜로
@papk91 저도 이말에 공감합니다. 왜 남자만 익숙해져서 남자만 못한다 생각하죠?? 여자도 같아요... 여자도 남자의 소중함을 모르고 하염없이 편하게만 대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요.... 모험을 예로 들어도 남자는 거침없이 나아가는 반면 여자는 새로운걸 개척해 나가기 어려워 해요! 안전이 제일이니까요 하지만 남자는 열정적입니다. 연예에서도 똑같이 남자는 초반부터 불타오르고 여자는 천천히 천천히 입니다! 하지만 여자가 남자에게 마음의 문을 활짝 열었다해서 남자는 변하지 않습니다 단지 그 불의 세기가 줄었을 뿐입니다. 불이 작아졌다고 해서 절대 소흘해지지는 않습니다. 물론 처음보다 행동이 약간은 달라질순 있지만 사랑하는건 여전합니다.
치기도 전에 빠지기 있냐 ???
아 연예가 아니라 연애입니다... 지금 졸려서 정신이 나갔네요;;
몇몇 분들의 경우를 가지고 일반화 시키지마세요. 항상 느끼는건데 왜 연애 관련 글을 볼때 남자 대 여자라는 이분법을 적용시키나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