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dy35
50,000+ Views

어떤게 올바른 선택일까요??

버려지는 아이를 더욱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베이비박스....하지만 그것으로 인해 버려지는 아이가 9배나 많아졌다고 합니다. 어려분은 어떤 의견인가요?? 여러분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19 Comments
Suggested
Recent
통계를 어떻게 낸거지가 궁금하네요 부모가 아이를 포기할때 단지 안전한 베이비 박스때문일까요? 베이비 박스때문에 수치가올라간게아니라 그만큼 우리도모르게 버려지는아이들이 많았다는 반증 아닐런지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아기를 버릴곳이 없어서 버리지 않는것이 아니고, 또 버릴곳이 있다고 아기를 버리는 것도 아니므로 베이비박스는 좋은 제도라고 생각합니다. 버림받은 아기들을 키워주는 분들 대단하고 존경스럽네요.
이런게 있음으로해서 부모의 책임을 다하지않으려고하는건 아닐까요? 다른데보내는것보다 따뜻하게 키워주실분 들이 있다는것도 하나의 이유가 되겠고..아가들은 죄없죠. 책임을 다하지못하는 어른들이 문제인거죠..이리저리 답답하네요!
그렇죠. 더 좋은 대안이 있었더라면 베이비박스가 생기진 않았을꺼고.. 그동안 버려진 아가들과 버리지못해 어쩔수없이 키워야하는 부모와 살며 학대당하는 아이들 생각을 해본다면... 그럼에도 부모라고 믿고 따라야하는 아이들이 얼마나 힘들지 생각해본다면 베이비박스가 무조건 나쁘다고 볼 수 없죠. 베이비박스가 아동유기를 조장한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베이비박스가 생겨 아기들이 버려지는게 9배 늘어난게 아니라 알려지지않게 비밀리에 버려지던 아이들이 그래도 제 살길 찾을수있도록 베이비박스에라도 갈수있다는게 전 그래도 다행이라 생각해요.
어떻게 태어났더라도 일단 태어났으면 하나님의 자녀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