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llahbank
1,000+ Views

[14/15 왕세제컵 결승] 알아흘리, 알힐랄을 꺾고 왕세제컵 통산 6회 우승!

알아흘리는 알힐랄에게 5년전 왕세제컵 결승에서 당한 패배를 설욕하며 8년만에 우승을 차지했다. 알힐랄은 2년 연속 준우승.
곽태휘는 오마르 알소마에게 뚫리면서 선제골을 내주었다.
사마라스는 교체출전 3경기만에 사우디 무대 데뷔골을 신고했지만, 팀의 패배로 빛이 바랬다.
리그, 왕세제컵 준우승을 차지하고도 사실상 내쫓겼던 사미 알자베르 전 감독보다 못한 성적표를 받아들 가능성이 높은 레게캄프 감독의 입지는 더욱 난처해졌으며, 서포터즈들의 구단주 퇴단 요구는 더욱 힘을 받게 됐다.
dullahbank
1 Like
1 Share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디다스 풋볼 에디토리얼 STADIUM TO STREET – Ver 4
새 시즌. 이승우, 백승호, 김승규가 돌아왔다 지난 9월 5일, 조지아와의 경기로 A매치 2연전 시작을 알린 한국 축구팀. 아쉽게도 무승부로 경기는 마무리됐지만, 열정적으로 그라운드를 누비는 선수들의 늠름한 모습은 다가올 도쿄 올림픽과 카타르 월드컵의 선전을 기대케 하며 국민들의 심금을 울렸다. 축구만 잘할 줄 알았던 대한민국 축구 선수들의 전에 없던 신선한 모습에 축덕들의 여심을 사로잡았던 지난해 화보를 기억하는가. 여세를 몰아 아디다스 풋볼 축구 선수들이 또 한 번 축덕들의 마음에 불씨를 지필 새 화보로 돌아왔다. 작지만 강한 존재감을 뿜어내는 이승우, 벤투호의 떠오르는 다크호스 백승호, 늠름하게 골문을 지켜내는 수문장 김승규가 올해도 함께했다. 올해는 스포츠 웨어를 일상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하며 그라운드 위의 풋볼 저지를 그대로 스트릿 룩에 믹스 매치했다. 눈 여겨볼 제품군은 캄페온19(CAMPEON19), 티로19(TIRO19), 코어18(CORE18), 스쿼드17(SQUAD17) 등. 더욱 새로워진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낸 세 선수들의 모습과 직접 써 내려간 손글씨 인터뷰까지. 한층 쿨한 모습으로 돌아온 이들의 모습을 지금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더불어 에디토리얼 현장의 열기를 담은 인터뷰 영상은 다가오는 18일 수요일 저녁 9시에 공개될 예정이니, 계속해서 <아이즈매거진> 업데이트 소식을 기대해주길. FASHION EDITOR / KIM JEONGEUN PHOTOGRAPHER / JANG DUKHWA, GO WONTAE MODEL / LEE SEUNGWOO, PAIK SEUNGHO, KIM SEUNGGYU VIDEOGRAPHER / 1MGRAM HAIR & MAKE-UP / KOO HYUNMI, CHOI SAETBYEOL, TAK YEONJI STYLIST / HAN JONGWAN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1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