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jang777
10,000+ Views

발리 자유여행 꿀팁♥

스마트한 "자유여행족"을 위한 실시간 여행지 공유♥ "발리" 여행기 2편! 발리는 보통 꾸따,르기안,스미냑,우붓 지역에서 숙소를 잡아요 저는 5일동안 잘란 르기안에 있는 [테라스 앳 꾸따] 호텔에 묵었는데요 방은 좀 작지만 여기저기 다니기에 위치도 나쁘지않고 수영장도 있고 가격대비 깔끔하고 좋았네요 호텔 예약사이트에서 세금 다 포함 하루 4만원정도! 저는 어제 숙소에서부터 발리의 청담동이라는 스미냑 거리까지 2시간 정도 걸어서 길거리 상점들 천천히 구경하며 다녔어요 땀을 뻘뻘 흘리며, 더위 먹고ㅎ 걷다가 보인 젤라또 가게에 들어가서 달달한 젤라또 먹으며 땀 좀 식히고^^ 올땐 힘들어서 택시 탔더니 직진만 하면 되는 거리를 빙 돌아서 가더라구요ㅎ 그래도 꾸따비치까지 오는데 5천원정도.. 발리는 택시 바가지가 정말 심해요 무조건 "블루버드" 택시로 타셔야 미터기 찍고 가요. 기본요금 7천 루피아(우리돈 700원 미만) 부터 시작하구요~ 블루버드 택시인 척 비슷한 짝퉁 택시도 많으니 문에 블루버드 써있는지 보고 타세용 르기안 거리는 밤이되면 장기간 머물며 서핑을 즐기는 젊은 호주 남녀로 넘쳐나요 흥겨운 클럽 음악이 들리고 여기저기 오픈바에서 사람들이 맥주를 즐기는 젊고 활기찬 거리에요 거리 중간중간 비치원피스,모자,가방등 옷 가게와 기념품 가게등이 정말 많은데 요기서 팁! 은★ 절대 부르는 값 내지 마시고 무조건 반이상 깍아서 흥정 하시고 사세요 비치원피스 첨엔 만오천원 이만원 부르지만 개당 6~7천원 정도면 살수 있어요 일단 가격 듣고 비싸다.하고 가는 척 하면 얼마 원하냐고 붙잡아요 여러개 사면서 흥정 잘 하면 더 싸게도 살수 있을듯해용ㅎ 그리고 로컬 맛사지 샵들도 많은데 적당히 깔끔해 보이는 곳으로 선택하심 돼용 맛사지는 어떤 맛사지사를 만나느냐에 따라 복불복인듯^^; 가격은 보통 바디or풋 맛사지 1시간에 우리돈 5~8천원 정도 해요 그리고 환전은 길거리에 작은환전소들이 많은데 작은곳들은 사기를 잘치니 크고 수수료없고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에서 하세요 발리 꾸따 해변은 깨끗하고 이쁜 바다가 아니랍니다 파도가 많이 높아서 수영 못하시는 분들이 바다에서 놀기는 힘들구요 대부분 태닝과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이에요 가기전에 서핑을 배워봐야지..하고 갔는데 수영 못하는 제겐 너무나 무섭;; 낮에 해가 쨍"할땐 비치에 나가면 통닭구이 될듯해서 해가질때쯤 석양보러 나가서 걷기 좋더라구요 비치에 썬베드가 쫙 깔려있는데 하나 잡아서 음료 마시며 석양 보기도 좋을듯하네요 근데 비치에도 맛사지나.헤나 등등 삐끼들이 많으니 원치 않는건 확실히 말하셔야 좋습니당~ 그리고 비치로드에 발리에서 제일 핫한 쇼핑몰인 [비치워크]몰에서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3층 푸드 코트에서 식사도 하실수 있어요 EAT&EAT 푸드코트 이용법은 프론트에서 카드에 원하는 금액을 충전하고 각 코너에서 그 카드로 결제하는 방식이에요 지하에 작은 슈퍼마켓이 있는데 거기에 신라면과 김치도 있으니 사서 드시면 돼용 이번 여행은 음식땜에 많이 힘들었어요;; 발리 현지식 맛집이라고 검색하고 갔던곳에서 3연타 실패를 격고ㅠㅠ 결국 비치워크 3층 푸드코트에서 김밥을 발견하고 포장해와서 호텔에서 커피포트에 신라면 끓여서 같이 먹었는데 최고의 꿀맛이였어요ㅋㅋㅋ (물론 커피포트는 깨끗이 씻어 놨습니당ㅎ) 현지 식당 가신다면 그냥 무난하게 나시고랭(볶음밥)이나 미고랭(볶음국수) 선택하시는게 실패 확률이 적을듯 해용~ 그리고 발리에 오면 사람들이 꼭 한번은 가는곳이 있어요 해변가에 테이블이 쫙 깔려있고 쉬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노을보며 분위기있게 씨푸드를 즐길수있는 "짐바란 씨푸드 레스토랑" 물론 여기도 여행객들이 직접 찾아 간다면 바가지가 심해요;; 어딜가나 여행자가 봉ㅠㅠ 시푸드 2인세트에 음료.밥.후식과일 포함 우리돈 8만원정도에 택스 20%따로 붙어요 흥정해서 총금액의 20% 깍아서 계산했네요 더 싸게 먹을 방법도 있겠지만 어짜피 여행 왔으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는것도 한가지 방법인듯 해요 이상 발리 자유여행 정보였습니당! 다음엔 "우붓"편으로~^^ ***** 혼자사는 사람들의 일상,여행정보,맛집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여씽원 나혼자산다] 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onlyone7
32 Likes
69 Shares
4 Comments
Suggested
Recent
발리 혼자 가도 외롭지 않을까요 ? ㅋㅋ
전 발리가서 현지음식 딱 맞게 잘 먹고왔는데.. 다 그런게 아닌가보네요 나시꼬띠(그냥흰밥)에 크리스피덕이나 바비굴링같은 고기류가 진짜 맛있던데^^ 그리고 인도네시아 오렌지가 다른 곳하고 종도 다르고 달고 맛있어요 진짜 최고의 오렌지주스bb
진짜 가보구 싶당..ㅠ
짐바란 해변 정말 좋죠~ 석양이 질 때쯤 가면 멋져용~ 비행기 착륙하는 것도 볼 수 있궁~ 다시 가고 싶어지네용^^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경기도 양평 구둔역폐역 사진 찍기 좋은곳 겨울 풍경
#서울근교당일치기여행 #양평사진찍기좋은곳 #경기도걷기좋은길 #양평구둔역 #구둔역폐역 #양평데이트 #드라마촬영지 #양평물소리길 #겨울양평여행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2023년 1월의 마지막날 31일입니다. 월말 마감하느라 고생하는 분들도 있겠지요? 잘 마무리하시고 새롭게 시작되는 짤은 2월에도 희망차게 시작해봐요. 오늘은 서울근교 당일치기여행으로 다녀올 수 있는 경기도 산책하기 좋은곳 힐링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요즘 날씨에는 그래도 야외에서 걷기여행하기에 괜찮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눈이 내려 녹지 않아 설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구둔역 역사는 공사중이지만 철로 기찻길은 방문할 수 있으니 멋진 인생샷 담아 오세요.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 경기도 걷기 좋은 길 1, 양평 구둔역 폐역 설경-영화. 드라마 촬영지 사진 찍기 좋은곳 2, 양평 펜션 -구둔 스테이(BTS, BTOB, 몬스타엑스 방문) 2, 양평 물소리길 둘레길(경기도 걷기좋은길. 경기도 산책) * 댓글 링크를 눌러 양평구둔역 폐역 등 상세한 소개 확인하세요. * * 설경과 기찻길이 아름다운 구둔역폐역 영상도 감상해요. #서울근교당일치기여행 #당일치기여행 #양평구둔역 #구둔역폐역 #양평물소리길 #양평사진찍기좋은곳 #드라마촬영지 #서울근교당일치기 #양평당일치기 #양평펜션 #양평산책하기좋은곳 #경기도걷기좋은길 #경기도산책 #겨울양평 #철길 #설경
인천 차이나타운 당일치기 여행 볼거리 먹거리
#인천가볼만한곳 #인천차이나타운 #인천갈만한곳 #인천여행 #인천여행코스 #차이나타운맛집 #인천볼거리 #인천차이나타운먹거리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주말 휴일은 잘 보내시고 계신지요. 추위는 어제보다 약간 누그러진 것 같습니다. 겨울도 춥다춥다 할 수 있는 날씨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1월도 끝자락 잘 마무리하세요. 인천 차이나타운 당일치기 여행 볼거리 먹거리 1, 인천 차이나타운 2,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중국집 공화춘 짜장면 3, 인천 차이나타운카페 빽다방 4, 인천 중국술 도소매 잡화-호현수퍼 5, 인천 차이나타운 화덕 만두-십리향 6, 인천 차이나타운 공방-꼬임공방 7, 인천 흑백사진-모던부티크 8, 인천 차이나타운 황제의계단 * 링크를 눌러 인천 차이나타운 맛과 멋, 볼거리 먹거리를 즐겨보세요. * * 생생한 인천 차이나타운 영상도 즐감하세요. * #인천가볼만한곳 #인천여행 #인천여행코스 #인천갈만한곳 #인천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 #인천볼거리 #인천먹거리 #인천놀거리 #인천차이나타운맛집 #인천차이나타운카페 #인천차이나타운중국집 #인천공화춘 #차이나타운공화춘 #차이나타운카페 #차이나타운십리 #인천놀만한곳 #인천흑백사진 #황제의계단 #인천당일치기 #인천당일치기여행 #삼국지벽화거리 #생생정보맛집 #생방송오늘저녁맛집 #인천차이나타운먹거리 #인천차이나타운볼거리 #인천차이나타운놀거리
서울 드라이브코스 남산공원 외 실내데이트코스
#서울드라이브 #한강드라이브 #남산공원 #남산도서관 #남산안중근기념관 #넷플릭스앤칠 #용산가볼만한곳 #용산데이트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매서운 한파가 지나고 약간 누그러진 겨울 날씨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새롭게 시작한 한주도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오늘은 서울 여행지 추천으로 한강 드라이브 코스로 남산공원 한바퀴 둘러보고 용산 이색데이트로 넷플릭스앤칠이라는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고 남대문시장까지 둘러보고 온 코스입니다. 남대문시장에는 추웠지만 많은 사람들이 시장 골목에 줄을 이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물가가 올라 걱정인데 다들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합니다. 서울 주말여행 한강 드라이브코스 1. 서울 남산공원 드라이브 2. 서울 남산공원 남산도서관. 남산갤러리 3. 서울 남산둘레길 안중근의사 기념관 4. 용산 가볼만한곳 이색 데이트 코스- 넷플릭스 앤 칠 (공간대여. 파티룸. 커플 영화관) 5. 용산구 후암동 맛집 -후암연어식당 6. 서울 전통시장 후암시장 7. 서울 중구 가볼만한곳-남대문시장 * 댓글 상세한 내용을 보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 * 서울 드라이브 코스 생생영상 감상해요. * #서울드라이브 #서울드라이브코스 #주말여행 #서울여행 #주말드라이브 #서울주말여행 #남산공원 #서울남산공원 #한강 #한강드라이브 #서울주말드라이브코스 #남산드라이브 #서울남산 #서울주말에가볼만한곳 #서울당일치기 #강변북로 #남산도서관 #안중근기념관 #넷플릭스앤칠 #서울파티룸 #서울커플영화관 #서울이색데이트 #후암동맛집 #후암연어식당 #남대문시장 #서울구경 #서울시장투어 #한남대교 #올림픽대로
겨울 꼭 가야하는 트레킹 코스! 철원 한탄강 물윗길과 주상절리길 잔도
⭐️ 한탄강얼음트레킹코스  1. 한탄강물윗길  - 매년 10월부터 3월까지 운영되는 트레킹 코스!  - 태봉대교에서 순담계곡까지 이어지는 약 8km의 구간의 트레킹 코스입니다. - 중간 중간에 셔틀버스 정류장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체력에 맞게 트레킹할 수 있습니다. (축제 기간 외에는 셔틀 버스는 주말 또는 공휴일에만 운영합니다.)  - 매표소, 주차장 및 셔틀버스 정류장 위치: 태봉대교, 은하수교, 고석정, 승일교, 순담계곡 - 입장료: 성인 10,000원/ 청소년 4,000원/ 소인 3,000원 (입장료를 내면 철원사랑상품권 성인 5,000원/ 청소년 2,000원/ 소인 1,000원을 돌려줍니다) - 운영 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오후 4시 매표 마감) 1️⃣ 태봉대교 - 태봉대교 부근 주차장에 차를 두고 트레킹 시작!  - 태봉은 신라 말기 궁예가 세운 나라 이름인데 다리 이름은 여기서 따온 것으로  국내 최초의 다리형 번지점프장이 있습니다.  2️⃣ 송대소 - 현무암 기암절벽이 결대로 떨어져나간 송대소 주상절리는  한반도 내륙에서 가장 멋지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3️⃣ 은하수교 - 절벽을 가로지르는 길이 180m의 다리로 철원군 상질물 중 하나인 두루미를 형상화한 스카이워크입니다. 4️⃣ 고석정 - 조선시대 활약했던 임꺽정이 숨어 활동했던 곳인 고석정은  신라 진평왕 때 세운 정자와 그 앞에 바위, 거기에 붙어 자라는 소나무 군락, 그리고 주변의 현무암 계곡을 통틀어 고석정이라 부릅니다.  5️⃣ 승일교 - 1948년 북한에서 공사를 시작해 6.25 전쟁 이후 중단되었다가 철원이 우리 땅이 되자 1958년 우리 정부가 완성한 다리 - 남과 북이 다른 시기에 만든 다리라 남북분단의 현실을 알려주는 문화재 - 승일교 부근에는 거대한 인공 폭포가 있습니다. (현재는 빙벽 ) 6️⃣ 한탄강주상절리길 (잔도) -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에 자리한 주상절리길은 총길이 3.6km로 절벽을 따라 설치된 잔도길 덕분에 스릴 넘치고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 입장료: 성인 10,000원/ 청소년 4,000원/ 소인 3,000원 (입장료를 내면 철원사랑상품권 성인 5,000원/ 청소년 2,000원/ 소인 1,000원을 돌려줍니다) - 운영 시간: 동절기 오전 9시 ~ 오후 5시 (입장 마감 3시) 하절기 오전 9시 ~ 오후 6시 (입장 마감 4시)  https://youtu.be/1NpLVZm5tf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