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y2756
10,000+ Views

이러다 올해도 솔로로!?

호주 유학 시작하면서 세운 목표가 있어요. 첫째는 바로 학업!솔직히 지금도 영어가 힘들지만 버틸만하고 성적도 나름대로 준수해요. 장학금도 받을수 있으면 좋을텐데..... 두번째는 건강이요. 아무래도 혼자 밥도 해먹고 건강챙겨야 하는데 다행히도 한국에서 자취할때보다 건강에 더욱 신경쓰고 살도 오히려 빠지는 중이에요 세번째는 일! 호주 학비는 우리나라보다 훨씬 비싸고 물가도 만만찮아서 부모님께 손 벌리기에는 죄송스러워요. 다행히 작년 10월부터 제 인생 처음으로 남의 가게에서 일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하고있어요. 마지막은 연애인데 이건 ㅜㅜㅜㅜㅜㅜ 제가 내세울게 거의 없어서 공부라도 열심히 해서 남들 도와주다보면 자연스럽게 생기겠지 하는게 벌써 2년이 지났어요 ㅜㅜ 주변 한국사람들중엔 제가 제일 잘해서 도와주는 애들은 많은데 여자애들은 다 다른사람이 채가더군요 ㅜㅜ 이러다보니 남들에게 나는 그저 잘 도와주는 오빠 혹은 호구로 인식되는게 아닌가 싶어 자격지심도 들어요. 작년 크리스마스에 혼자 지내면서 아, 내년 발렌타인때 여친은 몰라도 초콜릿은 받을수 있겠지 생각했는데 ㅎㅎㅎ 그런건 저에겐 없더군요. 설상가상으로 이번학기엔 같이 수업듣는 사람중에 한국사람이라곤 없어서 새로운 만남같은것도 기대해볼순 없어요 ㅜㅜ 올해 6월에 한국 잠시 돌아가는데 과연 그때까지 생길까요?
3 Comments
Suggested
Recent
감사합니다 ㅜㅜ shinys님도 더 좋은 인연 만날거에요
생기실꺼에요~ 너무 조급해하지마세요~ 사람의 인연도 다 때가 있는 거니까요~ 저는 말한마디로 인연을 놓쳐버린 케이스가 있어서 아.. 말하다보니 너무슬프네요.. 그래도 말한마디가 중요한거니까 꼭 한국인이 아니어도 사랑에 빠질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댓글 달아봅니다..^^ 좋은인연 생기시길 응원합니다~!!:)
하하 :) 저도 호주 살아요. 반가워요 ㅎㅎ 열심히 하는 모습이 부럽고 보기 좋아요. 앞으로도 화이팅 입니다. 언니 경험으로는 인연이라는건.. 인연이면 다 만나게 되고.. 인연이 아니면 죽어라 노력해도 안되더라구요. 마음대로 되는게 아닌 것 같아요. 이런 언니도 지금은 솔로ㅋㅋ 좋은 사람 만날거예요. 그쪽한테 진심인 사람, 진심으로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면.. 최선을 다하고.. 놓치지 마요. 안 그러면 참 오래도록 마음에 박혀요. 앞으로 내 인연은 어찌 될지 모르겠지만.. 흠ㅋㅋㅋ... 어쨌든 님도 화이팅! 좋은 사람 만나서 많이 사랑 받으시기를 바래요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