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lsim
10,000+ Views

[롯데대SK 3월 8일] 홈런 폭죽, 마운드 두 가지 선물 받은 롯데

롯데가 SK와의 시범경기 2차전으로 홈런포 4개와 마운드의 호투로 9 : 1로 완승했습니다. 승리와 함께 마운드의 중요한 변수인 외국인 투수 린드블럼과 부상에서 돌아온 조정훈의 호투가 인상적이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손가락을 보면 운동 잘하는지 알 수 있음.jpg
EBS 다큐프라임 '아이의 사생활' 중 생물학적으로 임신 8주 이후 '테스토스테론(남성 호르몬)'의 노출에 의해 성별이 결정되며, '테스토스테론'의 영향으로 손가락 비율에 차이가 생김 '테스토스테론(남성호르몬)'에 많이 노출 될수록 약지가 검지보다 길다. 손바닥 부분을 자로 재는 것이 정확함 테스토스테론(남성호르몬)의 영향을 적게 받으면 '여성', 검지가 약지보다 긴 편 테스토스테론(남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으면 '남성', 약지가 검지보다 긴 편 일반적으로 여성은 검지가 길고, 남성은 약지가 긴 편 영국 축구선수 305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해보니, 상위 리그로 갈수록 선수들의 약지가 검지보다 훨씬 길었다. 약지 손가락의 비율을 1이라고 하면, 상위 리그로 갈수록 검지 손가락의 비율이 낮음 (약지가 검지보다 길수록 운동 능력이 좋다) 대충 끼워 맞추기 아닌가? EBS에서 확인과정으로 한 6학년 학급학생들의 손을 모두 스캔해서 교수에게 제출. 학생들 분석요청 '박성원' 이라는 학생의 손을 보더니 유달리 약지가 길어 "분명 운동을 잘하고 달리기가 빠를것이다."라고 얘기 학급 중 가장 약지가 긴 남학생 확인결과 도대표 축구선수 ㄷㄷ (한 경기 6골 득점왕) 손가락 비율 무려 0.91 (약지 1: 검지 0.91) Q. 축구 잘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A. 그런거 없고, 저절로 됨. 이번에는 다른 학생의 손을 분석 남자아이 손가락 비가 1.03 (검지가 약지보다 길다.) 학급 중 가장 검지가 긴 남학생 여성스럽게 생기고, 평소에 말이 많으며 우는 일도 잦음. 장점은 언어능력 발달, 공감능력 발달. 선천적으로 여성적 뇌를 지닌 경우 세계적으로 17%정도가 남성임에도 여성적 뇌를, 여성임에도 남성적 뇌를 가지고 태어난다. 운동 신경이 뛰어난 여자 선수들이 약지가 긴 편이 많다고 함 출처 쭉빵 오 나도 약지가 더 길어 ㅋㅋㅋ
여러분의 팬심을 보여주세요! (Feat.치킨)
안녕하세요!!!!!!! 야구커뮤니티 유저분들!!! 첫 번째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야구커뮤니티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계시는줄 몰랐어요ㅠㅠㅠㅠ 감동적입니다... 짝짝짝짝짝 여러분들과 더 친해지고 싶어서 두 번째 이벤트를 생각해보았습니다!!!!!!!!!! 눈팅족 분들 다시 한 번 수면위로 나오실 시간이에요!!!!!!! 댓글로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해주세요. 예를 들면, 어떤 팀을 응원하는지 어떻게 응원하게 됐는지 언제부터 응원하게 됐는지 어떤 선수를 좋아하는지 야구 보면서 감동받았던 때 야구 보면서 화났던 때 등등 응원하는 팀 및 야구와 관련된 이야기를 댓글로 해주시면 돼요~ 물론 제가 여러분 얘기를 그냥 듣기만 하지는 않겠죠???? 이번에도 댓글 달아주신 분 중 선정을 통해 치킨을 드릴게요!!! 기준은 이벤트 기간(8/11-8/17) 동안 두산이 승리하는 횟수만큼(총 6경기) 입니다!!! 만약에 한 번도 못이기면..............ㅠㅠ 그래도 3분을 추첨해 드리겠습니다!!! 댓글 좋아요 수를 기준으로 선정해야 할까 고민을 했지만......... 역시 랜덤 추첨이 재밌겠죠........? 이번에도 랜덤 추첨으로 갑니다~_~ 사다리타기를 해볼까 생각중이기도 하구요!!!!!ㅋㅋㅋ 재밌겠다!!! 먼저 제 얘기를 해볼게요. 쫌 스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불과 4년전만 해도 저는 야구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는 평범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저의 언니가 삼성을 응원하고 있는게 아니겠어요?? 그러더니 저를 야구장에 계속 데려갔어요......... 심지어 대구까지(저는 경기도민입니다)!!!!!!!!! 그 때까지만 해도 야구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고.. 삼성 라이온즈의 지금은 탈을 벗으신 응원단장님이 윗 사진의 애니비였던 시절ㅋㅋㅋㅋㅋ 애니비가 너무 귀여워서 애니비를 보러 따라 다녔습니다. 그러면서 야구에 대해서 조금씩 알았고요! 그렇게 시간은 지나고.... 친한 대학 친구 중 한 명이 두산팬이었습니다. 그 친구가 어떻게 했을까요?????ㅋㅋㅋㅋㅋㅋ 저와 다른 친구를 데리고 잠실 야구장을 엄청 가기 시작한거죠ㅠㅠㅠㅠㅠ 진짜 일주일에 한 번씩 야구장에 가는데 팬이 안 될 수는 없는겁니다...... 그런겁니다...... 그 후로 두산팬 친구랑 다른 친구랑 저랑 셋이서 두산팬이 되었답니다................. 하....... 이 때 야구장엘 같이 가지 말았어야 했는데........... 그 때 두산팬 친구가 김현수 사진 보내면서 막 귀엽다고 하는데....... 솔직히 얘가 나한테 왜이러지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에는 귀여울 뿐만 아니라 쫌 잘생겨 보일때도 있고............ 이런걸 야구성형이라 하던가요....??? 내 눈 돌려내라!!!!!!!!!! 그래서 지금 저는 두산팬 되었다라는 얘기를 이렇게 길게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2013년 준플레이오프 때 엄청 기쁘고 감동받았던 얘기, 싫어하는 선수 얘기 등등 하고 싶은 얘기가 많은데 더 쓰면 너무 기니깐ㅋㅋㅋㅋ 댓글로 달아야지!!!!! 여러분은 전혀 부담 가지실 필요 없이 짧게 달아주셔도 되구요! 저처럼 스압쩔게 달아주셔도 되고.......... 저는 그냥 여러분 이야기가 듣고 싶을 뿐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