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aldeapp
50,000+ Views

개강맞이 캠퍼스 여신 룩!

개강과 함께 곧 다가올 봄 맞이 캠퍼스 여신 룩!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된 개강!
하지만 입을 옷이 걱정이다?

오늘은 남자에게 인기얻는

캠퍼스 여신 룩에 대해 빨대가 알려드리겠습니다 :-)

많은 남성분들이 싫어한다는 여성패션으로는

(뜨헉..) 치마와 레깅스를 합쳐 있는 패션은 많은 남자들이 싫어한다는 사실 ㅜ_ㅜ
또한 어중간한 어그부추와 배합이 안되는 컬러 매치는 오히려 부작용이 날 수도 있습니다.

샤랄라 꽃무늬 패션

꽃무늬는 시대가 변해도 여전히 필수 아이콘이죠.청순한 이미지와 샤랄라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꽃무늬를 추천드립니다!(단 너무 과한 꽃무늬는 지나칠 수 있으니 다른 아이템들과 함께 코디하는 것이 좋겠죠?)

깔끔한 흰 셔츠 + 청바지

여자들과 마찬가지로 남자들 또한 흰 셔츠에 청바지를 좋아한답니다.상대방에게 깔끔하면서 여성스런 이미지를 줄 수 있답니다 :-)

센스있는 보이쉬 스타일

가끔 보이쉬한 느낌으로 멋을 내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청자켓과 블랙 바지는 많은 분들이 즐겨 입으시는데요포인트로 어두운 계열의 비니를 써준다면 센스 만점인 코디가 될 것 같습니다

상큼한 컬러풀 체크남방

따뜻한 햇살과 함께 컬러풀한 남방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한눈에 들어오면서도 꾸민듯 안꾸민 느낌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살짝 박시한 느낌으로 입어주는 센스!

시크와 섹시


때로는 시크함과 섹시함을 어필 할 수 있는 과감한 패션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그렇다고 너무 과한 노출은 오히려 남성들의 인상을 찌푸리게 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ㅜ_ㅜ
멋진 캠퍼스 룩으로 남학생들의 마음을 확! 낚아채자구요.
날씨가 아직은 완전히 풀리지 않아서 다들 몸 관리도 잘 하시길 바랍니다. 'ㅇ'~


쇼핑 라이프를 위한 단 하나의 앱

빨대가 추천해드리는 [개강맞이 캠퍼스 여신룩]이었습니다!

(클릭)
-홈페이지 http://www.bbalde.com



4 Comments
Suggested
Recent
다이뻐야가능한..ㅋㅋ.....저언니들얼굴도 몸도 다이뻐..ㅜ
또 다른 준비물은 ....얼굴인듯..... ㅠㅠ흐규흐규
할수있습니다! 자매님들! 캠퍼스 여신이 되어보자구요 :-)
남자들 레깅스 좋아하는데요ㅠ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모델들보다 더 모델같은 패션 디자이너들
1. 입생로랑 태초에 입생로랑이 있었다 내가 생로랑 쓰는거 입는거 둘 다 얹짢아할 상  1936년생 2.에디 슬리먼 그리고 이 브랜드 디자이너로 들어온게 에디 슬리먼   내가 매장 들어오면 이렇게 쳐다볼 상 어릴때부터 남자치고 너무 얇고 긴게 컴플렉스였어서 사회분위기를 바꾸고자 스키니패션을 창조했다는 그 분 기럭지.. 3. 톰포드 이 배우같은 사람은  톰 포드 실제로 모델 경력 있음 지금은 존나 꽃중년 4. 그렉로렌. 잡지 화보같은 이 사람은 랄프 로렌 조카 그렉 로렌 금수저에 능력도 쩌는데 잘생김 수트만 입을것같은데 존나 누더기같은 옷만 만듦 첫번째 사진에 소매도 존나 뜯겨있는데 얼굴만 보느라 눈치 챈 새람? 5.크리스토프 르메르. 크리스토프 르메르 유니클로 U, 르메르 디자이너이고 올해 54세 참고로 이 사람은 사라 린 트란이라는 연인/동업자가 있는데 둘 다 스타일이 엄청 좋고 커플이 그림같이 이쁨 6. 피비파일로 이 유명한 사진의 주인공은 전 셀린느 디자이너 피비 파일로 거의 요즘 여성 패션의 틀을 만든 사람 개 멋져 패션쇼보면 항상 운동화 신고나오는데도 존나 길쭉하고 마름 개멋있음 7. 시몬 포르테 자크뮈스. 이 사람은 요즘 핫한 디자이너 시몬 포르테 자크뮈스, 브랜드명은 자크뮈스  요즘 남성복+여성복 다 엄청난 영향을 주고있는  젊은 디자이너  이 사람은 매우 해맑음 해맑음 키즈모델이였는지 인스타에 어릴때 찍은 광고들 자주 올리는데 이때도 해맑음 해맑+관종임 인스타보면 맨날 장난치거나 웃고있음 8.니콜라스 게스키에르 ㅎ 또 내가 자기 제품 쓰는걸 경멸할것같은 불안한 예감이 드는 이 사람은 니콜라스 게스키에르 루이비통 여성디자이너, 전 발렌시아가 디자이너 이 사람도 레전드로 불리는 엄청난 재능충임 요즘 루이비통 컬렉션 반응이 잠잠한데 얼굴은 여전히 잘생김 9. 마크 제이콥스 포스 개쩌는 이 사람은 워낙 유명해서.. 마크 제이콥스  존나 레전드  사실 난 마크 제이콥스  꽃중년 모습보단 어릴때 머리길고 풋풋한 또라이같은 모습을 좋아함 개멋져... 이런 모습 내 취향이다.. 이 사람들 특징은 쇼 보면 다 자기같이 생긴 모델들 데려다 씀 (ㅊㅊ - 더쿠) https://theqoo.net/index.php?mid=square&filter_mode=normal&page=4&document_srl=1280936413
재난 문자는 받는데 소리만 끄는 법 for 아이폰
시국이 시국인지라 하루에 기본 세통은 재난문자를 받게 되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고요. 그렇다고 재난문자를 안 받을 수도 없고... 그래서 찾아본 <재난문자는 받으면서 소리는 끄는 법> 공유합니다. 아. 아예 재난문자를 받지 않겠다는 분들은 쉽게 아이폰 설정에서 알림 - 제일 아래로 스크롤 - 긴급재난문자 알림을 끄시면 되구요. 쉽게는 '무음 모드'를 사용하시면 재난문자를 진동으로 받을 수 있게 돼요. 물론 그러면 전화도, 문자도 모두 진동이 되지만요. 그렇다면 벨소리는 그대로 두되 재난문자만 진동으로 받는 방법은 없을까요? 아니면 재난문자는 받되 소리나 진동은 안나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그런 분들을 위한 방법이 여기 있습니다! 저 또한 그런 분들 중 한 명...ㅋ 우선은 맨 처음 말씀드렸던 것처럼 아이폰 설정에서 알림 - 긴급재난문자 알림을 끄신 후에 앱스토어에 가서 '안전디딤돌' 어플을 받는 게 그 방법이에요. 어플을 다운받고 재난문자 수신동의를 하고, 알림 허용을 하시면 시작입니다 ㅎㅎ 하단의 탭 제일 오른쪽 '환경설정'을 누르면 이렇게 수신알림과 지역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지역을 설정하고, 이렇게 소리로 알릴지, 진동으로 알릴지, 아예 소리나 진동 둘 다 안나게 할 지도 다 설정이 가능해요. 이 외에도 받고 싶은 재난 알림의 종류를 설정할 수도 있고, 재난 뉴스를 비롯한 기상정보, 긴급신고 메뉴도 있으니까 잘 이용하시면 좋을 듯ㅎㅎ 이제 아침에 재난 문자 소리로 깨는 일 없겠네요 그럼 모두 잘 이겨 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