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j01209
4 years ago10,000+ Views

처음 글쓰는데 질문글이네요...ㅎㅎ

여자친구랑 워커파크에 가려는 계기로 운동을 1월19일에 시작했는데요 주위에서 한 부위를 운동하고나서는 그 부위는 하루 쉬어줘야한다는 말을 무시하고 무작정 매일 속도10으로 5분 러닝후에 스쿼드10회 5세트 벤치프레스 10회 5세트 인클라인 벤치프레스 10회 5세트. 스탠딩바벨컬 10회 5세트 와이드그립풀다운 10회 5세트 덤벨프레스 10회 5세트 이렇게 일주일중 일요일만 쉬고 그냥 반복 하고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런식으로 운동을 해도될까요?? 그리고 점심 저녁 식후에 신타6 매일 마시고있습니다 인바디 검사는 2월3일에 한거랑 2월26일에 한겁니다 그리고 한달에 골격근량이 얼마나 늘어야지 어느정도 운동 열심히 했구나 라는 소리 들을까요??
3 Likes
4 Shares
19 comments
Suggested
Recent
@khj01209 내일 대구에서 봐~
내일 지금까지 운동한거 다 물거품으로 만들어줄게
한달에 골격근양은 평균. 250 g늘어납니다
간단한 바나나-고구마-옥수수 그것도 조금 부담되시면 포도주스같은걸로 대신하셔서 다음 식사까지 혈당 유지를 해주시는게좋습니다!
그리고 운동도 다리 가슴 등 으로 나눠서 일주일에 하루에 한부위씩 해주시는게 근육늘리기 더 쉽습니다. 빡세게 런닝 제외하고 50분정도 빡세게 돌리면 엄청힘들꺼에요. 다리같은경우에 런지하면서 덤벨 프레스 같이해주면 어깨도 키울수있어서 좋답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보충제 광고는 이제 그만
다이어트 관련해서 올라오는 글들 중에 보충제 광고성 글들이 자주 보입니다. 보면 뭐 운동구력 몇년 해서 다이어트 할땐 뭘 먹고 근육 증가엔 뭘 먹고 벌크업엔 뭘 먹고 잔뜩 써놨더군요. 보충제는 말그대로 보충제 부족한걸 채워준다는 의미입니다. 평소에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본인의 체형에 맞게 섭취 하고 있다면 보충제는 의미 없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평소보다 탄수화물 양은 20-30프로 정도 줄이시고 만일 식사량을 줄이기 힘드시면 군것질을 줄이고 단백질을 평소보다 조금 늘리고 양배추찜 같은걸 통해서 배고픔을 극복 한다면 다이어트 약품은 크게 필요가 없습니다. 체중 증가가 목적이라면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양을 늘리고 한번에 섭취 하기 힘들면 나눠서 섭취 하면 됩니다. 그리고 무산소 운동을 병행한다면 메스업 보충제류는 아무런 필요가 없습니다 시중에 무분별 하게 광고하는 단백질 보충제나 다이어트 약품은 장기간 복용할경우 간과 신장에 큰 무리를 줍니다. 이쁜 몸 만들자고 시작한 다이어트가 남은 인생년수를 다이어트 해버릴 수 있습니다. 요즘 그린이다 핑크다 해서 심지어 티비 광고까지 하는 시대이긴 합니다. 당연히 먹고 운동하면 효과는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의 간과 신장 그리고 수명까지 다이어트 되는 부작용을 안고 갈수 있습니다. 보충제 나 다이어트 약품 복용 신중히 결정해서 복용하시길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근력운동
골프의 비거리는 단순히 몸통을 비트는 힘이 강하다고, 허리 휘어지게 돌린다고 해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힘, 유연성, 순발력의 3박자가 잘 맞아야 회전력이 비거리로 이어집니다. 회전력을 높이려면 몸통과 엉덩이에서 나오는 힘이 몸 전체로 전이될 수 있어야 하죠. 전이되는 속도도 빨라야 하고, 타이밍도 잘 맞아야 합니다. 오늘은 골프 비거리에 도움이 되는 하체와 몸통의 힘을 키우는 운동방법을 소개합니다. 꾸준히 엽습해서 필드에 나가보면 퍼팅하는 순간, 느낌이 올 거예요. 월 - 바벨 굿모닝 10회 5세트, 행 레그레이즈 10회 7세트, 케틀벨 스윙 100회 3세트 화 - 케틀벨 러시안 트위스트 10회 5세트, 케틀벨 한 다리 데드리프트, 플랭크 수 - 휴식 목 - 데드리프트 체중의 55%로 5회 5세트, 케틀벨 우드 찹 좌우 각 5회 5세트 금 - 바벨 굿모닝 10회 5세트, 플로어 와이퍼 10회 5세트, 케틀벨 스윙 100회 3세트 본 프로그램의 유효기간은 최소 3개월 이상이다. 이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주의할 점은 다음과 같다. ·백 스쿼트와 데드리프트는 1주차에 시작 무게를 위와 같이 설정하되, 너무 무겁다고 느껴진다면 얼마든지 낮춰서 시작해도 괜찮다. ·백 스쿼트와 데드리프트는 매주 무게를 중량해서 실시하며, 일주일 사이에 증량 폭이 4kg이상을 넘지 않게 한다. ·케틀벨 1세트에 해당하는 100회 스윙이 중간에 쉬지 않고 한 번에 가능하다면, 더 무거운 무게로 실시한다. ·바벨 굿모닝은 빈 바벨로 실시하거나 가볍게 실시한다. ·수요일은 무조건 휴식을 취한다. ※ 위 콘텐츠는 《강한 형님들의 진짜 운동》에서 발췌·편집한 내용입니다.
3
19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