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lakkuma1993
100,000+ Views

다 필요없어, 넌 실핀만 있으면 돼! ☆쉽고 재밌는 실핀 헤어스타일☆

홀롤로로~ 안녕하세요. 빙글의 큐티하니 리락....(아 이제 귀척도 힘들다)...쿠마입니다. 여러분 서랍속에, 방바닥위에, 이불속에, 주머니속에, 냉장고속에 하나쯤 있는 그 물건! 네 그렇습니다. 바로 그 실핀만 있으면 따라할 수 있는 헤어 스타일링 법을 준비해봤슴미다~
오널 강습을 맡아주실분은 유튜브스타 미스 글래모라찌(aka 잉그리드 닐슨 쨔응)입니다. 동남아+북유럽 혼혈인데 넘넘 기여워용. 89년생이라는데 미국언니중에 이런 동안처음봄(팬심☆)
씹덕질은 이쯤하고 튜토리얼 보시죠 ㅋㅋㅋ

<해쉬태그 스타일>

스텝 1. 뭔가 서양 유튜버들을 보면 헤어스프레이를 아주 달고 사는것 같은데 우리나라사람들은 내추럴 스타일을 좋아해서그런지 헤어스프레이 쓰시는분들은 별로 없는것같아용. 저도 뭔가 스프레이뿌리면 촌스럽다는 고정관념이 있어서 피했는데요. 근데 이케이케 자연스럽게 머리고정하는 방법이 있었네염~!>.<
먼저 헤어스프레이를 이렇게 손바닥에 칙칙 뿌려준담에..
손가락으로 머리를 빗어주면 부담스럽지 않게 머리를 고정시켜줄 수 있어욤 'ㅅ' 신세계!!!(저만 이제 알았나염;;;)
스텝2. 앞쪽머리를 한움큼 잡아 뒤로 뺀뒤에 머리색깔과 비슷한 실핀으로 고정시켜줍니다!
스텝3. 실핀에도 헤어스프레이를 뿌려주는것 잊지마세요. 그리고 여기에 꿀팁하나더! 실핀을 구불구불한 부분이 아래로 가게 해야 고정이 잘된다네요. 이거 진짜 저는 늘 반대로 했는데!!!!!! 인생 헛살았어 헛살았어 ㅠ ㅅ ㅠ (잉잉)
스텝4. 색깔이 예쁜 실핀을 우물정 # 자로 예쁘게 꼽아주면 완성~
☆완성☆
(이쁘당...헤벌쭉)

<화살표 스타일>

스텝1. 역시 손바닥에 스프레이를 뿌린뒤 한쪽머리만 귀 뒤로 넘겨줍시다. 깔끔하겡~
스텝2. 머리를 넘긴쪽에 실핀을 ↗↖ 요런 모양으로 교차해서 꼽아줍니다. 다 되면 >>> 요런 모양이 될 수 잇게고롬★ 이때 실핀색깔을 다 같은거 쓰지말고 명도가 다른핀을 그라데이션해서 꼽으면 더 이뻐요>ㅂ<

<삼각형 스타일>

스텝1. 요번에는 이대팔 가르마가 아니라 정직한 오대오 가르마로 머리를 나줘줍니당!
스텝2. 뒤로 넘긴 머리 두뭉큼을 교차시킨다음에 실핀을 가로로 꼽아 고정!
스텝3. 가로로 꼽은 실핀 위쪽으로 실핀 두개를 ↗↖ 이런식으로 꼽아줍시다.
★벌써..완성..해버렸다능★
응용하면 요런 요런 스타일도 가능하겠죠? 생머리말고 저렇게 웨이브진 머리에 해도 정말이쁜것 같다능. ㅇㅅㅇ 근데 이쯤되면 여러분 머릿속엔 이런 의문이 떠오를겁니다.
쉿.
말하지마세요. 제가 맞춰볼게욤.


도대체 저런 알록달록한 실핀은 어디서 사나!!?!?

여러분 !! 굳이 이쁜 헤어핀을 사기위해 방방곳곳을 뒤지실필요업슴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싼 실핀에 집에 굴러다니는 매니큐어만 칠해줘도 알록달록 예쁜실핀을 만들수있으니까여! 창의적인 분들이라면 패턴을 그리거나 귀여운 팬던트, 리본을 달아서 더 독특한 실핀을 만드실수있뜸! ㅇㅅㅇ!!!!
오널의 카드는 여기까지..마..무리는 어케한다......
직접해보셨으면 빙글에 후기올리실때 꼭 저 @rilakkuma1993 태그해주세욤 >.<
여러분이 하신모습이 넘넘 궁금함..(변태돋)
앞으로도 유용한 뷰티정보 받아보고 싶으신 분은
제 컬렉션 "올 어바웃 뷰티" 많은 빨로빨로 부탁드립니당.
그럼
18 Comments
Suggested
Recent
실핀 꽂는 방향(요철있는 부분이 아래로)은 저도 첨 알았네요ㅠㅠ 헛산 여인 1ㅅ추가요.
@rkskaldyd >.< 출처만 남겨주세용~<3 컴맹주제에 움짤맹그느라 힘들엇쪄욥;ㅂ;
대박 메니큐어칠하러 갑니다~~
리락쿠마님 좋은 포스팅 잘 보고가용 히히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머리 말릴 때 하지 말라는 습관 5 jpg.
물기 제거 대충하고 말리기 머리를 감고 난 후 수건이나 극세사 타월 등으로 충분히 물기를 제거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젖은 모발은 예민한 상태이기 때문에 물기가 잘 제거되지 않은 상태에서 머리를 말리게 되면 큐티클 부분이 쉽게 손상될 수 있다. 따라서 드라이기를 사용하기 앞서 타월로 두피와 모발을 꾹꾹 눌러 물기를 제거해주도록 하자. 젖은 머리 빗질하기 머리를 감고 나서 말릴 때 무심코 빗질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머리에 물기가 있을 때는 모발이 자극에 약해지기 때문에 빗질을 하면 큐티클이 손상돼 머리카락 끝이 갈라지거나 끊어지게 된다. 또한 이러한 습관이 오랜 시간 반복되면 두피가 약해질 수 있다. 따라서 머리가 다 마른 상태에서 빗질을 하는 것이 좋다. 머리 뜨거운 바람으로 말리기 젖은 머리는 가장 손상이 되기 쉬운 상태이기 때문에 뜨거운 바람으로 말리면 두피를 건조하게 만들고 자극을 준다. 이러한 습관이 지속되면 유·수분 균형을 무너뜨려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 따라서 찬바람이나 자연바람으로 말리는 것이 좋다. 한편 머리가 젖은 상태로 외출하는 것 또한 자외선으로 인해 더 쉽게 손상되기 때문에 자제해야 한다. 세게 문지르거나 비벼서 물기를 제거한다 머리의 말리기 전에 물기를 제거하기 위해 세게 물기를 짜거나 박박 문지르는 경우가 있는데, 이 행동 또한 머릿결을 손상시키는 지름길이다. 마찰력이 커 모발이 손상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물기를 제거할 때는 자극이 덜하도록 수건으로 부드럽게 털어주고, 비벼서 말리기보다는 두드리듯이 말리도록 하자. 머리 드라이기에 바짝 대고 말리기 헤어 드라이기를 머리에 바짝 대고 말리는 행동도 피해야 한다. 드라이기를 너무 가깝게 대고 있으면 두피가 지나치게 건조해지고 열에 의해 탈 수 있다. 따라서 적어도 20cm 이상 떨어트리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어느 부분을 먼저 말리고 싶다고 해서 한 곳에 오래 열을 집중해 말릴 때도 모발이 상하기 쉬우니 드라이기를 움직이면서 골고루 말리도록 하자. 출처: 쭉빵 저는 거의 뭐 오답노트처럼 살고 있었네욬ㅋㅋㅋㅋ ㅇ<-< 찬 바람으로 말리면 출근 못한다고요!!!!!!!!! 머리 말리는데 100000000000년 걸리는데 참나 그냥 반삭해야 되는 거 아닌가 싶기도.. (씁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