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als636
10,000+ Views

데일리룩

제주도 우도봉 날씨굳 청청 패션
2 Comments
Suggested
Recent
한달전엔바람이미친듯불었었는데 날좋을때 잘가셨네요. : )
오~좋아라하는 심쿵스타일♥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패셔니스타들은 타임머신을 갖고 있다?
시대를 앞서간 패셔니스타 안녕 크루들~ 가끔 SF영화를 보면 타임머신이 등장하잖아.. 실제로 만들어질까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 하거든? 그런데!!!!!! 실제로 타임머신을 소유한 패셔니스타들이 있다는 첩보가 들어왔어! 둔둔둔따라라라~(영화007 BGM) 타임머신을 타고 미래에서 유행할 옷들을 미리 알아봤다는 내용이라는데… 과연 타임머신을 타고 시대를 앞서간 패셔니스타가 누가 있을지 지금 바로 알아보자고~ 첫번째 스타는 바로 탑골지디, 양준일! 91년도 스타일이라고는 전~~~혀~ 위화감이 들지 않는 스타일인데? 지금 입어도 무방하겠어! 그래서인지 그때 당시 난해한 패션이라는 평으로 큰 각광을 못받았다고.. (어떻게 저 센스가 90년도에서 나올 수 있지? ㅇㅁㅇ….) 노래뿐 아니라 패션도 몇 년 앞을 내다 본 박진영! 박진영은 명곡 ‘날 떠나지마’를 부른 시절, 3각 팬티가 훤히 비치는 투명바지를 입었어… (안본눈 삽니다..ㅎㅎ;) 그때 대중들에게는 엄청난 충격이였지! 하지만 2019년도 화사를 비롯한 가수들이 투명소재로 만들어진 옷들을 무대의상으로 입을 뿐 아니라 패션계에서도 투명소재 의류들이 쏟아지고 있어 ㅇㅈㅇㅈ 대한민국 패션의 대표주자,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 지디는 젠더리스룩부터 정말 다양한 아이템으로 자신을 꾸밀 줄 아는 전세계 대표 패셔니스타지! 이 수식어를 증명할 수 있는 사진 한 장이 존재 하는데 바로! 2013년 음악프로 무대사진이야! 왜…지디…너만…2021년이니? (타임머신이 있는게 확실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젠 한 아이의 아빠가 된 1세대 패셔니스타 류승범! 15분 전에 입고 나온 느낌인, 15년전 류승범 패션이 화제였었지! 바로 ‘제5회 대한민국 영화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던 조인성과 류승범이 각각 베스트,워스트 드레서로 뽑혔어! 엥 잠깐만? 조인성이 베스트라고..??ㅋㅋㅋㅋㅋ (얼굴은 인정하나…저때 패션은..) 김구선생님은 타임머신을 갖고 계셨던게 정말 확실해! 투블럭 포마드에…요즘 유행하는 동그란 안경… 오버핏 두루마기…조거팬츠… 진짜 저때 당시 저게 가능한 패션인가? 180이 넘는 키에 슈트핏은 또 어떻고? 존경합니다…ㅎㄷㄷ 타임머신은 있으나 미래의 옷을 잘못 카피한 사례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한 얼굴과 완벽한 연기로 잘 알려진 배우 고수! 과거 한드라마에서 난해한 씨스루 패션으로 사람들에게 우스광스럽게 보여졌지만, 현재 아워레가시, 디스퀘어드2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시스루 조끼 아이템의 인기로 돈있어도 못구하는 그런 상황이라던데…난 괜찮아 ㅎㅎ;; 손오공의 숙명의 라이벌, 베지터! 드래곤볼 팬이 아니더라도 한번쯤 들어봤을 이름 베지터가 시대를 앞서간 패셔니스타에 올랐어 ㅋㅋㅋ 그 이유는 80년도 드래곤볼 시리즈에 등장했던 베지터의 옷이 2000년대 모 패션쇼에 똑같이 등장했기 때문이지… 손오공이랑 싸우지말고.. 패션사업이나하지…ㅠㅠㅋㅋㅋㅋ 정말 타임머신을 갖고 있다고 의심 받을 법하네.. 다들 패션 센스가 장난아니야! 왜..내 과거 사진들의 옷들은 다 촌스러울까…ㅋㅋㅋㅋㅋㅋ 오늘 컨텐츠는 여기까지야~ 어때? 크루들, 재미있었어~?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데 몸관리 잘하고, 더위를 날려줄 더 재미있는 컨텐츠로 돌아올게~ 안뇽~~^^
태권 마샬아트 공연, 제주 아리랑 혼!
한국적인 태권 뮤지컬! 아리랑 혼 공연을 보고 왔어요 아리랑 혼 공연은 선이 아름다운 한국무용과 멋스러운 태권도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공연인데요! '제주아리랑 new 혼' 공연이 새롭게 진행되고 있었어요! 아리랑 혼 공연은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초청 작품으로 신명나는 공연을 즐길 수 있답니다 :) 공연은 하루 3회 진행되는데요! 오전 9시 40분과 11시, 오후 14시 30분 이렇게 총 3회로 약 한시간 가량 공연이 진행된답니다~ 아리랑 혼 공연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는 낙타트래킹도 즐길 수 있으니, 공연 시간과 잘 계산해서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게요! 아리랑 혼 공연장은 주차장도 넉넉해서 더욱 좋았는데요~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딱 좋았답니다 화려한 조명과 웅장한 조명, 절도있는 동작들! 저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굉장히 매료된 곳인데요~ 아이들이 공연을 보고 자기들도 무용과 태권도를 배우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색색의 깃발을 들고 춤을 추기도 하고, 한국적인 매력이 굉장히 아름다워 시간가는 줄 몰랐답니다. 아리랑공연장은 실내다 보니 뜨거운 햇살도 피하고, 오락가락 변화하는 제주 날씨에 여행 계획을 세우기 딱! 좋았는데요. 이번 주말에도 비소식이 잡혀.. 있었는데 실내 공연장에서 시원하게 앉아 공연을 즐겨보세요! 위치: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564-21 제주 아리랑 문의: 064-787-2258
속초관광수산시장 나들이
네, 그 속초중앙시장 맞습니다. 이름은 2006년에 진즉에 바꼈는데 항상 중앙시장으로 기억되고 있었던 그 시장 나들이 한번 가보려구요. 지난번에 속초 왔을때도 중3과 저는 스벅에 앉아있고 와입과 초2만 구경갔던 기억이… 어, 스티커도 있다며 초2가 자기를 달라고… 예전엔 여행가면 여행지에서 항상 챙겨오곤 했는데 요즘은 폰으로 검색하고 종이지도는 참고만하고 여행지에 놔두고 오게 되더라구요. 아따 공영주차장 넓고 좋구만요. 주차하고 나와서 횡단보도 건너면 바로 시장이 나옵니다. 엄청 더웠는데도 시장에 사람들 대박… 한바퀴 슥 훑어보고 살것들을 찜해 놓습니다. 와입은 오징어 순대를, 저는 왕새우 튀김을 그리고 초2는 고구마 튀김을 골랐습니다. 시장에서 웨이팅이 젤 길었던 막걸리빵집… 저흰 막걸리빵집 옆에 있는 생활의 달인에 대게 손질 달인으로 나왔던 분이 하시는 가게에서 대게 작은걸 하나 주문했어요. 30분이상 기다려야 된다고… 그나마 가게 옆 대기실에 에콘이 빵빵하게 나와서 편안하게 기다렸습니다. 첨엔 대기 손님들이 많아서 바깥에서 기다렸는데 넘 더워서 들어갔네요 ㅎ 한시간 조금더 시장에 있었는데 가게들에서 받은 할인권 사용하니 주차요금 200원 나왔더라구요 ㅋ 음, 가게에서 대게 많이 먹어봤는데 대게 손질 달인께서 잘 잘라놓긴 하셨는데 먹으려고 하니 다시 저희가 가위를 사용해 여기저기를 잘라야해서 불편했어요. 대게 가게에서 먹을땐 딱 빼고, 열면 대게살만 쏙 나오게 해놓잖아요. 하긴 넘 바빠서 그렇게까지 하기 그렇겠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암튼 불편했네요. 맛은 그럭저럭… 대게, 오순, 튀김에 낮술 한잔 와입이 배가 넘 부르다고 산책 나가잡니다. 한바퀴 휙 돌고 스벅가서 저만 아카모 한잔…
SNS속 핫플레이스: 플래그십 스토어★
안녕 크루들~ 요즘 삼청동이나 한남동에 가면 정말 많은 전시가 있고 또 고가의 입장료 전시가 존재하지! 하지만 정작 인싸들은 돈이 안드는 전시장을 간다고 하던데?? 바로 브랜드 매장의 끝판왕이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눈으로 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지금 어떤 브랜드들이,어떤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지 알아보자고! 멈춰~~~~ 우선 플래그십 스토어가 뭔지 알아야겠지? 팝업스토어가 아주 짧게, 단기간 브랜드 특징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목적이라면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의 성격과 이미지를 극대화한 매장이라고 생각하면 돼! 첫번째는 레깅스 열풍이 불면서 국내 레깅스의 원탑 자리에 오른 안다르! 지하 1층, 지상3층 규모로 삼청동 분위기에 맞춰 한국적인 정서와 여유를 느낄 수 있게 목조 건물로 건축되었어! (그건 나도 안다르!! 미안…ㅋㅋ) 여기는 지하1층, 홍차와 프리미엄 티를 즐길 수 있는 ‘티 라이프 라운지’인데 혹시..아메리카노는 없나요? ㅎㅎ 3층의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에서는 요가와 필라테스 관련 클래스를 진행 한다고 해! 삼청동 뷰가 펼처친 공간이라…캬~ 뷰 구경하다가 운동 끝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2층은 매주 출시되는 안다르 제품이 마련된 리테일 공간이야~ 하지만 2층이 핫한 또 한가지 이유가 있지! 바로, 셀프 사진관이야! 오~~~~~ 안다르 제품을 직접 착용한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 할 수 있어.. 대박..가야지 가야지~ 두번째는 국내 핸드크림3대장 중 하나인 탬버린즈! 이솝, 논픽션과 함께 가장 핫한 핸드크림 브랜드인 탬버린즈는(르라보 미안해…)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신사동에 이어 도산공원에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가 생길 정도로 지금 가장 핫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지!! 오~ 깔끔한 인테리어에 음.. 저 눈사진 때문에 다OO안경점이라고 착각이 드는 건 나만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둥..! 등장! 이게 그 유명한 제주도 성이시돌목장에서 데려온 말! 은 아니고 진짜 말처럼 움직이고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모형이라고해.. 가본 사람은 알겠지만 진짜보다 더 진짜 같아서 놀라 소리쳤었지…ㅋㅋㅋㅜㅜ 아직 안가 본 크루가 있다면 추천추천! 저기 보이는 000과 416, 218, 7 다 갖고 싶다 ㅠㅠ…킁킁 탬버린즈는 제품명을 숫자로 표기하더라구! 참고참고! 선글라스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젠틀몬스터! 서교동 홍대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가 1년여 기간 꽃단장을 마친 뒤 LIKE 박물관? 처럼 요즘 느낌으로 갬성있게 변신했지! ㅎㄷㄷ 또한 가장 핫한 브랜드 탬버린즈와 같이 ‘하우스 도산’에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어! 오..뭔가 체스하다 뛰쳐나온 나이트를 표현한거 같군…(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이건 젠틀몬스터의 김한국 대표가 쇼핑을 할 때 로봇이 걸어다니면 어떨까? 라는 질문에 1년 여의 연구 끝에 6족 보행 로봇을 만들었다는데.. (입김 한번 장난 아니다…) 현재는, 인스타셀럽들의 사진 맛집이라 불리며! 주말마다 긴 줄이 이어지지…ㅠㅅㅠ 지하에는 디저트 ‘누데이크’를 판매하고 있어! 들어본 크루들도 있을 거야! 괴상한 비쥬얼을 하고 있지만 내놓는 족족 품절!! (난 언제 먹어보나….) 도산공원에 위치한 패션브랜드 준지의 다크다크한 래그십 스토어! 준지하하면 떠오르는 색감은 블랙이지? 그래서 준지는 ‘암흑물질’ 컨셉으로 건축을 했다고 해! 준지 매장보다는 카페와 공중에 떠있는 나무 덕에 더 유명해졌지! 바로 그 나무가 이거야! 내가 가본 결과 인조 나무는 아닌거 같더라구! 그리고 요즘 이 나무를 카피해서 인테리어를 하는 카페들이 정말 많이 늘어 났다고 하더라고… (내가 카페 이름은 안 밝히겠어~ㅡ..ㅡ) 여기는 카페 내부 공간인데! 무슨 고급 레스토랑 같지? 벌써 세번째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한 아더에러! 오늘은 성수에 위치한 아더에러의 두번째 플래그십스토어, 아더에러2.0을 알아볼거야! 2.0의 컨셉은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우주라는 것을 짐작 할 수 있을 텐데, 가본 크루들은 알겠지만 정말 센세이션할 정도로 잘 표현 했어! 처음 등장하는 곳은 거대 ‘싱크홀 룸’이야 여기에서는 폭탄 맞은 듯한 바닥과 백남준 선생님이 생각나는 비디오아트가 존재해!ㅋㅋ 이건 시작에 불과해~ 여기서 사진을 잘~~보면 알 수 있는데 저 우주선 밑은 물이야..정말 빠르게 물이 흐르는데.. 난 좀 무섭더라구…ㅋㅋㅋ (근데 정말 빨ㄹㅏ) 여기는 우주선 내부의 침실이 아니라! 피팅룸이야! 대박이지? ㅋㅋㅋㅋ 쇼룸에 온건지…영화 세트장에 온건지… 정말 헷갈리더라구 난 사실 잠깐 침대에 누워있었어…훗… 여기까지 브랜드들의 아이덴티티를 확인 할 수 있고 또 어떻게 표현 했는지 알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알아 봤어~~ 소개한 브랜드 이외에도 정말 많은 브랜드들이 너나 할거 없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만들고 있고 계획에 있다고 하더라구 그만큼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조하려고 하는거 같아! (많아지면 우리야 좋지 ㅎㅎ.. 나랑 갈사람~?~??~!) 우리 크루들은 오늘 컨텐츠를 보면서 어떤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가장 가보고 싶어졌어~?
현지인 추천 '제주도 가성비 맛집 Best'
안녕하세요.오늘은 제주도 현지인이 추천해준 가성비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맛집의 기준은 개개인이 다를수 있기 때문에 가격대 성능비와 맛 등의 여러가지 포인트가 있답니다. 오늘의 맛집을 소개해준 분은 제주도 무문스테이 펜션의 사장님이십니다. 무문스테이 사장님은 오는 손님들에게 과자와 안주 다양한 먹거리와 수건,휴지 등을 너무 많이 주시는 인심좋은 사장님이시랍니다. 서비스로 주셨어요..ㅋㅋㅋ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저도만족했던 곳이니까요..ㅎㅎㅎㅎ 제주도 가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늘봄 흑돼지 제주공항 근처에 있다보니, 제주에 도착하거나 떠날때 꼭 한번씩은 가는 곳이예요. 제주도가 흑돼지가 유명한건 아시죠? 그렇다보니 브랜드 네임때문에 대부분 비싸답니다. 이곳의 흑돼지 정식은 1인당 1만원정도인데, 1인당 100g정도의 흑돼지를 줍니다. 사실 너무 적게주는거 아냐? 고기가 이 정도밖에 안되네 라고 실망하실수 있답니다. 하지만 이곳은 흑돼지+다양한 반찬과 돌솥밥 + 해물된장찌개도 준다는 사실이예요. 돌솥비빔밤의 다양한 야채들과 가짓수를 헤아릴수없는 반찬들 덕에 힐링하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많이 나왔는데 한명당 1만원밖에 안되나? 하면서 미안해서 더 시키게 되는 곳이예요.ㅎㅎ 가성비 갑! 제주도 현지인과 한번 가본 사람은 제주도를 갈때마다 가는 곳이예요.ㅎㅎㅎ -갈치공장 제주도에서 갈치를 먹으면 바보다! 라는 말이 있답니다. 그 이유는 비싸기 때문인데요. 사실 갈치는 잘 못먹는 사람은 뼈때문에 잘 못먹는 경우도 많아요. 제주도 월정리 해수욕장 부근에 있는 갈치공장은 1인 15000원정도에 갈치정식을 시킬수 있답니다. 여러명이 가는 경우는 4인일때는 갈치정식2인분 전복밥 2인분 정도를 시키는걸 추천드려요. 어짜피 갈치 양념은 인당 시키면 다 먹지도 못해요.전복밥은 쏘쏘해요.ㅎㅎㅎ 근데 반찬의 가짓수도 많고, 다 맛깔나기 때문에 좋답니다. 거기에 대망의 광어구이를 서비스를 준다는 사실~일반적으로 비싼 생선이라고 불리는 광어를 튀겨서 주는데, 살도 많고 맛도 좋답니다. 갈치정식을 15000원에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추천해봅니다. -1950 하우스 제주도 가면 수제버거를 먹어보라는 분들이 많은데, 그 버거집! 1950하우스라는 곳입니다. 사실 번화가가 아닌 약간 휴게소 느낌이 나는 도로에 있는 버거집이예요. 이곳은 아메리카 치즈버거나 고기우동, 돈까스,핫윙 등을 파는데요. 메뉴판에 속아서 이것저것 시킬 생각은 하지 마세요. 무조건 '아메리칸 치즈버거' 7800원 짜리 '핫윙' 개당 1000원짜리만 시켜주세요. 버거집에서는 버거만 시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저도 다른거 시켰다가 아쉬워했다는..) 서울 13000원정도 하는 퀄리티의 흑돼지 버거를 7800원정도에 먹을 수있는데, 정말 맛있고 패티가 사르르 녹습니다. 양도 굉장히 많구요. 저도 현지인의 말을 무시하고 돈까스를 시켰는데, 너무 후회했어요...아메리칸 치즈버거 두개더 시킬껄...ㅋㅋㅋ 핫윙은 1000원에 한개씩인데~ 맛이 괜찮아요.ㅎㅎㅎ그나마우동중에는 고기우동이 맛이 좋아요. 고기단면인데요. 속이 꽉 차고 육질이 좋습니다. 제발제발 버거랑 핫윙만 시켜주세요. -루스트플레이스 제주도에 가장 지점이 많은 레스토랑인데요. 제주도까지와서 무슨 파스타를 먹어? 생각할수 있답니다. 이곳의 가장 무시무시한 점은 가성비의 끝판왕이라는 점이예요. 엄청나게 페퍼로니 피자 5900원~ 8명이가서 두판 시키면 배가 불러요 파스타는 5900원~7900원 정도랍니다.일반적인 파스타보다 양이 조금 적다 생각하실 수 있는데, 쏘쏘합니다. 런치스페셜 메뉴들을 꼭 공략하시길 바랄께요. 다 5000~7000원 사이들의 메뉴예요. 거기에 맥주 500cc 한잔이 '900원' 이라는 사실...띠옹!? 이중에서 무려 가성비가 그리 높지 않은 립이 15900원이예요.ㅋㅋㅋ 남자8명이 가서 6만원정도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답니다. 무려 10잔 맥주를 시켜도 1만원이 안됨.ㅠㅠㅠ 그리고 후식으로 아메리카노나 아이스크림도 준답니다.ㄷㄷㄷㄷ 맛은 보통 가성비는 끝판왕~! ㄷㄷㄷㄷ -한림일품횟집 회보다는 스끼다시를 사랑하는 당신이라면~ 스끼다시를 정말 푸짐하게 주는 곳이 있답니다. 스끼다시 대부분이 해물이고, 새우,멍게,고등어회,회무침,꼬막,소라,고동,문어 등등이랍니다. 일인당 3만원 정도의 회를 시키면 이 스끼다시가 끝없이 나옵니다. 이렇게 나오고 나서도 전복과 메로구이, 대하새우까지 줍니다. 심지어 아직 매운탕과 회는 나오지도 않았네요.ㅎㅎㅎㅎ 제주도 가서 회 한번은 먹어야 하잖아요.회못먹는 사람들이라도 먹을게 많은 한림일품횟집!! 이것도 현지인들만 아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라라김밥 제주 산방산랜드에 위치한 신생맛집인데요. 아직 많이 알려져있지 않으나 먹어본 사람들은 또 간다는 인생김밥!! 단무지 대신 비트물로 낸 무로 맛을 내고,밥보다는 내용을 더 넣었는데도 터질듯하게 큰 김밥~ 핑크핑크한 비트물로 밥을 해서 건강에도 좋은 김밥입니다. 계란 지단도 김보다 크게 넣어주시고, 제육김밥,크래미김밥,참치김밥,치즈김밥 등의 특이한 메뉴들도 있어요. 특이하게 한국인과 결혼하신~ 러시아 안주인분이 김밥을 하시는거라! 이색적이고, 가족들이 직접 꾸민 인테리어로 더욱 친근한 느낌의 맛집이랍니다. 거의 밥이 없는데도, 속이 꽉 차 있는 맛이랍니다. 먹으면 스르르 녹아버려요.. 꼭 한번 먹어보면~ 반한다는 맛집입니다!!! 이렇게 현지인이 추천하는 제주도 맛집 꼭 가보세요.ㅎㅎㅎ
비룡도 못 피한 태양을 피하는 방법★
안녕 크루들~ 날씨가 정말 푹푹 찐다 쪄! ㅠㅅㅠ 오늘은 여름패션의 마침표라고 해야 할까? 패션과 자외선차단,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소개 해 볼까 해! 눈치가 빠른 크루들은 벌써 어떤 아이템인지 알텐데~~~ 딩동댕! 바로 선글라스와 모자! 이 두가지에 대해서 소개해 볼 꺼야! 지금 바로 고고! 첫번째, 보잉 선글라스하면 태양의 후예 속 송중기가 군복에 선글라스를 끼고 딱! 등장하는 장면이 떠오를거야! (맥아더장군님이 떠오른다면….흠…판단은 당신의 몫…) 유행은 1970년대 젊은이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어! 뭔가 클래식하면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거같아! 혹시 보잉 선글라스를 좋아한다, 손~~~ 일명 반태선글라스라고하지! 네? 변태가 아니라 반태입니다,,,ㅋㅋㅋ 여성분들이 은근히 많이 애용하고 있고 하나씩 간직하고 있는 일명 연예인 선글라스라고도 하지! 오버사이즈로 쓰면 얼굴이 주먹만해지는 효과는 덤! ㅎㅎ 아직 선글라스가 없고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고 싶다면 강추강추!! >ㅁ< 요즘 레저스포츠가 유행하면서 인기몰이 중인 아이템 중에 하나지!! 가끔 출근길에 정장에 착용하신 분들이 보이더라고! 엣헴…당신을..패셔니스타로 임명합니다! 그만큼 기능성이 탑재되어 있어 서핑, 라이딩, 등산, 테니스, 골프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이 찾으시는 거 같더라구! 혹시 크루들 중에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적절한 가격선에서 구매하는 걸 추천해! (ㅅㅌㅇㅋㄹ사이트 추천 ㅎㅎ) 짠~ 얼굴형별로 어울리는 선글라스가 있다고 하더라구~ 그래서 우리 크루들도 위 사진을 참고해서 센스 있게 자기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를 구매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서 가져왔어!ㅎㅎ 다음은 일명 벙거지 모자, 버킷햇! 햇빛을 가려줄 뿐만 아니라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주는 모자라 다시 유행을 타고 있지! 또한 연예인들의 공항패션에 단.골.출.현 모든 룩에 잘 어울리는 모자인만큼 우리 크루들도 올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 난 이번에 코닥 버킷햇을 보고 지름신이 강림했지…음하하하하하 마지막은 모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야구모자, 볼캡이야! 아마 이 세상 반의 모자가 볼캡일 정도로 정말 많은 볼캡 브랜드가 있고 다지인도 가지각색이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모자이기도 해! (TMI를 받아랏!!!) 크루들도 볼캡이 가장 친숙하지 않아? 그건 바로 머리를 안 감았을 때나 쌩얼일 때 쓰기 때문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네~ 저도 포함입니다^^ 오잉~? 모자도 얼굴형에 어울리는 게 다 다르다고? 처음 알았네.. 내 얼굴형은 없네? 잘 생긴형인데…(욕..하지...농담이니까!!!!ㅜㅜㅋㅋ) 크루들은 어떤 얼굴형을 갖고 있어~? 자기 얼굴에 맞는 모자로 쓰면 더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 할 수 있을거 같아~ 참고참고~~^^ 이렇게해서 오늘 선글라스와 모자의 종류를 알아봤는데~ 맘에 드는 종류가 있었을까~? 나는 정했어! 리끌로우 보잉선글라스!!!(단호박ㅋㅋ) 스타일크루가 알려 주는 선글라스와 모자로 올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건강도 지키고 패션도 지켜내자★
[유행이 뭐야? : 유행 안타는 신발 추천 ]
안녕 크루들~★ 다양한 패션이 생겨나는 현재! 그에 따라 신발도 정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고 그 가지수가 증가하고 있어! 하지만 오늘은 유행을 타지 않고 아직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신발들을 알아보려고 해! 분명 크루들 중에서도 신발장에 하나씩은 있을 거야! (없다고..? 없을 수도..있지! ^^;) 지금 바로 어떤 신발들이 있는지 알아보자고~ 로퍼는 끈이나 버클장식이 없는 구두라고 생각 하면 돼! 클래식 구두보다 굽이 낮고 발등을 덮는 스타일인데, 끈을 묶지 않기 때문에 로퍼는 영어로 게으름벵이(loafer)라는 뜻을 갖고 있어! (로어..퍼어월..내가 영어좀 해^^) 로퍼에 9부슬랙스, 흰티 하나면 데이트룩 바로 완성이지! 더비슈즈는 운동화와 구두를 합쳐 놓은 듯한 스타일인데, 쉽게 말하자면 운동화와 구두를 합쳐 놓은 듯한 스타일이라고 생각 하면 돼 더비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바로~ 벗기가 용이하고 답답함이 덜한거지! 사실 북미에서는 더비라는 명칭대신 블러처라는 명칭을 사용해! (적을 불리쳐라!!!!...미안..ㅋㅋ) 스니커즈는 운동화 중에서도 밑창이 고무로 된 운동화를 일컫는 용어야! 밑창이 고무로 되어있어서 걸을 때 발자국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고 하여 살금살금(sneaker)이라는 영어 단어에서 유래되었지! 흠.. 우리가 아는 대표적인 스니커즈모델로는 아디다스 슈퍼스타, 반스 어센틱, 컨버스 척테일러, 독일군 스니커즈 등이 있지! 그중 내원픽은 컨버스!!>ㅁ< 첼시부츠는 앵글 부츠와 비슷한 높이로 옆선에 신축성이 있는 고무 밴드 소재를 붙여놓은거야! 사실 첼시 부츠는 영국 빅토리아 시대 때 승마용 부츠로 사용하기 시작했어, 하지만 60년대 비틀즈가 수트에 이 첼시부츠를 신고부터 본격적으로 유행을 하기 시작했지! 어떤 스타일에나 잘 어울려서 데일리룩으로 딱! (겨울 필수템ㅇㅈ?) 이렇게 유행을 타지 않고 살아남은 신발들 중, 우리 크루들의 원픽 신발은 뭐야~??? (나는 사진속 러프넥 스니커즈로 픽했어!) 다음에 오늘 소개하지 못했던 신발들을 가지고 돌아올게!^^ 제품출처: 스타일크루 사이트
입는 것으로 부족해 이젠 만들거야, 연예인이 런칭한 브랜드★
안녕~ 크루들~ㅎㅎ 요즘 연예인들 보면 연기, 노래만 잘하는게 아니라 옷도 정말 잘 입는거 같아.. 하나만 잘하라구…(부럽) 근데 이것도 모자라서 브랜드를 런칭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고 운영까지 하는 패셔니스타 연예인들이 있다고해!!! 뭔가 구매욕이 뿜뿜하지 않아? 오늘 그 연예인들이 누가 있는지 알아볼거야 팔로우미~ㅎㅎ 첫 번째는 다비치의 강민경이 런칭하면서 실점 1위까지 한 ‘아비에무아’ 강민경의 유튜브를 통해 공개 되고부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면서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었지! (노래도 잘해.. 옷도 잘입어.. CEO까지… ㅎㄷㄷ 아비에무아는 ‘자연스러움에’ 가치를 뒀다고 해 독립적인 신흥 디자이너들과 함께 집에 오래 남아 있을 제품을 만드는데, 커피잔, 화병, 텀플러 등 옷말고도 다양한 아이템들이 많다는게 강점인거 같아! 아비에무아는 프랑스어로 평생이라는 의미의 'Avie'와 연인끼리 입술을 맞출 때 나는 소리, 'muah'가 만나서 탄생했다고 해! 오~ 예상하지도 못했는데 엄청난 함축적인 의미가 있었군… ㅋㅋㅋㅋㅋㅋ 친숙한 얼굴 등장! 맞아 왼쪽은 이해리, 오른쪽은 강민경이야! 강민경이 모델 사이즈별 피팅 사진을 업로드 했는데 이해리가 입은 착샷을 올려서 이슈가 되었지! 둘 다 다른 느낌으로 잘 어울리는거 같아! (난 이해리 한표ㅎㅎ) 두번째는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 GD의 ‘피스마이너스원’ 지드래곤이 자신의 스타일리스트와 런칭한걸로 화재가 되었지만 더 화재가 되었던건 평범한 클립의 가격이 12만원을 호가해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이슈가 된 적이 있었지… 노이즈 마케팅인가…ㅋㅋㅋ 이사진 위쪽에 보이는 클립이 아까 말한 그 클립이야! 혹시 공홈 들어가 본 크루들 있어? 가격이 비싼데도 제품의 대부분이 품절이더라고.. 역시…지드래곤의 파급력인가…?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너스원은 나이키와 협업을 통해 파라노이즈 에오포스를 출시 하기도 했지! 현재 리셀가는 100만원이 넘어간다는데… 혹시 우리 크루들 중에 레플 당첨 된 사람 있어..? ㅠㅠ 피스마이너스원의 로고를 자세히 보면 8시 방향의 잎이 하나 빠져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 이는 지드래곤이 좋아하는 숫자가 8(88년도 8월 출생)인데 평화의 꽃말을 담고 있는 데이지의 8시 방향 꽃잎 하나를 때어냄으로써 평화 빼기 하나 즉, 피스마이너스원이 되었다는 추측도 존재해! (스토리텔링 미춌다....) 공블리, 공효진의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슈퍼매직팩토리’ 연기 잘해~ 옷 잘입어~ 거기다 환경까지 생각한다구? 이래서 공블리, 공블리 하는구나!ㅎㅎ 그 흔한 유행에 밀려 가치 있는 상품들이 버려지는 것에 대해 새로운 가치를 발현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 진 것이 바로 슈퍼매직팩토리야! 그 이름의 뜻은 ‘작은 생각하나가 만들어낸 이 모든 일이 멋진 마법처럼 느껴저서’라고 하는데 좀 길지? ㅎㅎ 그래도 아주 아름다운 의미가 내포되어 있는거 같아! 모든 제품이 수작업으로 만들어 진다고 해, 그래서 똑같은 디자인이 없고 언밸런스한 느낌이 매력으로 다가오지.. 오 단 하나뿐인 뭐 그런건가? 마치 프라이탁 처럼! 그래서인지 폰케이스 6만원, 가방 20만원대로 고가에 속하더라구! 공효진의 SNS에 어떤 고객이 제품의 가격이 비싸다는 뉘앙스로 댓글을 달자 공효진은 ‘싼 게 비지떡’이라고 답글을 남겨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보였어! 키야~ 빈지노와 그의 친구들이 만든 디자인 스튜디오, '아이앱 스튜디오' 빈지노와 친구들 모두 미술 전공자이며, 브랜드 설명에는 ‘그저 재밌는 것을 하는 팀’이라고 명시되어 패션브랜드라고 딱 틀에 박히는 것을 부정하는 거 같더라구! 아이앱스튜디오는 정말~~~ 많은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어! 아식스, 카카오, 롯데, 호가든, 뉴에라 심지어는 방송사와 국방부와도 콜라보를 했어! 와…아이앱스튜디오가 이정도로 인정을 받는지 몰랐네… 또한 아이앱스튜디오는 타 브랜드와 다르게 제품들을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하지 않아! 한정적으로 발매를 통해 판매를 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더 희소성을 갖게 하는 거 같더라구.. 빈지노는 공식석상이나 무대복으로도 아이앱스튜디오 제품을 직접 입고 등장하면서 브랜드에 남다른 애착을 보였지! 왜 내가 입으면 평범한 츄리닝 같은 건데!!!ㅋㅋㅋㅋㅋㅠㅠ 이렇게해서 옷 잘입는 연예인들의 브랜드를 알아봤는데 처음 알게된 브랜드도 있고 알고 있었던 브랜드도 있었을거야~ 시간이 된다면 우리 크루들도 사이트에 들어가서 구경해보는 걸 추천해! ^^ 생각 보다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더라구!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혹시 추가로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에 남겨줘!ㅎㅎ 그럼 안녕~~~ ★
전세계를 매료시키는 한국의 아름다운 풍경들
오늘 보여들 사진작품들은 2013년 8월 12일 미국 CNN Travel에서 한국의 가장 아름다운 장소 40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외국 사진 작가들의 작품입니다 *_* 아름다운 사계절의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우리나라, 찾아보면 아직 가보지 못한 곳들이 굉장히 많은데 국내여행은 별로 ! 라는 생각으로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모습을 잊고 지내지 않았나 싶어요 :) 특히나 제주도의 풍경을 많이 보이네요 . 그래도 나름 제주도를 많이 다녀왔다고 생각했는데, 사진 속의 제주도는 제가 알던 제주도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는 것 같아서 새로운 기분도 들고요 ㅎ_ㅎ 올 겨울 여행의 계획을 아직 짜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Pick !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자 해외 사진작가들의 시선에서 바라 본 우리나라 <3 그 아름답고 경이로운 자연풍경 속으로 함께 빠져보실까요 ? 40위 사릉 (Sareung)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사릉리 조선 제6대왕 단종비 정순왕후 송씨의 능이다. 39위 삼부연폭포 (Sambuyeon Falls) 위치 : 강원도 철원군 갈말읍 신철원리 높이 20m의 폭포로 폭포수가 높은 절벽에서 세 번 꺾여 떨어지고 세 군데의 가마솥 같이 생긴 못이 있다고 하여 삼부연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38위 남한산성 (Namhansanseong Fortress) 위치 : 경기도 광주시 중부면 산성리 북한산성과 더불어 서울을 남북으로 지키는 산성 중의 하나로, 신라 문무왕 때 쌓은 주장성의 옛터를 활용하여 1624년(인조 2년)에 축성하였다. 37위 선정릉 (Seonjeongneung)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서울에 있는 조선 왕릉으로 삼릉공원이라고도 불린다. 선정릉에는 성종 왕릉과 성종의 계비인 정현왕후의 능, 그리고 중종 왕릉인 정릉이 모여 있다. 36위 창녕교동고분군 (Gobungun, Changyeong) 위치 : 경상남도 창녕군 창녕읍 교리 가야시대 고분군으로 교동고분군은 목마산 북서쪽 기슭에 있으며 인접한 송현동고분군과 함께 창녕읍 교리 일대에 넓게 분포하고 있다. 35위 안압지 (Anapji Pond) 위치 : 경상북도 경주시 인왕동 신라시대 때의 연못으로 연못 기슭과 섬에 실시된 호안공사는 정교하고 도수로와 배수로의 시설도 또한 교묘하다. 34위 경복궁 근정전 (Geunjeongjeon, Gyeongbokgung)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로 1-1 경복궁의 중심이되는 정전이며 조선왕실을 상징하는 건축물이다. 33위 창경궁 (Changgyeonggung)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185 조선시대 궁궐로 태종이 거처하던 수강궁터에 지어진 건물이다. 성종 14년(1483)에 정희왕후, 소혜왕후, 안순왕후를 위해 창경궁을 지었다. 32위 인왕산 (Inwangsan)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무악동 산 3-1 서울 종로구와 서대문구 홍제동 경계에 있는 산으로 높이 338.2m이다. 산 전체가 화강암으로 구성된 서울의 진산 중 하나이다. 31위 종묘 (Jongmyo Shrine)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57 조선시대 역대의 왕과 왕비 및 추존된 왕과 왕비의 신주를 모신 왕가의 사당이다. 30위 고창고인돌 (Gochang Dolmen site) 위치 : 전라북도 고창군 아산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인돌 무리 전북 고창은 인근 화순, 인천 강화와 더불어 이름난 고인돌 분포지역이다. 29위 왕궁리 (Wanggungri) 위치 : 전라북도 익산시 왕궁면 왕궁리에는 사적 제408호로 지정된 익산 왕궁리 유적이 남아 있다. 왕궁리성지 라고도 부르며 마한의 도읍지설, 백제 무왕의 천도설이나 별도설, 안승의 보덕국설, 후백제 견훤의 도읍설이 전해지는 유적이다. 28위 서울성곽 (Seoul Seonggwak Fortress Wall)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이화동 서울성곽은 조선을 세운 태조가 한양으로 도읍을 옮긴 후 전쟁을 대비하고 사람들의 출입을 통제하거나 도적을 방지하기 위해 쌓은 시설이다. 27위 강릉안반데기 (Gangneung Anbandeok) 위치 : 강원도 강릉시 왕산면 대기리 강원도 고랭지의 감자밭과 배추밭을 감상할 수 있는 안반데기 마을은 평창군 대관령면과 강릉시 왕산면 대기리 사이에 놓인 피동령이라는 산비탈에 자리 잡고 있다. 봄이면 감자밭, 가을이면 배추밭으로 뒤덮인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다. 26위 광안리 (Gwanggalli) 위치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2동 부산을 상징하는 장소로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바닷가이다. 25위 소양호 (Soyang Lake) 위치 : 강원도 춘천시 북산면 1973년 소양강을 막아 만든 소양댐으로 생겨난 국내 최대의 호수로 ‘내륙의 바다’라 일컬어진다. 24위 우포늪 (Upo Wetlands) 위치 : 경상남도 창녕군 유어면 우포늪길 220 ‘생태계의 고문서’, ‘살아 있는 자연사 박물관’이라 불리는 우포늪은 우리나라 최대의 자연 늪지다. 23위 합천다랑논 (Hapcheon daraknon) 위치 : 경상남도 합천군 합천읍 합천은 아름다운 산과 사찰로 유명한 곳이지만 층층으로 되어 있는 다랑논도 멋진 풍경이다. 22위 부석사 (Buseoksa) 위치 : 경상북도 영주시 부석면 부석사로 345 한국 화엄종의 근본도량이다. 21위 금산보리암 (Geumsan Boriam) 위치 : 경상남도 남해군 상주면 상주리 남해 금산 정상에 위치한 보리암은 신라시대 638년 원효대사가 창건했다고 전해지는 국내 3대 관음성지이다. 20위 돌산대교 (Dolsan Bridge) 위치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전라남도 여수시 남산동과 여천군 돌산읍 우두리를 연결하는 다리로 1980년 12월에 착공하여 1984년 12월에 완공되었다. 19위 안동하회마을 (Andong Hahoe Village) 위치 :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종가길 40 한국의 대표적인 민속마을로 2010년 8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다. 18위 오작교 (Ojakgyo) 위치 : 전라북도 남원시 천거동 전라북도 남원 광한루에 있는 석재로 된 다리이다. 17위 비양도 (Biyangdo)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제주도 서쪽, 협재해수욕장에서 바로 앞으로 보이는 작고 아름다운 섬이다. 16위 삼화사 (Samhwasa) 위치 : 강원도 동해시 무릉로 584 강원도 동해시 두타산에 있는 절로 대한불교조계종 제4교구 본사인 월정사의 말사이다. 15위 함덕 (Hamdeok)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제주시 조천읍에 있는 리로 중산간지역에 자리한 마을이다. 물이 부족하여 논농사보다는 밭농사가 주로 이루어지는 곳이다. 14위 협재해변 (Hyeupjae Beach)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한림읍 서해안 지대에 위치하며 조개껍질이 많이 섞인 은모래가 펼쳐진다.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하다. 13위 마라도 (Marado)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마라리 우리나라 최남단의 섬으로 대정읍 모슬포항에서 남쪽으로 11㎞, 가파도에서 5.5㎞ 해상에 있다. 12위 용화해변 (Yonghwa Beach) 위치 :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용화해변길 자그마한 해변이 반달처럼 휘어져 아담하며, 해변 뒤에는 소나무 숲이 우거져 있고, 양쪽 끝은 기암절벽으로 어우러진 아름다운 곳이다. 11위 세화해변 (Sehwa Beach)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 코발트 빛깔의 맑은 바다가 아름다운 곳으로 인파로 붐비지 않아 아직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모습을 간직하고 있다. 10위 송악산 (Songaksan)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81미터 높이의 산으로 저벼리 또는 저별악이라고 한다. 해안에 접한 사면이 벼랑이고, 위는 평평하다. 9위 우도 (Udo)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제주가 품고 있는 섬 속의 섬이다. 종달리 해안가에서 바라보면 마치 소 한 마리가 누워 있는 형상을 하고 있다. 8위 용두암 (Yongduam)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1동 용연 부근의 바닷가에 용머리의 형상을 하고 있는 이 바위의 높이는 약 10m에 이르며,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명승지이다. 7위 천지연폭포 (Cheonjiyeon Falls)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지동 제주도에는 폭포가 많은데 그 중 규모나 경관면에서 단연 으뜸으로 관광객의 발길이 가장 많이 머무는 곳이다. 6위 토끼섬 (Tokkiseom)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 하도리 해안에서 50m쯤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간조시에는 걸어갈 수 있는 섬이다. 현재 사람들의 출입이 금지된 곳이지만 토끼섬의 비경을 감상하기 위해 제한적으로 탐방객들이 찾기도 한다. 5위 영암 (Yeongam) 위치 : 전라남도 영암군 영암읍 동쪽은 장흥군, 남쪽은 해남군, 강진군, 북쪽은 나주시와 접한다. 남동쪽 군계를 중심으로 월출산이 천황봉을 최고봉으로 구정봉, 사자봉 등 많은 봉우리를 일으키면서 기암절벽을 이룬다. 4위 만어사 주변 (Miryang Maneosa) 위치 : 경상남도 밀양시 만어산 전설에 의하면, 만어사는 46년(수로왕 5)에 창건되었다고 한다. 대웅전, 미륵전, 삼성각, 요사채, 객사가 있으며 보물 제466호로 지정된 3층석탑이 있다. 미륵전 밑에는 고기들이 변하여 돌이 되었다는 만어석이 첩첩이 깔려 있는데 두드릴 때마다 맑은 소리가 나기 때문에 종석이라고도 한다. 3위 성산일출봉 (Seongsan Sunrise Peak)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거대한 성과 같은 봉우리로 제주도 동쪽 바닷가에 솟아 있는 해발 182m의 수중 화산체이다. 10만년 전 제주에서 생겨난 수많은 분화구 중 유일하게 바다 속에서 폭발해 만들어졌다. 2위 창덕궁 (Changdeokgung)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99 1405년(태종 5)에 지어진 조선시대의 궁궐로 1997년 12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었다. 창덕궁은 금원을 비롯하여 다른 부속건물이 비교적 원형으로 남아 있어 한국에서 가장 중요한 고궁들 중 하나이다. 1위 한라산 (Halla Mountain)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해안동 제주특별자치도 중앙부에 솟아 있는 산이다. 높이 1,950m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산이다.
여름휴가 여행지 충북 보은 가볼만한곳 베스트10
8월엔 속리사 법주사 '빛의 향연' 축제가 열립니다. 문화재 건축물을 화려하게 물들일 빛의 향연, 미디어 파사드와 야간 경관 등 다양한 빛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속리산 법주사 빛의 향연 - 축제 일정: 2021년 7월 30일 (금) ~ 8월 29일 (일) - 보은군 및 법주사 팝업창을 통해 사전예약 가능합니다 - 사전 예약 페이지 ▶ http://lightartkorea.com (단 우천 시 취소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 말티재 전망대  ✔ 고갯길 12개를 넘어야 만날 수 있는 전망대  ✔ 높이 20m로 말티재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  2) 집라인 ✔ 말티재 전망대에서 도보로 5분 거리 ✔ 8코스, 1.6km를 즐길 수 있는 집라인  ✔ 1시간 30분간 산과 자연을 누빌 수 있다. 말티재 고개에서 차로 2분 거리,  솔향공원 액티비티  3) 속리산테마파크 모노레일 ✔ 최대 경사 30도 이상의 가파른 오르막을 오를 수 있는 모노레일  ✔ 상부 승강증에선 목탁봉 카페를 만날 수 있다.  4) 솔향공원 스카이바이크 ✔ 소나무 숲을 가로지르며 솔향 가득 만끽할 수 있는 스릴 만점 스카이바이크  5) 스카이트레일 ✔ 총 23개의 다양한 코스로 로프체험 형식의 놀이시설  솔향공원에서 차로 5분 거리 6) 연꽃단지 ✔ 정이품송 맞은편에 자리한 연꽃단지,  ✔ 커피 마시고 산책하며 잠시 쉬었다 가기 좋은 곳 7) 세조길과 법주사 ✔ 속리산에 자리한 사찰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법주사  ✔ 8월엔 빛의 향연 축제가 열린다!  ▼ 8월엔 빛의 향연 축제가 열리는 법주사 ▼ 8) 속리산 숲체험휴양마을 ✔ 1박 2일 보은 여행자라면 추천하는 휴양림 ✔ 말티재 전망대에서 차로 5분 거리 산에 자리한 곳 9) 보은우당고택 ✔ 오래된 고택을 만날 수 있는 곳  ✔ 전국팔도 장독대가 볼거리 중 하나! 10) 삼년산성 ✔ 신라시대 장정 3,000명이 축조를 시장한지 3년 만에 완성했다하여 이름도 삼년산성  https://youtu.be/x0nzg6SIbsc
제주맛집 BEST 3!
어느덧 삼복 가운데 두 번째에 드는 복날 '중복' 인데요! 후텁지근한 날씨에는 삼계탕을 먹는게 맞지만, 오늘 닭집에는 사람이 많이 몰릴 것 같아서!! 오늘은 맛있는 제주 맛집 BEST 3 을 소개해드릴게요 :) 오늘 온도가 32도까지 오르는 뜨거운 날씨이지만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보세요! 문동일셰프의 녹차고을은 들깨녹차칼국수와 흑돼지 떡갈비 스테이크, 고사리육계장전복으로 유명한데요 문동일셰프는 TV 프로그램 '한식대첩 3' 에도 나온 유명 셰프랍니다 정갈한 반찬들과 깔끔하게 한상차림 처럼 나오는데 뭔가 대접 받는 느낌에 찐으로 맛있는 곳이에요 들깨칼국수는 눅진한 맛이 참 매력적인데요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아이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였어요 :) 고등어정식과 문어해물라면, 돌문어덮밥, 고등어덮밥 등 든든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중섭이네 식당은 이중섭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건강한 야채와 신선한 아보카도를 넣은 아보카도 명란덮밥도 정말 맛있었어요~ 서귀포 여행지들을 돌다 우연히 발견한 식당인데, 생각보다 훨씬 깔끔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아 맛있는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참치와 방어 전문점, 참방참방! 귀여운 이름만큼 맛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인데요~ 점심메뉴가 있어, 비싼 참치 특수부위도 알차게 즐길 수 있던 맛집이에요~ 모슬포항 인근에 위치해있어 밥도 먹고 시원한 항구 구경하기에도 좋았답니다. 원래 회는,, 항 근처에서 먹어야 더욱 맛있는거 아시죠? 벌써 점심시간이네요! 다이어트는 잠시 내려두고, 복날이니 든든하면서도 배부르고 알찬 점심을 즐겨보세요!
스트릿 신발패션의 절대강자는?
유행따윈 사치일뿐, 스니커즈 1인자 '반스' 스타일크루가 소개하는 브랜드 시리즈#5 안녕 크루들~ 스타일크루가 소개하는 브랜드시리즈가 벌써 5편을 맞이했어~(짝짝) 오늘은 셀럽들이 사랑한 브랜드이자 스케이트보드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반스를 알아 볼거야! 우리 크루들이 가장 많이 갖고 있을 신발 일거 같은데~ (아니라면 미안해 ㅎㅎ) 지금 바로 반스의 이야기를 시작할게~ ㅎㅎ 어떻게 반스가 반항과 자유의 상징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는지 알아 보자구~ 맞아! 지드래곤을 보면 무대, 화보 심지어 사복패션으로도 반스를 활용하지! 난 그중에 지디가 직접 커스텀을 스타일36 제품에 눈이 가더라고… 또 지디 때문에 반스를 꺾어 신는게 한창~ 유행이였지!! ㅋㅋㅋ 오~ 창립자분이 엄청 유쾌하신 분이신가보네~ ㅋㅋㅋ (밝은 표정에 감춰진 그의 균형감각…ㄷㄷ) 저 때 당시 첫 손님이 하루에 12명이면 많이 온 거라고 할 수 있지! 첫 고객들에게 하나뿐인 신발, 커스텀 제품을? 어떻게 보면 손님들은 더 좋은거 아닝가..?ㅋㅋ 첫 매장도 뭔가 느낌있는뒈? 오~~ 역시 잘된 이유가 있어! 중간 유통을 빼고 가격을 낮춘거구나~ 진짜 어센틱 제품은 유행을 타지 않는것 같더라구, 길을 걷다 보면 꼭 한두명은 보이던데,,, 역시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이 진정한 빠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지! ㅇㅈㅇㅈ 오잉? 반스가 미국 역사와 밀접한 연관이 있다고~~~? 도대체 어떤 연관이 있었기에 이렇게까지 성공한걸까… 역시 천조국의 클라쓰인가…? 반앙심을 스케이트보드를 타면서 표출했다고..? (쫌 멋있는데) 우리나라로 따지면 뭐...폭주족 같은건가..?ㅋㅋㅋㅋㅋ 유사하다고 생각 못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국내 서핑 스팟이 있는 샵에 가면 서핑보드만 있는게 아니라 꼭 스케이트보드도 같이 판매를 하더라구! 다 이유가 있었구나~ 소름… 아하! 위에서 말한 연관성들이 이 두가지구나! 거기에다 반스가 기능적으로 입소문이 퍼졌다? 200% 성공 할 수 밖에 없네! 기능적으로 인정 받는 것도 모자랐던 걸까? 당시 개성이 강했던 미국 젊은 층들을 한 번 더 사로잡을 수 있었던 이유, 커스텀 제품! 지금도 정말 많은 반스의 커스텀 제품들이 보이더라구! 심지어 집에서 직접 그리기까지 하던데! 우리크루들도 집콕하면서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 ㅎㅎ 진짜 반스하면 스케이트보드가 떠오르는거 같아! 그만큼 스토리텔링을 강조하면서 마케팅을 잘 했기 때문이겠지? 모든 브랜드의 역사와 성공 비결이 존재하지만 반스만큼 시대의 영향을 많이 받아오면서 성장한 브랜드는 없는거 같아!! (있...다면...알려죠...ㅋㅋㅋ) 오늘은 반스의 핫한 신발 아이템을 소개할게★ 1. 가장 대중적인 올드스쿨 스니커즈! 2. 반스 신발의 시초! 어센틱 스니커즈 3. 어센틱에 통굽을 탑재, 보트 어센틱 4. 반스를 시원하게 신고 싶다면? 슬립온 뮬 5. 다크한 검정은 싫어! 빨간 체크, 에라 체크보드 6. 반스는 로우만 있다는 편견은 버려! SK8 오늘 이렇게해서 스트릿 패션 신발의 1인자, 반스의 스토리와 반스를 상징하는 아이템들을 소개해봤어~ 개인적으로 반스가 유행을 안타고 이렇게 꾸준하게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모든 옷에 잘 어울리고 가격도 낮아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 갔기 때문이라고 생각해!! ㅎㅎ 신발을 뭐살지 고민하고 있는 크루들은 오늘 소개해준 반스아이템을 보고 구매하는 걸 추천!!! 그럼 난 다음에 더 재미있고 신기한 브랜드 스토리를 갖고 돌아올게!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