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master
100,000+ Views

<Stage 7. > 조약돌 액자 만들기 DIY 장인정신!!

대한민국 자갈이 씨가말랐다!!
20 Comments
Suggested
Recent
정신이는 @mononocke(님)의 질문에 인터넷에 "흑자갈" 이라고 검색하면 많이 나온다고 했다!!
ㅋ 자갈 어디서 사요?? 여수 바닷가에서 자갈 주울랬다가 처벌받는다는 경고문에 살며시 내려놓고 왔어요;;
정신이는 @ys7310godqhr(님)이 언제 오나 오매불망 기다렸다!!
귀여우신분~ㅎㅎ
오늘도 정신이는 새로운 아이템을 올렸다. 가격도 저렴하니 괜찮은 것 같다고 생각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최근 각종 SNS에서 난리난 여행용 캐리어 ㄷㄷㄷ
안녕하세요 신바케입니다. 참고로 신바케=신박해입니다. 저는 신박한 물건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신박한 물건을 보면 염통이 찌릿찌릿 시그널보내면서 세포 하나하나가 쳐럽베이베 좀 더 힘을내게 되더라구요. 또 이런 물건들이 실생활에 여간 도움이 되는게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저도 이런 정보를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왜냐면 착한일 많이해서 천국가고 싶거든요. 그러니 저의 호의를 반강제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알려드릴 물건은 사실 기능보다 가격이 신박한 아이템입니다. 사실 가격 신박한게 가장 짱이야 짜릿해 항상 새로워. 아마 페이스북이나 SNS 많이 하시는 분들이면 한번쯤 피드에서 봤을 물건인데요. 샤플이라는 업체에서 만든 캐리어입니다. 거두절미하고 가격을 말씀드리면, 20인치 39,000원 25인치 49,000원 가격 실화맞구요? 보통 브랜드 캐리어 20인치가 10만원대인걸 감안하면 이건 건국역사상 1.4후퇴 이 후 만날 수 없었던 가격입니다. 사실 이렇게 물건이 싸면 일단 의심이 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아침드라마에서 못마땅한 눈으로 며느리 지켜보는 시어머니 눈하고 샅샅히 정보를 뒤졌지 뭡니까. 근데 찾아낸거라곤 요런거 뿐입니다. 국정감사때 개털려고 자료 조사했는데 미담만 나온 기분이다. 뭔 테스트를 이렇게 많이 했대????? 이 사람들 테스트를 위해 1500번이나 손잡이를 넣었다 뺏다 한거야? 케이스를 5000번이나 열고 닫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펄 아니 샤플 너네 이렇게 팔아서 남는게 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근데 가격보다 더 신박한 장치가 또 있습니다. 바로 내가 직접 캐리어를 디자인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게 뭔 말인고 하니 브랜드나 공장에서 생산되는 캐리어들의 경우 색깔을 제외하곤 거의 디자인이 같아 식상할 수 있는데 샤플 캐리어는 내가 직접 알파벳 스티커로 디자인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초 캐리어를 살때 A부터 Z까지 알파벳 스티커를 2장씩 함께 배송한다고 합니다. 그 알파벳으로 내가 원하는 문구나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죠! 그래서 저는 이렇게 만들어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JARANI' 수하물장에서 한 방에 찾을 수 있는 이름 아니겠습니까? 아마 외국인들은 '아 쟤가 자라니라는 곳에 가는구나(Go! Jarani)'라고 생각하겠죠? 하지만 분명 한글을 알고 있는 사람들은 수군수군 댈겁니다. '고자래 고자' 그곳에 제 캐리어가 있는 곳이겠군요 으핫핫핫하삿......ㅠㅜㅜ 누구보다 빠르게 캐리어를 찾을 수 있어... 그래.. 근데 실내인데 왜 이렇게 앞이 흐리죠?ㅠㅠ 아 아직 눈물 흘리기엔 이릅니다!!! 또또 다른 신박한 기능이 있기 때문이죠. 바로 캐리어 트래킹 기능입니다. 이게 뭔고 하니 해외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은 항상 캐리어 분실 도난의 위험이 있지 않습니까? 그러고보니 저 예전에 여행할때도 어떤 부부 여행객 분들이 잠깐 한 눈 판 사이에 캐리어 도난을 당해서 옷이며 뭐며 다 잃어버렸다고 망연자실해 하시는걸 본 기억이 있네요. 여하튼 이 기능은 바로 캐리어 도난 방지를 확실히 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일단 관련 어플을 깔아놓으면 캐리어가 30M 이상 떨어졌을때 문자로 자동 알림이 온다는 아주 신박하고 유용한 기능입니다. 심지어 연결이 끊어진 위치를 앱의 지도를 통해 확인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신박쓰!!쓰!! 이외에도 가볍고 수납공간 충분하고 바퀴로 드리프트 가능하고 이런건 그닥 신박하지 않아 뺏습니다. 사실상 이 캐리어는 가격이 유잼입니다. 25인치 짜리를 어디서 49000원에 사나요 ㅋㅋㅋ 게다가 기능들도 참 좋고 말이죠! 기왕 여행다닐거 글로벌 시대에 맞춰 스마트하게 다녀봅시다 ㅋㅋㅋㅋ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여기로 가시면 됩니다! 여기! 그리고 제품이 제법 신박했다 싶으시면 댓글로 신박쓰라고 남겨주세요!! 나에게 신박력을 빌려줘 빙글러들!!!! 신박쓰!!!신박쓰!!!
은: 짜투리 은으로 반지만들기
안녕하세요. 빙글 구경만하다가 첨으로 올려봐요 :-) 이쁘게 봐주시궁 댓글로 피드백도 부탁드려요! 저는 금속공예를 해요. 뭐 여러가지 금속들을 다루는데 보는 사람도 재미있고 만들기도 쉬운 은공예를 소개할께요. 작업하다 짧게 남은 체인을 발견하고 반지로 만들어야겠다 해서 들었죠. 너무 굵어서 남자반지를 만들어볼께요. 근데 흔한 체인반지는 재미없어서 한쪽 끝만 은판을 대줄께요. 마침 밀고 남은 적당한 크기의 은판이 있네요 ㅋㅋㅋ >< !! 은판위에 올릴 팬던트들이예요. 얘네도 귀걸이로 한짝 뭐 만들다 남은 것들.. 호로, 땜하다 사진찍는걸 까먹고 ... (어렵;;;;) (불은 위험하니까.... ㅠㅠ) 사진은 흐믈흐믈한 체인끼리 붙이고 은판도 적당히 잘라서 체인끝에 붙이고 팬던트 붙이려고 은판에 올린상황임다,, 팬던트까지 붙이고 반지봉이라 불리는 봉에 반지를 끼워 고무망치고 둥글게 말아줄께요. 말고 조금 다듬어서 깨끗히 닦아줬어요! 이쯤되면 손이 더럽더럽❤️ 핸드폰이고 사진이고 나발이고 아무것도 만지기 싫어져요. 그래도 손끝으로 찍음.... ㅋㅋㅋ 팬던트를 약간 크롬** 같은 걸 붙여서 너무 하양하양하면 안이쁘니까 유화가리 착색으로 어둡게 만들어보았어요. 남자반지라 너무 큰 착샷.jpg 이렇게 오늘도 굴러다니는 짜투리 은을 알뜰살뜰 처리했습니다 ! :-) 봐주신 분들 감사해요 다음엔 더 정성껏 올려볼께요ㅋㅋ 이만 총총 _ _)
드로잉 끝판왕이라는 평가를 받은 한국인 만화 작가
무라타 유스케라는 일본 만화 작가가 있는데 현지에서는 '노력하는 천재' 라는 소리를 들음  이 사람 드로잉 실력이 어느 정도인가 하면 그냥 연재하는 만화 컷들을 연속으로 슬라이드 배치하면 애니메이션이 될 수준임  채색능력도 엄청나서 소년점프 2000호 기념 한정 컬러 포스터를 두 번이나 맡았는데 서로 다른 만화의 주인공들을 각 작품의 개성을 잃지 않으면서 자신만의 그림체를 덧씌운 고퀄리티 작품을 뽑아 냈음  G펜과 마카를 이용한 수작업만 고집하는 방식으로 그런데 이런 완전체 같은 능력치를 가진 무라타 유스케가 '이런 사람이 천재구나' 라고 생각하고 교류를 시작한 만화가가 있으니  김정기라는 사람임  G펜과 마카를 애용하는 무라타 유스케처럼 이 사람은 붓펜이나 붓을 주로 사용하는데 작업 과정을 보면 천재가 누군가를 천재라고 부르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는 걸 알게 됨  블리자드와 콜라보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로잉 마블 스탭들 앞에서 직접 시연한 시빌워2 드로잉  안시성 개봉 당시 콜라보레이션 이 영상을 본 사람 중 몇 명은 영화보다 드로잉이 더 기억에 남는다고 ..  삼일절 기념 드로잉  지금은 전세계 돌아다니면서 드로잉 쇼도 하고 간간이 방송출연도 하는 중 출처 : 더쿠 개인적으로 김정기 작가님의 드로잉은 정말 경이롭다고 생각합니다 *_* 위 동영상들을 봐도 충분히 그렇다고 생각하실 듯 . . 정말 어마어마한 재능을 가진 작가님이시죠 ! 추가로 몇가지 드로잉을 더 올려볼게요 - 영상도 꼭 꼭 보시길 바라요 :) 압도적인 드로잉 실력에 감탄을 연발하실듯 해요 어떻게 밑그림도 없이 이렇게 완벽한 그림을 그려내시는지 . . 이미지 출처 : 구글, 핀터레스트
[D.HARA] 4주차 수강 강의 : 일러스트레이터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안녕하세요 ! D.HARA 서포터즈 2기 차코송이입니다 :) 오늘은 패키지 강의의 마지막 !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강의 후기를 써볼게요 ​ 전디 Jeon.D 선생님의 [일러스트 : 패키지] X배너/웹 포스터/타이포그래피 디자인 강의입니다 대지 설정창 - 인쇄에 맞춰 세팅 CMYK 컬러 선택 a5사이즈 저번 주와 같이 완성이미지 불러오기 이미지 드래그 앤 드랍 ! 텍스트 입력하기 툴바에서 텍스트 도구 선택 후 화면 클릭 글 써주기 properties parhfinder 패널 열어두기* 실습용 파일에 있는 폰트를 다운받아 폰트를 바꿔주고 command shift O 글자 깨주기 : 글자를 텍스트가 아닌 도형과 같은 개체로 인식 한 줄의 문구를 하나씩 나눠주기 위해 그룹 풀기(c+s+G) 글자가 하나씩 낱개로 쪼개짐 한 번 더 깨주기 = 전체 선택 화면 우클릭 컴파운드 패스 풀기 - 두개 이상의 개체를 하나의 개체로 인식하게끔 감성 -> 감, 성 -> ㄱ, ㅏ, ㅁ, ㅁ, ㅅ,ㅓ,ㅇ,ㅇ 패스파인더를 통해 ㅁ,ㅇ 뚫어주기 - 분리는 완료된 상태 글자 사이즈 조정하고 위치에 맞춰 배치하기 완성이미지를 보지 않고도 처음에 틀에 맞춰 잘 할 수 있는 팁도 주셨어요 ! 하나하나 글자 수정하기 작업 단계 직접 선택 도구로 필요 없는 부분을 지우거나 수정해줍니다 펜툴로 열려있는 고정점을 이어서 직선과 곡선으로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어요 완성이미지와 같이 끝 부분이 리본처럼 꼬여있는 형태를 만들어보았는데요 한 글자 한 글자를 통일감있는 느낌 안에서 디테일을 바꾸어줍니다 다이아몬드 등 포인트 요소들을 만들어줍니다 기본 도형에서 다이아몬드를 만들어 이외 작은 원형 요소까지 추가해서 한 글자에 어우러지게 배치해줍니다 패스파인더로 뚫어주고 밸런스를 봐주세요 실습용 ai 파일 소스를 가져옵니다 복사 붙여넣기를 해서 사이즈와 위치를 맞춰 위와 같이 패스파인더로 작업해줍니다 글씨 디자인이 끝나면 배경을 깔아주세요 책표지에 상단 하단에 있는 소스들도 가져오고 직접 스트로크 옵션으로 모양을 잡아줍니다 마지막 후광 포인트까지 만들어주면 완성입니다 ai, 이미지로 하나씩 저장을 해줍니다 포맷 설정을 잘하고 내보내기로 저장! ! 화질 깨지지 않도록 품질은 가장 높게 해주세요 벌써 마지막 강의 글이네요 단과 강의 3개의 패키지 강의이다 보니 하나씩 듣는 수강생들을 위해 처음과 같이 설명해주시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저는 오히려 좋았던 것 같아요 ! 이제 배웠던 부분들을 응용해 다양한 작업들을 해보려고 해요 단기간 내에 세 강의로 어느 정도의 작업물의 워크플로우를 익힌 것 같아 뿌듯하네요 ! 비전공자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 감사합니다 :) ​ * 디하라 홈페이지 정보 * https://dhara.inclass.co.kr/main.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