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honey
50,000+ Views

Happy 프로듀서 퍼렐 윌리엄스 첫 내한

퍼렐이 올해 드디어 첫 내한을 합니다.
8월16~17일에 하는 일본 섬머소닉에 출연해서 혹시 한국도 올까 싶었는데 아우디에서 잡았군요.
음악 프로듀서 집단 넵튠즈, 힙합 그룹 N.E.R.D, 멀티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레이블 i am OTHER의 수장, Billionaire Boys Club과 Icecream의 설립자, 루이비통 및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등의 콜라보 디자이너, 그래미 수상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The Voice의 코치 등등.. Pharrell을 설명하기위해 필요한 수식어는 한두개가 아닙니다.
Pharrell은 2013년 피처링 및 프로듀서로 참여했던 Blurred Lines, Get Lucky의 엄청난 성공과 솔로곡 Happy의 전 세계적 흥행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었죠.
(사실 이 외에도 2013년에 Pharrell은 잠을 자기는했나 싶을 정도로 많은 작업물들을 쏟아냈었습니다.)
덕분에 요즘은 행복 홍보 대사같은 느낌도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미국 뉴욕 국제연합(UN)에서 열린 '세계 행복의 날(U.N. International Day of Happiness)' 행사에서 아이들 앞에서 행복에 관한 연설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국에 여태껏 한번도 온 적이 없어서 기다렸던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Tickey Buy 눌러봤는데 인터파크로 연결되더군요.
아직 인터파크에서 별다른 공지가 없던데 자세한 예매일정 및 공연일정 나오는대로 또 알려드릴게요!!
그동안 그래미 어워즈에서의 Happy 라이브 보면서 기다려요 ㅋㅋㅋㅋㅋㅋ

41 Comments
Suggested
Recent
일단 지드래곤 VIP석 예상
헐!!
한국은 항상 세계적인 클래식,팝아티스트들에겐 변방이였는데 이제 아니네요 반가운 소식이네요
그럼 빠른포기해야할까요연차까지 쓸생각했는뎅 ㅋㅋㅋ
@STATELESSCAT 지드래곤 인스타에 퍼렐과 찍은 사진올라오는거 예상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41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