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
5,000+ Views

K팝스타4, Top3-정승환, 케이티김,이진아 진출, 릴리M 탈락, 19회 다시보기(20150329)

오늘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생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케이티김-이진아-정승환-릴리M 등 Top4가 Top3 자리를 놓고 치열한 생방송 결정전을 펼쳐졌다.
이날 가장 처음 무대에 오른 릴리M는 박진영이 작곡한 비의 'I Do'를 선곡했다. 핑크빛 드레스를 입고 막대사탕을 들고 상큼한 분위기로 무대에 오른 릴리M은 특유의 매력과 그루브함을 앞세워 가창력과 함께 댄스 실력을 뽐내며 무대를 마쳤다. 릴리M이 얻은 점수는 각각 JYP 91점, YG 88점, 안테나 92점을 받아 총 271점을 받았다.
이어 이진아는 박진영이 적극 추천한 산울림의 '회상'을 선곡했다. 회색빛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이진아는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피아노 연주와 함께 담담한 목소리로 자신만이 해석하는 감미로운 무대를 완성했다. 이진아는 각각 YG 90점, 안테나 95점, JYP 100점을 받아 총 285점을 얻어 선두에 올랐다.
세번째 순서인 케이팀김은 엄마가 바라보는 가운데 타샤니의 '하루하루'를 선곡하여 검정색 시스루 롱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케이티김은 먼지가 쌓이고, 거미줄이 쳐진 오래된 피아노와 가구 앞에 앉아 감미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특유의 테크니컬한 보컬과 알앤비 감성으로 자신만의 색깔있는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케이티 김의 성적표는 JYP 94점, 안테나 94점, YG 97점을 받아 총 285점으로 이진아와 동점을 기록했다.
정승환은 이들 중 가장 마지막으로 무대에 올라 그룹 들국화의 '제발'을 불렀다. 무대에 오른 정승환은 기존에 감성적인 발라드 무대와 달리 애절하면서도 파워있는 보컬로 자신만의 감성을 폭발시키며 거친 매력을 발산해 극찬을 얻어냈다. 정승환은 JYP 94점, 안테나 97점, YG 98점을 기록하여 총 289점으로 TOP4 중 가장 높은 심사위원 최고점을 기록했다.
경연 무대를 마친 뒤는 스페셜 무대로 Top4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이어졌다
첫무대는 미국에서 온 괴짜 버클리음대생 케이티김과 호주에서 온 겁 없는 청정소녀 릴리M은 메간 트레이너의 'All About That Bass'를 선곡하여 무대를 꾸몄다.
두번째 무대인 이진아의 피아노 연주로 시작된 무대에서 그는 맑고 청아한 음색을, 정승환은 폭발적인 가창력을 앞세워 노랫말에 애틋한 감정을 실어 노래를 불렀는데 특히 두 사람은 노래 후반부 서로를 바라보며 애절한 감성을 표현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어 심사위원 점수(60%)와 문자 투표(40%)를 합산한 결과가 발표되었다. MC 전현무가 맨먼저 호명한 Top3는 예상한대로 심사위원 최고점을 받은 정승환이었다. 정승환은 "일단 진짜 여기 와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기분 좋게 무대 할 수 있어서 좋았다. 기쁜 날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두 번째 진출자는 케이티 김이었다. 케이티 김은 "진짜 감사하다. 다음 주에 더 좋은 무대 준비해 오겠다"고 밝혔다. 이진아와 릴리M이 남은 가운데 마지막 진출자로 앞두고 마이크를 든 양현석은 "릴리는 누구나 인정하는 꿈나무고, 이진아는 누구나 인정하는 아티스트다"라고 말하면서 "누가 되든 시청자가 인정할 텐데 이번 진출자가 좀 더 바람직한 진출자다"며 마지막 세미파이널 진출자로 이진아를 호명하여 나날이 성장한 모습을 보였던 릴리M은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 최종 점수 합산 결과
(Top3) 정승환, 케이티김, 이진아(세미 파이널 진출)
(탈락) 릴리M
(K팝스타4, 다시보기는 방송사 정책과 빙글시스템의 특성으로 아래 원본 글에서 동영상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 ▣
▷ K팝스타4, Top3-정승환, 케이티김,이진아 진출, 릴리M 탈락, 19회 다시보기(20150329)
▷ K팝스타4, Top4-케이티김,릴리M,정승환,이진아진출 18회 다시보기(20150322)
▷K팝스타4,(Top6-에스더 김,박윤하,케이티김,이진아,정승환,릴리M) 17회 다시보기(20150315)
▷ K팝스타4, Top8(에스더김,이진아,스파클링걸스,박윤하,릴리) 16회 다시보기(20150307)
▷ K팝스타4, Top8 케이티김, 그레이스신, 정승환(생방송 진출) (15회 20150301 다시보기)
▷ K팝스타4, Top10(서예안,스파클링걸스,박윤하,이진아,릴리M,지존,정승환,그레이스신,에스더김,케이티김) (14회 20150222 다시보기)
▷ K팝스타4, Top10(박윤하), 보류(삼남매, 릴리, 지존), 탈락(강푸름, 나수현) (13회 20150215 다시보기)
▷ K팝스타4, Top10(서예안, 스파클링걸스), 보류(정승환, 그레이스신), 탈락(지유민, 전소현) (12회 20150208 다시보기)
▷ K팝스타4, 캐스팅 오디션-에이다웡, 강푸름(YG), 존추, 장미지(안테나), 3사 배틀-정승환 1위(11회 20150201 다시보기)
▷ K팝스타4, 홍찬미, 신지민, 김효람, 그레이스신, 전소현, 이진아(안테나), 최진실, 황윤주, 에린 미란다(JYP), 케이티김(YG), 이설아, 우녕인 탈락 (10회 20150125 다시보기)
▷ K팝스타4, 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 - 정승환, 박윤하 -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극찬, 박혜수, 남소현탈락 (9회 20150118 다시보기)
▷ K팝스타4, 그레이스신·이봉연, 장미지·존 추, 최주원·최진실·황윤주·에린 미란다 진출 (8회 20150111 다시보기)
▷ K팝스타4, 박윤하·기다온 극찬, 에이다 웡, 나수현, 토니음 탈락 (7회 20150104 다시보기)
▷ K팝스타4, 릴리M 극찬 심사평, 음색보컬조-가능성1조 최종 순위(6회 20141228 다시보기)
▷ K팝스타4, 강푸름, 에스더김 극찬 심사평, 키보드조 전원합격(5회 20141221 다시보기)
▷ K팝스타4, 김동우 - 쉬는 법을 잊었네 (듣기, 가사, 동영상)
▷ K팝스타4, 이진아 - 마음대로 (심사평, 듣기, 가사, Live동영상)
▷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극찬 심사평, 감성보컬조 전원합격(4회 20141214 다시보기)
▷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박윤하 '슬픈인연', 극찬 심사평(3회 20141207 다시보기)
▷ K팝스타4, 싱어송라이터 이설아, '엄마로 산다는 것은' 화제(2회 20141130 다시보기)
▷ K팝스타4, 이진아 - 시간아 천천히, 나하은 댄스 화제(1회 20141123 다시보기)
◐ 체험이벤트 http://song21.com
◐ 협력블로그 http://cylab.blog.me
◐ 협력블로그 http://song21.tistory.com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최근 곡 중에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정승환이 대박이었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BNN 연예IS] ‘뽕숭아학당’ 음원 PART15 발매…미스터트롯 F4 “쎄시봉과 함께 7080 클래스”
지난 9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18회분에서 미스터트롯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곡들이 오늘 1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뽕숭아학당’은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이다. 16일 공개되는 ‘뽕숭아학당’ 음원에는 임영웅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를 시작으로 조영남, 이찬원의 ‘딜라일라’, 송창식, 영탁의 ‘담배가게 아가씨’, 김세환, 장민호의 ‘Don’t forget to remember’, 조영남, 임영웅의 ‘화개장터’가 수록된다. 이어 이찬원의 ‘사랑이야’, 장민호의 ‘목장길 따라’, 송창식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조영남, 영탁의 ‘그대 그리고 나’, 조영남, 송창식, 김세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향수’까지 총 10곡이 발매된다. 지난 18회분 방송에서 트롯맨 F4는 ‘포크 음악의 대부’ 쎄시봉에게 ‘7080 클래스’를 전수받았다. 영탁은 송창식을 향해 “선생님과 ‘담배 가게 아가씨’ 한번 불러보고 싶다”고 정중하게 요청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송창식은 후배의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으며, 이에 영탁은 심장이 떨린다며 가슴을 부여잡고 듀엣 무대를 시작했다. 노래가 시작하자 영탁은 언제 긴장했냐는 듯이 바로 무대를 쥐락펴락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 임영웅은 조영남과 함께 ‘화개장터’를 열창했다. 두 사람은 경쾌한 멜로디와 감미로운 화음을 더해 출연진들과 시청자들의 흥을 돋우었다. 또한, 이날 임영웅은 이장희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를 선곡하여 임영웅 특유의 촉촉한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또 다른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기도 했다. 이찬원은 함춘호의 기타 연주에 맞춰 송창식의 ‘사랑이야’를 열창했다. 이에 감명 받은 송창식은 즉석에서 기타 연주를 더했다. 세 사람은 환상적인 호흡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하며 무대를 마쳤다. ‘F4 대표 미남’ 장민호는 ‘쎄시봉 대표 미남’ 김세환과 함께 ‘꽃사슴 듀오’를 결성해 Bee Gees의 ‘Don’t forget to remember’를 불렀다. 장민호는 김세환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는 듯이 연신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으나 이내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했다. 한편, 지난 9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18회는 시청률 13%(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첫 방송 이후 18주 연속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식지 않는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뽕숭아학당음원 #뽕숭아학당 #미스터트롯 #쎄시봉 #7080 #임영웅 #트롯맨F4 #영탁 #이찬원 #장민호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파헤친 고종의 비자금의 진실
그것이 알고싶다 767회분 '고종 황제의 비자금은 어디로 갔는가' 1900년대 초반, 일본의 내정간섭이 심해지자  고종은 내탕금(황실이 사용하는 재정)을 통해  비자금을 마련하려고 합니다.  1907년에 100만마르크 정도의 금액을 독일은행에 비자금을 만들게 되는데  현시가로 따져보면 약 500억에 달하는 금액입니다. 고종이 쓴 비자금의 용도는 일본 영사 보고서에 따르면 여러사람의 항일운동 자금줄이라 명확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비록 야사를 기록한 책이지만 한국야담사화에서도  독립운동가(우당 이회영 선생)에게 자금 하사 상하이임시정부 설립 밀사 파견을 기록했으며 그 외 도쿄보다 2년 일찍 전차 설립도 고종의 내탕금으로 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1907년 고종황제는 폐위를 당한 후,  고종은 러시아에 이범진 영국에 이한우 미국에 헐버트를 파견하여 을사늑약의 부당함을 알리고자 하는데 이런 부분들도 전부 고종 비자금,  즉 내탕금으로 해결하고자했습니다.  그래서 헐버트에게 위 자금을  찾아와달라고 부탁을 합니다. 호머 헐버트(1863-1945)는 조선 후기 한국 최초의 근대식 공립교육기관인  육영공원에서 외국어를 가르치던 선교사로, 한국인보다 한국을 더 사랑한 문명화의 선구자이자  독립운동가였습니다.  죽을때도 한국에 와서 죽었고 고향보다 한국에 묻히길 원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고종황제 비자금을 받아서 한국사람들에게 돌려줘야 한다는 사명감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어찌된 영문인지, 헐버트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상하이에 있던 비자금을 '나베시마'라는 인물이 빼내가버렸습니다. (노어이...) 그알 팀이 이 부분에 대해 자세히 조사를 했는데.. 1. 본사건물이 철거되면서 도이치 뱅크에 자료가 없다는 점 2. 1923년, 독일이 전쟁 배상금으로 많은 화폐를 찍어내면서 화폐개혁을 통해 10억마르크가 1마르크로 변했다는 점 3. 상속채권과 같은 채권의 재산권행사는 30년이라는 점 4.1952년 독일채권회의가 열렸지만, 우리는 한국전쟁이라는 특수한 상황으로 인해 참여하지 못하여 권리가 없다는 점 이런 저런 이유들을 들어 손댈수가 없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일전에 50만 마르크를 빼간 일본에게서는 법적인 책임이 없을까요? 나베시마. 그는 이토 히로부미의 최측근 인사로써, 외교관으로 활동한 인물로, 통감부의 공을 크게사 후에 외무총감까지 지낸 인물입니다. 통감부래안을 살펴보면 '이토 히로부미'는 고종의 비자금 실체를 알고 고종의 명령서를 위조하여 '덕화은행'의 돈을 인출해 간 것입니다. 그리고 이 돈을 이완용 부자에게 주었습니다. 이것은 사인한 사람이 이윤용(이완용의 형)이라는 점에서 알 수 있습니다. 씹빨... 요즘 1905년 을사조약이 무효라는 증거들이 하나둘씩 발견되면서, 일본에게 배상을 청구할 수도 있지만 1965년 일본과의 협상에서 청구권의 관한 부분의 포기를 선언하였기 때문에 국제법상으로도 불리합니다.  고종이 독일에 보낸 서한 내용입니다 본인에게는 아직 2천만의 신민이 있습니다.... 절박함이 보이지만 이미 일본이 열강들과의 조약을 맺으며 동맹관계를 형성해왔기 때문에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이 일에 관해  서울대 역사학과 이태진 명예교수님 의견. 경기대학교 안창모 교수님의 의견. 그알에서 예전에 다뤄줬던 고종황제 비자금편인데 이 실화를 바탕으로 예전에 그림자 살인이라는 영화가 나왔었다고 하네요.
조규찬이... 조규찬이 칰빠라니!
조규찬이... 조규찬이 칰빠라니! 아니 오늘 조규찬 신곡이 나왔는데 제목이 으응? 커버 이미지가 으응???? (참고로 커버이미지는 매번 조규찬이 직접 그리심) 불안한 마음을 다잡고 가사를 들어보는데 세상에 아니 세상에 조규찬이 한화팬이라니 조규찬이 칰빠였다니이이이!!!! 칰빠 조규찬을 안타까워하는 댓글들.jpg 어떤 심경으로 이런(!) 노래를 만든 걸까 너무나도 순수한 그의 마음은 이렇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무해하게 맥이는 것만 같은 그의 변. 어떻게 사람이 계속 잘돼? 는 한화에게 어울리는 말이 아닌 것 같습니다만...? (어떻게 사람이 계속 못해!) 그래서 그런지 이 글이 올라오자마자 달린 댓글들.jpg 다질거야라니 세상에 오랜만에 승리한 오늘에마저 해학과 풍자를 잃지 못하는 역시 칰빠들 그러니까 가사가 어떻냐면 아래에 있습니다 한화팬들이 보고 계시다면 눈물 뺄 각오 하시고 읽으시길 당당한 패배만 나누고 있는 한화에게 이 곡을 헌정합니다 https://youtu.be/pQzPqSK29w0 이렇게 최애 아티스트가 둘 다 칰빠였다는 사실이 밝혀져 좌절하고 있는 덕후 글 올립니다. P.S. 아무도 안 궁금하겠지만 저의 다른 칰빠 최애는 ‘한화가 너무 못해서 일상생활이 힘들다는’ 페퍼톤스 이장원이고요 헤헤. 페퍼톤’즈’냐 페퍼톤’스’냐는 질문에 한화 이글’스’기 때문에 페퍼톤스라고 답하는 찐칰빠인 이장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