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esomesoo
4 years ago100,000+ Views
1 comment
Suggested
Recent
뒷구리살이라는 말 첨들어보는데 어딘지 알꺼같당 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팔로우미11> 성분까지 챙기는 '깐깐보스' 임보라의 꼼꼼한 야외 선케어 TIP!
봄과 함께 찾아 온 <팔로우미11> 요즘 같이 야외 활동하기 좋은 날씨에 더 꼼꼼하게 챙겨할 건 모다?!! 바로, 썬케어 죠! 민낯 같이 자연스럽지만 할 건, 다 한다는 임보라의 썬케어 메이크업! 지금부터 주목해주세요! (얼른봐요현기증난단말이에요) 오래 기다린 갓퍼플언니 임보라의 꿀 팁 공유 타임~!  우와~~~ 갓퍼플이다!! (얼마 만에 보는 퍼플언니 민낯이야...ㅠㅠ♡) 선크림을 365일 하루도 빼놓지 않고 바른다는 보라 ('기초의 마지막 혹은, 색조의 시작이랄까...?) 시작하자마자 띵언 남겨주시는 갓퍼플 님ㅋㅋ 안 바른다고하면 아주 호~온 날 것 같은 희진언니의 질문ㅋㅋㅋ  당연! 팔로우미11 MC들은 챙겨 바르고 있지요~ 모두들 아시죠? 건성피부+ 민감성피부 = 보라 피부  보라의 선크림 고르는 기준, 저도 무척 궁금한데요 ^.^? 보라's 선크림 고르는 노하우.1 -화장품 성분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을 이용해  주의 성분이 없는 제품을 선택한다. 보라's 선크림 고르는 노하우.2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게 촉촉하지만, 유분기가 적은 제품을 선택한다. 이 두가지를 충족시키는 선크림을 발견했다는 보라 에센스 타입의 선크림이라, 촉촉하고 발림성이 아주 좋다고 해요! ( 발림성. 선크림이 갖춰야 할 미덕 아니겠읍니까?) 목에도 부지런히 선크림을 바른다는 보라 팔로우미10에서도 유독 신경쓰던 목 주름 관리여전하네요ㅎㅎ (오늘도 퍼플언니에게 배워야 할 것이 이렇게나 많아요^.^ 허허) 자, 본격적으로~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1 -얼굴 전체에 선크림을 바른 후,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 부분은 덧 바른다.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선크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희진언니 생각 = 내 생각 ^.^ (선크림만 발랐을 뿌닌데... 피부가 완성되어 버렸네??) 아이브로우 키트로만 눈썹을 그린다는 보라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2 -케이크 타입의 아이브로우를 이용해, 눈썹의 빈 부분을 가볍게 채워준다.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3 -무거운 파운데이션 보다는 가벼운 제형의 CC쿠션을 얇게 올려,  자연스럽게 잡티를 커버한다.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4 -칙칙해 보이는 부위에는 컬러 베이스를 발라서, 피부톤을 밝혀준다. - 여기서 잠깐! 믿고 보는 갓퍼플언니의 꿀 팁! - 그린 컬러 베이스 - 홍조 있는 붉은 피부 퍼플 컬러 베이스 - 노랗게 뜨고 칙칙한 피부 핑크 컬러 베이스 - 혈색 없고 칙칙한 피부 (다들 필기 했죠? 넘어갑니다~)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5 -립은 손가락 끝을 이용해 가볍게 발라준다. 민낯 메이크업이지만, 포기할 수 없는 뷰러 장전!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6 -뷰러로 컬링한 속눈썹에 투명 마스카라를 발라, 고정력을 높인다. 이렇게! 보라의 자외선 걱정없는 민낯 메이크업 완성! 뭐지? 얼굴에 조명을 켠 것 같은 이 느낌? 기분 탓인가...♡ -밖으로 나간 보라- 잘 먹은 화장 덕분에 오늘도 미모갱신 성공이네요^.^!! 더 자세한 보라의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따라와! 보여줄게. 너의 예쁜 모습을♡' SNS 소통형 뷰티 라이브 팔로우미11! 더욱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팔로우~미!
(빙글챌린지)다이어트 4일차
안뇽하세요 오니에요~ 오늘 무사히 다이어트 4일차에 접어들었어요~~ 예에에에에 살은 찌는건 쉬운데 빼는건 왤케 어려울까요?ㅠㅠ 넘나 슬퍼요ㅠㅠ 그래도 인바디는 보고 가야지요? 머리카락 뭐지.. ㅋㅋㅋ 청소는 진짜 해도해도 끝이없네요ㅋㅋ 머리카락은 양해해 주시구요 여러부우운~~~ 0.3키로 또 빠졌어요오오오 기분이 짱짱맨이에요ㅎㅎㅎㅎ 어제 생각보다 많이 먹었더니 급격하게 빠지지 않았지만 빠진거에 의의를 둡니당. 체지방은 그대로네 네 패쓰 휴우 체수분량도 지켜냈습니다. 근육량도 전혀 움직임이 없군요ㅎㅎ 어제 자전거 16km타도 전혀 움직임이 없는것 보니 정말 근육걸이 되려면 어렵다는걸 느끼고 있어요. 근육걸은 제 로망인데요. 저는 마름은 글렀으니 다 부숴버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세상에는 맛난게 너무 많네요ㅠㅠ히이잉ㅠㅠㅠ 어제 자전거 운동이 생각보다 피곤했는지 진짜 장난아니고 6시에 잠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씻지도 않고 옷도 안갈아입고 고대로 아침 8시에 깬거있죠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오래자도 되나 싶을정도로 잘잤습니다. 역시 잠은 못잔만큼 갚아야 하는건가 봐요. 어쩜 내 하루를 뚝딱 가져가는건지? 1)아침 오트밀,아메리카노3분의1잔,뽀또1봉 오늘도 오트밀로 하루를 열어줍니다. 요즘 오트밀을 먹어서 그런지 오전에 든든해요ㅎㅎ 삘 받은 우리 상사님은 또 아침부터 아메리카노 나눔을 해주십니다. 3분의 1만 먹었어요ㅋㅋ 커피 먹으면 또 잠못잘까봐ㅋㅋㅋㅋㅋ 에궁 나이 얼마 안먹었는데 카페인이 안맞네요ㅠㅠㅠ 또 책상넣기를 당해서 뽀또도 먹어줍니다. 언제나 간식 나눔해 주시는 우리 직장동료님들 감사요ㅎㅎㅎㅎㅎㅎㅎ *물은 2.5리터 이상 마셨어요ㅎㅎ 점심) 자몽반쪽,치아바타파니니 1일차에도 이야기했듯 저는 냉장고 떨이를 하는 중이에요ㅎㅎㅎ 그래서 평소에 다람쥐처럼 모아놓은 빵이나 음식들은 거의 냉동실에 얼려놨는데요. 전자레인지에 땡 돌려서 먹으니 꿀맛이네요ㅎㅎㅎㅎ 자몽은 꼭 흰색부분들도 같이 씹어먹어야 다이어트 효과있으신거 아시죵?? 근데 자몽 너무 써요ㅠㅠ 자몽 즐겨먹는사람들 진짜 대단한것 같아요ㅠㅠ 자몽먹으면 혓바닥이 씁쓰르흐씁씁씁ㅠㅠ 저녁) 다이어트쉐이크 한스쿱, 구운계란 한알 폭풍운동 후에 다이어트 쉐이크를 먹어줍니다. 너무 한약 맛이여서 .... 낫 마이 스따일ㅠㅜ 사약 먹는 마음으로 마셔줍니다ㅠㅠ 집 들어오자마자 밥솥달걀을 해줬어요. 밥솥 달걀은 진짜 찜질방달걀 빰쳐용ㅎㅎㅎㅎ 속도 알차게 익고 을매나 맛있게요???? ㅎㅎㅎㅎㅎㅎㅎ 밥솥에다가 물 계란까지 붓고 취사한번 뙇 돌리면 요롷게 맛난계란되서 찜질방 계란 뉴뉴~ 필요 없떠요ㅎㅎㅎㅎㅎ 4) 운동 마일리사일러스 다리운동, 캐시팔운동,팝슈가팔운동,땅끄부부칼로리소폭운동 오늘은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나가서 하는 운동은 자제했어요. 바람이 너어어무 불어서 오늘 잘못나갔다가는 감기걸릴 삘이 였어요. 출근하는데 호들호들 떨면서 갔어요ㅠㅠ 어제랑 온도차가 왤케 심하냐 진짜ㅠㅠㅠ 추워죽겠넹ㅠㅠㅠ 그래서 실내에서 한 푸닥거리 했습니다^^ 다리운동 중 이게 탑이라고 생각합니다. 노페인 노게인!!!!!!순식간에 몸에 땀이 뻘뻘 났어요. 하지만 이건 근육 간질이는 수준 캐시언니 팔운동 왤케 힘드냐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언니가 저 대신 소리 질러주고 자기도 아프니까 끝까지 가자 북돋아 줘서 끝까지 해냅니다ㅋㅋㅋ 팝슈가 피트니스 팔운동은 쉬우니깐 얼른 끝내주고요 오늘은 하이라이트 운동은 바로 땅끄부부 운동입니다. 칼로리 소모 폭발ㅋㅋㅋㅋㅋㅋ 이거하고 땀이 뻘뻘나고 힘들어서 죽는줄 알았어요ㅋㅋ 그래도 칼로리 소모는 충분히 했겠죠?(찡긋)ㅋㅋㅋㅋㄲㅋ 네 저거 하면 복근이 아파서 배가 아파요 하하하하하하하ㅎㅎㅎ하 이렇게 지방태우기를 했습니다.ㅎㅎㅎㅎ ---- 요즘 다이어트 강박없이 해서 좋은것 같아요ㅎㅎ 응원해주시는 빙글러 여러분 너무 감사해요.ㅎㅎ 제가 74키로 까지 찐데에는 사연이 있는데요. 제 예전 모습이에요. 예전에 저는 폭식증에 걸렸었어요. 그래서 먹고 토하고 먹고 토하고를 반복하면서 50키로대의 무게를 유지했구요. 그런데 다이어트 강박이 너무 심해서 저때는 옷은 예쁘게 입을 수 있었지만 하나도 행복하지 않았답니다ㅠㅠ 거울을 보면 항상 빠지지 않는 살이 원망스럽고 화가나고 제 자신이 너무 못생겨보여서 매일 매일 힘들었어요.ㅠㅠ 맛있는걸 먹어도 토하고 디저트를먹어도 토하고 심지어는 지인들과 밥먹는 도중 화장실로 가 토하는 지경에 이르렀지요ㅠㅠ 아니 회사에 앉았는데 모니터가 4개로 보이는게 아니겠어요?? 상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병원에 갔는데요. 폭식증에서 우울증으로 증세가 악화됐구 우울증 판정을받았어요. 우울증이 심해지면서 저는 퇴사를 하고 본격적으로 치료를 하기 시작했어요. (퇴사는 진짜 우울증 치료젭니다.bb) 몇달간 지속되던 우울증 치료 과정에서 더이상 먹어도 토를 하지 않게 되었고 지금은 우울증이 다 나았어요~~ 예에에이~~~ 고맙게도 다니던 직장에서 저를 기다려 주셨어요8ㅅ8 감동8ㅅ8 (뼈를 묻을겁니다) 대신 스트레스 안받으려고 먹었던 음식들이 제 소듕한 살이 되어버렸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ㅋㅋㅋ 그래도 우울증을 낫게해준 제 살들에게 감사하고 있답니다.☆ 제가 하고픈 이야기는 다이어트에 너무 강박을 가지시지 마시고 항상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하셨으면 좋겠어요. 이세상에 아름답지 못한 사람은 없데요. 여러분들도 너무 다이어트 강박에 사로 잡히시지 마시고 언제나 웃으시면서 즐겁게 다이어트 하세용! ㅎㅎ 강박에 사로잡힌것 같다면 과감히 다이어트를 잠시 미루는것도 좋아요ㅎㅎ 우리 정신 건강, 몸건강을 해치지 않는 그런 다이어트를 합시다! 그럼 뿅! 주말도 우리 힘내봐요 막짤은 시라소몬 같다고 놀림당한 내 바디쓰ㅋㅋㅋㅋ 모두들 화이팅!!!!!!
(빙글챌린지)다이어트 5일차
안뇽하세요 오니에요~~ 벌써 5일차가 되었어요 와아아아아 예에에에에이~~~~~~ 모두들 화이팅 하고 계시죠?ㅎㅎㅎㅎㅎ 그럼 빠르게 인바디 부터 보시고 가실까요? 여러분~~~ 체중이 0.4키로 빠졌어요오 박수우우우우 (그 아무도 관심없었다고 한다)ㅋㅋㅋㅋㅋ 저게 중요한게 아니라 체지방 변화를 좀 보세요!!!!~~~!!! 체지방이 무려 0.3프로나 줄어버렸어요!!!! 야 진짜 대박이지 않냐? 체지방이 쪽쪽빠지는게 아주 대박이다 진짜~~ 체수분량도 갑자기 확 늘었구요 세에상에 근육량도 폭발적으로 늘어버렸네요ㄷㄷㄷ 이제 홈트로 계속 가야 하는 것인가ㅋㅋㅋㅋㅋ 1)점심 바나나 하나, 자몽 반쪽, 구운계란 두개 오늘은 점심때까지 늦잠을 자서 아침은 없어요ㅎㅎㅎ 주말은 역시 늦잠이 최고지요? 주말 낮에 약속없는거 아주 평범한 일상입니다. 절대 친구가 없는 게 아닙니다. 집순입니다. 2)간식 비트딸기레몬주스, 오트밀바나나브라우니 점심을 부실하게 먹은 저는 배가고파서 또 냉장고를 열었다 닫았다 하다가 간식을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마침 집에 비트도있고 냉동딸기도 있고 레몬도 있으니깐. 딸기라떼를 먹어야겠다^^ ㅋㅋㅋㅋㅋㅋ 생각했으니 우유가 없어서 결국 비트주스를 만들어 먹기로 했습니다 ㅂㄷㅂㄷ 우선 믹서기에 드뢉 더 비트 (이거 하고싶어서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하시고 드뢉 더 레믄,스튜로베리 해주고 물 한컵 넣습니다. 그리고 왱왱왱 갈아주면 예쁜 선지;;;;색이 나와요ㅋㅋㅋㅋ 그럼 끝~~~ 음... 맛은 레몬향이 진한 흙맛 뭐.. 나.. 나름 괜춘했어요 홍홍홍 그럼 빠르게 오트밀바나나브라우니도 소개해 드릴게요 일단 오트밀과 바나나 사진에는 없는 코코아 가루와 견과류를 준비해주세요. 근데 견과류는 아무의미가 없었옹ㅎㅎㅎㅎㅎ ㅎ 견과류 걍 빼세요ㅋㅋㅋ 바나나한개와 오트밀 두줌을 넣고 주물주물해주면 오트밀이 바나나에 불어서 쫌 뭔가 반죽같은 반죽이 됩니다. 견과류 빻기는 너무 귀찮으니깐 맨손으로 부셔줍니다(건장) 원래 견과류는 손으로 부숴야 손맛이 납니다(?)ㅎㅎㅎ 사진에 안나온 무가당 코코아 가루를 넣고 만일 맛있게 드시고싶으면 설탕 넣어주세욥ㅎㅎ 그리고 에어프라이어에 18분 땡 돌리면~~~~ 완성☆☆☆☆☆☆ 맛이요? ㅎㅎㅎㅎㅎ 네 맛이가 없어요.ㅎㅎㅎㅎㅋㅋㅋ 오늘 대실패 파티ㅋㅋㅋㅋ 참고로 주말은 운동은 쉬어가기~ ㅎㅎㅎㅎ 3)저녁 쭈꾸미 볶음, 나쵸그랑데 오늘 저에게 선물로 쭈꾸미 볶음을 선물했는데요. 근데.. 입맛이 없어서 4젓가락 정도 먹고 ㅠ 히잉 덜먹었어요. 사실 저어어엉말 맛있는거 먹고싶어요... 뭘 먹고싶은지 고민고민해봤는데 역시 맥주네요... ㅠ 맥주가 너무 마시고 싶지만 담주까지 꼭꼭 참아서 세상에서 젤 맛나게 먹을거에요ㅠㅠ 나쵸그랑데 비주얼은 노맛인데 진짜 꿀맛이에요ㅠ 입맛없어하는 저한테 남치니가 사쥰 나쵸그랑데 덕에 저는 오늘 행복 또행복ㅋㅋㅋㅋ 근데 순삭되서 슬퍼용ㅠㅠ 더먹고싶다ㅋㅋㅋㅋ 주말에도 포기하지 마시고 우리 빙글러님들 모두 화이팅합시다!!!! 화이팅!!!!
(빙글챌린지)다이어트 3일차
안뇽하세요~ 오니에요! 벌써 다이어트 3일차네용ㅎㅎ 이렇게 꾸준히 3일동안 유지하는 제가 저는 대견합니다ㅋㅋ 어디한번 얼마나 제 바디가 달라졌는지 인바디 좀 볼까요? 야호!!!~~~ 몸무게가 0.4키로 빠졌어요~~~ 쏘리질러~~)))))뿌뿌뿌뿌우우우~~~~ 감량속도가 느리지만 저는 너어어무 만족스러워요ㅎㅎㅎ 진짜 기분 좋다ㅋㅋㅋㅋㅋ 심지어 체지방이 0.3퍼센트 줄었어요ㅎㅎㅎㅎ 아주 좋은 출발이라고 생각합니당ㅎㅎㅎㅎ 체수분량도 빠지지 않아서 몸무게는 순수 지방이 빠진걸로 저는 신지떼루 하고있습니답ㅎㅎ 근육량도 0.1 프로 올랐어요! 이대로 근육맨이 될테닷!!! 으랏챠챠!!! 지방 파괴술!!!!! 지방들아 모조리 부숴주마!!!!! 지방을 처치하고 있는 행복한 접니다ㅎㅎㅎ 오늘 제 식단을 한번 볼까요? 1)아침 오트밀 오늘도 오트밀 한줌을 먹어줍니다.ㅎㅎ 물 2리터 이상 잊지말고 먹어줘요~ 저는 오늘 텀블러에 따로담아서 더 추가로 마셔서 거의 3리터를 마신것 같아요. 왠지 물 잘마시면 딱딱했던 살들이 물살처럼 물렁물렁해 지는 느낌이에요ㅎㅎ 우리 사무장님은 오늘 즐거우신 일이 있으신지 사탕을 주셨어요. 마침 입 심심해서 먹었는데 이게뭐지ㅋㅋㅋ 레몬맛은 전혀없고 생강을 통으로 씹어먹는듯한 레몬진져쓰ㅋㅋㅋㅋ 어후 사탕이 이렇게 매운건 첨 먹었어요ㅋㅋㅋ 하나 고르래서 레몬골랐는데 그냥 초콜릿먹을걸^^ 그래도 입맛 없어지는데 한 몫 해서 다행이였어요ㅋㅋ 2)점심 자몽 반쪽, 치아바타샌드위치 반쪽 어제 먹다가 남은 샌드위치 반쪽과 자몽 반쪽을 먹어줍니다. 오늘 따라 또 왜이렇게 피곤한지 아침에 지각 할 뻔 한 정도로 잠이 와서 그냥 후딱먹고 40분간 꿀잠 잤습니다.ㅋㅋ 진짜 다시 직장복귀하기 싫었음ㅋㅋㅋㅋ 3)간식 믹스커피 1잔, 자유시간 작은것 1개, 블루베리떡 1개, 딸기 4개 낮잠을 자고 와서 도저히 졸려서 못참겠는 저는 또 한마리의 표범처럼 탕비실을 어슬렁 거리며 믹스커피를 한잔 태웠습니다. 초콜릿도 있어서 당 충전 할겸 하나 겟했지요 률류루률류~~~ 쪼매난 쪼꼬렛 한조각은 제 당을 충전할 수 없었어요...ㅠㅠ 그런데 마침 갑작스런 간식이 생겼지뭐에요? ㅎㅎ 안먹을 수 있지만 거절하면 안되니깐ㅎㅎㅎ 어흐 안에 블루베리 쨈봐여 8ㅅ8 이걸 누가 거절해ㅋㅋ 떡도 부들부들하고 쨈도 맛있어서 게 눈 감추듯 먹었어요.ㅋㅋㅋㅋ 아씨 자꾸 이렇게 먹으면 안돼는데ㅋㅋㅋㅋ 존맛이구 난리ㅋㅋㅋㅋ 그것 뿐만이 아니라 어제 할당량을 못채웠는지 갑자기 자리를 비운사이 올려져있는 딸기ㅋㅋ 이렇게 딸기넣기를 당해서 어쩔수 없이 먹어버렸습니다 홀홀홀 ㅋㅋㅋㅋㅋ 이렇게 간식을 먹어서 좀 죄책감이 생겨서 오늘은 퇴근 후 바로 운동하러갔어요. 4) 운동 자전거 1시간 오늘은 자전거를 1시간을 탔는데요. 자전거 타고가면서 다른 지역으로 가는 줄 알았네요.ㅋㅋ 아니 1시간 왜이렇게 길어요? 재밋는 드라마같은건 한시간 짧아 죽는줄 알았는데 자전거 패달 밟다가 진짜 쪄죽는줄 알았어요. 참고로 대구는 오늘 매우 쨍쨍했습니다.ㅠㅠ 아니 심지어 자전거타는데 벌레들이 자꾸 눈으로 달려들어서 짱나 죽는줄 알았자나여ㅠㅠㅠ 내일은 꼭 썬글라스 챙겨가야지ㅠㅠ 어흐흑 마스크라도 꼈으니 망정이지 안꼈으면 입으로.... 어흐ㅠㅠㅠ 자전거를 열심히 타면서 두군데 할아버님들의 핫플을 찾았습니다.ㅋㅋㅋㅋ 장기랑 바둑 저는 둘 줄 모르는데 멋져보였어요! 할머님들이 하나도 없는게 포인트ㅋㅋㅋㅋ 여튼 오늘은 굉장히 피로해진 관계로 좀 누워서 쉬다가 8시쯤 정신차리고 홈트레이닝을 3개정도 할 예정이에여ㅎㅎ <-하게되면 추가할게요ㅎㅎ 5)저녁 다이어트 쉐이크 저녁은 돼지 치료제로 소문난 다이어트 베이스를 먹어줍니다. 저는 우유도 과분한것 같아서 물에 타먹는데요. 두달전에 사놨는데 아직 덜먹었어요.ㅎㅎ 여러분 참고로 커피맛 사지마세요. 초코맛 사세요.ㅎㅎ 개인적으로 한약 안좋아하는데 물에 타면 한약맛 나요ㅠㅠㅠㅠ 물에 타드실거면 초코사세여ㅋㅋㅋ 다시 작아진 옷들을 입을 그날까지 빙글러님들 모두 화이팅!!
49
1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