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kunajun
5,000+ Views

페이스북, 소셜 비디오 앱 '리프' 공개

리프는 페이스북 이용자들이 특정 주제에 관련된 영상을 간편하게 제작해 서비스에 업로드하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리프를 소개한 페이스북의 목표는 사람들이 이미 해온 것보다 더 많이 소셜네트워크에 뭔가를 업로드하도록 유도함으로써 광고주들을 끌어들이는 것으로 요약된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비전공자가 코딩 배워도 취업이 잘될까?
+ 흥미로워서 데려온 원본 출처 댓글 1. 6개월동안 10시간 이상 빡세게 공부해야 취업가능 2. 6개월 수료까지도 30%이상 중도 그만두긔 3. 수료 이후 +6개월 안에 취업하는건 30% 이하 정도 (이 30% 안에는 부트캠프 이전에 코딩 해본 사람들도 많고 전공자도 있긔..) 4. 취업 이후에도 8-9시간 근무 후 2-3시간 공부해야하고 주말에도 공부해야하긔 5. 네카라쿠배당토 이쪽은 부트캠프 출신중에서도 전공자들이 보통 가고, 비전공자는 거의 못간다고 보면 되긔. 아니면 그 안에서도 정말 튀게 잘했던 사람은 꽤 알려진 스타트업 가서 1-2년 다니고 유니콘으로 이직하는 경우는 있긔 부트캠프 기준이고 국비는 이거보다 취업하기 힘들고, 시간도 오래걸리고 연봉수준도 더 낮다고 보시면 되긔.. 보통 si나 하청으로 가서 성장하기 힘들어서 이직도 힘들긔…. 최소 가능성있는 스타트업으로는 무조건 가야하는데 이쪽은 신입 잘 안뽑고, 뽑아도 검증을 많이하긔.. 그래서 저는 주변에 한번 독학 해보고 잘 맞고 재밌으면 하라고 하긔. 왜냐면 개발쪽은 전공자인데 실력좋고 재밌다고 밤낮으로 공부하고 책내고 발표하는 사람들 천지거든요.. 정말 빡세게 공부하고 일해서 초봉보다.. 몇년후에 꽤 괜찮은 연봉을 받고싶다 하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셨으면 좋겠긔. 적성 맞고 공부하는거 좋아하시면 괜찮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도 다른직종에서 이직했는데 길이 흐릿하고 뭘 더 해야 연봉점프하지 싶었는데 개발자는.. 정말 빡세긴해도 준비해야하는게 명확하긴하긔 출처: 소울드레서
애플 M1칩 개발자였던 ' 제프 윌콕스 '가 인텔로 이직?
출처 : Unsplash 이번 2022년 1월 CES에서 열린 행사에서 인텔은 12세대 인텔 프로세서인 엘더레이크 보급형 및 노트북에 들어가는 모바일 프로세서 라인업을 공개하였습니다. 12세대가 들어오면서 인텔은 지금까지 데스크탑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고성능 코어 + 고효율 코어의 조합으로 스마트폰에서만 보았었던 설계를 보여주어 기대감을 가져다 주었는데요. 이 체제를 고수하겠다는 의미였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애플의 M1칩 개발자였던  ' 제프 윌콕스 ' 를 인텔로 이직했다는 소식도 전해왔습니다. 1. 제프 윌콕스 그는 누구인가? 출처 : IDB 출처 : Unsplash / intel 공식 홈페이지 제프 윌콕스는 애플의 핵심적인 인물이자 맥 시스템 아키텍처부서 이사직을 담당했었던 개발자이며, M1 칩을 시작으로 모든 맥 제품에 있는 맥 프로세서 자체 설계한 개발자이자 인텔칩에서 애플칩으로 전환하는 과정의 주요인물 중 하나입니다. 애플에서 약 8년동안 근무를 하였으며, 애플에서의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였던 M1 프로젝트를 마무리 단계에서 새로운 보금자리인 인텔로 이직을 하였습니다. 2. 인텔의 최고의 한수? 출처 : 애플 공식 홈페이지 인텔은 11세대 프로세서까지도 굉장히 죽을 많이 써왔습니다. AMD의 라이젠에 밀리고 또 이때 부터는 애플의 맥 제품에서는 애플의 자사칩으로 변경되는 등 타사 대비 최악의 칩셋으로 평가되어왔습니다. 크르자니크 CEO에서 현 인텔 CEO인 팻 겔싱어로 바뀌자마자 12세대 엘더레이크에서 데스크탑 설계에 최초로 고효율 코어 설계를 선보이면서 꽤나 인상적인 결과를 보여주기 시작하더니, 이번에는 모바일 칩셋에서 다시 왕좌의 자리를 차지하고자 애플의 M1 아키텍처 개발자의 주요 인물인 ' 제프 윌콕스 ' 를 영업해온 것은 굉장히 큰 신의 한수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번 영입 시작으로 인텔은 어떤 행보를 걸을지 굉장히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 계기로 다시 한번 더 왕좌의 자리를 찾아올려는 인텔의 역습이 시작 되고있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구독하기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15
식별되지않은 네트워크,이더넷 다양한 해결방안
인터넷을 사용하시다가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이더넷 오류를 한번쯤이라도 겪어보신적이 있으실 겁니다. 해결방법이 간단할 수도 있지만 윈도우10 업데이트 할시 인터넷 옵션 속성이 꼬일 수 있어 나타나는 오류이기도 하는데요. 간단한 방법부터 소개해서 여러가지 해결책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https://chchhsware.tistory.com/3 (본문) 1. 매우 간단하게 윈도우10 자체 네트워크 드라이버 최신화 첫번째는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장치 관리자에 들어가서 네트워크 드라이버를 재설치 하는 방법입니다. 위 사진처럼 왼쪽 하단에 여러가지 옵션이 나오게 할려면 윈도우키+X를 누르시면 왼쪽처럼 여러 옵션들이 보이실텐데요. 여러 옵션 중 " 장치 관리자 "를 먼저 들어가주세요. 장치 관리자를 들어가주시면 상단에 " 네트워크 어댑터 " 라는 옵션이 보이실 겁니다. 그걸 더블클릭하셔서 바로 아래에 나오는 Intel / 또는 Realtech Ethernet 이라는 문구가 있으실 겁니다. 그걸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주셔서 " 드라이버 업데이트 " 를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드라이버 업데이트에서 위에 있는 " 업데이트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자동 검색 " 이라는 문구를 클릭해주셔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윈도우10 업데이트 후 인터넷 드라이버가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생기는 오류 입니다. 만약 이 방법에서 업데이트 된 드라이버가 최신화 이미 되었다는 문구가 나오신다면 다른 방법을 접근을 해보셔야 합니다. 이 방법은 노트북 사용시 와이파이가 갑자기 안되었을 때 해주시면 해결되는 방법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때는 네트워크 이름이 Ethernet 이 아닌 " Dual Band " 로 되어있으니 그걸로 업데이트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 인터넷 속성 변경 2번째는 네트워크 및 공유센터 옵션에서 속성 변경을 해주는 방법입니다. 여기서 부터는 조금 어려우실 수도 있는데 그대로 따라와만 주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제어판에서 오른쪽 상단에 " 보기 기준 " 을 큰 아이콘으로 변경해주시고 나오는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를 들어가주세요.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로 들어가시면 엑세스 형식 인터넷 밑에 " 연결 : 이더넷 " 이라는 아이콘이 있을 겁니다. 저 아이콘은 반드시 컴퓨터에 유선연결이 되어있어야만 뜨는 아이콘이며 와이파이가 연결되어셨으면 와이파이 아이콘으로 나오시니 이 점 혼동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더넷 아이콘이 보이셨으면 저 아이콘으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 이더넷 상태 " 라는 창이 나오실텐데 사진 왼쪽부터 오른쪽처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밑에 속성으로 들어가셔서 " 구성 " 을 눌러주시고 구성을 들어가시면 3번째 사진처럼 네트워크 속성 창에 진입하게 되시는데, 위 바에서 일반 옆에 있는 고급 탭으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고급 창에 들어오셨다면 이제 2가지만 " 비활성화 / Disabled " 로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1. Large Send Offload v2 (IPv6) / 대형 전송 오프로드 v2 (IPv6) 2. TCP Checksum Offload (IPv6) / TCP 체크섬 오프로드 v2 (IPv6) 이 2개를 활성화에서 비활성화 (Disabled)로 변경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 다음 확인을 눌러주시고  컴퓨터 다시시작을 해주시면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 오류는 웬만해서는 해결이 되실 겁니다. 생각보다 참 쉽죠? 만약 이 방법대로도 안된다면, 케이블도 바꿔보시고 하셔야 됩니다. 만약 케이블도 바꿨는데도 그렇다면 모뎀쪽이나 아니면 공유기쪽에서 인터넷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 3가지 방법이 다 안되신다면 통신사쪽에 연락하셔서 기사님을 부르시고 모뎀기를 검사해보셔야 됩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