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katuuu
4 years ago5,000+ Views
나를 위해 직접 피아노를 치며 유리상자의 '사랑해도 될까요'를 부르는 강준♥
"생각해봤는데 우리 서로 불안해하고 싸웠던 이유가 따로 있던 거 같아. 앞으로는 누나 마음 불안하게 안할게. 우리 이제부터 떳떳하게 밝히고 공개적으로 연애하자"
아니 이 양반아 내 빡침 포인트는 비밀 연애가 아ㄴ......
여기서 문제 7) 공개 연애를 하자는 연하 남친의 고백! 당신의 선택은?
1. 일보다는 사랑이 우선이다! 그의 말대로 공개 연애를 한다. (유리 선택)
2. 회사 생활에 지장이 생길 수 있으니 그를 잘 타일러 비밀 연애를 유지한다. (김지민, 신봉선 선택)
3. 스스로 깨우칠 수 있도록 공개 연애의 위험성에 대해 줄줄이 설명한다. (한혜진 선택)
2번을 선택한 당신 -30점
(누나 마음 잘 알았어. 근데 내가 그렇게 창피해? 하긴 신입인데 내세울 것도 없지. 알았어. 나 이만 갈게 누나)
1번을 선택한 당신 -50점
(이 팀 도대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거야. 봄이라고 다들 바람났어? 정신들 안 차리고 아니 일하라고 신입사원 뽑아놨더니 연애질을 하질 않나. 거 나이도 자실만큼 자셨는데 말리지는 못할망정 둘이 같이 그냥 잘들 하는 짓이야)

으아니 지럴은 부장이 했고 공개연애는 니가 하자고 해놓고

왜 내가 -50점이요? 서강준 너 양애취니?

3번을 선택한 당신 +50점
(그러니까 누나는 우리 사귀는거 공개하지 말자는 거지? 알았어 누나 얘기 들으니까 내가 생각이 좀 짧았던 거 같아. 역시 내 여자친구는 예쁘고 현명하기까지 하네. 사랑해)

아까는 가르치려 드는거 싫다며요

이렇게 난 강준이와 헤어졌다고 한다. 다음주에 찬열 선배랑 썸이나 타야지 (극뽁)
3 comments
Suggested
Recent
공개연애 니가 하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준이 미워 ㅠㅠ
-20점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