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factory99
10,000+ Views

어제 경기 복수 성공!! 한화vs롯데 2차전 리뷰

라인업:
한화
1. 이용규
2. 이시찬
3. 최진행
4. 김태균
5. 김경언
6. 이성열
7. 정범모
8. 정현상
9. 강경학
투수: 안영명
롯데
1 황재균(3루)
2 김문호(좌)
3 손아섭(우)
4 최준석(지)
5 정훈(2루)
6 장성우(포)
7 김민하(중)
8 오승택(1루)
9 문규현(유)
선발투수 : 송승준
한화는 수비가 안좋은 이성열, 김경언이 각각 좌익수, 우익수에 출장했습니다. 이용규의 하드캐리가 예상되네요;; 최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시찬도 엔트리에 들었습니다!
(1회말 무사 이용규의 호수비)
좌성열 우경언;; 수비 범위가 좁은 두 선수가 함께 출전하고 아직 이용규도 2014년 수비를 통째로 쉬어 외야 수비가 불안불안 했는데ㅠㅠ
경기 시작하자마자 그런 우려를 씻어줄만한 수비가 나옵니다!! 역시 국가대표는 다르네요ㅋㅋ 이용규 찬양!!
(3회초 1사 이용규의 솔로 홈런 - 1:0)
수비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공격에서는 선취 솔로 홈런을 똬악!! 500여일만의 홈런이라는데... 진짜 잘 영입했네요ㅠㅠ 올해 외야의 한 축을 든든히 맡아 줄수 있을듯!
(4회 2사 이후 손아섭의 연속 실책)
이어 4회에는 손아섭이 2번이나 출루하면서 2사 1, 3루 찬스까지 손쉬게 만드는 한화!! 하지만 이어 나온 강경학이 2루 플라이로 그치며 득점은 하지 못합니다ㅠㅠ
아... 이럴 때 득점을 반드시 올려야하는데 아쉽네요ㅠㅠ
(5회초 2사 최진행의 솔로 홈런 - 2:0)
하지만 분위기가 자칫하면 처질수도 있을 때, 우리 최진행이 한 건 해줍니다!!
에어 최진행의 솔로 홈런!
살 빼니까 얼굴도 잘생겨지고 야구도 잘하고 얼마나 좋나요ㅋㅋㅋ 올해는 다릅니다. 오늘 경기까지 무려 0.304!! 3할을 넘기고 있습니다.
(5회말 2사 1루 정범모의 블로킹)
이어 5회에는 정범모가 완벽한 블로킹까지ㄷㄷ 어제 권용관이 포수 마스크를 쓰고 한 활약을 보고 긴장한 모양이네요ㅋㅋㅋ
그래, 이제 허도환도 올라올텐데 이정돈 보여주어야 경쟁할 수 있죠!
(6회초 2사 1루 주현상의 견제사)
6회에도 김경언이 안타로 출루해서 이성열과 정범모의 땅볼때 2루, 3루까지 진루. 그리고 2사 3루 상황에서 주현상의 안타로 홈을 밟습니다. 3:0!!
하지만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는가요?ㅠㅠ 주현상이 견제사되며 불안불안한 마음이 들기 시작합니다ㅠㅠ
(6회말 2사 2루 김태균의 실책)
6회에 김태균의 어이없는 실책으로 한 점을 줍니다... 안영명은 잘 던지다가 어이없는 실책으로 실점 헌납ㅠㅠ
별명아 웃지마 ㅡㅡ
별명아... 지금 우규민 나오냐?
(8회초 2사 김회성의 2루타와 정범모의 적시타)
오늘도 예능야구를 찍는게 아닌가 불안불안하던 찰나ㅠㅠ 8회에 김회성과 정범모가 한 점을 합작해 냅니다!! 3점차까지 벌리는 우리 이글스!!!
이어 9회에는 송은범이 올라와 어제와는 다르게 한이닝을 잘 막아주며 경기 마무리! 5승 6패를 기록하며 7위로 올라섭니다!!
이제 이 시절은 끝이 나가는건가요? 지더라도 예전과 같이 허무하게 지지는 않고 승률도 올라가고 있네요!!
앞으로의 한화가 계속 기대됩니다ㅋㅋ
투수 기록
타자 기록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앞으로 이긴경기는 무조건 클립입니다. 소장가치가 있어요!
투수들의 방어율에서 눈물이 주루룩~ 3점대가 3명이라니요~~
한화한화!!!!!!!!! 자주구경하러 올께용><
타격전이네~~~ㅋㅋㅋ
롯데 선수들... 왜 이렇게 삼진을 많이 당하는지 ㅠㅠ 좀 더 끈질기게 했으면 좋겠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만병통치약이라는 요가자세 / 태양경배자세
안녕 나는 헬짱이야. 오늘부터 다양한 운동자세, 스트레칭, 건강 정보를 올리려고 해 빙글의 분위기가 어떤지 모르겠는데 반말이 편하니 반말을 주로 사용할게 불만 있으면 말해줘 구워먹을 고기가 많거든. 뭐. 암튼 나 팔로하고 스크랩해놓으면 당신도 몸짱이 될 수 있을거야 꾸준히 보자~~~~~~~~~~~~~ 태양경배자세 (수리야 나마스카라) 생리통 요통 두통 오십견 하지불안증 수족냉증 혈액순환에 좋고 살도 빠지고 근육도 바르게 자리잡히며 자세가 좋아지고 지병이 낫고 집안 사정이 좋아지며 월급이 오르고 삶의 질도 오르고 암튼 다 좋다고 함 내가 그렇다고 하면 그런거임 ㅇㅇ 수족냉증이 있거나 아침에 일어나서 몸에 순환이 안된다 느껴질 때, 겨울에 넘 추울 때, 운동하기 전에 웜업으로 하기 좋은 자세임 두 번 정도 쌔리면 바로 쟈라르르르~~~ 느껴지는 열기 인도에서는 모든 생명체의 근원인 태양이 떠오를 때 경의를 표하는 마음을 담아 이 동작을 반복해왔다고 함 그래서 이름이 태양경배자세 ㅇㅇ 요가 조빱인 내가 유일하게 외우고 있는 자세임 순서는 이렇게 진행되는데, 그냥 보면 참 쉬워보이지 않음? 아주 간단하게 내 몸을 깨울 수 있다 이 말이지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있어 온 몸이 찌뿌둥한 사람들이 많을 텐데 함 속는셈 치고 따라해보시오. 외워두면 뭔가 있어보이기도 하고 이곳 저곳에 효과도 좋으니 개꿀 아닌지~? 아 그리고 한가지 주의해야 할 점 꼭 자신의 신체에 맞는 자세로 천천히 할 것. 아니면 시간 낭비거나 근육을 다치게 됨ㅇㅇ 잘 모를 땐 살살해도 되는 게 태양경배자세의 좋은 점임 2번 허리를 뒤로 젖히는 대신 위로만 곧게 펴기, 3번 전굴할 때 무릎을 많이 굽히기, 6번은 어깨만 살짝 들기 등 얼마든지 본인 몸에 맞춰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으므로 무리하지 않아도 됨. 다들 오늘 자기전에 한번씩 해보는게 어떨까? https://www.youtube.com/watch?v=gHcpJv9E0x4
복근 개박살 루틴, 야 너두 빨래판 될 수 있어!
이제 내일부터 황금연휴네? 제주도나 강원도쪽으로 여행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코로나 또 확산되는게 아닐까 걱정이다 ㅠ 우리 빙글러들은 연휴에 어디 돌아다니지 말고 집에서 홈트로 건강해지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5월부터 나랑 같이 홈트 한달 챌린지 할 사람!!!!!!!!! 항시 모집중이니까 편하게 댓글 달아줘~ -------------------------------------------------- 복근이야말로 노력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죠. 근육이 생긴다고 해도 체지방을 제거하지 않으면 죽을 때까지 제대로 볼 수 없는 근육이기도 하구요. 함께 해보시죠. 어렵진 않으나 동작이 조금 많으니 잘 보고 따라해주세요. 1. 마운틴 클라이머 산을 오르듯이 한 발씩 가슴쪽으로 당기는 동작입니다. 무릎이 가슴쪽으로 당겨져야 하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코어를 단단히 유지합니다. 힘이 빠지게 되면 무릎이 앞으로 오지않고 당나귀 뒷발 차듯이 발을 구르게 되는데 그러면 운동 효과가 없습니다. 2. 더블 크런치 머리는 손에 고정하고 팔꿈치가 허벅지에 닿을 때까지 상체를 일으켜 줍니다. 상복근을 자극하는 대표적인 운동. 3. 더블 탭 트위스트 크런치 오른쪽 다리를 올리고 상체를 들어 왼쪽 팔꿈치가 먼저 오른쪽 다리에 닿게하고 차례로 왼쪽을 대주면 됩니다. 반대발도 마찬가지로 하면 됩니다. 측면 복부, 복사근을 자극하는 운동입니다. 4. 시티드 니 턱스 손으로 뒤를 짚고 앉은 상태에서 무릎을 가슴 쪽으로 당겼다가 다리를 땅에 닿지 않을 정도로 쭉 펴줍니다. 5. 플러터 킥 고개를 들고 다리를 쭉 뻗어 물장구를 치듯 반복해 내렸다 올렸다 합니다. 하복부를 자극하는 운동이며 코어에도 좋습니다. 6. 크런치 홀드 상체를 들어 버티는 동작. 다리를 사진처럼 고정해도 되고 땅에 닿을 듯 말 듯 띄워서 하셔도 됩니다. 마찬가지로 하복부를 자극하는 운동
추성훈이 아침마다 한다는 20분 운동 루틴
추성훈이 예전에는 오전 운동을 2~3시간씩 했었는데 나이들고 나서 (올해 46세) 오전 운동은 이거 20분으로 끝낸다고.. 그만큼 효율쩔고 체력 증진이나 지방, 셀룰 빼는데 직빵이라함 ㅇㅇ 1. 스키점프 스쿼트 완전히 밑까지 앉는게 포인트 한 번에 20개  2. 몽키점프 와이드 스쿼트 자세로 최대한 밑까지 내려와서 한 손으로 바닥을 짚고 점프하는 것 점프 할 때 마다 손 바꿔줘야함 한 번에 20개 3. 와이드 스트레칭 와이드 스쿼트 자세에서 좌우로 스트레칭하기 가운데지점에서 일어나지 않는게 포인트 ㅇㅇ  이렇게 계속 앉은 상태 유지하면서 좌우로 움직여야함 한 번에 10개 (좌우 한 번씩 갔다와야 1개임) 4. 데빌 프레스 푸시업 후에 덤벨 위로 들기  추성훈은 한 쪽에 20키로 짜리로 지금 40키로 들고 있지만 ㄷㄷ;; 가벼운 아령이나 생수병, 아님 맨손으로 해도 효과있다고 한 번에 10개 5. 런지 중간 지점에서 쉬지말고 앞뒤로 반복해서 런지 한 번에 20개 - 이렇게 다섯동작을 1세트로 하루에 4세트를 사이 사이 쉬는시간없이 반복 1세트 할때 대략 5분정도 걸려서 20분이면 다 할 수 있다고 ㅇㅇ 집사부 멤버들하고 2세트 해봤는데 ㄹㅇ 11분만에 끝남.. * 다만 강도가 높기때문에 일반인은 2세트만 하거나 횟수만 반으로 줄여서 하라고 함!! * 출처 : 더쿠
몽이의 인스타그램 (feat.박기량)
분명 치어리더 박기량씨 SNS인데 박기량씨는 묻어가는 느낌인 SNS 실제로 아이디부터 몽이맘인... 개덕후 박기량씨ㅋㅋㅋㅋㅋ 몽이 정말 귀엽죠?ㅠㅠ 몽이랑 엄마가 닮았나요?♡ 존예 발바닥ㅠㅠㅠㅠ 박기량씨는 대선기간동안 문재인 선거캠프에 합류하기도 했죠! 치어리더가 선거 캠프에 참여하게 된것을 의아하게 보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여한 이유는 치어리더의 열악한 근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겉으로는 연예인만큼 화려해보이고, 연봉도 억대로 받을것이라는 오해를 받지만 한달 내내 일해봤자, 편의점 알바보다 돈을 못버는 치어리더들이 많은 현실 .. 오히려 15~20년전과 비교해보면 지금이 더 인건비가 낮다고 하네요 그래서 '사회적 약자에 대해 고민하고 해결을 함께 하자'는 제안을 받았을때 속으로 걱정도 많이했지만, 수락할 수 밖에 없었다고 헤요ㅠㅠ 후기로는 문재인 후보를 보러갔는데, 박기량씨의 팬이 되었다고..... (우리 엄마의 위엄) 실제로 한국고용정보원이 736개 직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치어리더는 '소득이 낮은 직업 50개'에 속합니다ㅠㅠ 부업을 하지 않으면 생활이 힘들다고 하네요~ 박기량씨의 바람처럼 꼭 사회적 약자의 근무환경이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런 세상 반드시 올거에요♡ 박기량씨는 어렸을때부터 춤을 좋아해서 치어리더가 된 케이스라고 합니다! 춤은 좋아하지만 스포츠에 대해서는 잘 몰랐는데, 우연히 서면 길거리를 걷다가 치어리더 팀장의 눈에 띄어서 발탁!! 현재는 몽이 엄마가 되었읍니다... 네... (진짜) ㅋㅋㅋㅋ물론 이게 끝이 아니고 치어리더라는 고된 일을 선택한 딸이 걱정된 아버지는 결사 반대를 하였고 박기량씨는 엄청난 설득끝에 겨우 허락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하네요 (지금 박기량씨의 가장 든든한 팬은 바로 아버지라고 합니다ㅠㅠ) 2007년 프로농구 개막 후 울산 모비스 피버스의 치어리더로 투입된 박기량씨 그러다 2년뒤, 치어리더 선배가 야구장 구경오라고 해서 부산 야구 경기를 보러 갔는데.. 야구장의 우렁찬 응원 열기에 희열을 느꼈고, 바로 오디션에 도전해서 합격했다고 합니다 (당연...) 그리고 2012년 역대 구단 치어리더 팀장중 최연소로 팀장이 되죠 그 후 점점 인기를 얻은 박기량은 주류 광고도 찍고,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기 치어리더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게 되었어요! 차도녀의 비쥬얼을 가졌지만, 세상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하며 밝은 에너지 뿜뿜 하는 치어리더 박기량씨! 정면도 예쁜데 측면은 정말 예술이네요.. 별이 다섯개 ★★★★★!!! 마무리는 움직이면 더 예쁜 박기량씨의 움짤>.<bb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