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mspg
10,000+ Views

[ngmspg]의 그림 실력 (그림문답 태그놀이)

늦은 밤 잠은 오지 않고 짤러스트나 그려볼까 하던차에..빙글에서 알람이 "띡 " 도착했네요. @mintxmint 모더레이터님의 게시글에 제가 태그가 되었다길래 뭐징?? 하고 봤는데 허걱!! 영광스럽게도 태그놀이에 저를 태그해주셨네요~ㅎ 기쁜마음으로 동참합니다 !!^^ 활성화되길~~~~~~~~~~!!

1. 지금 생각나는 캐릭터를 그려주세요.

그림그리는 말 캐릭터를 짤로 그려봤습니다. <그려주마~> ㅎㅎ 짤러스트 만들때도 이렇게 밑그림을 그린답니다.ㅋ

2. 1번에서 그린 그림을 자신이 평소 안 쓰는 반대손으로 그려주세요.

제 왼손은 쓰레기입니다...ㅋㅋㅋㅋㅋ

3.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를 그려주세요.

스펀지밥~~ 제가 젤 좋아하는 만화입니다. ㅎㅎ

4. 3번에서 그린 그림을 눈을 감고 그려주세요. (실눈뜨지 않기!ㅎㅎㅎ)

눈이 있다는 것에 평생 감사하고 살겠쯥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밤은 깊었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시 한번 재미있는 경험을 하게 해준 모더레이터 님에게 감사드리며 제가 태그할 분들은 @creativejoker 님, @NANIM 님, @TheRose 님 입니다~~ 동참해주시용~ 위에 질문들 그대로 복붙해서 새 카드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카드 제목은 [mintxmint]의 그림 실력 (그림문답 태그놀이) 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기 [ ] 안에 자신의 유저이름을 적으시면 됩니다. 빠잇~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어머 @ngmspg 님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여 폭풍감동 ^~^역시 그림은 정말 잘 그리시네요 완전 부럽습니다. 마지막 스폰지밥 강아지인줄 알았어요 정말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TheRose 님의 실력도 내일 기대해보겠습니다 ~
@ngmspg ㅎㅎ 이미 찾아봤어요. 내일 휴대폰작성으로 휘리릭 해보겠어요~ 굿밤요^^
http://www.vingle.net/posts/807333 여기 참조하시면 될듯해요..ㅋ
@NANIM 나님도 태그받으셨는데 해보세요 ^^
으헉!!!! 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유리같은 것.
정말 몰랐어요. 지금도 알고싶진 않은데.. 저 멀리서. 가슴을 찢는 듯한 이 고통이 찾아 들때면.. 당신의 흔적들을 불러도 대답조차 메아리 조차 돌아오지 않는 내 남자를 찾아 이리저리 나 또 헤메.. 찾.았.다. 잡았다. 내. 붕붕. 바보같이 그려지는 내 얼굴에 미소 눈물. 근데요.. 오빠.. 나 이제 이거 그만하려고.. 나 당신에게 넘치는 사랑받은 소중한 나. 오빠에게 마지막 발걸음하며 아프더라도 다시는. 혼자 울음하더라도 다시는. 또 다시 . 지킬 수 있을진 정말 잘 모르겠는데요. 총총이. 오빠에게 처음에 가던 발걸음에 울 붕붕이 가르쳐준.. 행동 전. 수많은 생각들.. 경우의 수.. 생길 지 모를 최악의 상황.. 그리고. 기다려도 기다려도 오지않았던 당신 이유 있었을 당신을 비겁하다 생각하지 않으려 이유 있을거다.. 당신이라면 분명히.. 미워하지 않으며 찾아가야 하는이율.. 당신의 입장에서 생각생각.. 우리오빠.. 아플까?? 후. 이제 당신 기억하고 추억하고 당신이 내준 숙제 그만 할래.. 재미없어.. 나. 내가 아닌 듯. 좋앗다가.. 당신 닮아가는 내가 싫었다가.. 이젠.. 당신 죽을힘 다해 놓아줄께요.. 감사했어요.. 사랑해.. 오빠.. 정말.. 많이도 눈에 담고 싶었고.. 안아주고 싶었고.. 당신옆에서.. 나.. 행복할 수 있을꼬 같았는데.. 후 나 알아요. 혼자 할 수 없단거.. 내 바램이었겠죠.. 이것또한.. 바람에 날라가 지워져 버리거나 아님. 기억이 없어져 버렸음. . . 안.녕. 내.사.랑
디터람스
1. 좋은 디자인은 혁신적이다. (Good design is innovative) 혁신의 가능성은 어떤 방식으로든 항상 존재합니다. 기술적 발전은 항상 새로운 디자인 혁신에 대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디자인 혁신은 항상 새로운 기술적 발전과 함께 진행되며, 디자인 개별적으로는 혁신이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2. 좋은 디자인은 제품을 유용하게 한다. (Good design makes a product useful) 제품은 사용되어지기 위해 존재합니다. 어떠한 조건을 충족시켜야 하며, 기능적으로 뿐 아니라, 심미적으로 그리고 심리학적으로 만족시키는 무언가를 지녀야 합니다. 좋은 디자인은 제품의 유용성을 강조하고, 이를 방해하는 요소를 덜 강조하는 성질을 지닙니다. 3. 좋은 디자인은 아름답다. (Good design is aesthetic) 미적인 수준은 제품의 사용성에 있어서 필수적, 완결적 요소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을 매일 같은 일상에서 사용됩니다. 오직 잘 만들어진 제품만이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습니다. 4. 좋은 디자인은 제품을 쉽게 이해하게 한다. (Good design makes a product understandable) 좋은 디자인은 제품의 구조를 구분할 수 있게 하며, 제품이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심지어 제품 자체로 모든 설명이 가능하게 하기도 합니다. 5. 좋은 디자인은 눈에 거슬리지 않는다. (Good design is unobtrsive) 제품은 도구로서 이용이 됩니다. 이것들은 장식적이거나, 예술작품일 필요는 없습니다. 디자인은 중립적이어야 하며, 제한적인 성질을 지녀야 합니다. 방 안에 두어도 자연스럽게 그 방 안에 어울릴 수 있어야 합니다. 6. 좋은 디자인은 정직하다. (Good design is honest) 이것은 디자인을 혁신으로 이끌지는 않지만, 혁신 보다 중요한 무엇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을 우롱하지 않는 것입니다. 7. 좋은 디자인은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Good design is long-lasting) 좋은 디자인은 유행에 지나치게 민감하거나, 지나치게 오래된 느낌을 주지 않아야 한다. 수십년 간 유행과 상관 없이 사용될 수 있는 디자인이 좋은 디자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8. 좋은 디자인은 사소한 부분까지 충실하다. (Good design is thorough down to the last detail) 타협은 피해야 합니다. 사소한 부분에 까지 케어와 정확성을 더하는 것이 사용자에게 존경을 표하는 방법인 것입니다. 9. 좋은 디자인은 환경친화적이다. (Good design is environmentally friendly) 디자인은 환경 보호에 매우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좋은 디자인은 리소스를 최소화하고, 물리적, 시각적 공해를 최소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10. 좋은 디자인은 가능한 최소한의 디자인을 하는 것이다. (Good design is as little design as possible) Less, but Better - 이러한 접근은 제품의 본질에 충실하기 때문입니다. 제품 본연의 성질로 순수화하는 것과 심플함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출처: https://blog.hyungsub.com/entry/디터람스의-좋은-디자인의-10가지-원칙
12
1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