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oncanet
100,000+ Views

서양 원빈, Zakaria Khiare

서양 원빈으로 불리는 자카리아 키아르입니다.
이름부터 부내 철철.
뭔가 아랍의 석유 왕자일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인데 사실 석유랑 1도 관계 없는 덴마크 사람임.
정보라고는 아무것도 없고 이 사진만 덜렁 돌아다닐 시절에 우리나라에서 청사과흑형, 서양원빈으로 알려졌었어요.
저 처음에 이 사진 보자마자 무릎 꿇을 뻔.
나라를 구하면 이런 남자 만날 수 있나요?
관순언니 행복하소서---<<--<<@
흐업! 오빠 눈빛....... 쥰내 사연있을 것만 같아.
오빠가 보증 서달라고 부탁하면 서 줄 것 같아.
근데 사실 오빠 아닙니다.
이 분 많이 어립니다.
1993년생이에요.
저랑은 궁합도 안 본다는 3살 차이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보면 우울하다가도 갑자기 기분이 좋아진다니까요?
마치 날 봐주는 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꿈 속에 널 초대한다.
거절은 거절한다.
닉네임이 자카, 자크, 키..키 머시깽인데 그거는 입에 촥촥 안 붙어서 쵸큼 어려워요.
그리고 자크는 뭔가 지퍼 같쟈냐?
그래서 쉽게 자카라고 부릅시다 우리!
자카는 187cm라는 바람직한 키를 가지고 있어요.
쇼핑 하다가 길거리에서 캐스팅이 되었다는데 모델을 하지 않았으면 연기자나 뭐라도 했을 법한 얼굴이에요.
이 얼굴을 가지고 평범하게 산다는 건 불법이에요.
이런 얼굴은 전 세계에 알려져서 모든 여성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줘야 합니다.
자기의 매력 뽀인트는 '눈'이라고 대답을 했어요.
난 이 얼굴로 살면 머리 부터 발톱 때까지 다 나의 매력이다 라고 말할 것 같은데 겸손하네요.
평소 멕시칸 음식을 가장 좋아하고 즐겨먹으며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때가 행복한 순간이라고 해요.
나도 오늘부터 멕시칸 음식만 먹고 가족이랑만 놀거다.
자카는 백인과 흑인 혼혈이라서 머리가 곱슬이에요.
그래서 대부분 반삭 상태의 모습인데 워낙 두상이 예뻐서 뭐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군바리 머리 하고도 이렇게 멋있을 수 있다니 복 받은 자임.
프로필 상으로는 93kg인데 되게 말라보이죠?
몸이 전부 근육인가봐요.
워후!!!!!!!!!! 설레여!!!!!!!!!!!
자카는 살면서 가장 죄책감 느낄 때까 정크 푸드 먹을때라는디 나는 맨날 먹는데......
나 탈락임?ㅜㅜㅜㅜㅜ
탈락이면 자비에 돌란한테 가면 되니께ㅠㅠ
어휴 이제 잘 생겼다 하는 것도 입 아프네요.
마치 조각상 같아요.
살짝 실망할 수 있는 포인트를 알려주자면 말할 때, 웃을 때가 조금 별로에요.
말하고 있는 움짤을 몇 개 가지고 있긴 한데 여러분의 입덕을 위해 과감히 삭제했습니다.
근데 제가 뭐라고 얘 얼굴을 별로니 뭐니라고 하는지 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보니가 얘 자기가 잘 생긴 거 너무 잘 아는 것 같아요.
그럼 매력 없던데..
라며 내 마음을 다스릴 거에요.
저 지금 얘한테 빠져서 일상생활 불가에요ㅠㅠㅠㅠ
성황당 옷 입었는데도 멋있기 있기 없기?
바지까지만 보면 에어로빅 하게 생겼는데 전체 샷을 보는 순간 남신이 뙇!
그나저나 신발에 벼락 치고 있는 것 같아요.
하이패션은 참 알다가도 모를이긔.
모델일을 하고 있지만 좋아하거나 즐겨 입는 브랜드는 딱히 없대요.
15년 S/S 폴 스미스, 에르메스, 디올 옴므 등의 브랜드에서 런웨이를 섰으며 지금 폴 스미스에서는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요.
요즘 즐겨듣는 앨범은 켄드릭 라마의 m.A.A.d city라는데 취향 저격>_<
사실 켄드릭 라마 노래 아는 거 1도 없다는건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건간에 나도 오늘부터 저 앨범만 주구장창 들을테다!
다시 태어나서 모델일을 하게 된다면 첫 런웨이는 파리 패션위크의 폴 스미스 오프닝 무대면 바랄 것도 없다고 해요.
서울 패션위크도 와 주면 얼마나 좋을까예.
워후 살짝 미소 짓는 모습도 아드레날린 폭발시키네요.
여러분 이것보다 더 큰 빅 재미 원하세요?
3
2
1
벗었어!!!!!!!!!!!!!
윗통 깠어!!!!!!!!!!!!!!!
워후!!!!!!!!!!!!!!!!
아드레날린 폭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마른 근육이..
배에 왕자가..
몸에서 꿀내 날 것 같아요.
군밤장수 옷을 에르메스처럼 보이게 만드네요.
역시 모든건 패완얼.
자카의 꿈은 전 세계를 돌아다니는 거라고 하니 기다리면 언젠가 우리나라도 한 번 방문해주겠죠?
그게 언제가 될진 모르겠다만 누나 끝까지 기다린다.
인천공항 어택갈꼬야ㅠㅠㅠㅠㅠㅠ
넌 최고다 임마!
자카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Zakariakhiare에요.
여러분 많이 팔로우해서 한국에 팬이 대따 많다는 걸 알립시다!
19 Comments
Suggested
Recent
진짜 ㅋㅋㅋㅋㅋ글 재밋게 잘쓰시네요!잘봤습니다^^
흑빈
하앍 나도오늘부터 빠져들께요 최고다
제 눈엔 그저 평범한 아랍계 외국인처럼 보이는데..어디가 더 잘생긴 줄 모르겠다...님 쓰신 글만 잼있다는!
아ㅠㅠ 완전 팬인데ㅠㅠㅠㅠㅠㅡ씹덕사야ㅠㅠㅠ감사합니다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선수 시절 유럽 사람들의 편견과 의구심을 다 깨고 다닌 박지성
2002년 월드컵 이후 히딩크가 있는 네덜란드의 psv팀으로 이적하게 된 박지성  그러나 입단 후 얼마 되지 않아 고질적인 무릎 부상을 겪고 복귀 후 부진을 겪음 부진을 겪는 동안 네덜란드 홈팬들에게 각종 야유와 비난을 받은 박지성 공을 잡기 무서웠을 정도였고 심지어 상대팀보다 야유를 더 보냄 그래서 히딩크 감독이 홈경기에서는 안 내보내고 원정경기에만 내보냈을 정도..  일본 팀의 이적 제의도 받았지만 박지성은 포기하지 않았고  결국 그렇게 야유하던 팬들이 응원가를 만들어서 응원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음 (이때 응원가가 바로 그 유명한 위송빠레) 자기 응원가를 듣고 이렇게 생각했을 정도로 야유와 비난이 심했지만;; 히딩크가 박지성한테 보내는 편지 中 결국에는 psv 팬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았음 그래서 박지성이 선수 생활 막바지에 psv팀으로 다시 복귀했을 때도 팬들이 엄청 환영해 줌 네덜란드 리그는 물론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엄청나게 활약한 박지성은 결국 맨유에 입단하게 됨 박지성은 2~3년 내로 맨유맨이 될 것이다. 그를 믿기에 데리고 왔고 또 그만큼 활약할 수 있는 선수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생각에 의아해했지만 2~3년 내로 분명히 사람들은 나의 결정에 동의할 것이다.  - 알렉스 퍼거슨  지금은 아시아 선수들이 빅클럽에서 활약하는 사례가 많지만 당시만 해도 성공 사례가 별로 없었기 때문에 박지성이 빅클럽에서 통하겠냐는 의구심이 많았음 박지성의 맨유 이적 소식은 국내에서도 찌라시 취급하거나  박지성이 맨유에서 경쟁력이 있겠냐고 벤치에나 있을 거라고 비아냥거릴 정도 박지성은 챔스에서도 엄청난 활약을 한 선수였기 때문에 긍정적인 반응도 물론 있었지만 티셔츠 팔이다, 마케팅용이다, 아시아 시장을 노린 상업적 영입이다 등의 의견도 많았음 당시 챔스 4강 ac밀란 전에서 카푸-말디니-네스타-스탐이라는 엄청난 수비라인을 뚫고 골을 넣고 05년 챔스 포워드 베스트 5에 들었는데도 이런 소리 들음 (다른 유럽 선수들이 박지성이 psv에서 활약한 만큼 활약하고 이적했으면 마케팅용이다 이런 소리 1도 안 나왔을 텐데ㅋ...) 다른 나라 선수들이 입단하면 같은 언어를 쓰는 선수들이나 스탭들이 도와주거나 하지만  박지성은 그런거 1도 없었음. 그래서 영어 공부도 엄청 열심히 함 초반의 의구심에도 불구하고 박지성은 무려 7년간 맨유 선수로 뛰었고, 맨유 말년에는 루니와 퍼디난드에 이어 맨유 주급 순위 3위에 들 정도로 인정 받음 티셔츠 팔이를 위해 영입했다는 소리는 당연히 쏙 들어감 선수 생활을 건 일생일대의 무릎 수술을 겪은 후에도 예상보다 훨씬 빨리 복귀함 (빨리 복귀한 게 9개월.. 당시에는 1년 정도의 재활 기간을 예상했었음) 박지성 정도의 큰 수술 이후에는 폼이 떨어지는 선수들도 많은데 수술 후에도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며 맨유에서 롱런함 그리고 박지성이 맨유를 떠난 지금도 여전히 맨유 팬들한테 언급되고  (Herrera는 현재 맨유에서 뛰고 있는 스페인 선수) 언론이나 전 맨유 선수들한테도 꾸준히 언급됨 은퇴 후에는 비유럽 선수 최초로 맨유 앰버서더에 임명돼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맨유 홍보 중임 앰버서더로서 중국 투어 중 다른 맨유 레전드들과 맨유 선수들 훈련하는거 지켜보는 중 아시아 축구에 대한 편견을 깨고 세계에 아시아 축구의 저력을 알린 선수라 베트남 등 축구 좋아하는 아시아 국가에서도 박지성 인기가 대단했음 박지성은 우리나라 축구를 위해서 힘쓰는 것 외에도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아시안 드림컵을 열며 아시아 청소년 축구 발전에도 힘씀 (수익금을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기부) 아시안 드림컵에는 우리나라, 일본 등의 유명한 아시아 선수들 말고도  에브라, 퍼디난드, 잠브로타 등 세계적인 선수들도 초청해 같이 뜀 이게 바로 박지성이 한국 축구를 넘어 아시아 축구의 자존심이라는 말을 듣는 이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