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ghain13
100,000+ Views

마스킹 테이프로 손쉽게 꾸미는 아이방 >.<

빙글에서 마스킹 테이프로 하는 인테리어를 한 빙글러분이 올려주셨었죠~~ >.<
그거 보고 완전 신선한 충격에 빠진 저!!!!
해외엄마들은 마스킹 테이프라는 녀석을 이용해서 어떻게 꾸미고 있나!!!!
궁금해 궁금해 >.<
사례를 좀 더 많이 찾아보았습니다 ㅎㅎㅎㅎ
능력자들 너무 많아요 ㅠ_ㅠ ㅎㄷㄷ
가장 쉽게 시도해볼 수 있는 간단한 마스킹 테이프 인테리어!!!!
벽에 조그만 집 모양을 만들어주는 것입니당!!!!
마스킹 테이프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적지 적소에 만들어주는건 엄마의 센스 >.< 쿠앙!!!
요건 완전 초보는 아니고, 중급자 레벨에서 할 수 있을 것 같은 인테리어입니당 ㅋㅋㅋ
센스를 조금 요하기 때문에 중급이라 적어보았습니다.
난 그런거 없으니까.... ㅠ 주륵
아이 키재는 걸 마스킹 테이프로 만들거나,
사진액자로 활용한 건 정말 아이디어 같아요!!!
>.<
이건 중급 레벨 아주머니의 엄청난 장인정신....
저라면 저거하다가 정신 나갈 듯 -ㅁ-!!!!!
어마어마한 아줌마임에 분명합니다.
꺅 이건 뭐야!!!!
누가 벽에 스텐실을 해놨어!!!!!
벽에 스텐실 아트를 시전한 한 아주머니..
하지만, 이 아주머니도 아래에 비하면 그저 쪼렙에 불과합니다.
벽에 아트를 시전한 한 고렙 아주머니...
저런거 만들려면 미술 전공해야 하나요... ㅠ_ㅠ
완전 모던하고 미래지향적이고 창의적이고 원더풀 하네요.
ㅎㅎㅎ
난 그냥 집만 만들어주는 걸로.....
27 comments
Suggested
Recent
와우 ㅎㅎ !
아트 스티커 붙여주려했는데 마스킹테이프 도전해볼까요~?!^^
우와 어쩜! 아트네여
설명이 너무 귀여우세요ㅋㅋㅋ
저도 집만…^^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토박이말 맛보기1]-12 갈림길
 높배곳(고등학교)을 함께 마친 동무들과 함께 스승님을 뵙고 왔습니다. 서른 해라는 때새(시간)가 흐른 만큼 스승님과 동무들 얼굴에 그 자국이 고스란히 남아 있었습니다. 하얀 머리카락과 주름은 흘러간 나날의 길이를 말해 주는 것 같았습니다. 지난 일들을 떠올리며 웃을 수 있었던 반가운 자리였습니다.   밝날(일요일)에는 들말마을배곳 이레끝 놀배움터가 새로나꽃배곳 어울마당(신진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있었습니다. 놀이마을학교 깜냥깜냥에서 마련한 놀이마당에 곁들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놀이마당을 찾아온 많은 아이들, 놀이를 돕겠다고 온 이바지 배움(봉사활동 학생)들, 아이들을 데리고 온 어버이들까지 한 데 어우러져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온몸을 써서 움직이며 노는 놀이마당에 토박이말 딱지놀이는 좀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저렇게 좋아하는 놀이와 토박이말을 어떻게 이을까 생각을 하느라 흰머리가 몇 가닥 더 늘었지 싶습니다.    놀이냐 배움이냐 하는 갈림길이 아닌 놀이와 배움이 어우러진 제대로 된 토박이말 놀배움 수를 찾으려면 더 많은 분들들의 힘과 슬기를 보태야겠다는 생각이 더욱 굳어졌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걱정하지 않고 놀 수 있는 놀이터를 열어 주신 신진초등학교 곽상윤 교장 선생님께 놀이마당에 함께한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모아 고맙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청소년기의 금연이 얼마나 중요한가
안녕하세요. 날컴퍼니 입니다^^ 오늘은 '한국금연운동협의회'에서 한 자료를 가지고 왔어요. 아이에게 부모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나온 자료인데요. 10대에 흡연을 시작한 엄마는 체중이 낮은 아이를 낳을 위험이 높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데요. 미국 정부에서 1994~5년에 당시14세~18세 여자 21,000명을 대상으로 이들이 출산한 아기들의 체중에 관련되는 위험요인들을 조사 분석하였다. 10대에서 흡연을 시작하는 여성들은 임신 중에도 흡연할 가능성이 높으며 바로 저체중아를 출산할 위험이 높기 때문이다. 저체중아를 낳는다면 1. 임신 26주전에 태어난 아이는 눈을 못뜨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체지방이 부족해 피부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피부를 통해서 정맥과 동백을 볼 수있고, 피부에 붉은 보랏빛이 조금씩 돕니다.) 3. 조산아는 몸에 털이 전혀 없을수도 있습니다. ( 머리카락이 있다고 해도 가는 잔털처럼 이죠) 4. 보통 임신 34주가 되어야 젖꼭지가 생기는데 (아기가 그전에 태어났따면 젖꼭지가 없을수도 있어요) 그동안 흡연과 저 출산과의 관련성에 대한 연구는 거의 모두 임신 중의 흡연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실제로는 10대 때의 흡연이 바로 임신 중의 흡연으로 이어짐으로 10대 때의 흡연을 방지하는 일이 근원적인 방법이라고 연구자는 말했다. 또한 출산한 저체중아는 커서 여러 정신적 육체적 문제로고통을 받게 된다. 조사결과 청소년시절의 흡연, 고등학교에서의 낮은 성적, 미혼출산, 우울증 그리고 과음 등이 저체중아 출산의 위험요인으로 나타났다. 이 중 청소년시절의 흡연이 가장 강력한 위험요인으로 판명되었다. 임신 전에 흡연을 한 엄마는 다른 엄마들에 비해 임신 중 흡연율이 8배나 높았다. 따라서 출산아의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10대 때의 흡연을 막기 위해 지금보다 2배 이상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연구자는 말했다. 이를 위해서는 부모의 금연이 자녀들에게 흡연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막는 일도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했다. 내 잘못으로 인해 아이에게 질병을 준다면 그만큼 죄책감도 크게 느껴질거 같아요. 하지만 이런부분에 대해 아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지금부터라도 흡연에 대한 심각성을 아이들에게 알려주어야합니다.
203
27
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