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one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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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두와 초록.

정말 좋아하는 색 연두와 초록. 햇살 좋은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한컷.
corone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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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별로 모아놓으면 재밌을거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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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취생들을 위한 반려식물 TOP 5
Editor Comment 자취생이라면 한 번쯤 퇴근 후 아무도 없는 공허한 방을 마주하며 ‘나를 기다리는 무언가가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봤을 것이다. 그 해결책으로 찾게 되는 것이 반려동물인데, 단순히 순간의 감정으로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것은 매우 잘못된 일이고 비용 또한 만만치 않은 부담으로 다가오는 것이 현시대의 우리다. 이렇게 정서적 교감을 나눌 상대는 필요하지만 반려동물을 키우기는 어렵다면, 값싼 가격에 오래도록 키울 수 있는 반려식물을 어떨까. ‘식물을 키우는 것은 매우 까다롭다’라는 말은 이제 옛말. 실내 공기 정화는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갖춘 반려식물 하나가 칙칙했던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줄 것이다. <아이즈매거진>이 자취생들을 위한 반려식물 TOP 5를 선정해보았다. 마리모 일본 홋카이도 아칸호수의 명물로 세계적으로 희귀한 시오크사과에 속하는 담수조류 마리모. 1897년 지역주민들에 의해 발견돼, 둥근 생김새를 보고 ‘해조구’라는 뜻의 ‘마리모’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공기 정화에 탁월한 마리모를 키우는 법은 정말 간단하다. 직사광선만 피해주고,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물을 갈아주면 끝이다.(겨울철은 한 달에 한 번) 물갈이가 귀찮은 이들은 냉장보관도 좋겠다. 제대로 관리를 못해 노랗게 변했다면, 천일염을 조금 넣고 녹색 부분만 남겨 다시 키울 수 있다. 잘만 키우면 100년 이상 살 수 있어, 오랫동안 함께 키울 애완식물을 찾고 있다면 마리모를 적극 추천한다. 스칸디아모스 스칸디아모스는 스칸디나비아반도 숲에서 자라는 천연 이끼로, 순록의 먹이로 사용돼 ‘순록 이끼’라 불리기도 한다. 별도로 물을 줄 필요 없이, 공기의 영양분으로 살아 관리가 쉽다는 점이 큰 매력으로 꼽힌다.(이끼가 굳었을 때는 화장실과 같은 습기 많은 곳에 놓아주면 된다.) 주기능은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등의 유해 물질 제거와 실내 습도조절. 무엇보다도 20가지가 넘는 색상으로 염색돼 원하는 이미지대로 표현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최근에는 액자와 같은 친환경 인테리어 용품으로 변신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기도. 스투키 NASA에서 선정한 최고의 공기정화 식물, 스투키. 투박하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세련된 외관이 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음이온을 방출하고 전자파 차단의 효과가 있어 컴퓨터나 TV가 있는 곳에 두면 좋으며, 몸체에 물기를 가득 머금고 있기 때문에 물을 자주 주지 않아도 스스로 잘 크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물은 한 달에 한 번 주는 것이 베스트, 아프리카에서 살던 열대식물이기 때문에 15~30도 사이의 온도를 유지해주는 것을 필히 기억해두자. 틸란드시아 ‘미세먼지 킬러’로 불리는 틸란드시아는 파인애플과로 흙과 물 없어도 자라는 식물이다. 미세한 솜털로 공기 중 수증기와 유기물을 먹고 살며, 먼지 속에 있는 미립자를 빨아들여 실내 공기 정화에 도움을 준다. 틸라드시아 역시 관리 방법이 간단하다. 분무기로 1~2주 간격 소량의 물을 적셔주기만 끝. 주의 사항은 장마철 통풍을 원활히 해주어야 하며, 추위에 약하므로 실내에서 키우는 것이 좋다. 혹, 하얗게 변했다면 하루 정도 미리 받아 둔 수돗물에 1~2시간 충분히 담가두면 된다. 황금사 흡사 ‘바나나 킥’을 연상케 하는 황금사. 선인장과의 일부 중 하나로, 노란 털과 같은 가시가 전체를 둘러싸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시가 안으로 말려 있어 찔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다. 특히, 3월에서 5월 사이 개화기가 있어 가시만 있을 때와는 또 다른 모습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물을 줄 때에는 몸통에 직접 주지 않고 화분 가장자리로 조금씩 흘려주는 것이 핵심팁. 또한, 선인장 특성상 장마철 과습을 주의하자.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영국의 문들을 찍어 보았다+_+ #예쁨주의
이왕 온 김에 반가워해 주시는 분들도 (아주 조금) 계시니까 저도 반가운 마음에 더 올려 봅니다 옛날에 아주 먼 옛날에 예쁜 창문 모음 시리즈 올렸던 거 기억하는 분 호옥시 계신지 모르겠지만 그 때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던 기억이 나서 오랜만에 문 시리즈를 가져와 봤어영! 요런 느낌으루다가 아니면 요런거! 그 때는 이런걸 올렸더랬져 다시 봐도 예쁘구만 오늘은 위에서 본 사진들과 같이 Bella Foxwell라는 사진 작가가 찍은 런던의 현관문 사진들을 보여 드릴 예정이에여 +_+ 우리나라와는 일반적인 주거 형식이 다른지라 집주인의 취향껏 꾸며진 현관문들 함께 보실까여? 아니 이건 마치 동화 속... 예쁘다...+_+ 여기까지만 봐도 컨셉이 보이는게, 작가의 의도는 웨스 엔더슨의 영화 속에 나오는 것 같은 문들을 찍었다고 해여. 잠시 웨스엔더슨이 누군지 알려 드리자면 ㅋㅋㅋㅋ 요런 분 ㅋㅋㅋ 한국에서도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과 문라이즈킹덤으로 유명하시져 동화적인 색감으로 유명하신 분+_+ 계속 보실까여? 영화 배경 같은 문들을! 너무 많나 싶어서 좀 빼긴 했는데 그래도 많아서 뭘 더 빼지 고민하다가 다 예뻐서 그냥 에라 몰라 넣어 부렸어요 ㅋㅋㅋㅋㅋㅋ 더 많은 예쁜 문들이 보고 싶으시다면 이 사진 작가분의 인스타그램으로 가보시길! 여기입니당 +_+ 그럼 오늘도 눈요기거리 드리기를 완료했으니 진짜 이만... 언젠가 (어쩌면 곧) 또 올게여!
행운이 온다고~
처음 그림은 수채화로 시작했다. 전공도 아니었고 그저 취미삼아 해본터라 작가들의 작품을 모사하면서 색감과 구도를 배우고 혼자서 색깔과 기법을 연습하곤 했다. 그때 알게된 수채화 작가 제니퍼 보먼~~ 그림이 좋아 선택해 보면 모두 보먼의 작품이었다. 그의 붓놀림과 색채 배합에 끌리고 보고 있으면 자유로움이 느껴졌다. 풍수 전문가가가 TV에 나와 집에 해바라기를 걸어두면 좋다고 그것도 일곱송이의 해바라기에 잎사귀도 있어야한다는 엄마의 전화를 받으면서 그동안 한, 두송이 해바라기를 그리며 머리가 지끈지끈해 덮어두었던 소재~~ 엄마의 걱정과 노파심을 불식시키기 위해 꼬옥 일곱송이의 해바라기를 그려야만 했다. 그때 제니퍼 보먼의 해바라기 수채화가 떠올랐다. 독학으로 유화를 하고 있으니 실력도 떨어지고 때론 영감도 떠오르지 않으며 내가 찍어둔 소재는 전부 한, 두송이의 꾳들 뿐이었기 때문이기도 하다. 윗층 언니 말마따나 한송이 꽃들은 외롭고 쓸쓸해보인다며 자신은 무더기 꽃들이 좋다며 그리던 것도 생각났다. 그래서 제니퍼 보먼의 해바라기를 모사해 보기로 했다. 어떤 것은 한참을 그려도 맘에 들지 않아 몇번을 수정해도 성에 차지 않았는데 의외로 모사를 하니 순조롭고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았다. 이렇게 일곱송이의 해바라기가 그려졌다. 이제 내게도 우리집에도 행운이 찾아오려나 물론 엄마 집에 걸어둘 일곱송이의 해바라기를 또 그려야겠지만 지금은 마음이 홀가분하다.
정법강의 2121강 아픔치료(1/2)
https://youtu.be/oexAb4wMWyo 질문 : 한의사로서 아픔에 대해 여쭙겠습니다. 스승님께서 아픔은 하늘이 인간한테 주는 숙제로써, 뭔가 깨우쳐서 공부하라는 하늘의 뜻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요즘 조금 의문이 생기는 것이, 이렇게 공부를 하는 과정 속에서 스승님의 강의를 듣다 보면, 속에서 어떤 기의 변화나 마음의 변화가 있어서 고질병이 치료가 되기도 하지만 또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왜 그런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몸과 마음이 공부하는 과정 속에서 치료될 수 있는지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승님 법문 : 우리가 지금 아픈 것을 몇가지 요약을 해가지고 풀어야 될 것들이 있는데, 그 집안에서 내려오는 줄로 아프게끔 하는 것들이 있어요. 집안에서. 이건 집안 공부거든. 집안공부라가지고 보통 이렇게 아픔이 오는 사람들 중에서 집안에서 내려와가지고 아픈거는 이 아픈것 때문에 의사라던지 한의사라던지 약에 필요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기치료하는 사람을 만나는 사람도 있고 여러가지 제자들을 만난다라는 얘기죠. 그러니까 의료 행위를 할 수 있는 사람은 100프로가 무조건 제자입니다. 의료 행위를 한다. 이건 무조건 제자에요. 이런 사람들이 먼저 지식으로 가지고 내가 갖추어 놨을 때 이런 사람을 만나게 하고, 만나게 하면은 우리가 이제 병을 이걸 가지고 나으러 다니면서 많은 공부를 하게 되게끔 만드는거죠. 그런 분들을 이렇게 만나게 되면은 치료만 하는것 보다 다른 것들을 몇가지 이렇게 가지고 있어요. 당신도 공부를 했기 때문에. 그래서 이런 유형의 사람들이 오면 내가 공부를 하면서 그런 것들을 바르게 깨쳤더라면 이 사람들이 오면 당신의 아픈거는 지금은 낫어주면서 한방이라던지 이 아픔을 낫어주는데는 한방에 딱 낫어주는 게 아니고 어느 정도 한 일주일을 다닌다던지 일주일 다니고 다음에 또 오라 한다던지 이런식으로 계속 연결되게 되어가지고 있단말이죠. 처음에 두세번은 마음적으로 이렇게 그냥 대해주지만 치료만 해주지만 나중에 오면 또 뭔가 정이 조금씩 들죠. 이러면 또 뭔가를 가르쳐주고 또 뭔가를 가르쳐주고 이러면서 이제 왔다갔다 한단 말이죠. 그럼 속에 있는 말도 내놓고 집안에 뭐도 내놓고 자기가 마음의 아픔도 내 놓는단 말이죠. 아픈사람은 마음의 아픔이 다 있게 되가지고 있거든. 이런 것들을 내 놓으니까 인제 그런 것들도 내 놓기 시작하면 그냥 환자가 아닌거죠. 뭔가 이제 주고 받으면서 내면을 알기 시작을 하고 내면을 알면 이 안에서 무엇이 나오느냐에 따라서 내 공부도 되고 자기 공부도 되고 여러가지 이게 이제 뭔가가 공부가 되기 시작을 하는거죠. 그러면 내가 의술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내 공부를 기본적으로 조금 했더라면 이게 지금 살살 멘토역할을 하며 이끌어 줄 수 있고 이 사람들의 정신적인 생각도 바꿔줄 수 있고 여러가지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 때문에 이 사람한테 보낸거거든요. 그러니까 여기에서 그런 역할을 못해줬다면 조금 있으면 또 도진다던지 조금 낫었다가 또 아파가지고 다른 사람을 또 찾아가게 해요. 여기서도 그런 본질의 역할은 못해줬다면 또 낫게 해줬는데도 가가지고 다른 사람을 만나게끔 정확하게 또 합니다. 그래서 한번 아픈사람이 여기에 갔다가 잘 듣는줄 알고 갔다가 나중에 또 어떻게 다른데 갔다가 또 어떻게 다른 데 가고 이거는 나중에 20년 가도 또 병원을 쫓아다니거든요. 그러다가 침 놓는데 갔다가 기치료 하는데 갔다가 마음수련 하는데 갔다가 오만데를 다다닙니다 이제부터. 이건 뭐냐 제자들을 지금 만나러 다니는데 내 맥을 따주게 할 사람을 만나러 다니는 거에요. 나는 안나았다는 얘기죠 아직까지. 몸만 낫는다고 낳은게 아니거든요. 낫는다는 것은 니 맥을 따주는 거에요. 이 맥을 못따주면 나은게 아니라는 얘기죠. 임시방편으로 나았다라고 이야기 하는 것이고, 그래서 이거를 지금 "나는 다 나아줬는데?" 하는 사람은 다른거로 차로 때리 뿌아서라도 또 보냅니다. 차가 와서 박아가지고 자빠지게 해서 뿌라서라도 다시 보낸다는 사실이거든요. 이렇게 해가면서 우리는 공부를 해야만 되게 되어있는. 왜? 그 맥을 따야지 너희 집안에 내려오는 이 공부가 지금 이걸 따야지만 공부가 되게 되어있고 깨닫게 되어 있고 집안의 신기의 내력을 알 수 있게 되어있고 이런 것을 다 풀어낸다는 말이죠. 이걸 못 풀면 이게 니 자식한테 또 내려가고 니 집안에 또 누구한테 또 내려가고 이렇게 해서 줄을 뻗는거거든 이게. 왜? 이게 지금 우리 언제까지 지금 이런 것들이 오고 있었느냐? 이게 최고 심하게 내려온 게 우리 위에까지 내려오고 우리 베이비부머들 까지가 제일 심하게 내려오는 것들입니다. 지금 베이비부머들한테는 전부 다 신기가 다 있어요 이게. 그렇게 해가지고 내려 와가지고 여기에서 지금 엄청난 것을 겪게 되고 이게 지금 조금 더 내려가는게 더 환경을 더 보여주는게 지금 엑스세대까지 내려가요. 그러니 지금 이 디지털세대한테는 오는게 조금 달라요 이게. 오더라도. 신기가 들어와도 조금 다르다라는 얘기죠. 걔들은 공부 시키는 환경때문에 오는게 아니에요 부모 공부 하라고 오는거에요. 부모 공부하라고. 저 밑에 디지털세대들 부모들이 베이비부머거든요. 이 사람들 공부시킬라고 애들을 조지는 겁니다. 애들이 아프니까 요새 애들이 아프면 그렇게 답답해 안해요. 애들이 아프니까 답답한건 부모죠. 부모 공부시키는 거에요 지금. 이렇게 오는데 그래서 이 몸을 가지고 저거를 공부를 할 때까지 돌아다니게 하는 겁니다 아픈걸 가지고. 그래서 저 사람 지금 낫게 해줘야 될 것인가? 안그러면 공부를 좀 더 하고 낫어야될 것인가? 이런 것을 잘 봐야 되는거죠. 공부가 안됬는데 낫어줘버리면 더 크게 맞아야되거든요. 공부가 안 됬는데 그냥 낫아줘버렸다? 몸 나았으니까 까불락거리면서 사는거는 당연한거고. 그럼 더 크게 뚜드려맞아요. 이것은 어떻게 할 것이며.. 그래서 지금 이 사람한테 오는 사람들이 어디서 병이 안나았던 사람이 아니에요. 처음에 어디 가서 나았고 또 그 다음에 또 뚜드려맞아가지고 아프고 또 그게 어디가서 또 나았고 어디 스님한테 나았고 한방에 나았고 다 나아본 사람들이에요. 얼만큼 나았느냐? 아주 그 뭐 어디 말 할 수 없이 전부 다 다니며 마음수련에 가서 나았고 나았어요. 근데 나으니까 또 그렇게 그냥 일반적으로 또 이렇게 해가지고 지 이렇게 사니까 또 아파가지고 또 절에 가고, 절에 가가지고 한참 이렇게 또 하니까 또 나았어요. 또 나아가지고 또 생활을 하니까 또 지금 뚜드려 맞아가지고 또 아프고 이래서 선생님한테 온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냐 하면 니가 빌고 무릎꿇고 돈주고 해도 안낫는 사람만 온겁니다. 딴 데 다 나았어요. 얼만큼 나았느냐 하면 3배 하고 나았고 7배 하고 낳았고 108배 하고 나았고 3000배 하고 나은 사람들입니다. 그럼 이렇게 절을 이렇게 안하는 비율을 하면 처음에 30만원 주고 나았고 그다음 300만원 주고 나았고 그다음 3000만원 주고 나았고 3억 뺏기고 나은 사람들이에요. 근데 이런 식으로 우리가 댓가를 지불하면서 그 다음에 더 크게 지불하면서 자꾸 아파오고 더 크게 지불하면서 또 아픔이 오고, 뭐 이렇게 해갖고 전부 다 나은 사람들이란말이죠. 그러면 굿을 했으면 처음에 30만원짜리 굿을 하다가 그다음에 뭐 120만원짜리 하다가 그 다음 3000만원짜리 하다가 그 다음에 3억짜리 굿도 해야되고 1억짜리나 3억짜리 해야되고 이렇게 해갖고 나았던 사람들이에요. 굿을 하든. 무엇을 하든. 그러면 저 쪽에 수행 하는데 가가지고 기 수련을 하든 그런데 가면 기수련이 처음에 가면 뭐 몇만원이면 해주죠. 저 쪽에 기수련 하는데 한달에 얼마에요? 9만원 주죠. 그럼 한달에 9만원씩 주고 몇개월 합니다. 그러면 이제 이게 몇십만원 되죠. 뭐 그 내가 한 100일만 해도 좋아졌단 말이죠. 30만원 주고 나은거지. 조금 더 이렇게 있다가 보니까 그냥 이렇게 생활 하다 보니까 나중에 또 이렇게 어려워지니 또 이게 그 다음부터 어떤 코스 어떤 코스 밟아가지고 나중에 계속 좋아지는게 그 나중에 뭐 사범코스 가야되고 뭐 코스 가야되고 이렇게 해가지고 날라가는게 몇천만원 날라가야 되고 몇억 날라가야지 되거든요 이게. 답답하니까 또 답답하니까 뭐 그 다음에 더 큰 코스로 보낸단 말이죠. 이렇게 해가지고 다 나은 사람들이에요. 이 사람들이 또 깝깝해 와가지고 어떤 사람은 지금 15년 된 사람들이 있고 인제는 3000만원이 아니라 1억이 아니라 10억 줘도 안 나으니까 뭐 골만배를 해도 안나으니까 이제부터. 이러니까 아파가지고 여기에 갔다가 저기에 갔다가 막 경비는 들여가매 시간은 내버려가매 병원에 가도 세군데씩 다니다가 뭐 침 놓으러 다니고 지압하러 다니고 저쪽에는 뭐 부황뜨러 다니고 오만거를 이렇게 해도 안낫는단 말이에요 기 받으러 다니고 이렇게. 이런 사람들이 이 사람을 찾아온거죠. 왜? 이사람은 제일 늦게 나와가지고 비메이커니까. 메이커들한테 전부 다 이렇게 한 사람들밖에 없어요 이 스승님한테 찾아온 사람이. 선생님한테 온거죠. 내가 낫어주는 거는 다른게 낫게 해주는게 아니고 약도 안주고 기치료도 안해요. 니가 왜 아픈 줄 아냐? 그렇게 다른데 다니면서 전부 다 나아먹은게 임시방편으로 낳아줬는데 니가 무엇때문에 아팠는줄 아냐 이말이거든. 니가 아픈 이유를 깨우쳐야 될 것 아니냐. 니가 이제 예를 들어가지고 한가지를 이야기 하자고. 집안에 신줄이 있는데 신을 안받아요. 안 받는다고 잘못이 아니고 왜 안 받냐고 물으니까 "아이 그런거 하면 됩니까?"요러거든. 뭐 하지 마라. 안하는 대신에 그 대신 공부를 다른 방법으로 하겠지. 그러니까 신을 안 받는다고 그런단 말이에요. 그래서 신이 뭔데? 이러고 물으니까 "그거 무당이잖아요!" 이렇게 이야기를 하거든요. 그 신이 무당인지 뭔지 니가 그걸 바르게 알아 봤냐? "아이구 신오면 전부다 무당해야 된다 그러던데요..." 신온다고 다 무당 되야되는거냐? 신을 거부하는 원리를 내가 가르쳐주마 이렇게 하는거죠. 니가 신을 왜 거부했는가를 내가 가르쳐주겠다 이거죠. 그렇게 이야기들을 하니까 그럼 내가 니가 다 보인단 말이에요 니가 이때까지 살아 나온게 다 보이니까 이제 가르쳐 주는거에요. 니가 그렇게 한거를 이게 무엇인지를 가르쳐준다 이말이지. 지금 무당이 국민들한테 무당이 하는 일이 아주 존경스러운 일을 해가지고 국민들이 전부 다 70프로 이상 존경하고 있다면 니가 신이 왔다고 하는데 안받겠냐? 그 신을 안받겠냐 이거지. 신 온 사람들이 신을 받아가지고 전부 다 지금 일을 잘 풀어 나가가지고 너희들 할 일을 바르게 해가지고 국민한테 지금 존경 받고 있다? 그러면 그러한 재주가 들어오는 신을 안 받겠냐 이거지. 안 받겠어요? 그러면 이거 몇대 일로 받을지 모릅니다. 100대 1이라도 서로 신 받을라고 그 땐 면접 봐가면서 지금 요새 왜 이렇게 그 재주 부리면 뭐한다 그러지? 오디션 본다 그러죠? 그래가매 깜 되는 것들 골라가매 불합격 던지면 눈물흘리며 나오고 막 이래가매 신 받을라고 줄을 서요. 그 때는 그러면 받고 지금 저 사람들이 뭔지를 모르고 엉뚱한 짓을 하고 있으니까 무조건 거부한단 말이냐? 그 사람들이 하는 행위가 안 좋게 사회에 비친다면 니가 이러한 능력을 받아가지고 내가 이런 사회를 바르게 만들 생각은 없느냐? 너한테 그런 능력을 줄 때? 그럼 그 능력이 뭐냐? 저 사람이 앞으로 어떤 일이 있겠다라는 거를 내가 알게 해준다 이거지 이거 기초적인 능력이잖아. 저 사람이 앞으로 점괘가 나온다 이말이야 그 신을 받으면. 점괘가 나오면 그 점괘를 가지고 저 사람이 바르게 살아갈 수 있도록 내가 이 공부를 좀 바르게 해 줄 때가 있다면 해 가지고 그 점괘가 나오는 건 나한테 알려주는 거지 저 사람한테 알려주는게 아니고 저 사람 풀어줄 수 있는 힘도 나한테 줬으니까. 이 힘을 가지고 저 사람이 바르게 살게끔 이끌어 주는 일을 할 수 있다면 너 안하겠느냐 이거에요. 그렇게 하라고 주는 힘이다 이 말입니다. 헌데 우리는 그 공부를 해보지도 않고 공부를 지금 하는데도 없어가지고 지금 뭔가 공부를 하기 위해서 찾는다면 모르지만 무조건 안한다네. 조상들이 그만한 힘을 가지고 줄로 지금 내려오고 있으면서 그 원력을 가져오는데 그걸 안한다고 거부만 하니까. 그럼 니가 지금 힘도 없이 쫓아다니면서 남한테 자꾸 이렇게 침도 맞으러 다니고 그사람들 한마디 주워 들어야 되고 이런 것도 보게 되고 이렇게 계속 너가 지금 공부를 하고 있지 않냐? 그냥 벗어질 수 없느니라. 그래서 나한테 오니 이렇게 가르쳐주고 그 힘으로 가지고 그 사람들이 점을 쳐먹고 돈 받아먹고 점을 쳐먹고 잘났다 하고 으시대다 보니까 그 꼴이 되가지고 무식한 짓을 하니까 국민들한테 외면 받고 있는 것 아니냐. 왜 사람이 앞으로 어떻게 되고 저 사람을 낫어줄 수 있는 힘을 가졌는데 이게 왜 잘못이란 말이냐. 이게 거부 할 일이더냐? 이런 걸 하나 가르치는 사람이 없었던 거에요. 이렇게 가르쳐주니까 "하아~맞습니다. 옛날에 내가 다 보였거든요."인제 나온다. "내가 말하면 똑똑 백발백중 맞았거든요." 이렇게 하는데 그 좋은 힘으로 무얼 했더냐? 그러고 이렇게 고생을 하며 돌아다니냐? 명성을 얻어도 너는 보통 명성을 얻었겠느냐? 남보다 살기 환경이 나빠졌겠느냐? 그렇게 이끌어 줘야될건데 이런 것을 못해줘서 니가 지금 어렵게 있으니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공부를 하겠느냐 이제 이렇게 묻는거에요. 나한테 온 건 내 공부니까 그거를 하고 넘어가야지. 남한테 왔으면 남의 공부니까 안해도 된다 하지만 나한테 온 건 내 공부 아닌가뵈? 그럼 하고 넘어가야 될 것 아니냐. 그걸 갖다 무시하고 간다고 이게 끝나는게 아니라는 거지. 그럼 지금부터라도 이제 그럼 신을 그렇게 받아가지고 무당짓 안하고 지금부터 공부를 시킬테니까 할 테냐? 바르게 사는 법칙과 남을 위하는 방법과 여러가지 세상에 살아가려면 제자로서 살려면 뭔가를 니가 알아야 사람을 상대하고 살지. 지금 니가 아무것도 모르고 어디 가서 이게 맞니 그르니 하고 있지 않느냐? 그거는 점치는게 아니고 간섭하는게 아니냐? 제자니까 그런 짓을 하는거거든. 그렇게 해서 이렇게 그 근기들마다에 다르게 이제 가르쳐 주니까 몰랐다고 앞으로 열심히 공부하겠다고 그런단 말이에요. 공부 하겠다 그러니까 그래 앞으로 공부 열심히 해라. 이렇게 해가지고 돌아가자 마자 니가 어려운거 하나를 풀어주고 낫어주면서 공부시키는 사람이 있고. 다 안낫어줘요. 조선사람을 내가 아는데. 똥누러 들어갈 때 틀리고 나올 때 틀린데. 어떻게 그걸 다 낫어줘. 당신은 착해 빠져가지고 보면 병 다 낫어주고 싶지. 저거 다 낫게 해주면 큰일나요. 저 질량이 틀리단 말이야 저게.
2019 웃긴 야생 동물 사진전 #제목학원
제목만 들어도 벌써 귀엽지 않나여? +_+ Comedy Wildlife Photography Awards가 올해로 벌써 다섯번째를 맞이했대여! 옛날에도 한 번 퍼온 적 있었던 것 같은데...ㅋ 올해도 같이 보자구 갖구와써염! 정해진(?) 제목들이 있긴 하지만 같이 제목을 붙여주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정해진(?) 제목들은 영어로 붙여넣기 합니다 ㅋㅋㅋ 원래 제목이 영어니까 뭐 ㅋ #1 Family Disagreement #2 Oh My #3 Holly Jolly Snowy #4 Laid Back #5 He's Right Behind Me Isn't He? #6 Deer? What Deer? #7 Excuse Me #8 Grab Life By The... #9 Squirrel Wishes 저 이거 너무 좋아여 ㅋㅋㅋ 귀여워 +_+ #10 Hi 이것두 귀여워 +_+ #11 Chest Bump #12 Warning: Territory Marking. Follow At Your Own Ris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Monday Morning Blues #14 One Two Three Four Five ... I'm Going To Find You #15 Hello #16 That's Hilarious Steve #17 Laughing Zebra #18 Space Man 이거 이상하게 너무 웃겨요ㅠㅠ #19 Dancing ... Yeah 워우워후예히예~ #20 Bad Hair Day #21 Who Would Like A Peanut? Squirrels At The University Of Michigan #22 Indecent Proposal #23 Pair Ice Skating #24 Waltz Gone Wrong #25 Hide #26 To Be Or Not To Be? #27 Surfing South Atlantic Style #28 Inconspicuous #29 Is It A Bird, Is It A Plane? #30 Lost #31 Hang On #32 Sea Otter Tickle Fight #33 Lion Take Away #34 Snarling Snappin In The Slow Lane #35 I'm Open #36 Grizzly Babies #37 What Are You Looking For? #38 Hip Hop #39 Baboon Fishing 번뜩 떠오르는 제목 있으면 댓글로 달아 주세여 +_+ 여러분의 재치를 보여줘라줘 ㅋㅋ 다른 사진들도 보고 싶으시면 >>>여기<<< 들어가시면 돼여! 가시면 원하는 사진에 투표도 가능합니당!
진해 군항제 맛보기 *_*
주말을 틈타 잠시 고향을 댕겨왔어요. 고향이라 함은 창원, 4월에 창원이라 함은 또 군항제 아니겠어요? 창원 사람이지만 군항제를 가본 적이라고는 기억도 나지 않는 어린 시절 딱 한번. 창원 천지가 벚꽃밭인데 뭣하러 사람이 벚꽃 가지수보다 많은 진해를 가냐던 지난 날들이었어요. 하지만 나이를 먹고 나니 어무니가 가자는 곳은 무조건 군말없이 가게 되어 이번에도 큰맘먹고 진해로 향했습니다. (사실 좀 설렜어요 히히) 창원도 그렇지만 진해는 정말 온통 벚꽃밭. 굳이 군항제 행사장에 가지 않아도 정말 온 도시가 벚꽃이에요. (진해의 그냥 길.jpg) 하지만 그런 작은(?) 벚꽃나무에는 만족하지 못하는 우리 창원시민들은 큰 벚나무들이 하늘을 두고 가지 뻗치기에 한창인 군항제 행사장 근처로 향했습니다. 초입부터 인산인해.jpg 기찻길을 따라 벚나무들이 길게 늘어선 곳인데, 버려진 기차량까지 있어서 사진 찍기 좋은 곳. 그래서 정말이지 벚나무 가지수보다 사람들이 더 많은 느낌이었어요. 여기가 이 정도면 본격적인 행사장은 어느 정도일까. 이미 이 곳에서 사람들에 지쳤기에, 이 곳만 해도 흐드러지게 핀 벚꽃들에 취했기에 궁금하지 않았습니다. 훗. 차창에 비친 벚꽃송이들 마저도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앞을 보면 온통 사람들이지만 고개를 들면 온통 벚꽃송이들이 주렁주렁. 바람이 불 때 마다 꽃비가 내려서 더 꿈같은 풍경 사람 많은 것을 싫어하는 우리는 사진을 후다닥 찍고 사람이 적은 뒷켠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차를 멀리 세워두고 걸어왔는데, 한 20여분 걷는 동안도 온통 벚꽃이어서 힘들지 않았어요.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온통 이런 풍경들 *_* 진해가 아니어도 온통 꽃천지인 주말, 다른 풍경들도 좀 보실래요? 창원역에 내리자마자 맞아주던 청초한 벚나무 *_* 햇빛을 받아서 더 예쁘다 집으로 걸어가던 길 담장 밖으로 고개를 내민 벚나무 *_* 멀리서도 존재감 뿜뿜! 하이고마 진짜로 봄이네예 *_* 참. 어제 석촌호수 잠시 댕겨왔는데 석촌호수 벚꽃들도 거의 다 폈더라고요. 내일과 모레 내릴 비만 잘 버틴다면 주말엔 정말 만개할 듯! 아름답도다. P.S.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벚꽃이 그렇게도 예쁘디 바보들아 결국 꽃잎은 떨어지지 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 라는 마음으로 커플 사이에서도 홀로 고고했던 솔로의 사진을 마지막으로 이 글 마치겠습니다.
부산 대저생태공원의 핑크뮬리
언제부터인가 가을이면 핑크빛으로 물드는 외래식물인 핑크뮬리가 인기가 있기 시작했죠. 10월이면 억새나 갈대의 군락지를 찾아 떠나던 가을여행이 이젠 핑크뮬리의 인기에 밀려나믄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암튼 뭐 내가 억새나 갈대를 걱정한다고 해서 별반 나아질것 같진 않구요, ㅋㅋㅋㅋ 가을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에겐 가을여행지가 예쁘면 되는거겠죠. 근데 각 자방마다 요 핑크뮬리를 재배한다고 해야하는건지 기르는거라고 해야 하는건지 뭐라고 표현해야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이맘때부터 10월 한달간은 요 핑크빛 외래억세인지 갈대인지 하는 요 핑크뮬리의 인기는 가히 하늘을 찌른다고 해도 과하지 않을 듯 하네요. 핑크뮬리가 각 대도시와 소도시의 어디를 가나 다 있는듯 하더군요. 그중 핑크뮬리의 인기 장소는 아도 인스타니 기타 sns에 많이 업로드되는 곳이 경주 첨성대일원이나 양주나리공원, 울산어린이대공원 그리고 함안의 억양섕태공원의 핑크뮬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부산의 대저생태공원에도 핑크뮬리가 물들기 시작을 했더군요. 아직 절정은 아니지만 벌써부터 핑크뮬리를 보기위해 대저생태공원을 찾는 방문객이 많아 지고 있는듯 하네요. 아마 이달말 정도면 아주 이쁜 핑크뮬리를 대저생태공원에서도 볼수 있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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