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News
3 years ago1,000+ Views
[2015-04-27] Happy News
Hello, I'm a Korean Anchorman.

I hope that my Happy Voice could be helpful for those who want to learn Korean language.If you have a happy news, let me know~ :)
※ If you want to listen daily Happy News, just leave comments. I will tag and you can get notice.

※ I will try to upload Happy News everyday 11~12p.m(Korean time).

정현, 3번째 챌린저 우승…세계 88위 도약

네, 어제 해피뉴스에서 남자 테니스의 유망주죠, 정현의 승전보를 기대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해피뉴스의 바람이 이루어졌습니다.
정현이 챌린저 대회 우승컵을 거머쥐었습니다.
이번 우승으로, 정현은 세계 랭킹 88위가 되면서 이형택 이후에 처음으로 세계 100위의 벽을 깨뜨렸습니다.
100위 안에 들면 일반 투어대회 본선에 자력으로 나갈 수 있구요,
메이저 대회 단식 본선에도 자동 출전할 수 있게 됩니다. 축하합니다.

한국 '치맥', 미 NFL 경기장에서 맛본다

한국의 '치맥'이 미국의 스포츠 경기장에 진출합니다.
한국의 한 치킨 프랜차이즈가 오는 6월부터 NFL, MLB, NBA 경기장 92곳에 매장을 엽니다.
오는 6월에는 치맥하면서 류현진 선수의 경기보러 LA 다저스타디움으로 한번 가야겠습니다.

이광수 '한글 알리미'…홍콩 제품에 한글이름

한류스타 이광수가 홍콩에서 '한글 알리미'로 나섰습니다.
이광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홍콩의 한 제품 겉포장에 이광수의 이름이 한글로도 표기됐는데요,
한글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모든 한류스타 분들에게 한글 알리미가 돼주시길 강추합니다.

리디아 고, 스윙잉 스커츠 LGPA클래식 2연패

리디아 고가 LPGA 투어 스윙잉 스커츠 클래식에서 2년 연속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최종합계 8언더파를 기록한 리디아 고는 미국의 모건 프레슬과 연장 승부를 벌였는데요,
연장 두 번째 홀에서 버디를 잡아내며 우승 상금 30만 달러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축하합니다!

지소연, 영국 여자축구 '올해의 선수' 선정

지소연이 올해 영국 여자축구를 가장 빛낸 선수로 뽑혔습니다.
3월에 시작해서 10월에 끝나는 여자슈퍼리그는 아직 시즌 초지만, 지난 시즌부터 보인 지소연의 활약이 표를 얻은 것으로 보입니다.
지소연은 지난 시즌 19경기에서 9골을 기록하면서 첼시 레이디스의 주축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내일은 해피 뉴스가 좀 더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Happy News

Happy World

0 comments
9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