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
10,000+ Views

kt의 이대형, 파이팅!!

[사진출처 : 슈퍼소닉 블로그(http://supersonic53.tistory.com/467)]
kt와 기아의 경기가 있던 날, 바이러스 운동복을 입은 이대형 선수가 그라운드를 응시하고 있군요. 이 날 연습배팅 하는 내내 바이러스운동복만 입고 다녀 화제가 됐다고 해요. 말 나온 김에 오늘은 'kt의 이대형' 선수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볼까요? 작년 겨울 프로야구 계에서 가장 화제가 됐던 사건은 이대형 선수의 kt 이적이에요. 신생팀 kt는 각 구단의 보호선수 20명을 제외한 선수 중에 특별 지명을 통해 전력 보강을 할 수 있었어요. 그중에는 기아 타이거즈의 보호 선수 명단에서 제외된 이대형 선수가 포함돼 큰 논란이 있었어요.
2011년~2013년까지 이대형 선수의 기량이 떨어졌다는 평이 많았어요. 타율은 2할을 간신히 넘을까 말까 했고, 출루도 잘 이뤄지지 않았으며, 도루 능력도 점점 떨어졌죠.게다가 출전 경기 수마저 크게 줄어 경기 감각도 떨어져 있었어요. 4년 연속 50도루를 했던 국가대표 중견수의 모습을 보이지 못했어요. 그래서일까요? 2013년 시즌이 끝나고 FA 자격을 획득한 이대형 선수를 LG는 잡지 않았어요. 그에게 관심을 보인 건 기아 타이거즈였어요. 팀 외야 주축선수인 이용규 선수를 떠나보낸 기아 타이거즈에서 이대형 선수와 손을 잡았어요. 이대형 선수는 LG를 떠나 고향팀인 기아에 새 둥지를 틀었어요. 하지만 기아 팬들은 이를 달가워하지 않았어요. 국가대표 이용규 선수를 놓치고 이대형 선수를 잡은 기아 프런트를 못마땅해했어요. 팬들은 이대형 선수의 활약을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믿지 못할 대반전이 일어나요.타격폼을 바꾼 이대형 선수가 강한 컨택 능력을 뽐내며 성공적으로 부활했어요. 그는 2014년에 126경기에 나서 149개 안타, 타율 0.323, 75 득점, 22도루의 성적으로 시즌을 마쳤어요. 시즌 내내 팀의 테이블 세터로서의 역할을 완벽히 수행하며 기아 타선의 핵심 선수로 자리 잡았죠. 그의 활약에 기아 팬들의 시선도 달라졌어요. 그는 이제 기아 타이거즈에 없어서는 안 될 핵심 선수가 된 거예요.
작년의 활약을 고려할 때 이대형 선수는 당연히 기아 타이거즈의 20인 보호 선수에 포함됐어야 해요.그러나 무슨 이유인지, 이대형 선수는 보호받지 못했고 결국 kt의 특별지명을 받게 됐죠. 덕분에 수원의 야구팬들은 신이 났죠. 3할 2푼의 발 빠른 타자가 kt로 오게 됐으니 팬들은 신바람이 났죠. 그런 팬들의 기대만큼이나 이대형 선수의 어깨는 무거워졌어요. 신생팀의 고참 선수이니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 상황이죠. 그래서일까요? 요즘 그의 성적이 작년에 비해 많이 떨어졌어요. 그는 이대로 무너지고 마는 걸까요? 그럴 리 없죠. 그는 다시 부활할 거예요.
요즘 kt wiz의 성적이 좋지 않은데요. 이에 대해 kt 조범현 감독은 "이대형이 살아야 kt가 산다."라고 말했어요. 이대형 선수가 살아나가야 공격의 활로가 생기기 때문이죠. 감독뿐만 아니라 팬들도 그에 대한 기대가 커요. 분명 이대형 선수는 그 기대에 보답할거예요. 그는 포기를 모르는 남자니까요. 다시 살아나리라 믿습니다. 슈퍼소닉 이대형 파이팅.
ㆍ스포츠웨어는 역시 VIRUS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쟐솅깄네🔨🔨🔨
살아나라 이대형
@core780625 아자아자 이대형 선수 파이팅!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여러분의 팬심을 보여주세요! (Feat.치킨)
안녕하세요!!!!!!! 야구커뮤니티 유저분들!!! 첫 번째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야구커뮤니티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계시는줄 몰랐어요ㅠㅠㅠㅠ 감동적입니다... 짝짝짝짝짝 여러분들과 더 친해지고 싶어서 두 번째 이벤트를 생각해보았습니다!!!!!!!!!! 눈팅족 분들 다시 한 번 수면위로 나오실 시간이에요!!!!!!! 댓글로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해주세요. 예를 들면, 어떤 팀을 응원하는지 어떻게 응원하게 됐는지 언제부터 응원하게 됐는지 어떤 선수를 좋아하는지 야구 보면서 감동받았던 때 야구 보면서 화났던 때 등등 응원하는 팀 및 야구와 관련된 이야기를 댓글로 해주시면 돼요~ 물론 제가 여러분 얘기를 그냥 듣기만 하지는 않겠죠???? 이번에도 댓글 달아주신 분 중 선정을 통해 치킨을 드릴게요!!! 기준은 이벤트 기간(8/11-8/17) 동안 두산이 승리하는 횟수만큼(총 6경기) 입니다!!! 만약에 한 번도 못이기면..............ㅠㅠ 그래도 3분을 추첨해 드리겠습니다!!! 댓글 좋아요 수를 기준으로 선정해야 할까 고민을 했지만......... 역시 랜덤 추첨이 재밌겠죠........? 이번에도 랜덤 추첨으로 갑니다~_~ 사다리타기를 해볼까 생각중이기도 하구요!!!!!ㅋㅋㅋ 재밌겠다!!! 먼저 제 얘기를 해볼게요. 쫌 스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불과 4년전만 해도 저는 야구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는 평범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저의 언니가 삼성을 응원하고 있는게 아니겠어요?? 그러더니 저를 야구장에 계속 데려갔어요......... 심지어 대구까지(저는 경기도민입니다)!!!!!!!!! 그 때까지만 해도 야구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고.. 삼성 라이온즈의 지금은 탈을 벗으신 응원단장님이 윗 사진의 애니비였던 시절ㅋㅋㅋㅋㅋ 애니비가 너무 귀여워서 애니비를 보러 따라 다녔습니다. 그러면서 야구에 대해서 조금씩 알았고요! 그렇게 시간은 지나고.... 친한 대학 친구 중 한 명이 두산팬이었습니다. 그 친구가 어떻게 했을까요?????ㅋㅋㅋㅋㅋㅋ 저와 다른 친구를 데리고 잠실 야구장을 엄청 가기 시작한거죠ㅠㅠㅠㅠㅠ 진짜 일주일에 한 번씩 야구장에 가는데 팬이 안 될 수는 없는겁니다...... 그런겁니다...... 그 후로 두산팬 친구랑 다른 친구랑 저랑 셋이서 두산팬이 되었답니다................. 하....... 이 때 야구장엘 같이 가지 말았어야 했는데........... 그 때 두산팬 친구가 김현수 사진 보내면서 막 귀엽다고 하는데....... 솔직히 얘가 나한테 왜이러지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에는 귀여울 뿐만 아니라 쫌 잘생겨 보일때도 있고............ 이런걸 야구성형이라 하던가요....??? 내 눈 돌려내라!!!!!!!!!! 그래서 지금 저는 두산팬 되었다라는 얘기를 이렇게 길게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2013년 준플레이오프 때 엄청 기쁘고 감동받았던 얘기, 싫어하는 선수 얘기 등등 하고 싶은 얘기가 많은데 더 쓰면 너무 기니깐ㅋㅋㅋㅋ 댓글로 달아야지!!!!! 여러분은 전혀 부담 가지실 필요 없이 짧게 달아주셔도 되구요! 저처럼 스압쩔게 달아주셔도 되고.......... 저는 그냥 여러분 이야기가 듣고 싶을 뿐이고!!!!!!!!!
작은 습관이 모여.. w/ fitspo 50 pics 160528
안녕하세요? White 혜연입니다 :) 뜬금없이 무슨 화이트냐구요? 무도에서 얼마전에 나왔던 젝스키스를 보니깐 예전에 블랙키스랑 화이트키스로 나눠서 활동했었다면서요? 분위기? 외모? 카리스마? 어떤 기준으로 나눴는지 애매하지만요. 저도 빙글에서 어찌어찌 하다보니 White 혜연과 Black.. 아니 Red 혜연으로 나눠서 활동할 거 같아요. 양지를 지향하는 White 혜연과 양지를 지양(?)하는 Red 혜연..? 무슨 소린지는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 같네요. 아무튼 오늘 주말의 정점에 Fitspo 50 pics를 쏩니다~ 10 pix Fitspo는 Fitspiration, 즉 Fitness와 Inspiration의 합성어로 운동욕구를 자극하는 이미지들을 말해요. Fitspo라고 줄이게 된것은 발음상 Fitspi가 어울리지 않기 때문일 거 같구요. Fitspo를 보고 너무 마른 체형, 이상적인 체형을 욕망하게 하여 실존의 자신과 비교하여 절망감을 들게한다는 얘기도 있지만 저는 전혀 다르게 생각합니다. 이 이미지들은 Thinspo, 즉 마르기만 한 몸들이 아니라 관리된 몸들입니다. 건강한 몸이에요. 이런 몸을 갖기 위한 노력을 생각하고 나부터 작은 생활습관 하나를 바꿀 생각을 해야지 좌절감을 느낀다는 것은 한번 제대로 움직여 보지도 않은 사람들의 하소연으로 들립니다. 10 pix 저도 근육형 몸은 아니어서 오랜 시간 조깅을 취미로 하고 있다가 최근에야 근력 운동을 시작했지만.. 피트니스 센터를 다니고 하는게 참 쉬운 일이 아니에요. 아직까지 피트니스가 제 삶의 우선순위 1번이 아니기에 빼먹는 일도 많지만.. 차차 우선 순위를 높여가려구요. 10 pix 지금이라도 당장 작은 것을 시작하는게 최고에요. 플랭크 단 10초부터라도 시작해 봐요. 스쿼트 5개부터 시작하구요. 작은 목표를 달성하면 다음을 또 도전하고 싶어지고 그러다보면 그게 습관이 되잖아요. 저는 책읽고, 글쓰고 지금은 빙글에 끄적이는 것.. 이런 것들이 다 작은 습관에서 시작된 소소한 변화였어요. 10 pics 오늘보다 나은, 만족스런 내일을 소망하는 사람은 바로 지금부터 작은 것부터 바꿔 좋은 습관을 만들어가면 됩니다. 습관을 만들어주는 어플도 있으니까 활용하는 것도 좋을거에요. 오늘도 즐거운 주말을! - 혜연
780억 천안야구장과 1000억대 갑부탄생
약 한 달 전에 jaegon87님께서 올리신 글(주소: https://www.vingle.net/posts/936952) 본 기억 나시는 분 있으신가요? 천안야구장을 짓기 위해 780억을 투자했는데 실제로 지어진 경기장을 보니 기가 차지도 않던 상황. 이번에는 이 780억을 들인 야구장 관련 1000억대 부동산 갑부가 탄생한 사실이 알려졌네요. 흠흠............... 전임 성무용 시장과의 친분관계로 알려진 A씨가 그 주인공이라 합니다. 기사보시죠. (뉴스에도 나왔네요.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3119918&plink=ORI&cooper=NAVER) [충청신문=천안] 장선화 기자 = 780억 천안야구장과 관련 1000억대 부동산갑부가 탄생한 사실이 알려지자 지역민이 충격과 실의에 빠졌다. 중앙언론 매체를 비롯한 각종 언론에 연일 조명을 받고 있는 천안야구장 토착비리 의혹 수혜자가 1000억대 부동산 갑부가 됐다는 데에 괴리감과 당혹감에 휩싸여 있는 것. 문제의 인물은 780억 천안야구장 사업에 전임 성무용 시장과의 친분관계로 이미 세간에 널리 알려진 A씨다. (중략) A씨가1000억대 부동산 갑부가 되었다는 입소문의 요지 = A씨는 2010년부터 야구장 토지보상비로 210억 + 보상 직전 연도에 주거지역으로 용도 변경시킨 야구장 남측 토지로 580억여원을 챙김 + 성 전시장 재임기간에 하수관 자재 등 90억여원 거의 독점 납품 이 같은 입소문은 천안야구장 비리의혹을 최초로 제기한 천안시의회 주일원 의원이 그동안 조사에 의해 밝혀낸 사실이다. (위 사진은 완공된 천안야구장 사진) 그런데 문제는 천안시가 2004년에 문제의 부지를 야구장건립지로 선택케 됐으며 2008년에 이곳을 자연녹지를 굳이 2종 주거지역으로 변경시켰느냐는 대목으로 이 중 원씨가 70%에 이르는 4만3000여평을 소유하고 있었다. B씨(전임 성무용시장과 북부 상공회의소에서 회장직을 역임) = 지역사회에서 성 전시장의 재산관리인으로 회자되고 있는 인물 = B씨에게 당시 A씨의 토지가 일부 분할돼 넘겨졌고, 토지보상가가 주변 실거래가에 비해 터무니 없이 비싼 가격으로 평가 이번 780억 천안야구장을 계기로 천안 지역사회에서 성 전 시장을 성토 하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는 이유다. 성 전 시장 재임 기간 중 벌였던 각종 대형 사업들에 대해서 유사한 문제는 없는지 다시 한번 꼼꼼히 따져 봐야 한다는 여론도 비등하다. (후략) < 저작권자 © 충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출처: http://www.dailycc.net/news/articleView.html?idxno=248450) 이게 뭐하는 짓이죠????????
야구 팀(한화, 삼성, 두산 등등)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안녕하세요, 야구 커뮤니티 모더레이터 @greenfactory99입니다. 빙글에도 '야구' 말고 팀 별 커뮤니티가 있다는 걸 아시나요?ㅋㅋ 그런데 정말 슬프게도... 가입자가 얼마 없습니다..... ㅠㅠ OTL... '야구' 커뮤니티는 가입자가 15만에 달하는 반면!! 자타 공인 '인기팀'인 LG는 겨우... 제 응원팀인 한화도 겨우ㅠㅠ 그래서 한번 보아보았습니다. 각 팀별 커뮤니티 링크! 그리고 권유 드립니다. 가입!! 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우선 링크를 누른다!!(아래에 팀별 커뮤니티 링크를 정리해두었습니다.) 2. Join을 클릭! 이게 Joined로 바뀌면 가입 완료! 팀별 커뮤니티에 가입해서(고고고!!), 타팀 몰래 자팀에 대한 민감한(?) 이야기들도 나누어봅시다...ㅋㅋ 팀별 커뮤니티 링크 (6월 19일자 순위순) 한국프로야구: http://www.vingle.net/community/Korea-Baseball-Championship 두산 베어스(가입자 691명): http://www.vingle.net/community/DOOSAN-Bears NC 다이노스(가입자 242명): http://www.vingle.net/community/NC-Dinos 삼성 라이온즈(가입자 620명): http://www.vingle.net/community/SAMSUNG-Lions 넥센 히어로즈(가입자 390명): http://www.vingle.net/community/Nexen-Heroes 한화 이글스(가입자 596명): http://www.vingle.net/community/HANWHA-Eagles SK 와이번즈(가입자 296명): http://www.vingle.net/community/SK-Wyverns 기아 타이거즈(가입자 690명): http://www.vingle.net/community/KIA-Tigers 롯데 자이언츠(가입자 919명): http://www.vingle.net/community/LOTTE-Giants LG 트윈스(가입자 753명): http://www.vingle.net/community/LG-Twins KT Wiz(가입자 10명): http://www.vingle.net/community/KT-Wiz 그리고 아실 분들은 모두 알겠지만, 현재 Vingle쪽에서 모더레이터(커뮤니티 운영자)를 뽑고 있습니다. 모더레이터를 하면 커뮤니티를 대표해 아이디가 웹사이트 상단에 기재되고, 자신과 함께 커뮤니티를 이끌어나갈 스태프들을 임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보다, 커뮤니티를 성장시킨다는 뿌듯함이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즐거움입니다. 여러분도 팀별 모더레이터에 지원해 보세요(야구는 제꺼임ㅋㅋ)!! 이런 감정... 같이 느끼고 싶네요!ㅋㅋ 모더레이터 모집 일정 및 지원은 여기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vingle.net/posts/886720
오랜만에 다이어트 자극 fitspo 160719
습관, 관성이라는 게 참 무섭습니다. 루틴을 만들어 항상 그때가 되면 우선순위를 두고 당연히 하던 일도 일정기간 불가항력적으로 그 리듬이 흐트러지면 다시 그 리듬을 찾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때론 그 리듬을 회복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겠죠. 특히 인내와 수고를 요하는 습관이라고 한다면요. 우리 뇌는 게으른 걸 좋아하잖아요. 10/10 10/10 운동도 마찬가지. 아니 그전에 자주 공유했던 fitspo 이미지부터ᆢ 매일 자연스럽게 찾아보던 이미지도 일주일 가까이 일과에서 사라지다보니 다시 찾아보게 되기까지 '의지'가 요구되네요. 10/10 운동이나 독서나 뭔가 우리에게 유익한 습관은 의외로 리듬을 잃기 쉬운 것 같습니다. 인생의 아이러니이기도 한것 같구요. 10/10 다시 리듬을 찾고 무의식적으로 움직일수 있는 루틴으로 돌아가야겠죠. 메이저리그에서 살아있는 전설 중의 하나가 되가고 있는 이치로 선수도 철저히 자신이 정한 루틴에 따라 워밍업을 하고 훈련한다는 기사를 읽은 기억이 납니다. 10/10 아ᆢ 최근에 어느 연구를 보니 운동하는 이미지만 봐도 근육이 생긴다고 하던가ᆢ 암튼 운동효과가 있다는 내용을 얼핏 봤는데요. 그런것에 현혹(?)되어 미끼를 물지말고 열심히 움직이자구용~ ^^ - White 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