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엔 리한나 영업이다!!!!!!!!!!!!!!!! 쩌렁쩌렁!!!!!!!!
2003년에 데뷔한 음색 깡패 빌보드 차트 깡패 리리햏이에요.
위 사진에서 보이는 리리햏의 모습이 요즘과는 많이 다르죠?
성형의심????
노노. 데뷔 초기에는 초롱초롱하니 귀엽고 착한 이미지였으나 지금은 썅냔의 이미지라서 달라보이는 것 뿐이에요.

데뷔 앨범으로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이후 싱글 앨범인 S.O.S를 내면서 본격적으로 차트를 씹어먹기 시작하죠.
제이지가 대표로 있는 제작사에 들어가면서 비욘세를 뛰어 넘는 흑인 가수가 탄생하는 거 아니냐는 소리가 있었지만 절대 그럴 수 음슴.
그거슨..

퍼포먼스만 보면 머라이어 캐리 저리가라 수준일 것 같지만 썩은 라이브계의 1인자이기 때문이에요.
요즘은 라이브가 꽤 괜찮아졌지만 초기에 정말.......... 음색 아니었으면 가수로는 절대 뜨지 못했을 수준.
그나저나 썩은 라이브 2인자가 궁금함?
우왕 나닭!!!!!
내가 2인자닭!!!!!!!!!!!!
이건 제 생각인데 케이티가 조만간에 리한나를 꺾고 1인자로 올라설 듯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썩은 라이브계의 1인자와 2인자는 실제로 절친이에요.
둘이 맨날 절교하니 마니 하면서도 제일 친함ㅋㅋㅋㅋㅋㅋㅋ
리한나 초기에 비욘세를 떠올리며 라이브 영상 보다가 조용히 뒤로가기.. 총총총
리리햏이 모든 흑인이 노래를 잘 하는 건 아니라는 깨달음을 주셨습니다.
나의 편견을 깨 주셨습니다.
리리햏 감사하고 고맙소.
그래도 리한나가 음색이 워낙 좋은데다가 보컬 트레이닝도 빡시게 받아서 요즘엔 라이브가 많이 괜찮아졌어요.
대체 라이브가 어떻길래?????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영상 한 편 보실까예?
썩어 문드러진 우산.
박명수 전설의 오동도 사태 미국버전으로 유명함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부르다가 안 되겠다 싶으면 팬들한테 마이크 넘기기 스킬ㅋㅋㅋㅋㅋㅋ

2007년 전 세계에 리한나를 알리는 3집이 발매되요.
이 앨범은 버릴 노래 하나 없는 레전드 앨범이죠.
그리고 앨범 제목에서부터 풍겨오는 썅냔의 향기..
리리햏은 자신의 변신을 예고합니다.
좋은 냔 가고 나쁜 냔 온다.

Good girl gone bad를 몸소 보여주는 리리햏.
이 때 부터 착하고 귀여운 소녀를 버리고 비취의 길을 걷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리리햏 인생에서 빠질 수 없는 그 남자, 크리스 브라운과 알콩달콩 연애를 시작해요.
남들 앞에서는 존나세지만 크리스 옆에서는 깨갱하는 순한 양이 되어버리죠.
이 때 리한나가 가장 사랑스럽고 예뻐보였어요.

눈빛에 사랑이 그득함.
이 사진 말고라도 둘이 찍힌 파파라치를 보면 리한나가 척추가 휘었는지 크리스한테 계속 매달려있고 좋아 죽는 사진이 한 두장이 아니라긔.
사진으로만 봐도 리리가 더 좋아하는 걸 느꼈기에 느낌이 쎄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크리스가 우리 리리 언니 때렸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 얼굴을 저 따위로 만들어놨쪙ㅠㅠㅠㅠㅠㅠㅠㅠ
리한나가 크리스의 휴대폰을 보다가 모르는 여자와의 문자와 전화 내역이 있어서 크리스한테 이거 뭥미? 하다가 말싸움을 시작, 화를 주체하지 못한 크리스가 주먹으로 리리의 얼굴을 때렸어요.
이후 크리스 브라운은 제이지, 칸예, 스눕독 등 흑인 음악계의 거물들에게 각종 협박과 비난을 받게 되었죠.
사진이 뜨기 전에는 개자식 크리스가 자기 페이스북에 리한나와 팬들 욕을 써놓다가 이 사건이 뉴스에도 뜨고 협박도 받으니까 글을 지우고 사과했어요.
근데 저게 사과해서 될 일임?

결국 법원의 명령으로 크리스 브라운은 재활원에도 가고 잡초 뽑기 사회봉사활동도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제이지의 협박으로 인해 시상식 같은 데도 참가하지 못하게 되었죠.
하지만 여기서 반전이 있음.
오프라 윈프리쇼에 나온 리한나가 엉어엉어어엉 울면서 '오프라언니 근디 나 아직도 크리스 많이 좋아혀' 라고 했........
롸????????
기껏 편들어 줬더니 제이지 물 먹이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방송 때문에 리한나의 안티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어요.
크리스에 대한 리한나의 사랑이 식지 않아서 그런가봐여 어엉ㅇ엉
사랑이 내 맘대로 되겠냐만은 언니 내가 다 울고싶다 엉엉ㅇ엉
언니 얼굴이면 세상 남자 다 꼬시겠구만 어엉엉ㅇ
그럴거면 그 얼굴 나줘 엉엉어엉

사건 이후에도 여전히 깝치고 다니던 크리스는 술집에서 리리 욕하다가 리리를 짝사랑하는 드레이크에게 한 대 쳐맞았어요.
근데 찌질하게 맞아서 흉터 생긴 사진을 찍어서 인터넷에 올려 '나 드레이크 한테 맞음. 걔 욕해줘' 했다는..
드레이크는 힙합 모범생 이미지라서 그닥 타격이 없었죠.
너님은 쳐 맞을만 했다 이런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나쁜남자가 진짜 매력이 있는 건지 사건이 있고나서 얼마 안 되어 베트남계 흑인인 카르쉐 트란이라는 모델이자 의류 사업체 사장님과의 연애를 시작했어요.
크리스가 이 여햏한테 단단히 빠진건지 차도 사주고 온갖 물량공세를 퍼부어요.
리한나와는 정 반대의 매력이 있는 카르쉐 트란은 쪼꼬만한 키에 엄청난 몸매를 소유하고 있으며, 애교가 넘친답니다.
웃는 모습 심쿵☞☜
어쭈 요것들 봐라?
내가 분명 오프라쇼에서 너님 못 잊었다고 여전히 사랑한다고 돌아와달라고 했건만 나랑 싸우자는 거임????????

리리햏은 카르쉐 트란을 향해 열폭하기 시작해요.
리리햏이 더 멋있고 잘 나가는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긔ㅠㅠㅠㅠㅠ
아무래도 연애 고자인가보긔ㅠㅠㅠㅠㅠㅠ
아까 말했듯이 카르쉐는 베트남계 흑인인데 베트남 사람들이 쌀이 주식인걸 저격해서 쌀과자에 카르쉐의 트레이드 마크인 링 귀걸이와 선글라스를 끼우고 나의 샹년을 만들었다고 트윗했어요.
인종차별로 인해 엄청나게 욕을 먹게 되지만 리리햏은 이제 착하지 않는 베드걸 이미지라서 신경도 쓰지 않죠.

카르쉐도 만만치 않은 성격이기 때문에 인스타, 트위터, 페이스북에 크리스와의 알콩달콩한 사진을 올림으로써 리한나의 염장에 불을 질러요.
아 존나 혈압!!!!!!!!!!!!
뒷골 땡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