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tars
50,000+ Views

성규 솔로곡 Kontrol 뮤직비디오, 세월호 추모?

며칠 전에 인피니트 성규의 솔로앨범 타이틀 두 곡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죠~
그 중, Kontrol이라는 곡의 뮤직비디오에 세월호 추모 코드가 담겼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제가 야매로 분석을 해보았습니다. 저의 의견일뿐이오니 '음 그렇구나!'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울림 측에서는, 김성규 “‘Kontrol’ 뮤비, 세월호 염두에 둔 것 아냐” 라는 입장이에요.
하지만, "보는 사람에 따라 그렇게 볼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라고 한 것을 보면 해석은 저희의 몫이라는 얘기겠죠? 같이 봐봐요~
뮤직비디오 초반부터 계속 어항이 나오는데요, 노란 리본으로 보이는 그림이 어항 우측에 보입니다.
어항 자체가 상징하는 바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다음 어항씬이에요. 물 속에 구명조끼를 입은 소녀 인형, 잠수부로 보이는 인형, 그리고 노란 리본 그림도 또 보이네요.
방(으로 추정되는 공간) 한켠에 걸려있는 교복, 소녀의 흔적들을 보며 슬퍼하는 남자.
성규가 들고있는 저 상자 속 아기자기한 소품들, 그리고 방의 벽에 붙은 잡지 스크랩은 전형적인 10대 소녀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정작 그 소녀는 여기에 없죠.
성규가 골목을 뛰어가는 장면에서 보이는 간판, '진도' 여인숙. 아시다시피 팽목항은 진도에 있습니다.
뮤직비디오의 후반부에서 소녀가 다시 등장하는데요, 머리가 젖어있어요. 물 속에 들어갔다가 나온 것처럼.
마지막으로 Kontrol의 뮤직비디오와 가사입니다. 누군가를 기다리고, 그리워하는 내용이에요.
왠지 묘하게 맞아떨어지는 것 같은.... (쭈굴)
아파하는 건 내가 다 알아서 할 테니까
대신 이거 하나만 내게 약속해줘
딱 하나만 약속해줘
너의 그 자린 항상 늘 그대로일 테니까
혹시라도 내가 다시 그리워지면
아무런 걱정하지 말고 다시 내게로
돌아와줘
하루하루 이렇게 눈물로 하염없이
너를 기다리는 나에게로
돌아와줘
끝이 없는 내 안에 기다림 멈출 수 있는 건
오직 그대밖에 없어
기다리는 건 내가 다 알아서 할 테니까
대신 이거 하나만 꼭 기억해줘
딱 하나만 기억해줘
내 어깨는 항상 널 위해 비워놓을 테니까
언제라도 내가 다시 필요해지면
아무런 걱정하지 말고 다시 내게로
돌아와줘
하루하루 이렇게 눈물로 하염없이
너를 기다리는 나에게로
돌아와줘
끝이 없는 내 안에 기다림 멈출 수 있는 건
오직 그대밖에 없어
아무것도 묻지 않을게
나 혼자 여기 이렇게 남겨두고
왜 떠났었냐고 왜 그랬었냐고
그런 게 다 뭐가 중요해
난 너만 곁에 있으면 돼
정말이지 난 그거 하나면 돼
돌아와줘
하루하루 이렇게 눈물로 하염없이
너를 기다리는 나에게로
돌아와줘
끝이 없는 내 안의 이 기다림을 멈출 수 있는 건
오직 그대밖에 없어
돌아와줘
내겐 너밖에 없어
하루하루 이렇게
내 마음 속엔 늘 항상 너밖에 없어
--------
빙글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떤가요?
8 Comments
Suggested
Recent
가사만 보면 그냥 연인 혹은 지인의 부재를 그리워하는 것 같은데 영상을 보니 생각을 하게 되네요. 어쨌든 다시 한 번 떠올리게 해줘서 고맙단 마음이 드네요
사무실인데 눈물나려그러네...ㅠㅠ
ㅜㅜ 알고 들으니까 너무 슬프네요...
소오름...
헐.. 이렇게 보니까 소오름..... 맞는 것 같아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50517 인기가요 무대 모음
150517 인기가요 몬스타엑스 데뷔무대 - 무단침입 이미 꽤 유명한 신인이더라구요. 컨셉으로 따지면 블락비랑 방탄소년단의 사이 정도 될 것 같은데 얼마나 뜰지 궁금해지네요 ㅎ 150517 베스티 - Excuse Me 소리가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느낌이네요ㅠ 음향에 문제가 있었나. 베스티 응원하는 팬들 소리가 크네요 ㅎ 삼촌팬들..ㅋㅋ 150517 인기가요 달샤벳 - 조커 음방 공식계정에 올라온 영상으로는 오래간만에 보네요~ 조커 발음으로 논란(?) 아닌 논란이 있던데 ㅎ 발음을 좀 쎄게 하는것 같긴해요 ㅋ 150517 인기가요 시크릿 전효성 - 반해 무대를 가만히 보니까 왠지 예전 엄정화 무대가 생각이 나네요ㅎ 이번 의상은 노래랑 안 어울리는것 같아요ㅠ 발라드나 발랄한 노래를 불러야할 것 같은..? 150517 보아 - Kiss My Lips 보아도 이제 데뷔 연차가 어마어마하네요~ 가요계의 대선배 ㅎ 150517 인기가요 비스트 장현승 - 니가 처음이야 장현승 볼수록 매력있어요 ㅎ 혼자서 무대도 잘 채우는 것 같고 노래도 잘하는 것 같네요 ㅎ 150517 인기가요 EXID - 아예 처음에는 하니로 알게된 그룹인데, 요새는 솔지도 좋아지고 있어요. 매력이 많은 그룹인건 확실합니다..! 다들 활동 초반보다 살이 더 빠진것 같네요ㅠ 150517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 I NEED U 분홍셔츠 입은 멤버는 정말 어려보이네요. 정국이라는 멤버 맞지요? 찾아보니 나이가ㅠ..... 음... 저때도 사람이 태어났나 싶은..ㅋㅋ 150517 인기가요 인피니트 김성규 컴백무대 - 너여야만 해 + Kontrol 컴백무대인데다가 더블 타이틀곡이라 그런지 짧게짧게 두 곡 모두 하네요. 150517 인기가요 빅뱅 - 루저 LOSER 이야 이번에도 무대장치가 장난아니네요. 좋습니다.
150515 뮤직뱅크 무대 모음
150515 인피니트 김성규 - 컨트롤 Kontrol (뮤직뱅크 측에서 방탄소년단이랑 제목을 바꿔서 올린듯 해요. 졸렸나봅니다 ㅎ) 성규 라이브도 괜찮네요. 역시 보컬은 보컬인듯. 컨트롤 노래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요새 제 플레이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곡입니다 ㅎ (넬의 힘?ㅎㅎ) 150515 방탄소년단 - I NEED U 앞부분은 샤이니 컴백소식이네요~ 담주부터 또 볼만한 무대가 생기겠네요 ㅎ 이 무대는 음향이 좀 꼬였나요ㅠ? 저만 이중으로? 울리게? 들리는건가 싶네요. 150515 비스트 장현승 - 니가 처음이야 빅뱅 멤버들이랑 장현승이랑 같이 사진 찍은걸 봤어요. 사이 좋게 잘 지내는가봐요 ㅎ 예전에 빅뱅 최종 멤버였던것으로 기억하는데 맞죠? 비스트로도 솔로로도 잘나가는것 같아서 다들 보기 좋네요 ㅋ 150515 빅뱅 - 루저 LOSER 빅뱅 무대는 늘 멋집니다! 확실히 무대 하는거 보면 여유있고 즐기는것 같아보여요 ㅎ 150515 보아 - FOX, Kiss My Lips 아마 이번 앨범으로 뮤뱅은 처음인 것 같네요. 두 곡을 하는거 보니까~ fox 무대의상 예뻐요ㅎ 노출 심하지도 않아서 좋습니다 ㅋ (근데 타이틀은 Kiss my lips네요...ㅋ 아쉽) Kiss my lips 무대 뒷부분이 조금 끊기네요ㅠ kbs에서 올릴때 끊어서 올린건지.. 이번 카드부터 같은날 같은 음악방송은 한데 모아봤어요. 어떤게 더 보기 편하실지 모르겠네요 ㅎ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조정하겠습니다 ㅎ
150524 인기가요 무대 모음
150523 인기가요 달샤벳 - 조커 오늘은 의상이 예전이랑은 약간 다른 느낌이네요~ 왕관 쓰고 검은티 입고있는 멤버는 순간 봤을때 소녀시대 유리인줄 알았어요 ㅎ 화질이 좀더 좋았으면 좋으련만ㅠ 150523 인기가요 엔플라잉 - 기가 막혀 요새 쇼미더머니 참가자들 보면 아이돌이 많던데 제이던은 안 나올까요ㅎ 이름도 알릴겸 한 번 나올법도 한데요~ 150523 인기가요 김예림 - Awoo 이번에는 다른 노래네요! 이 노래 뮤직비디오 처음 봤을때 딱 어울리는 컨셉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무대 보니까 느낌이 또 다르네요~ 150523 인기가요 시크릿 전효성 - 반해 150523 인기가요 히스토리 컴백 무대 - 죽어버릴지도 몰라 지금 보니 제목이 무섭네요ㄷㄷ 150523 인기가요 EXID - 아예 솔지 정말 예쁘네요.. 볼수록 매력이.. 150523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 I NEED U 랩몬스터도 랩 잘하네요 ㅎ 요새는 아이돌들도 다 잘하는듯 150523 인기가요 비스트 장현승 - 니가 처음이야 이 다음에는 현아랑 앨범 또 내지 않을까요?ㅎ 둘이 안 어울리는듯 잘 어울리는듯 ㅎ 150523 인기가요 인피니트 김성규 - 너여야만 해 성규 무대도 인가에서 신경 많이 써준것 같네요ㅎ 하얗게 꽃 장식한거랑 의상이랑 잘어울려요~ 150523 인기가요 지누션 - 한번 더 말해줘(feat. 에일리) 빙글에도 며칠전 카드가 올라왔던걸 봤어요. 에일리 완전 시원시원 ㅎ 150523 인기가요 보아 - Kiss My Lips 저 꽃가루 무대장치 하는데 몇백만원이 들었다고 하네요~ 근데 순간 꽃가루 떨어질때 무대가 너무 안 보여서.... 당황했네요;;; 150523 인기가요 빅뱅 - 루저 태양의 음색이 들을수록 참 좋은거 같아요. 남녀 모두가 좋아할 스타일ㅎ 특히 눈코입은 정말 명곡이라고 생각합니다 ㅎ 150523 인기가요 샤이니 - View 지난 무대 의상이 코카콜라같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진짜 코카콜라 로고 박힌 옷을 입고 나왔네요ㅋㅋ
남자아이돌 스타일링의 역사와 현대 남돌의 스타일링.jpg
케이팝 노관심인 사람은 잘 모를 수도 있겟지만 요즘 남자아이돌 스타일링 대세는 다음과 같음 무족권 화려하게 이뿌게 블링블링 이쁘게 눈에 예쁜 펄 반짝이는 기본 그리고 앙큼한 노출 노출을 하더라도 구릿빛 피부에 깨벗는 오일맨은 대세가 아님 앤드 클겨 이즈 베이직 음방카메라에 겨털 한조각이라도 비추는순간 방송사고인것임 다리도 마찬가지임 다리털 ㄴㄴ임 요약하자면 최근 남돌 스타일링의 대세는 다음과 같음 "예쁘게" 그러다보니 궁금해졋음 언제부터 이런 스타일링이 흥하게 되었나???? 역사적으로 남자아이돌 스타일링이 이만큼 "예쁨"에 중점을 두고 이만큼이나 화려했던 때가 있었나??? 그것이 궁금하여 남자아이돌 스타일링의 역사를 좀 찾아보기로 함 일단 남돌의 조상이라하면 누가잇을까 아마 서태지와 아이들이지 않을가.... 그래서 찾아봄 서태지와 아이들/ 1992년 데뷔 엥 이럴수가 벌써 위의 이미지랑 비슷한것같음 존나아이돌같다 양싸가 꼴보기싫게 생긴건 차치하겟음 다만 다리털을 밀진 않은것같음 화질이 90년대라 장담은 할수없음 이럴쑤가 머리색도 요즘아이돌에 뒤지지않음 중간 알록달록 의상은 엔씨티 무대에서 몇번 본듯 서태지는 레이스치마같은걸 입고있고... 예쁜 베레모도 썼음 근데 나 이때는 시대상을 잘 모르는데 Hoxy 이게 원래 90년대 남자의 평범한 패션인가?? 검색해봄 음 아닌것같음 여튼...서태지가 레이스치마 왜입었는진 모르지만 아이돌 스타일링의 일환이엇던듯 그럼 서태지 다음 남자아이돌은 누가잇을가 아마 H.O.T. 아닐까 H.O.T. / 1996년 데뷔 헐랭방구 여기도 생각보다 꽤 세련됐음 장우혁 손목에 리본도있음 오마나 깜찍발랄 스타일링도 있음 와 ~!~!! 아이돌같당.~~!~!!~! 다만 아직까지 티나는 메이크업이라고 할만한것은 보이지 않음 볼따구에 물감도 메이크업으로 포함시킬 수 있을까.. 대박임 문희준 양갈래머리 함 이야 이뿌다 심지어 링귀걸이도 함 최근에도 저마이 큰 링귀걸이 하는 남돌은 없는데.... 당연함 지금 링귀걸이 유행아님 이쯤이면 적당히 본것같으니 넘어가보겟음 다음은 신화임 1998년 데뷔 여전히 놀람의 연속임 신혜성 머리 오졌다 요즘도 웬만큼 과감한 아이돌도 하기 힘든 장발에 포니테일임 근데 하나 의문 에릭은 머리에 뭘 뒤집어쓴건지 모르겠음 대박디박임 신혜성 헤어는 최근 음방에서 본것같음 앤디 머리에 구슬도 제법 앙큼상큼 러블리함 최근 남돌 스타일링에서도 꽤 자주 볼수있음 잔진은 머리띠도 했음 한수위임  이기다 못해 좀 많이 나감 여튼 지금까지는 나오지 않았던 메이크업이 등장한 것에서 장족의 발전임 근데 이건 화장이라기보단 분장에 가깝지않나 여튼 별로 예쁘게 보이고 싶은 마음은 없엇던듯 넘어가겠음.... 이제 동방신기임 2004년 데뷔 스타일링 상당히 평범함 평범 취소 은밀한 노출도 면에서 봤을 때 요즘 아이돌보다 앞서나감 최소한 요즘 아이돌 중에 유두피어싱한 아이돌은 못봄 그래도 일단 이때 시아준수 사자머리가 바수니들 사이에 굉장히 화제였던 걸로 기억나는데 예뻐보이고자 노력한 것은 확실한듯 영웅재중 포즈랑 헤어를 보셈 나는 이뿐 아이돌★☆이라는걸 강력하게 어필함 머리가 점점 길어짐 근데 이거 본인머리인가?? 내기억엔 붙임머리였던것같은데 확실하진않음 몇몇은 눈치챘겠지만 저 장발은 트라이앵글 때 머리임 충격과 공포였던 전설의 레전드 여튼 스타일링 면에서는 또 한발짝 나아간 것이 아닌가 뭐 그렇게 생각함 심지어 이걸보셈 최강창민 컴싸아라도 함!!!!!!! 이때가 2004년인데 2010년쯤에나 등장하는 컴싸아라를!!!!! 최소한 5년은 앞서감 물론 분장의 일환인지 진지하게 예뻐보일거라고 생각한건지는 알수없음 2006년 오정반합임 헐 벌써 쫌 쎄련돼보임 장발에 병지에 요즘아이돌st 염색모 이때의 수니들도 환장했던것으로 기억함 동방신기가 나왔으니 그 다음은 대충 슈퍼주니어가 아닐까 슈퍼주니어...이때가 2006년임 이때 김희철 이쁘다고 화제였던것같긴 한데 사진으로 봤을 때 나름 세련됨은 남았지만 스타일링은 상당히 시시함 딱히 혁신적인 건 안 보임 여전히 눈에 띄는 메이크업도 없고... 근데 이때쯤 히트한 아이돌 자체가 별로 없음... 이때는 솔로가수가 먹었던것같음 넘어감 2007년 빅뱅임 나름 힙합아이돌로 신선하게 나왔지만 어쩐지 스타일링은 더 시시해짐 거짓말 활동 때임 거짓말같이 시시함 +이거 거짓말 때 아니고 lalala 때(2006년) 사진이라함 거짓말 나왔을때 뉴스 사진으로 들고온건데... 사진까지 거짓이라니 난 뭘 믿어야하나 2007년 FT아일랜드임 2007년 그쯤 맞을거임 어우 이때는 왜이렇게 사진 기간이 정확하지 않은지 모르겠음 여튼 헤어를 그때 유행하던 느낌으로 세팅했지만 여전히 시시한 스타일링임 2008년에는 전국을 휩쓴 미로틱이 있었음 저 쉼표머리가 굉장히 이슈였음 굉장히 사진이 오일리하긴 한데 위의 시시한 스타일링보다는 뭔가 발전한 느낌이 나긴 함 아 이때쯤 쥐쥬래곤도 아이돌 스타일링에 한칼 했었음 나름 메이크업임 저 눈밑 속눈썹 그린게 화제였던것같고 뭔가 이런 머리띠 해서 빠순이들의 심장을 뒤흔들었음 이게 2008~2009 쯤임 그리고 샤이니임 2009년 줄리엣 때임 상당히 화려해졌음 이때 스타일링 돌판에서 굉장히 혁신적이었던 걸로 기억함 소년...아련...청량....누나 왜이러세요 느낌 그리고 같은 시기 투피엠 하트비트가 등장함 보이십니까?!!!!!!!!!!??!??!?!?!!!!!!!!!!!!!!! 메이크업!!!!!!!!!!!!!!!!!!! 드디어 본격적인 아이메이크업이 등장한거임 근데사실 투피엠이 본격적으로 시작한건진 모르겠음 걍 내기억엔 그럼 여튼 2009년 돌판에선 이노래가 짱먹었기때문에 이후에 큰 영향을 주지않았나 생각함 근데 이때부터 좀 .... 샤이니 루시퍼 / 2010 임 남돌 메이크업 과도기... 또는 암흑기라고도 할 수 있는 컴싸아라의 시대가 도래함 인피니트의 다시 돌아와(2010) 정말 화가 나는 메이크업임 이때는 별로 태닝이 유행도 아니었던 것 같은데 왜케 다들 컴싸아라와 함께 구릿빛 피부와 핏기없는 입술을 자랑했나 그것이 의문임 2010년의 유키스임 어째 2005년보다 촌스러운 의상... 스모키 하다못해 불에 싹 태운듯한 아이메이크업 핏기한점 없는 입술 그리고 왁스한통바른 헤어가 돋보임 틴탑의 향수뿌리지마 / 2011 큰일났음 암흑기가 굉장히 오래감 결국 대참사가 일어남 투피엠 아윌비백 2011년 a.k.a 우주게이 세기말도 아닌데 존나 미래지향적임 덕분에 현대인한텐 외면당했음 바로 그때 아까 시시하게 사라졌던 빅뱅이 힘있게 등장함 판타스틱 베이비 / 2012년 물론 위의 투피엠의 우주게이와 맥락이 크게 다르지 않은 징그러움이 남아있으나 스타일링이 상당히 쎄련돼졌음 이때 탑이 좀 탑으로 치고 나왔던것같음 뮤비를 보면 아이템들이 굉장히 화려하고 블링블링함 하지만 컴싸아라의 역사는 계속 유지됨 점점 두꺼워지는 컴싸아라.... 나름 매력있음 아닌가봄 이런 한줄 컴싸아라에서 한발 더 나아간 게 빅스의 다칠 준비가 돼 있어/2013 임 파격적 메이크업에 볼드한 악세사리, 의상, 네일을 볼수있음 깨벗지않고 단추 끝까지 잠근 스타일링으로 나름 금욕적 섹시미가 있었음 근데 이게 반응이 좋았던 나머지 이런 참사가 또 발생하긴 함 내 손가락이 열개라니 개인적으로는 2013년이 본격적으로 아이돌 스타일링 혼돈의 역사인듯함 예쁜 공주옷인데 그당시 어떤 팬도 저걸 예쁘게 보진 않았음 하단의 레이스는 저 위에 언급된 서태지 의상이랑 비슷한듯 하지만 혼돈만 존재했던 건 아니고 이쯤되니까 음영메이크업도 슬금슬금 등장함 엑소 12월의 기적/ 2013년 말 그전엔 청량컨셉엔 아예 투명메이크업이나 좀더 얇은 컴싸아라를 했다면 이쯤해서 슬슬 본격적인 색조와 음영메이크업이 등장한것같음 확실하진않음 글 길어지니까 슬슬 알아보기 귀찮음 여튼 이때쯤인건 확실한듯 여기까지 왔을 때 남돌 메이크업의 역사에 한획을 그어주는 2014년 서가대 백현 버건디 메이크업 등장해줌 이게 굉장히 화제됐었음 커버메이크업도 유튜브에 호롤롤로 좐나올라옴 이게 화제되면서 남돌 메이크업의 본격적인 수문을 열어줬다 해도 과언이 아닌듯 여기까지 오면 거의 현대임 이제 2015년에 본격적으로 예쁘고 위태로운 소년을 표방한 방탄소년단의 i need u 가 나왔으며 아직 힘있는 빅뱅 또다시 힘차게 등장함 2015년인데 이건 그냥 2021년 아이돌 컨셉포토라고 해도 위화감 없음 2016년 색조 빡세게 의상 빡세게 화려하게 고급지게! 피 땀 눈물이 나옴 이때쯤이면 끝을 봤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거임 아님 아직 남았음 2017년 더보이즈 한층 더 깊어진 소년...아련...청량...청순...누나 왜이러세요 느낌이 본격적으로 시장에 활성화됨 이 사진 같은 경우 메이크업이나 의상에서 딱히 눈에 띄는 점은 없음 느낌만 보셈 지금 중요한건 누워서 올려다보는 순진무구한 눈빛의 느낌임 이게 돌판에 잘 반영되기 시작함 2018~19 정도까지 오면 이제 아이돌 시장은 포화되다못해 터진지 오래임 이제 이런 흔해빠진 색조나 의상으로는 눈길을 끌 수 없음 이제 여돌은 했지만 남돌은 하지 않았던 메이크업도 하나둘씩 등장해줌 1. 펄, 글리터, 큐빅 2. 청순가련 블러셔(+주근깨) (이 곡은 심지어 난 너의 큐띠빠띠 개냥이♡ 컨셉임) 남돌에게선 금기와 같던 진주도 어느새 허벌템이 됨 3. 구릿빛 오일 머슬 복근이 아닌 가늘고 탄탄하면서 예쁜 허리를 뽐내기 위한 크롭티 (쎈컨셉이긴 한데 어쨌든 이것도 느끼 오일 머슬맨과는 거리가 멂) 이 머리는 아까 문희준한테서 본듯 이건 안에 흰티를 입어서 아쉽긴 한데 핏 예쁜 크롭니트임 전체적으로 여기서 바지만 하이웨스트 청치마였으면 평범한 여돌 코디라 추가해봄 잘보면 눈에 펄이랑 글리터도 야무지게 발랐음 4. 코르셋 코르셋은 아직 별로없음....많이들 해줬으면 코디분들 잘 들으세여 지금 하면 아직 블루오션임 5. 물기먹은 청순 색조 메이크업, 속눈썹 (속눈썹에 비즈 꿴 거임...개신박) 이건 잘 보면 속눈썹에 파란 글리터 있음 흰색까지 진출함 음 엘사느낌  6. 레이스, 시스루 위 이미지의 뮤비는 신데렐라 컨셉임 옆나라에서 아직도 널 신데렐라 걸☆로 만들어줄게 하는 구린 노래 부르고있을때 코리아에서는 남돌이 공주님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7. 보석주렁주렁 볼드한 귀걸이와 악세사리, 네일 아 케이팝 너무 재밋당 그래서 이 글의 결론 1. 역사적으로 남자아이돌이라는 존재는 항상 최대한 예쁘게 스타일링해왔다. 2. 현재 남자아이돌들이 역사적으로 봐도 가장 빡세게 예쁘게 꾸민 것은 맞다. 이 두가지로 정리할 수 있을 것 같고요 코리안 보이밴드들이 금남의 아이템을 하나하나 정복해온 만큼 앞으로 치마, 큐빅박힌 네일, 긴 웨이브머리 등까지 진출할 수 있을지 쭉 지켜보도록 하겠음 (일단 반 치마까지는 온듯) 그럼 이만 출처 와이분 지짜 케이팝 스타일링 논문 쓰셔도 될듯옄ㅋㅋㅋㅋㅋㅋ
곽도원이 음주운전 걸린 이유.txt
곽도원은 이날 오전 5시쯤 술에 취한 상태로 자신의 스포츠유틸리티(SUV) 차를 타고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에서 애월읍 봉성리까지 약 10㎞를 운전한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를 받고 있다. 그는 봉성리의 한 도로에 차량을 세운 채 그대로 잠에 들었고 “도로에 세워진 차가 움직이지 않는다”는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적발됐다. 곽도원은 적발 당시 순순히 경찰의 음주 측정에 응했고,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0.08%) 이상인 것으로 확인됐다. 그는 경찰에서 한림읍에서 애월읍까지 차를 운전해 이동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한림 금능리에서 적발장소인 봉성리 어음초등학교 인근까지 운전했다는 진술을 토대로 곽도원이 술에 취한 채 대략 10㎞가량을 운전한 것으로 추정했다. 곽도원의 차가 멈춰서 있던 곳은 초등학교 앞 편도 1차선 도로 한가운데로, 자칫 위험한 사고로 이어질 뻔 했다. 경찰 관계자는 “다행히 다른 사고로 이어지지는 않은 단순 음주 운전”이라며 “추후 그를 다시 불러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음주운전하면서 차 몰다가 신호걸려서 대기하던 와중에 잠들어서 걸림 음주운전자들이 만취상태로 운전하다 신호대기중에 잠들어서 이런식으로 많이 잡힌다고 함 출처 더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