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seoul
10,000+ Views

싱글남을 위한 공간, 에피그램 ‘올모스트 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이 남성 캐주얼 시리즈(Series)의 세컨 브랜드 에피그램(epigram)의 팝업 스토어 ‘올모스트 홈(Almost Home)’을 오픈했다.
에피그램 ‘올모스트 홈’은 30대의 싱글남의 집을 콘셉트로, 총 3층 규모에 1층에는 키친, 2층 리빙룸, 3층 배드룸으로 꾸며졌다. 실제 1인 가구의 거주 형태를 세련되게 표현한 이 팝업 매장은 에피그램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문구류, 탁자, 잠옷, 수제차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자사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에서 새롭게 론칭한 반려견을 위한 ‘페넥트 라인’, 자연 친화적인 천연 세제 브랜드 ‘커먼굿’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직접 재배한 농작물로 젊은 도시인들의 입맛은 사로잡은 ‘인시즌’과 ‘반테이블’을 비롯해, 높은 품질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파자마 브랜드 ‘언타이틀 도큐먼트’ 등도 판매한다.
에피그램 관계자는 “시리즈가 강한 느낌의 남성적인 편집숍인 반면, 에피그램은 보다 부드러운 남성 이미지를 담아냈다”면서, “가격은 시리즈보다 약 20~30% 낮게 책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3개월간 마켓 테스트를 거쳐 단독 브랜드로의 가능성을 살필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경애 시리즈를 총괄 상무는 “에피그램 팝업 스토어는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숍의 개념을 넘어 편집과 큐레이팅의 결과를 담아낸 공간이다”라며 “그 안에 우리가 사용하는 제품들을 녹여냄으로써 에피그램이 추구하는 삶을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체험했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말했다.
# 에피그램 팝업 스토어 ‘올모스트 홈’
- 위치 : 서울시 종로구 원서동 156 (창덕궁길 29)
- 문의 : 02-3677-8812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까지
- 운영기간 : 5월 1일 ~ 7월 31일까지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나이들수록 청자켓을 왜 피하죠?
[코디 난이도★★] 30대,40대 중년남성의 캐주얼하면서 꾸안꾸 느낌의 데님 청자켓 코디를 한번 추천해 보겠습니다. 패션스타일 초보자를 위한 코너이기 때문에 패션용어나 패션 유행어가 있을 때는 약간 설명도 겸하도록 하겠습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점점 피하는 아이템이 있는데 그중 데님 청자켓이 아닐까 싶습니다. '데님자켓, 청자켓' 이라고 하면 10대,20대의 전유물처럼 느껴지는 패션 아이템이기도 한데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3040의 중년남성들과 기혼남들에게 있어서 막 입기에 많이 편하지도 않고, 은근히 코디하기가 까다로운 부분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꾸안꾸'라는 용어는 '꾸민듯 안꾸민듯'의 줄임 표현인데 사진의 인물처럼 데님자켓+무지 티셔츠+블랙 팬츠+캔버스화... 이렇게 아이템만 따로 놓고 보자면 아주 단조롭고 어렵지 않아보이는 코디이지만 막상 입어보면 왠지 내추럴하게 어울려 보이기가 어려운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암튼 특별히 다림질이나 깔끔,단정한 이미지의 연출이 아닌 꾸안꾸 느낌이기 때문에 그냥 무심코 입어도 캐주얼하고 젊은 표현을 하기에는 데님 청자켓은 아주 좋은 패션 아이템입니다.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전형적인 다계절용 데님자켓 소재입니다. 그동안 너무 교과서적이고 흔한 청자켓만 봤다면 밋밋하지 않은 적절한 디테일과 스티치의 활용이 매우 잘 어우러진 느낌입니다. 청자켓의 활용은 코디에서 돋보이는데 후드티를 이너로 입고 꺼내 입는 레이어드를 하시면 트렌디한 젊음이 연출됩니다. 안감은 부드럽고, 겉감은 와플 조직의 니트성 촉감을 가진 신축성이 좋은 티셔츠입니다. 구김감이 적고, 핏감이 탄탄하고 깔끔해서 단정한 세미스타일이나 캐주얼한 코디에도 무난히 잘 어울립니다. 엉덩이와 허벅지는 넉넉한 여유감이 있고, 무릎아래부터 밑단까지는 슬림하게 좁아지는 테이퍼드 핏 입니다.봄,가을 등 다계절 입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내구성도 튼튼해 보이는 호불호가 없는 스탠다드한 워싱감과 두께감입니다. 큰 특별함은 없지만 넉넉하고 편안하게 부담없이 입고 다닐수 있는 데일리 청바지를 원하신다면 손실없는 가성비로서 추천해 드립니다! 30대,40대 중년남성들의 데님자켓, 청자켓에 대한 약간 고지식한(?) 고정관념을 이 기회에 벗어나 보셨으면 합니다. 데님 청자켓의 장점은 일단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특별히 세탁이나 관리도 필요없기에 패션 코디에 대한 귀차니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더욱 추천드리고 싶네요. 위의 추천 코디처럼 무난한 티셔츠, 블랙 바지 등 이미 자신의 옷장에 있을 법한 아이템이라서 큰 비용없이도 좋은 스타일링이 될 것 입니다. 파이팅~!! * 출처 : 해당 코디 정보 및 코디 상품 - 네이버 검색 '토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