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
10,000+ Views

김연아-수애-임수정, 방부제 미모 자랑하는 女스타 메이크업

[김희영 기자]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여자 스타들의 메이크업 트렌드.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라 함은 아름다움과 젊음, 생기가 가득한 미모를 지키는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터. 특히 젊음을 상징하는 피부는 꾸준히 관리하고 신경 써야지만 유지할 수 있는 민감한 부분이기도 하다.얼굴에서 가장 예쁘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2배로 더욱 예쁘게 만들어 주는 것이 있다면 ‘메이크업’을 빼놓을 수 없는 법. 하지만 여신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매끈한 피부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 피부 미인으로 유명한 김연아, 수애, 임수정을 통해 부드러운 피부 결은 살려주면서 아름다운 미모를 돋보이게 해주는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한다.
순수한 아름다움_김연아
유니세프 활동을 통해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보인 김연아는 피겨를 할 때와 다름없는 날씬한 몸매와 더 예뻐진 미모를 뽐내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맑고 깨끗한 밝은 톤의 피부를 연출해 우아하면서 어려 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쌍꺼풀이 없는 눈은 펄이 가미된 핑크 아이섀도로 눈두덩을 발랐으며 아이라인은 짙은 브라운 톤으로 채워줘 사랑스럽고 깊어 보이는 눈매를 만들어줬다. 립스틱은 생기 있는 핑크 컬러로 마무리했다.
꿀 머금은 피부_수애
새로운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촉촉함을 가득 품은 듯한 꿀피부를 자랑해 화제가 된 수애는 부드러운 인상으로 품격 있는 여성스러움을 드러내는 스타다.수애는 전체적으로 수분감이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 내추럴하면서도 아름다움이 묻어 나오는 동안 미모를 뽐냈다. 짙은 눈썹의 라인은 살려주면서 위 아이라인에 따른 블랙 아이라이너로 살짝 선만 표현했으며 글로시한 연핑크로 입술을 채워줬다.
청순미의 대명사_임수정
영화 VIP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임수정은 오랜만에 보인 모습에도 불구 변치 않은 청순한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짧은 블랙 단발 컷과 탱탱한 피부가 시간의 흐름을 멈춘 듯한 느낌을 들게 만들었다.임수정은 똘망똘망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기 위해 입술을 제외한 색조는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 특히 모찌 피부를 자랑하는 임수정의 피부에 맞춰 밝은 톤으로 한 듯 안 한 듯한 자연스러운 바탕을 연출했으며 조금 진한 딥 핑크 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줬다.

패스트 샴푸&컨디셔너, 유기농 화장품, 제모제 등
뷰티에 관한 모든 것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2015 웨딩슈즈는 어떻게 고를까? 하지원, 수애, 이영애 구두 패션 엿보기!
지난 주 <너를 사랑한 시간> 에서 드레수애 못지 않은 웨딩드레스룩으로 여심 사로잡은 하지원 화려하고 세련된 인상이라 오피스룩도 늘 예쁘게 잘 소화하던데, 드레스 입으니까 정말 우아하고 청초하고, 정말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가봐요 ㅠ_ㅠ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구두 대신 우아하고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레이스 소재의 지미추 웨딩슈즈를 선택한 하지원! 드레수애로 불리는 수애 역시 <가면>을 통해 지미추 웨딩슈즈를 착용했는데요! 하지원과는 다르게 블링블링한 골드 스트랩이 돋보이는 슈즈로 서로 다른 패션 취향을 보여준 것 같아요. 실제로도 수애는 엘레강스하고 고급스러운 룩을 자주 선보이는 반면, 하지원은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룩을 주로 선보이고 있죠 :)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올화이트룩에 블랙 레이스 구두로 미스코리아들 사이에서도 가장 아름다웠던 이영애! 그녀가 착용한 슈즈는 블랙 컬러의 레이스가 돋보이는 아벨 스틸레토힐인데요. 하지원이 신었던 레이스 소재의 슈즈이지만 이영애가 신은 슈즈는 ABEL 이라는 이름을 가진만큼 뾰족한 앞코가 돋보이는 아이템이랍니다! (이 슈즈는 별그대 전지현, 유혹 최지우 신발로 유명한 구두에요! )
[2015 SBS 연기대상] - 달달 터져~ 올해 SBS 케미 폭발 커플을 뽑아라!
올해, 엄청났던 SBS 드라마들!! 그 속의 케미를 폭발시킨 커플들~ 다 함께 보실까요?? 1. 유 아 인 ♥ 신 세 경 ( 육룡이 나르샤 ) "너! 너, 진짜 사랑해. 난 도저히 어쩌지 못하고 죽을 때까지 너 사랑할 거 같다." ㅎㅂㅎ....하..심장이 아프다.. 2. 김 태 희 ♥ 주 원 ( 용팔이 ) 용팔이의 헌신적인 사랑에 심쿵! 태쁘의 미모에 한 번 더 심쿵!! 3. 고 아 성 ♥이 준 ( 풍문으로 들었소 ) 어린 부부의 케미! 서툴지만 알콩달콩 귀여웠던 커플 4. 유 준 상 ♥ 유 호 정 ( 풍문으로 들었소) 완벽한 상류층 부부 의외의 블랙 코미디로 웃음을 주었던 커플! 5. 임 지 연 ♥ 박 형 식 ( 상류 사회 ) 신분 극!뽁!의 정수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6. 유 이 ♥ 성 준 ( 상류 사회 ) 야망보다 더 강한 사랑의 힘 "일, 성공도 좋지만 너가 더 끌려..." 7. 지 진 희 ♥ 김 현 주 ( 애인 있어요 ) 남편과 ‘불륜’ 한다?! 아내이기 전에 한 남자의 애인 지금까지 이런 커플은 없었다!! 8. 김 아 중 ♥ 김 래 원 ( 펀치 ) 정글 같은 세상을 상처투성이로 살아낸 한 남자 그를 치유시키려는 따뜻한 여자 9. 수 애 ♥ 주 지 훈 ( 가면 ) 사랑 없이 결혼했다가 진짜 사랑을 하게 된 민숙이 커플 10. 하 지 원 ♥이 진 욱 ( 너를 사랑한 시간 ) 비주얼만만 봐도 이건 남사친, 여사친의 케미가 아니잖아? 훈내 진동~ 오기 커플!! 11. 한 지 민 ♥ 현 빈 ( 하이드 지킬 나 )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둘 중에 어느 한명도 포기 할 수 없어요..!" 1인 2역 현빈과 한지민의 환상 호흡*_* 12. 박 유 천 ♥ 신 세 경 ( 냄새를 보는 소녀 ) 개그마저도 멜로로 승화시킨 무림커플 아무리 망가져도 사랑스럽기만 한~~ 2015, 당신이 생각하는 SBS 드라마 베스트 커플은? 아래 주소를 클릭해 투표해주세요~ 당첨자에게는 선물을 드립니다! 베스트 커플상 결과는 2015년 12월 31일 밤 8시 55분 [2015 SAF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확인하세요!!
걸 크러쉬 #6, 드레수애 vs 드레소연
# 드레스 최강자를 가린다! # 드레스하면 떠오르는 두 연예인! 김소연과 수애! # 두 연예인이 좋아서 사심담아 카드 쓰려다가 드레스로 묶은 건 절대 아닙니다. (단호) # 수애는 드라마면 드라마, 영화면 영화 연기력을 꾸준히 입증한 배우인데요. 무엇보다도 전설의 통닭수애.avi 로 의외의 개그코드도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복스럽게 잘 먹는 배우라능 소곤소곤) # 수애 언니가 얼마나 음식을 복스럽고 맛있게 잘 먹는지에 대해서 20블록 꽉꽉 채워서 카드 쓰고 싶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 듀다해가 총으로 빵! 할 거 같으니까 얼른 드레수애 보러 가요 # 전설의 3분할 짤 # 이게 무슨 드레스야..? 사진을 골라도 왜 하필 이런 걸..? 하시는 분들!! # 네 그렇습니다 저는 드알못(드레스 알지도 못하는..)이었던 것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래도 야심차게 고른 다른 짤들이 더 있어요! # 수애님 저를 가져요............ # 다음의 드레스 최강자 후보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연ㅇ너니ㅣㅣ저를가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소연! 김소연! (야광봉을 흔든다) # 배우 김소연은 특출난 화제작이나 히트작이 있는 건 아니지만 특유의 분위기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전 연령층에게 두루두루 사랑받는 배우입니다. 특히나, 날카롭고 세련된 외모와는 다르게 세심하고 배려많은, 착한 성격의 배우로도 유명합니다. 외모에 반해 입덕했더니 글쎄! 이 배우에게 이런 면이? 하고 출구를 닫는 배우라고 할 수 있죠! # 이 언니의 매력 중 하나는 인터넷 말투를 꼽을 수 있는데요. 실제 팬카페 김소연 배우가 쓴 글의 제목 중 일부입니다... 근데 나머지도 다 저래요... 내용도 **^^** 밭이야.... 귀여워.... # 화아.... 눈호강...... # 이런 게 걸 크러쉬입니다 여러분.. 이런 게.... 걸... ㄱ..... (쥬금) # 이번 카드는 어땠나용? 걸 크러쉬가 이제 뭔지 감이 좀 오시나요?(기대기대) # ㅎㅎ... 아니면 말구.... # 제 카드가 부족했다니 할 수 없지요. 더 고퀄의 카드를 가져오는 수밖에요.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정중) # 는 무스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입덕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찡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덕하란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덕해입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