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za01
100,000+ Views

어벤져스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멸치탈출 운동법

마블 코믹스의 토르가 그대로 현실에 뛰쳐 나온 듯한 만화 그대로의 몸매를 보여주는
어벤져스 토르의 역할을 맡은 크리스 헴스워스.
오늘은 집에서도 할 수 있는 토르의 몸 만들기 운동법을 파헤쳐 보자.
누구나 그랬듯이 그에게도 멸치 시절이 있었다.
토르의 캐릭터를 소화하기위해 그가 많은 노력을 했음을 짐작 할 수 있다.
멸치 였던 그도 해냈다.
당신도 할 수있다.
그것도 집에서.
이번 여름만큼은 멸치 탈출 해보아야지 않겠는가.
헬스장 갈 시간 없다고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케틀벨 단 한개로도(많게는 두개) 당신도 토르가 될 수 있다.
대표적인 6가지 운동 모두가 전신운동이다.
각각의 운동법 영상과 루틴을 소개한다.
케틀벨 더블 프론트 스쿼트.
거대한 몸집을 위해서는 스쿼트는 필수다.
케틀벨 두개를 클린해 놓고 하는 케틀벨 프론트 스쿼트를 추천한다.
케틀벨이 하나밖에 없다면 가블릿 스쿼트를 하면 된다.
20초 운동/ 10초 휴식 x 8 세트 , 즉 타바타로 4분을 시행한다.
케틀벨 스내치.
당신의 칼로리를 가장 빠르게 소모해주는 동시에 당신을 어깨깡패로 만들어 줄 것이다.
하드스타일 스내치와 기르보이 스내치 두가지 방법이 있다.
역시나 타바타 방식으로
20초 운동/10초 휴식 x 8 세트.
케틀벨 스윙.
30초 투핸드 스윙/ 30초 휴식
30초 오른손 스윙/ 30초 휴식
30초 왼손 스윙/ 30초 휴식
30초 핸드투핸드 스윙/ 30초 휴식.
총 4분간 스윙과 휴식을 반복하면 당신의 엉덩이가 빵빵해짐을 느낄 수 있다.
케틀벨 클린.
케틀벨 오른손 클린 5회 / 케틀벨 왼손 클린 5회
케틀벨 오른손 클린 4회/ 케틀벨 왼손 클린 4회
케틀벨 오른손 클린 3회/ 케틀벨 왼손 클린 3회
케틀벨 오른손 클린 2회/ 케틀벨 왼손 클린 2회
케틀벨 오른손 클린 1회/ 케틀벨 왼손 클린 1회
이렇게 5,4,3,2,1 순으로 내려온게 1셋트다.
셋트당 휴식을 1분을 취한뒤 다음 두번째 셋트를 시작하라.
총 5셋트.
케틀벨 겟업.
비교적 가벼운 무게를 택해서 한팔 당 5분 동안 쉬지 않고 천천히 한다.
마치 태극권을 하는 스피드로 말이다.
각각 5분. 총 10분.
기분 좋은 마무리 운동이자 당신의 어깨를 더욱더 안정적이고 단단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케틀벨 윈드밀.
마무리 어깨 안정성 운동 겸 엉덩이와 뒷다리의 자연스러운 스트레칭을 도울 것 이다.
오른손 왼손 각각 5회.
일주일 3회를 실시하고
한달 뒤에 거울을 보라.
토르가 거울에 서있을 것이다.
(적어도 마른 멸치는 탈출해서 일반 멸치 정도는...... )
영상을 봐도 운동법 숙지가 잘 안되고
토르가 되긴 커녕 몸을 다칠 것 같다면
소마앤바디 운동법 카페에서 각각의 운동법을 상세히 설명해 놓은 칼럼을 확인하시라.
영상을 보고 글을 보고 따라해 보았음에도 아직 잘 모르겠다면
소마앤바디 하드스타일 케틀벨 운동법 워크샵에 참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일반인들과 트레이너 대상으로 총 40여회의 워크샵을 진행해 왔고 참가 누적인원이 총 400명 정도 된다.
마침 토르 몸 만들기 운동법에 속한 케틀벨 운동법에 관한 교육 워크샵이니
제대로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 워크샵 참석을 적극 권장하는 바 이다.
연달아 릴레이로 이렇게 하드스타일 운동법만 묶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달려보는 교육일정은 이번이 올해의 마지막이다.
공지 워크샵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somaandbody/5700
13 Comments
Suggested
Recent
초칠려는건 아닌데 개인적으로 멸치시절의토르가 더 샤프해보이고 분위기있어보이는게 보기더좋는데요...
와 살아있는 치골!! 화난등근육!!
안녕 친구!ㅎㅎ
내친구여기있내!?ㅎ
16kg...후덜덜 예전에 한참 할때 7kg짜리 들고 헉헉댔던거 같은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전성기 마이크 타이슨의 핵펀치 클라스 ㄷㄷ
전성기 마이크 타이슨은 최고의 핵펀치를 가진 남자로 유명합니다. 이번 시간엔 마이크 타이슨의 핵펀치를 가볍게나마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ㅎㅎ 마이크 타이슨을 상대로 턱을 드러내는 건 너무나 위험한 행동입니다. 타이슨의 핵펀치에 턱이 부서질 수도 있거든요. 저 어퍼컷을 보세요 ㄷㄷㄷ 상대 선수 괜찮을까요? ㅜㅜ 이번엔 몸을 살짝 숙이고 턱을 노리는 척 하더니 역으로 강력한 레프트 펀치 ㄷㄷㄷ 워낙 위력이 대단한 지라 타이슨보다 훨씬 커보이는 상대 선수도 그대로 나가떨어지네요 ㄷㄷ 상대가 아무리 가드를 단단하게 해도 타이슨은 펀치로 그걸 무너뜨릴 수 있는 선수였습니다. 오른손 바디 블로우로 상대의 왼쪽 옆구리를 공략하한 뒤에, 상대 선수가 충격을 이기지 못하고 팔을 내리자 곧바로 펀치로 얼굴을 가격해버립니다. 너무 무시무시하네요 ㄷㄷ 빗겨맞은 것 같지만 상대는 그대로 다운... 타이슨의 레프트는 정말 공포스러울 지경이네요. 타이슨이 단순히 주먹만 잘 휘두르는 선수였다고 생각하신다면 오산입니다. 상대의 펀치 세례를 탁월한 반사신경과 센스로 모두 피한 뒤 레프트로 한 방에 다운시켜버립니다. 펀치 피하는 능력이 정말 ㅋㅋㅋ 이건 복싱이 아니라 로프에 그냥 가둬놓고 패는 느낌 ㅜㅜ 흐아 너무 무섭습니다 ㄷㄷㄷ 이 분도 당하셨네요 ㅜㅜ 저 핵펀치에 맞으면 몸이 남아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타이슨 "복싱? 그냥 한 방에 끝내버리면 됩니다." 이분도 로프에 갖힌 채 타이슨의 핵펀치에 얻어맞으시는 ㅜㅜ 심판이 결국 말리며 TKO를 선언합니다 ㅜㅜ 마지막으로 마이크 타이슨의 명언을 소개하면서 게시물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상대들은 나를 쓰러트릴 계획을 생각하며 경기에 나온다. 하지만 내 펀치를 한 대라도 맞는 순간, 그 계획은 모두 물거품이 된다."
일본이 꿈꾸면 한국이 이룬다! 🇰🇷 2021 ver
스토리 있는 천재에 돌아버린 일본 특히 예술, 스포츠계 천재를 엄청나게 좋아함 그래서 일본이 꿈꾸는 걸 한국이 이뤄주는 중ㅋ 피겨 선수 김연아 피겨 볼모지 한국에서 독보적으로 성장하며 세계신기록을 11회 갈아치운 선수. 온갖 역경이 있었지만 압도적인 실력과 멘탈로 피겨계의 황제가 됨. 당시 일본에서 엄청 밀어주던 마오와 비교되며 더 열등감 폭발 피아니스트 조성진 만화 <피아노의 숲>은 일본의 천재 피아니스트가 세계 최고 피아노 콩쿠르에 수상하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는 내용의 만화. 2015년 최연소로 조성진이 쇼팽 국제 콩쿠르에서 우승ㅋㅋ 가난했던 환경과 쇼팽 콩쿠르에서 누군가 고의적으로 1점이라는굉장히 낮은 점수를 주었다는 것까지 많은 과정이 유사함 게다가 피아노의 숲 악역은 한국인들이었음ㅋㅋ 실제 공동 3위를 했던 피아니스트 임동혁 임동민 형제가 모티브. 만화에서는 6위도 못하는 쩌리들로 그려지는데, 당시 4위가 일본인 피아니스트여서 더 배 아팠던듯ㅎ 발레리나 박세은 만화 <스바루>의 주인공은 불우한 환경들을 모두 이겨내고 국제 발레 콩쿠르 상을 모두 휩쓸어 버림. 하지만 실제 로잔느 국제 콩쿠르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사람은 당시 18세 박세은. 4대 발레 콩쿠르 중 3개의 대회를 모두 섭렵. 별명은 발레계의 김연아. 이번에 프랑스 파리 오페라발레단 에투알(수석무용수) 됨. 발레단 352년의 역사 중 무려무려 동양인 최초 !!! 축구선수 손흥민 현 아시아 최고의 축구 선수, 아시아인 프리미어 리그 최다 이 달의 선수, 통산 득점, 단일 시즌 득점 기록 보유자 컬링 선수단 팀 킴 내용 위 트위터 참고 배구선구 김연경 일본의 국기 취급받는 여자배구지만 정작 아시아에서 월드클래스 초대형 공격수는 김연경이 처음ㅋㅋ 190이 넘는 장신이지만 고등학교 1학년때까지도 170이 안될정도로 키가 작아 리베로와 세터 역할이었음. 이후 몇년사이에 키가 폭발적으로 자라면서 수비와 공격 모두 가능해진 사기캐. 일본이 동메달 딴 런던 올림픽에서 김연경은 MVP ㅋ 바둑기사 이세돌 그나마 현실 반영한 <고스트 바둑왕> 일본 만화 중 드물게 한국인이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캐릭터로 등장함. 모델은 고영하와 이세돌이라고... 그렇지만 만화에 나오는 일본인 캐릭터들의 묘사 자체가 주무대인 일본을 엄청 버프해 준 것에 가까움. 이세돌은 12세의 나이로 최연소 바둑기사 입단, 세계 3위의 연승기록을 가지고 있고 인공지능을 상대로 최초의 승리를 거둔 인물 봉준호 감독 영화 예술의 탄생지인 프랑스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 영화를 산업으로 이끈 할리우드에서 가장 권위 있는 아카데미 작품상, 감독상 등 4개 부문 석권 +2021 배우 윤여정 영화 미나리로 한국 최초 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 아시아 여성 배우로는 사요나라(1957)의 우메키 미요시 이후 두 번째로, 윤여정이 64년 만 가수 방탄소년단 내용은 다들 알테니 생략 유도선수 안창림 재일교포 3세로 도전 끝에 동메달...! 이거 만화에서 많이 본 것 같은데... 양궁 선수 안산 장민희 강채영 한국 여자 양궁 9연패의 신화를 거머쥔 선수들 특히 맨 왼쪽의 안산 선수는 01년생 어린 나이임에도 오직 실력으로 국대 선발됨ㅋㅋ 딱 일본 만화에 꼭 등장하는 어리지만 차분하고 이성적인 캐릭터 ㅋㅋㅋ 양궁 선수 김제덕 김우진 오진혁 여기서 맨 왼쪽 김제덕 선수 04년생 고딩이지만 재능충 노력충 알고보니 소년가장 일본인들이 만화에서 환장하는 나루토 록리st 캐릭터... 그리고 오진혁 선수 끝. 이하생략 일본 스포츠 만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개천에서 용난 천재적 캐릭터 다수 보유한 대한민국...🇰🇷 출처 펄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