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oncanet
10,000+ Views

요즘 데이트 한창인 엠마 스톤과 앤드류 가필드

베니스에서 친구들과 함께 놀고 있어요!
둘이 몇 달 동안 장거리하다가 붙은거라서 그런가 요즘 매일 같이 다니나봐요.
야 저기 우리 찍는다.
헐?
주차하는 거 첨 봄? 이런건 왜 찍고 난리여.
어제 아케이드 파이어의 공연을 보고 나오는 모습이에요.
앤드류가 아케파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었죠!
운전은 귀여운 엠마가!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ㅋㅋㅋㅋ 차 선탠 안되어있낰ㅋㅋㅋㅋ
가필드 왜이리 아저씨같지ㅠ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영화 속 숨겨진 썸을 찾아서: 스파이더맨-해리 오스본 커플
비록 영화 속에서 이어지진 못했지만, 심지어 이어질 기미도 의도도 없었지만(...), 팬들 만은 어떻게든 '엮여라! 엮여라!'를 외쳤던 커플들, 그야말로 팬들의 손에서 탄생한 커플들을 추적합니다. 이름하야 '영화 속 숨겨진 썸을 찾아서'! 난 저런 커플 처음 들어봐라고 하지만 사실은 님들도 뒤에선 몰래 파고 있었다는거 다 알아(...). 그리하야 오늘은 첫 시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로 시작합니다. 바로 훈훈함의 대명사 '피터(스파이더맨)-해리 오스본' 커플! 이 커플을 지지하시나요? 댓글로 지지 여부를 남겨주세요! 사실 피터-해리 커플의 떡밥의 전통은 유구합니다. 서방에서는 코믹스 시절부터 두 사람을 알음알음 엮었고, 샘 레이미 스파이더맨 삼부작에서도 당대의 꽃미남 배우 제임스 프랑코(당대요,, 당대,,)가 해리 오스본 역할을 맡으면서 이 커플의 지지자들의 상상을 자극했지요. 하지만 피터-해리 커플이 환호성을 지른 것은 바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이는 피터를 향한 해리의 집착이 드러나는 장면들이 즐비했기에 그랬는데요... 아이고야 달달하구나 이건 흡사 아침 드라마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군... 그리하야 이런 짤이 등장하고 아쉬우니까 또 끌어안고 별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부부.jpg 애인 앞에서 깨방정 기성 3부작의 해리가 평범한 부자집 도련님의 이미지였다면, 어메이징 시리즈의 해리는 병약+집착의 이미지였습니다. 때문에 친구인 피터에게도 저렇게 앵기고, 그리고 많은 피터-해리 커플 지지자들의 가슴을 흐뭇하게 했지요.(+기쁨의 환호성) 좋은 사랑 오래오래 하세요~ 이 숨겨진 썸이 맘에 드시나요? 댓글로 지지의 목소리를 남겨주세요! 혹시 아시는 다른 썸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대신 파드립니다! 그럼 전 다음 카드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영화 대 영화] 스파이더맨, 오리지널 vs 어메이징
서로 다른듯 하지만 어딘가는 닮은, 비슷하지만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영화들. 그런 영화들을 붙여봅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것은 원작이 같은 두 개의 시리즈, 스파이더맨 시리즈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 입니다! 1. 스파이더맨 시리즈 샘 레이미가 감독을 맡은 3부작 시리즈입니다. 영화화가 불가능하리라 여겨졌던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포문을 연 작품이죠. 주연인 토비 맥과이어가 피터 파커의 찌질한 매력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감독인 샘 레이미의 연출력이 빛을 발했다는 평가를 받고있죠. 다만 마지막편인 3편이 다소 어수선한 끝맺음을 맺지 않았냐는 평가가 있어요. 2.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 샘 레이미의 부재 이후, 한 동안 잠들어 있던 시리즈를 되 살린 시리즈입니다. 토비 맥과이어에 이어 앤드류 가필드가 새 스파이더맨을 맡았고, 적임자라는 평가를 받았지요. 피터 파커와 그웬 스테파니 사이의 감정이 잘 묘사되고, 묘사가 오리지널에 충실했던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 전 3부작에 비해 평론이나 흥행에 있어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한 것은 아쉬움에 남습니다. 글을 마치기 전 지난주 결과를 공개합니다! 1. 캡틴 아메리카: @rhcpeppers, @littlemonsters, @wernotateam, @hungup, @goldygoldy, @tyl1996, @tamitami, @Parfait15, @yanghyuk29, @rlcks109, @space1125, @hummingbirds, @yesol31 2. 맨 오브 스틸: @youandyou, @bluemi, @bornthisway, @maeeee, @jihwan0880 3. 액션은 맨 오브 스틸, 드라마는 캡틴 아메리카: @k9k8j7y6 아무래도 만듬새가 더 꼼꼼했던 캡틴 아메리카의 승리인 것 같습니다. 맨 오브 스틸은 후반부가 아쉬웠죠. 스파이더맨 Vs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결과는 어찌 될까요?
18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