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0park
10,000+ Views

캠.요.남의 새침한 브로콜리 - 레몬치즈브로콜리

오늘은 브로콜리로 하는 요리를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바로 레몬소스에 파마산 치즈를 얹어준 레몬치즈브로콜리입니다!!
만드는 방법 또한 정말 간단하여 캠핑에서 유용하게 즐길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재료

브로콜리 1팩, 레몬즙 1스푼,올리브오일 1스푼, 소금 1/2 스푼, 후추 1/4스푼, 파마산치즈 3스푼, 쿠킹호일
1.브로콜리를 쿠킹호일 위 한가운데에 올려줍니다.
2.레몬즙과 올리브오일,소금,후추으로 브로콜리를 잘 간해줍니다!
3.쿠킹호일을 내부의 열이 맴돌만한 여유공간이 있을만큼 잘감싸줍니다.
4.감싸준 쿠킹호일을 그릴위에 올려주고 중불로 약 15분~25분 정도 잘 가열해줍니다.
5.그 후 쿠킹호일을 조심스럽게 잘 열어준 후 파마산 치즈를 뿌려주면 완!성!
20 Likes
35 Shares
2 Comments
Suggested
Recent
크...제발호일은 쓰지마세요... 중금속을섞어서 드시는거예요 간편한거,편리한거빼고는 건강상 이득될게 하나도없어요..
@dntwk3184 아ㅠㅠ 그랬군요 간편해서 자주 이용했는데 앞으로는 지양해야겠습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지평 이랑이랑 & 일구이오
이게 뭐지 ㅎㅎㅎ... 막걸리 이름입니다람쥐^^ 올해도 김장은 안했는데 여기저기서 김치를 많이 얻어먹고 있습니다. 오늘도 와입의 지인이 김치를 줘서 떡본김에 제사 지내게 생겼습니다 ㅋ. 아, 요 무우김치는 진짜 설렁탕집에서 나오는 것처럼 넘 맛있더라구요... 딸래미가 백숙타령을 해서 영계백숙이랑 먹어보려구요. 주연이 김친지 백숙인지 ㅋㅋㅋ ㅋ 역시 술이 빠질수가... 백숙과 김치엔 막걸리지 말입니다. 비오는날 마시려고 했는데 눈은 와도 비는 오질 않고... 그냥 마실랍니다. 보시다시피 스파클링 막걸립니다. 이름이 이랑이랑 ㅎ. 호기심에 데려와봤습니다. https://vin.gl/p/2539512?isrc=copylink 복순도가에서 맛봤던 스파클링 손막걸리 생각도나고 해서요... 음, 근데 막걸리가 밍밍합니다. 아들한테 줘도 될만큼 말이죠... 탄산만 많은듯요 ㅋ 죽으로 마무리... 일구이오는 옛날 스탈로 빚은 막걸리라고해서 데려왔습니다. 어릴때 주전자 들고 막걸리 심부름 다닌 기억이 새록새록... 그 막걸리맛이 나더라구요 ㅎ. 요즘 막걸리들은 넘 단데 이 아이는 달지 않아서 그나마 괜찮았습니다... 아, 술에 백숙에 배가 부른데 안주가 없으니 와입이 감자전을 구워왔네요... 김치로 시작해서 오늘 진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ㅎ
[나는차였어] 어딘가 2% 부족한 장우혁의 솔로 캠핑
나는 차였어에 등장한 캠린이 장우혁 캠린이 답게 캠핑카 설명서 보고 시작함 장우혁이 보여주는 캠핑카 투어 ! 따뜻한 침실 공간 침실 공간에 누워서 천장을 보니 뭐가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튼 눌렀더니 내려오는 모니터 그리고 그 모니터에 갇힌 장우혁 ㅋㅋㅋㅋㅋ 당황하지 않은 척 티비였구나~ 하면서 티비 구경 중 ㅋㅋㅋ 티비 외에도 이것저것 열어보며서 신기해 하는 중 계속 우와~ 우와~ 하면서 관심 가진 건 무시동 히터 ㅋㅋㅋ 우와 어떻게 시동을 안켰는데 히터가 되지 하면서 엄청 신기해함 ㅋㅋㅋ 숨은 공간 열어보니 있는 콘센트와 전기포트 보면서 또 우와~ 하는 중 그리고는 갬성 카페를 차리심 커피 내리려고 가스 버너 켜는 중 아무리 해봐도 안켜지는 버너 ㅋㅋㅋ 해보다가 안되니까 냅다 포기함 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는 다 계획이 있었음 다른 버너로 바꾸고 순조롭게 하는 중 순조롭게 커피 가는 중 갑자기 멈춤 커피를 내려야하는데 필터를 안챙겨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생각해도 어이없음 ㅋㅋㅋㅋㅋ 뒤적뒤적하다가 운 좋게 찾은 커피필터 한 장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저찌 커피 한 잔 내리는데 성공한 장우혁 ㅋㅋㅋㅋ 뭔가 그림은 멋있는데 실상은 2% 부족한 장우혁의 솔캠 도전기였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