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
100+ Views

김사랑-박한별-김성은, 핫 바디 미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김희영 기자]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스타들의 메이크업은 달라도 다르다.예쁜 미모를 자랑하는 여자 스타들은 많지만 비율 좋은 몸매를 자랑하는 연예인들은 그리 많지 않은 터. 작은 얼굴에 늘씬한 다리, 잘록한 허리는 여성들의 로망으로 자리 잡아 미의 기준이 된 지 오래다. 특히 완벽한 바디를 가진 스타들의 매끈한 피부는 가장 기본이 돼 여신 미모를 표현하는 메이크업의 기초적 바탕이 되고 있다. 김사랑, 박한별, 김성은을 통해 갖고 싶은 바디 라인뿐 아니라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행사 속 메이크업 스타일을 소개한다.
완벽 비율_김사랑
드라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사랑은 날씬한 다리가 훤히 드러나는 화이트 원피스에 롱 헤어스타일로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같은 아름다움을 연출했다.김사랑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가 잘 보일 수 있도록 광채 베이스에 집중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눈꼬리 부분을 블랙 아이라이너로 강조해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으며 광대와 콧대 라인에 맞춰 하이라이트를 줬다. 입술은 러블리한 핑크로 마무리해줬다.
동서양 아름다움의 조화_박한별
예능프로그램 제작발표회에 모습을 보인 배우 박한별은 딥 핑크 허리띠 포인트 원피스를 입고 동양과 서양의 아름다움이 물씬 풍기는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박한별은 눈매의 아름다움을 살린 선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눈의 위, 아래 끝을 강조해 선명한 눈매를 만들었으며 눈썹은 헤어 컬러와 동일하게 맞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섀딩을 통해 콧대와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만들어줬고 글로시한 연핑크 컬러의 립으로 청순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매력적인 미모_김성은
영화 VIP 시사회에 참여한 배우 김성은은 아이 엄마 같지 않은 볼륨감 있고 날씬한 몸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성은은 탱탱한 피부 결이 살아 있는 광채 베이스에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헤어와 동일한 아이브로우 컬러를 선택해 메이크업을 진행했다. 피부 표현 중심으로 딥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그라데이션해 마무리해줬다.
0 Likes
0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