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y037
10,000+ Views

네일아트

스톤도 잘 안떨어지고 금방 질리지도 않고 꽤나 오래갔던 네일~~^^ 사장님 솜씨가 좋아서 '이거 하고 싶어요!' 하면 나름대로의 스타일로 또다시 새롭게 변신~~ 가격도 다른 샵에 비해 너무 저렴하고, 네일 해주시면서 말씀이 많이 없어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말많은 샵은 피곤피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외국인들이 서울에서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운 모습에 홀리는 곳.jpg (한국인도 홀림;;;;)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봉은사 ㅋㅋㅋㅋ 도심 빌딩숲 사이에 있으면서도 지대가 높아 풍경이 예술임 특히 야경이 정말 예쁨 + (댓글 내용 본문에 복붙함) 외국인들 데려갈 만한 곳 중에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곳들 삼릉공원 봉은사에서 별로 안 먼 곳에 있는 선정릉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잠깐 한바퀴 돌기 좋아 ㅋㅋㅋ 은평한옥마을 북촌보다 좀 더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고 (새로 지은 것들이라 당연하지만) 뒤에 산 배경까지 장관이라서 인스타용으로 많이들 가는듯 ㅋㅋㅋㅋ 근데 한옥에 익숙한 한국인들이 가면 생각보다 별로일 순 있음 주의 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찾아가야 하고 주변에 뭐가 없어섴ㅋㅋㅋㅋ 낙산공원 낙산공원은 뭐 아는 외국인은 다 가는 풍경 맛집 반포한강공원 공원 자체의 기능은 여의도나 이런데가 더 좋은거 같지만 남산 맞은편에 있고 무지개분수 같은 볼거리도 있어서 반포한강공원도 마니 감 ㅋㅋ 잠수교 잠수교도 드라마 같은데 많이 나와서 (주인공이 우울할 때 샤우팅하는 장소... ㅎ?) 반포한강공원이랑 묶어가면 좋음  강 수면에서 가까워서 그냥 다리 건너는거랑 좀 다른 느낌? ㅋㅋㅋ 건너면 강 북쪽은 교통이 좀 그렇긴 한데 다시 반포로 돌아오는 것도 그렇게 시간 안걸림 선선한 날 산책하면 굿굿 북악스카이웨이나 삼청동 윗쪽 공원들 차없으면 좀 힘들긴 하지만 북악스카이웨이나 그 근방 양재천 여긴 내 생활반경이라 자주 산책 데려가는데 반응 좋음 ㅋㅋㅋ 벚꽃 필 때 특히 예쁨 양재천  타워팰리스 쪽 고층이 빌딩섬같이 보이는게 유니크하고 양재천 끝으로 롯데월드타워 보이는것도 좋아 ㅋㅋㅋ 정동전망대 여기는 서울시청 별관에 있는 정동 전망대인데 덕수궁 앞에 있음 잘 모르는 덬들 많더라 풍경 넘 좋아 여기도 ㅠㅠ 단풍 질 때 가면 짱짱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 저기 뻥 뚫린 곳에서 날 화창하면 이런 사진 건질 수 있음 ㅋㅋㅋㅋ 너머로는 미군기지 건물들 보여서 뭔가 색다르기도 하고 ㅋㅋㅋ 르돌치 상수점 여긴 여의도 맞은 편에 있는 카펜데 솔직히 비싸고 걍 그런데 전망 하나는 최고....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옥상정원 광화문에 있는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옥상도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 경복궁이랑 광화문광장 쫙 보여 트윈트리나 케이트윈타워에서 일하지 않아도 경복궁 내려다볼 수 이따!! 잠실 그리고 생각지도 못하게 반응 좋은게 잠실 아파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월드타워 가려고 잠실역 내렸는데 저 아파트들 뭐냐고 신기해하면서 신천역까지 걸어갔다옴;;;;; 고층 주거건물이 빽빽하게 밀집해 있는게 신기해보이나봐 ㅋㅋㅋㅋ 출처 : 더쿠
서울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황화코스모스 만개
#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들꽃마루 #서울황화코스모스 #서울올림픽공원 #서울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토요일 주말 날씨가 참 좋았는데요. 어디로 여행 다녀오셨나요. 요즘 하늘 하늘이 높고 푸르러서 정말 사진 찍으면 쨍하고 이쁜데요. 가을 사진 멋지게 담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서울 꽃구경할 수 있는 서울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황화코스모스가 만발해서 잠깐 다녀왔는데요. 주말 가볼만한곳으로 서울 가을 나들이하기 좋은 곳입니다. 서울 데이트코스로 최고입니다. 아이와 함께 가족 여행지로 추천해요. 혼자 여행갔다가 길벗들을 만나 즐거운 사진 찍기를 했습니다. 커플은 물론 여여친구들 그리고 가족들까지 7팀에게 사진을 찍어 드리면서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 연출하느라 서로 웃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현재 올림픽공원에는 들꽃마루의 황화코스모스와 장미광장의 장미꽃 그리고 서울에서 만날 수 있는 핑크뮬리도 조금씩 피우고 있었습니다. 다음에 따로 소개해드릴게요. * 댓글 서울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황화코스모스 꽃터널을 링크를 눌러 확인하세요. * 서울 꽃구경 가을 나들이 들꽃마루 황화코스모스 영상도 감상해요. #서울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들꽃마루 #들꽃마루황화코스모스 #노랑코스모스 #올림픽공원코스모스 #올림픽공원황화코스모스 #서울핫플레이스 #요즘가볼만한곳 #서울사진찍기좋은곳 #가을나들이 #서울여행 #서울데이트 #서울나들이 #가을꽃 #꽃구경 #서울구경 #서울여행지 #가을여행지 #가을에가볼만한곳 #가을가볼만한곳 #9월가볼만한곳 #10월가볼만한곳 #자전거여행 #서울여행 #서울놀곳 #서울출사지 #서울사진찍기좋은곳 #서울주말데이트 #주말에가볼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