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
10,000+ Views

설현-크리스탈-한선화, ‘연기돌’의 백상 드레스 스타일은?

제51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렸다.시상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레드카펫 위 화려한 스타들의 시상식 패션이다. 그 중에서도 여자 스타들의 드레스는 보는 재미를 더한다.다양한 스타들이 레드카펫에 섰고 각기 다른 드레스 스타일을 선보였다. 많은 스타들 가운데 가수에서 연기자로 완벽하게 성공한 세 명의 스타의 드레스가 눈에 띄었다.
>>> AOA 설현
AOA의 멤버 설현, 이제 배우라는 타이틀이 어색하지 않은 설현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점점 연기돌에서 연기자로 거듭나고 있다.첫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여한 그는 핑크빛 드레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바람이 많이 부는 상황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으며 첫 시상식 레드카펫에 당당히 섰다.청순하고 사랑스러운 그의 이미지에 맞게 단아한 드레스를 골랐다. 등이 깊게 파인 드레스로 은근히 섹시한 면을 보여주기도.여성스러움을 배가 시키는 블랙 헤어와 순수한 핑크 컬러 메이크업으로 한껏 더 돋보이게 했다.
>>> 에프엑스 크리스탈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아닌 배우 정수정으로 후보에 올라 LF 인기상을 수상했다.도도한 매력의 크리스탈은 이날 아찔한 블랙 시스루 드레스로 레드카펫을 압도했다. 크리스탈만의 시크함이 더해져 더욱더 매력적인 드레스룩을 완성한 셈.머메이드 실루엣의 드레스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한층 더 강조했고 은근히 비치는 속살은 섹시한 분위기를 더했다. 여기에 아찔한 블루 컬러 플랫폼 힐로 매혹적인 무드까지 더했다.
>>> 시크릿 한선화
연기돌에서 확실히 연기자로 자리잡은 시크릿 한선화. MBC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로 백상예술대상을 참석한 그는 한껏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레드카펫 행사장에 들어섰다.그는 화이트 레이스 시스루 드레스로 청순한 여배우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확 파인 가슴 라인 부분이 눈에 띄는데 볼륨 있는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앞모습뿐만 아니라 뒷모습도 아름다웠다. 은근하게 보이는 등과 다리 라인은 현장에 있던 남성팬들의 환호를 받기 충분했다.
세일 정보, 연예인 화보, 스트릿 패션, 일반인 데일리룩, 뷰티 팁 등
패션의 모든 것
스트릿 패션 웹진 루코(Looko)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년간 반성하고 있는 어느 아이돌의 진정성
"저희는 개성을 존중하는 팀이거든요. 민주화시키지 않아요" 2013년 이 한 라디오에 출연해 읖조린 이 한 마디로 전효성은 대세에서 한 방에 나락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4년이 흐른 지금 이제는 전효성의 진정성에 대해 좀 알아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한국사 자격증을 딴 전효성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2013년 8월 27일에 자격증을 취든한걸 보면 '민주화' 발언을 한지 3개월 만인걸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사실은 4년이나 흐른 지금에야 다시금 화제가 됐습니다. 사과와 반성에 대한 그녀의 진정성이 4년 만에 세상에 빛을 보기 시작한거죠. 그리고 오늘은 5.18 민주화 운동이 있었던 날입니다. 전효성은 인스타그램에 위와 같은 내용의 5.18 추모 사진을 올렸습니다. 본인이 실수했던 '민주화'라는 단어를 당사자가 진정한 의미로 사용한 뜻깊은 날입니다. 이제 이정도면 그녀의 반성이 사람들의 마음에 닿을 수 있지 않을까요? 4년의 시간동안 전효성은 어느 프로그램에서도 '민주화'사건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조용히 자신의 실수를 받아들이고 행동으로 진정성을 보여줬습니다. 이제는 그녀의 대한 오해를 조금 풀어도 되지 않을까요?
샤넬 하면 떠오르는 5가지 컬러.gif
블랙,기본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오바진(Aubazine) 고아원의 제복과 수도사의 고행을 연상시키기 때문 * 가브리엘 샤넬이 수녀원에 딸린 고아원에서 유년기를 보냈음 가브리엘 샤넬에게 블랙은 "여성을 더욱 빛나게 하는" 컬러이기 때문 1926년, 샤넬의 '리틀 블랙 드레스'가 완벽한 우아함의 정수를 선보임으로써 블랙은 하인들이 입는 옷이나 장례식의 상복에서 벗어나 우아함의 상징으로 변모 마드모아젤(샤넬)은  "블랙이 모든 컬러를 정복하고 지배할 것입니다" 라고 단언했다. 2.WHITE 화이트, 태초에 화이트가 있었기 때문이다 빛을 사로잡는 화이트는 얼굴에 환하게 내려앉아 아름다운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기 때문. 절대적인 투명함으로 초월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화이트는 코코 샤넬로 하여금 어린시절 향수가 담긴 수녀의 코넷을, 아버지에게 받은 영성체 원피스를 떠오르게 했다 3. BEIGE 베이지, 따스함과 간결함, 자연스러움이 묻어나기 때문. 마드모아젤의 고향 오베르뉴와 도빌, 비아리츠, 베네시안리도 등의 해변을 감싸고 있는 대지의 색깔이다 그녀에게 베이지는 활동성의 상징이자, 자연스러운 얼굴색이며, 태양의 축복을 받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이기 때문이다 4. GOLD 골드, 진품과 모조품을 함께 포옹하기 때문이다 웨스터민스터 공작이 가브리엘 샤넬에게 선사한 진귀한 금과 그녀가 끊임없이 창조해 냈던 커스텀 주얼리 이미테이션 골드를 함께 품에 안는 색깔이다 골드는 그녀가 어린 시절에 보았던 화려한 종교의 성물과 성직자의 양단 예복의 이미지를 담고있다 또한 골드는 그녀에게 늘 영감을 주던 베니스의 성마르코 성당, 비잔틴 제국, 바로크 미술에서 온 보물이기 때문 5. RED 레드, 가브리엘 샤넬이 언급하던 대로 "생명과 피의 색체"이기 때문이다 레드 컬러로 라이닝 처리된 지갑이라면 무엇이든 쉽게 찾을수 있다 레드는 늘 붉은 립스틱을 바르고 있던 가브리엘의 시그니처이자 활기넘치는 그녀를 상징. "슬퍼질 때는 레드 립스틱을 바르고 자신의 공격성을 드러내 보세요. 남성들은 눈물흘리는 여성에게 지쳐 있습니다" -코코 샤넬 베이지, 블랙과 화이트의 신성한 결합에 대비되는 베이지는 대위법,중립적인 이미지,고급스러운 우아함을 빚어낸다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 상대가 없이 혼자서는 존재할 수 없는 이 두가지 컬러는 절대적인 순수 그리고 완벽한 합치를 보여준다. 블랙 앤 화이트는 샤넬의 시그니처이기 때문에.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