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장윤정 도경완 첫만남 당시 도경완 눈빛
2012년 도경완이 아침마당 MC를 보는데 장윤정이 게스트로 나옴. 이 날 처음 정식으로 둘이 만남. 장윤정 나온다니까 도경완이 향수를 엄청 뿌리고 왔다고 말하는 동료 아나운서. 마음 같아서는 향수를 마시고 오고 싶었어요!! 그리고 전하는 진심의 눈빛.gif 그리고 이제 장윤정 무대를 볼 차례 노래 소개를 하는데.. 무대 볼 생각하니 벌써 입꼬리가 주체가 안되는 도책바가지.gif 장윤정이 노래하는데 헤벌쭉.gif 그렇게 사랑에 퐁당~💘 그리고 장윤정 무대 감상평 남기며 또 도책바가지 모드 처음 본 사이에 당황하는 장윤정 ㅋㅋ 그리고 전 출연진 다 무대에 나와있는데 둘만 속닥거리는 것이 포착됨 ㅋㅋ 저때 둘이서 무슨 말 하고 있었냐는 질문에 술 사달라고 했다는 도경완 도경완 이 fox...🦊🤟🏻 그렇게 번호 하사 받고 지금의 도장부부가 되었다고 한다. 도경완 피셜 원래 아침마당 출연 전에 배우 김원희 결혼식에서 축가 부르러 온 장윤정을 보고 반해서 팬이 됨. (이때 아나운서 되기 전이라고 함.) 그래서 아나운서가 되면 꼭 성덕이 되리라 다짐을 했었고 아침마당 장윤정 출연 소식에 매우 설레어함. 그러나 장윤정은 대기실에서 도경완이 팬이여서 엄청 떨려하고 있다고 전하는 제작진 말 듣고 그냥 무심하게 생각했다고 함 ㅋㅋㅋ 자기 좋아한다는 남팬들은 대부분 유부남이라 도경완이 유부남인줄 알아서 ㅋㅋㅋ 나중에 인터넷 검색해보고 미혼에 심지어 두살 연하인거 알고 깜놀했다고 ㅋㅋㅋ + 본인 전화번호 알려 준 것은 사실 도경완이 부모님 디너쇼 티켓 수작으로 매니저 번호 알려달라고 했는데 장윤정이 매니저 번호를 못외우고 있어서 ㅋㅋㅋㅋ 얼결에 자기 번호 준거라고 함 ㅋㅋㅋ 출처 어우 두분 운명인가여 도경완 표정 찐이자나옄ㅋㅋㅋㅋㅋ 찐사랑이다,,,
저는 박유천의 취향을 존중합니다.
다들 박유천의 최근 이슈에 대해 아실테니 구구절절히 상황을 적지는 않을께요. 다만 대중과 언론의 관심이 자꾸 '화장실'로 쏠리는 것이 안타깝네요. 예전 무슨 프로그램에서 박유천이 심리검사 했던 내용에 언급된 행복과 화장실의 관계에서 시작해서 어릴적 배변훈련의 엄격함, 항문기에 고착되게 만든 트라우마 등등 프로이트 심리학 개론 몇 장만 읽어봐도 나오는 내용을 갖고 한 사람의 성향에 대해 인간 쓰레기인 것처럼 몰아가던데요.. 솔까말, 화장실에서 성욕이 생기는 취향인게 뭐가 문제의 본질인가요? 본질은 성관계를 원치 않는 상대에게 강제로 했다는 성폭력이 문제이지 화장실이라는 장소가 중요한 것은 아니잖아요. 화장실이라는 공간이 그에게 뭔가 판타지를 선사하고 무한한 욕망을 끓어오르게 하는 장소라면.. 그게 어때서요? 화장실이 욕망의 터전이 되는 파트너를 만났다면 좋았겠지만, 전혀 그런 취향도, 관계를 가질 의사도 없는 파트너에게 강제한 것이 문제인거죠. 상황이 악화된 건 여자 뒤의 동네 조폭과 박유천 뒤의 전국구 조폭이 붙어버린게 함정이지만요. 이미지가 나쁘지 않았던 연예인이 시궁창에 빠져버린 것은 안타깝지만, 개인의 성취향의 문제가 아닌 강간, 성폭력을 저질렀다면 그에 상응하는 죄값은 치러야 하겠지요. 제 주장의 요점은 개인의 성취향을 근거로 타인을 매도하지 말라는 겁니다. 화장실에서의 섹스가 제일 만족스럽다는 커플이 있다면 그게 비난할 거리가 될까요? n명의 사람에게는 n개의 취향과 n개의 판타지가 있습니다. 취향으로 사람을 판단하지 말자구요. - White 혜연
[2015 SBS 연기대상] - 달달 터져~ 올해 SBS 케미 폭발 커플을 뽑아라!
올해, 엄청났던 SBS 드라마들!! 그 속의 케미를 폭발시킨 커플들~ 다 함께 보실까요?? 1. 유 아 인 ♥ 신 세 경 ( 육룡이 나르샤 ) "너! 너, 진짜 사랑해. 난 도저히 어쩌지 못하고 죽을 때까지 너 사랑할 거 같다." ㅎㅂㅎ....하..심장이 아프다.. 2. 김 태 희 ♥ 주 원 ( 용팔이 ) 용팔이의 헌신적인 사랑에 심쿵! 태쁘의 미모에 한 번 더 심쿵!! 3. 고 아 성 ♥이 준 ( 풍문으로 들었소 ) 어린 부부의 케미! 서툴지만 알콩달콩 귀여웠던 커플 4. 유 준 상 ♥ 유 호 정 ( 풍문으로 들었소) 완벽한 상류층 부부 의외의 블랙 코미디로 웃음을 주었던 커플! 5. 임 지 연 ♥ 박 형 식 ( 상류 사회 ) 신분 극!뽁!의 정수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6. 유 이 ♥ 성 준 ( 상류 사회 ) 야망보다 더 강한 사랑의 힘 "일, 성공도 좋지만 너가 더 끌려..." 7. 지 진 희 ♥ 김 현 주 ( 애인 있어요 ) 남편과 ‘불륜’ 한다?! 아내이기 전에 한 남자의 애인 지금까지 이런 커플은 없었다!! 8. 김 아 중 ♥ 김 래 원 ( 펀치 ) 정글 같은 세상을 상처투성이로 살아낸 한 남자 그를 치유시키려는 따뜻한 여자 9. 수 애 ♥ 주 지 훈 ( 가면 ) 사랑 없이 결혼했다가 진짜 사랑을 하게 된 민숙이 커플 10. 하 지 원 ♥이 진 욱 ( 너를 사랑한 시간 ) 비주얼만만 봐도 이건 남사친, 여사친의 케미가 아니잖아? 훈내 진동~ 오기 커플!! 11. 한 지 민 ♥ 현 빈 ( 하이드 지킬 나 )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둘 중에 어느 한명도 포기 할 수 없어요..!" 1인 2역 현빈과 한지민의 환상 호흡*_* 12. 박 유 천 ♥ 신 세 경 ( 냄새를 보는 소녀 ) 개그마저도 멜로로 승화시킨 무림커플 아무리 망가져도 사랑스럽기만 한~~ 2015, 당신이 생각하는 SBS 드라마 베스트 커플은? 아래 주소를 클릭해 투표해주세요~ 당첨자에게는 선물을 드립니다! 베스트 커플상 결과는 2015년 12월 31일 밤 8시 55분 [2015 SAF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확인하세요!!
아이돌이 사랑한 인디뮤지션
아이돌의 음악만이 아닌 음악의 다양성이 요구되고 있죠~~ 댄스음악만 좋아하고..힙합, 알앤비만 좋아할거 같던 우리 아이돌들 중.. 방송의 힘을 얻진 못했지만.. 좋은 음악을 소개하는 인기 아이돌들이 있습니다~ XIA-루시아 JYJ의 멤버 시아(준수)의 새앨범 타이틀곡으로 인디뮤지션 루시아의 곡을 선택했다. 루시아 역시 다른 사람에게 곡을 써준건 처음이라고~ 김준수 작곡가’로 주목 받은 루시아는 비주류 홍대 음악신에선 제법 인지도가 높은 5년 차 가수다. 2010년 파스텔뮤직을 만나 데뷔했고, 에피톤프로젝트 객원보컬로 참여한 ‘선인장’(2010), ‘어떤 날도, 어떤 말도’(2011) 등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속삭이듯 아련한 목소리에, 인형 같은 외모로 ‘홍대 여신’이라 불린다. 아이유-혁오 무한도전의 숨은 보석 발견...하지만 그보다 아이유가 먼저 발견해낸 이제는 대세밴드 혁오밴드!! 무한 도전 출연 이전부터 음악적 매니아들로부터 심상치 않은 반응을 보여왔었는데요~~ 음악 잘하는 아이유도 한 몫했네요~~ 혁오는 12월 30일31일 한ㄴ마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그동안 ‘와리가리’ ‘위잉위잉’ ‘공드리’ ‘Hooka’ 등 감각적인 사운드와 담담한 가사, 특유의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혁오는 ‘무한도전’ 이후 정식 신곡을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더욱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하네요 방탄소년단 정국-그네(양경모) 이제는 대세반열에 오른 방탄소년단.. 힙합음악만 잘하는지 알았더니 다양한 음악을 들을줄 아는 친구들이네요~ 아직은 생소한 인디 뮤지션 그네(양경모)는 추계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출신으로서 지난 2014년 미니앨범 '캠퍼스(Campus)’를 시작으로 2015년 봄 미니앨범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적 없다’ 등을 발표했네요 신문기사를 찾다보니 서정적인 가사와 음악을 선보이며 많은 여성팬들에게 순수청년으로 주목 받는다네요 최근엔 신곡 ‘말할까’라는 싱글도 발표하고.. 메이져세븐 컴퍼니라는 회사로 들어갔다는 기사를 접했네요~ 아무튼 좋은 음악 부탁드립니다.